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우상숭배로 인하여 인도를 심판하시는 하나님, 브라질의 동성애에 대한 경고, 치유집회에서 일어날 치유

by 주안의 영광 2024. 2. 2.
주 여호와께서 다시 말씀하셨습니다. 이스라엘의 놀라우신 하나님 여호와 엘로힘,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 여호와 하쇼펫께서 조금 전 예언을 전한 후 다시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심각한 대화였습니다. 이 대화에는 두 나레에 대한 세 레벨이 있습니다. 

첫 대화에서,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를 위로 데려가셨고 저에게 저의 예언의 손을 들어 한 나라를 '쾅!'하고 내동댕이 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그 나라는 인도입니다. 제가 구름 위에서 그 나라 즉, 인도를 내동댕이 쳤을 때 저는 여러 개의 지붕을 가진 건물을 보았습니다. 타일처럼 보였습니다. 기왓장처럼 보였습니다. 색이 많이 바랜 모습이었습니다. 그 때 아주 큰 지진이 그 건물을 쳤습니다. 그 건물은 사원이었습니다. 인도에 있는 아이오다 사원입니다. 제가 구름 위에서 주님께서 명령하신대로 이렇게 저의 왼손을 들고... 손바닥을 편 채 그 나라 인도를 내동댕이 쳤을 때... 그 사원 건물에는 많은 지붕이 있습니다... 지진이 그 건물에 닥쳤습니다. 지진은 그 사원을 앞뒤로 흔들었습니다. 건물이 왼쪽으로 갔다가 다시 오른쪽을 갔습니다. 다시 왼쪽으로 왔고 지붕이 거의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보라, 그것이 왼쪽으로 갈 때 다시는 위로 올라가지 못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지붕 전체가 바닥에 쏟아진 것을 보았습니다. 건물이 이렇게 왼쪽으로 갔을 때 지붕은 위에 있던 그 자리로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제가 그 건물을 내동댕이 쳤을 때,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로 그것을 쳤을 때, 지진이 그 나라를 쳤고 다이오다 힌두 사원을 쳤습니다. 건물이 이렇게 왼쪽으로 옮겨졌고 지붕이 거의 땅에 닿을 것 같았습니다. 사원 건물이 다시 오른쪽으로 옮겨졌고 그쪽에 거의 닿으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왼쪽을 옮겨졌을 때 지붕 전체가 바닥에 쏟아졌습니다. 주님께서 "보라, 그것이 왼쪽으로 갈 때 다시는 제자리로 돌아가지 못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붕 전체가 바닥으로 무너진 것입니다. 사원 전체가 무너졌습니다. 

이것이 주님께서 인도에게 하시는 말씀입니다. "회개하라. 그러면 내가 회복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전능하신 주 하나님, 이스라엘의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알게 될 것이다"라고 말씀하십니다. "나는 다시 인도의 힌두 우상숭배 즉, 마귀 숭배에 대하여 심판을 내릴 것이다. 내가 인도를 칠 것이며, 내가 나의 진노의 힘으로 너희가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그것을 무너뜨릴 것이다" 전능하신 주님, 만군의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교회를 박해했고크리스찬들을 고문하고 예수님을 경배하는 것을 막았다. 이제 내가 하나님의 진노를 너를 쳐서 무너뜨려서 내가 주님이심을 알게 할 것이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인도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몇 분 전에 인도로 데려가셨고 저의 예언의 왼손을 들라고 지시하셨습니다. 손가락을 다 편 채 들었습니다. 그리고 인도를 쳤습니다. 제가 구름 위에서 인도를 쳤을 때 큰 지진이 일어났습니다. 아이요다 사원을 쳤습니다. 그 사원 건물의 지붕 색깔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거기에는 작은 지붕들이 몇 개 더 있었습니다. 지진이 닥쳤을 때 그 건물을 왼쪽으로 움직였고 지붕이 거의 땅에 닿으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지진으로 사원 건물이 오른쪽으로 갔을 때도 지붕이 거의 땅에 닿았습니다. 다시 왼쪽으로 옮겨졌을 때 이번에는 건물이 완전히 붕괴되었습니다. 주님께서 "보라, 그것이 왼쪽으로 갈 때 다시는 제자리로 돌아가지 못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건물이 완전히 무너진 것을 보았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주님께서 인도에게 회개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발로 인도를 방문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주님은 전능하신 하나님이시며 저는 그 분의 종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저는 모든 형태의 우상숭배와 사악함을 파괴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그래서 모든 나라가 예수님을 경배하게 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주님께서는 인도에게 회개하라고 말씀하십니다. "회개하라! 회개하라! 회개하라!" 세 번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 내가 너를 회복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렇지 않는다면, 내가 너를 심판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를 대보라, 이유를 대보라, 이유를 대보라." 전능하신 주, 만군의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들을 귀가 있는 자들은 주님의 음성이 말한 것을 들을지어다. 인도에 거대한 하나님의 진노, 큰 지진이 올 것입니다. 이제 인도의 혐의를 다룰 재판이 시작되었습니다. 천국이 그 재판을 진행할 것입니다. 주님께서 우상숭배, 힌두 숭배를 심판하기 위해 저를 보내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이미 십자가에 오르시고 죽으신 후 부활하심으로써 무료로 모든 인류를 위한 은혜의 구원을 주셨는데, 너희가 어떻게 감히 힌두교, 힌두 우상을 섬길 수 있느냐? 너희는 어떻게 주님의 종이 활동하고 있는 지금 주님 앞에서, 주님의 눈 앞에서 거침없이 노골적으로 뻔뻔하게 더 가중하게 힌두 숭배를 할 수 있느냐? 너희는 그 책임을 피할 수 없다." 주님께서 인도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두 번째입니다. 주님께서 오늘 브라질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이 대화에서 저는 리우 데자네이루에서 열릴 치유집회를 보았습니다. 한 여자가 블루진을 입고 있는데 주님께서 그 자매를 치유하십니다. 이제 그 여자가 걷고 웃으며 뛰려고 합니다. 그 여자는 앞쪽 윗니 사이가 많이 벌어져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양쪽으로 늘어져 있습니다. 블루진을 입고 있는데, 걷기 시작합니다. 치유로 인하여 큰 기쁨과 축하가 일어납니다. 걷다가 나중에 뛰기 시작합니다. 이 여자가 불구였는지 맹인이었는지 모릅니다. 그리고 맹인이었던 한 여자를 보는데, 저를 잡으려고 다가옵니다. 저는 치유가 일어나는 주님 제단에서 도망가며 몸을 숙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완전히 불구인... 남자 아이 같습니다...를 봅니다. 휠체어와 금속 목발을 봅니다. 그런데 휠체어와 목발에서 나옵니다. 이렇게 땅 바닥에 발을 끌면서 걷습니다. 그리고 치유집회가 소란스럽게 됩니다. 엄청납니다. 또 다른 귀머거리 여자가 듣는 것을 봅니다. 여기 디우 데자네이루에서 많은 치유가 일어나는 것을 봅니다. 주님께서 저를 이곳에 보내셔서 이곳을 사랑하게 하시며 사람들이 메시아 예수님께 돌아오게 하십니다. 

대화의 다음 부분에서 제가 보는 것은 이것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데리고 가셔서 게이, 동성애 깃발을 보여주십니다. 주님께서 "이들에게 회개하라고 전하라.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회개하지 않으면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진노로 그들을 칠 것이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이들에게 회개하라고 전하라.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회개하지 않으면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진노로 그들을 칠 것이다." 주님께서 음성으로 그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이 회개하지 않는다면 주님께서 저를 보내셔서 심판하게 하십니다. 이곳에서 저의 미션은 동성애를 브라질에서 청소하여 그들을 구원하고 영화로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게 하는 것임을 알 것입니다. 성경은 동성애자가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제가 브라질에 온 것입니다. 저는 예수님의 은혜로 여러분을 사랑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 사랑은 거룩합니다. 그래서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를 심판이 닥치기 직전 저를 보내셨습니다. 브라질은 전국민이 회개해야 합니다. 그래서 케냐와 같은 부흥을 통해 영화로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님께서 이 나라에 심판을 내리실 것입니다. 저는 이 나라가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는 것을 돕기 위해 왔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이 세대에게 메시아께서 오시니 주님의 길을 예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거룩하고 의로우십시오. 감사합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