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202202401인도는 속히 국가적인 회개를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주님께서 인도를 끝장내실 것입니다.(20240124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4. 1. 25.

[2024. 01. 24. 수.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매우 긴급하게, 매우 긴급한 대화가 있었습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매우 매우 긴급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대화에서 지진이 지구를 강타합니다. 지진이 지구를 칠 것입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나가 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나라를 흔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지진이 지구를 쳤고, 제가 그 땅을 흔들 때, 저의 예언의 손을 들고 그 땅을 흔들었습니다. 제 손이 하나님의 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 예언의 왼손이 그 땅을 위 아래로 흔들었습니다. 매우 맹렬하게 위 아래로 흔들었습니다. 이렇게 이렇게 위 아래로 흔들었고, 또 가장자리 쪽도 또한 흔들었습니다. 저는 이것을 또한 결정했습니다. 모든 일이 일어나도록 했습니다. 제가 이렇게 왼쪽으로 흔들었고, 가장자리 쪽입니다. 그리고 위 아래, 위 아래로 매우 맹렬하게 흔들었습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그 땅을 흔들라고 말씀하시기 전에 저를 아요디아(아유타)의 사원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인도에 있는 아요디아의 사원으로 데려가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거기 있는 사제를 보았습니다. 그 사원 안에 사제가 있었습니다. 가장 높은 사제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제가 그와 대화하게 하셨습니다. 저는 그에게 “주님께서 당신을 심판하실 것이며 당신을 주님의 심판으로 두렵게 하기 위해 제가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매우 빠르게 저에게 물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합니까?” 그래서 제가 말했습니다. “회개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꿈에서 제 목소리가 주님의 목소리가 되었습니다. “당신은 지금 회개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상숭배에서 돌이키십시오. 힌두교에서 돌이키십시오” 라고 대답했고, 제가 말한 것을 사제가 이해했습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오늘 밤 주님께서 저를 인도로 데려가셨습니다. 그리고 이 대화에서 주님께서는 아요디아의 사원으로 데려가셨습니다. 힌두 숭배, 우상숭배를 위해 막 중건된 곳입니다. 그리고 주님의 진노가 끓어올랐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저를 그곳에 데려가셨고, 저에게 그 안에 있는 가장 높은 사제를 보게 하셨습니다. 서서 그를 마주하게 하셨습니다. 그 사제는 거의 갈색의 노란빛도 나는 갈색 같은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붉은 노란 빛이 나는 옷입니다. 섞여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가 옷을 묶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나를 주님의 진노로 치게 하시기 위해 보내셨다” 그들을 심판하기 위한 것입니다. 사원과 그를 심판하기 위해 보내셨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사원 때문에 그 나라를 심판하기 위해 보내셨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나가 서서 그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제가 말한 것을 이해하고 저에게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합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그리고 제 음성이 주님의 음성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회개하십시오. 회개하고 이 악에서 돌이키십시오. 우상숭배에서 돌이키십시오. 힌두교에서 돌이키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제가 주님의 진노로 당신을 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때, 그 후에 주님께서 제 손을 가지고 말씀하시기를 그 땅을 치라고 하셨습니다. 매우 파괴적으로 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제 예언의 왼손으로 그 땅을 흔든 것을 기억합니다. 제 손이 하나님의 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땅을 흔들었고 매우 맹렬하게 위 아래로 흔들었습니다. 격렬하게 위 아래 위 아래로 흔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결심하기를, 내가 가장자리 쪽도 흔들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쪽도 또한 수평으로 매우 격렬하게 흔들었습니다. 


하나님의 심판이 임할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인도가 회개할 것을 요구하십니다. 인도는 반드시 우상숭배를 회개해야 합니다. 제가 인도를 향하여 발을 내딛었습니다. 그리고 인도는 제 발에 눌려 꼼짝 못하게 될 것입니다. 철벅 철벅 소리를 내며 제가 그 땅, 인도를 걸을 것입니다. 인도는 반드시 힌두교와 우상숭배를 회개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인도 땅을 주님의 발과 함께 걸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인도에 발을 디뎠습니다. 하나님 야훼의 발이 직접 함께 하셨습니다. 제가 인도에 있을 때, 아마 대부분의 인도인들은 누가 그 곳에서 걸었는지 모를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주 야훼의 발과 함께 인도 땅을 걸어 다녔습니다. 두려우신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이제 주님께서는 인도에게 회개할 것을 명령하십니다. 국가적인 회개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힌두교 숭배에서 돌이켜야 합니다. 힌두교로부터 돌이켜야 합니다. 우상숭배에서 돌이켜야 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경배해야 합니다. 그러면 주님께서 그 나라를 회복시키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그곳에 서게 하신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인도를 매우 심각한 지진으로 쳤습니다. 제 예언의 왼손을 들고 섰습니다. 제가 손을 들때마다 보통은 불구자가 일어납니다. 제가 그 손을 사용해서 그 땅을 위 아래 위 아래로 흔들었습니다. 그리고 또한 가장자리 쪽도 흔들었습니다. 매우 거대한 진노입니다. . 

주님께서는 저를 아요디아의 사원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아요디아의 사원입니다. 모스크가 아닙니다. 힌두교 사원입니다. 3일 전에 막 준공된 사원입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주님께서는 저에게 힌두교 사제와 대화하게 하셨습니다. 사원 안에 있던 사제입니다. 제가 그와 대화했을 때 어찌되었든 그가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러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합니까?” 라고 물었고, 제가 “회개하십시오. 주님께서 회개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악에서 돌이키십시오. 그리고 예수님을 영접하십시오. 그러면 주님께서 땅을 회복하실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능하신 주님께서 말씀하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때 주님께서 저에게 그곳에서 땅을 흔들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택한 방향으로 흔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매우 격렬하게 더 위 아래로 흔들었습니다. 그리고 또 내가 왼쪽으로도 흔들어야지 했고, 그리고 옆으로도 흔들었습니다. 권세가 제 위에 세워졌습니다. 

인도는 회개하십시오. 힌두교에서 돌이키십시오. 그 극악무도한 숭배에 참여해서는 안됩니다. 주님의 목전에서 우상숭배를 가중시켜서는 안됩니다. 여러분은 그럴 수 없습니다. 그럴 수 없습니다. 그것을 계속해서는 안됩니다. 핵심 그룹으로서 그 일을 계속할 수 없습니다. 한 나라로서 그러면 안됩니다. 여러분은 주님께서 여러분을 심판하실 것을 압니다. 제가 그 나라에서 걸었습니다. 그들이 와서 인도 땅을 걸었습니다. 야훼의 발이 직접 함께 걸으셨습니다. 여러분은 주님께서 말씀하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인도는 회개하라. 그러면 내가 너희를 회복하리라."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

심판의 두번째 부분입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몇 마리의 검은 소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큰 소를 보았습니다. 검습니다. 인도에 있었습니다. 검은 소가 새끼들과 함께 있었습니다. 검은 송아지들입니다. 그리고 검은 소들이 걸어가는데 두 마리 사자가 있었습니다. 두 마리 사자가 매우 굶주린 상태였고 그 무리 가운데서 걷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오른쪽에서, 저는 시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힌두 사원이 있는 곳 같아 보였습니다. 개방된 사원이었고, 그리고 저는 힌두교 신자의 옷을 입고 있는 여자를 보았습니다. 인도 사람의 옷차림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사자들이 검은 송아지들을 공격했습니다. 어린 새끼들입니다. 그리고 매우 잔인하게 잡아먹었습니다. 놀랐습니다. 제 눈 앞에서 새끼들을 잡아먹었습니다. 송아지들과 함께 있는 검은 소들입니다. 두 마리 사자가 그들과 함께 걷다가, 갑자기 그 굶주린 사자들이 검은 소들을 매우 포악하게 잡아먹었습니다. 그리고 제 오른쪽에는 여자가 사원 안에 있었는데 그것을 외면했습니다. 그것을 외면했습니다. 그러나 사원에 곧바로 엄청난 늑대들이 나타났습니다. 늑대들이 나타났고 사람들이 도망쳤습니다. 

인도는 회개하십시오. 하나님의 심판이 인도에 임할 것입니다. 저는 인도에서 걸었습니다. 제가 왔고, 그 의미는 제가 이제 결산을 가져온다는 것입니다. 이제 제가 그 나라의 결산의 시간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통탄할, 악을 가중시키는, 그 뻔뻔한 우상숭배, 힌두교 숭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여호와의 눈 앞에서 그 뻔뻔한 일을 행할 수 없습니다. 가장 두려운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십니다. 천국에 계신 질투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그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우리에게 보내셨고,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이미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셨습니다. 

왜 소를 숭배합니까? 
왜 힌두교 숭배를 합니까? 
인도는 회개하십시오. 하나님의 심판이 임할 것입니다. 
인도 전체는 회개하십시오. 인도의 모든 자들은 상복을 입으십시오. 

여러분은 야훼의 목전에서 우상 숭배를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인도는 회개하십시오. 주님께서 인도를 끝장내실 것입니다. 저는 하나님의 발과 함께 그곳을 걸었습니다. 
회개하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인도는 회개하십시오. 힌두교에서 돌이키십시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