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2024. 2. 2 브라질집회(리우데자네이루)목회자집회 말씀

by 주안의 영광 2024. 2. 3.

브라질에 다시 온 것은 정말로 큰 축복입니다. 지금은 매우 강력한 시간입니다. 주님 앞에 나아가서 함께 기도 올리겠습니다. 아버지,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우리 모든 삶에 있어서 주님의 권세를 받아들입니다. 우리를 여기에 데려오신 여호와께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교회의 삶에서 이처럼 중요한 때입니다. 주님, 이 나라와 이 백성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께 간청드리오니 이들의 마음을 깨워주시옵소서 그들의 마음을 만져주시옵소서 그래서 그들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는 것의 임박성, 긴급성을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그들에게 짐을 주시옵소서 이 사람들이 이 부흥을 전국에 옮기게 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멘 아멘

 

지금은 교회에 살면서 매우 중요한 때입니다. 곧 여러분들은 듣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상원 보좌관님께 감사드립니다. 리우데자네이루 상원입니다. 공항에서 우리를 영접해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제 시작하면서 먼저 여기에서 내일 치유 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엄청난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 저는 이미 그 장면을 주님께서 보여 주셨습니다. 치유 집회는 내일입니다. 내일 여기서 엄청난 치유 집회가 일어날 것입니다.

 

제가 이해하기로는 의사가 환자들을 다 확인할 것입니다. 저는 이것에 대해서 매우 엄격합니다. 예수님의 영광을 더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보고에 따르면 19명의 의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주님의 일을 잘할 것입니다.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아픈 분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확인하고 예수님께서 치유하시게 되면 이것은 엄청난 일이 될 것입니다. 예수님의 보혈의 권능을 세우는 것입니다. 그리고 교회 안에 있는 거짓말도 정화하게 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아픈 분이 있으시면 게이트 원 의사들을 꼭 만나시기 바랍니다. 전 여기서 수많은 치유가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일은 엄청날 것입니다. 교회에는 새로운 기름부음이 있습니다. 그것은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가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두 번째, 시작하기 전에 이런 발표를 하겠습니다. 그 후에 제가 여기에 왜 왔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왜 주님께서 저를 여기에 데리고 오셨는지

저는 엄청난 지진이 인도를 치는 것을 봅니다. 저는 매우 역사적인 지진이 인도를 치는 것을 봅니다. 주님께서 저를 구름 위로 데리고 가셨고, 그리고 주님께서 저의 예언의 왼손으로 인도를 내동댕이 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게 했을 때, 엄청난 지진이 힌두 사원을 쳤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큰 심판이 아이요다 사원을 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가 인도를 떠난 3일 후에 사원이 봉헌된 것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인도의 회개를 요구하고 계십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도에 하나님의 심판이 임할 것입니다. . 여러분이 잘 아시는 것처럼 시간이 끝났고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에 온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본 모든 환상과 지시를 여러분에게 다 전할 것입니다.

 

두 번째, 저는 그 곳이 어딘지 잘 모릅니다. 저는 비가 제 위에 떨어지는 것을 봅니다.

천장 지붕에 구멍이 있기 때문에 제 위에 떨어지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그 음성으로 그 비가 네 성경에 떨어지면 어떻겠느냐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교회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때를 살고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열방에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케하고 계십니다.

회개와 죄에 대한 무관용을 요구하십니다. 할렐루야 내일 있을 치유 집회에 대해서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제 마음 속에 큰 기쁨으로 저는 여러분들에게 왔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지금이 브라질의 부흥의 때라는 것을 믿기 때문입니다.

 

브라질 사람들은 예수님을 사랑합니다. 지금은 케냐를 방문하신 것처럼 여러분을 방문하실 때입니다. 그리고 이제 왜 주님께서 리우데자네이루로 보내셨을까요?

 

제가 여러분에게 지금 온 이유는 왜냐면 전능하신 주님께서,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의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천국의 거룩하신 주님,

 

오늘 아침 여러분에게 호흡을 주셨던 하나님,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는데 영원한 메시아의 오심에 대해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저는 오늘 그것을 여러분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주님께서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에 대해 말씀하셨다면,

주님께서 어떤 말씀을 하셨을까요? 저는 그 환상에 상세한 내용을 전하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해석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계시도 있고 주님의 말씀도 전하겠습니다.

 

저는 오늘 말씀에 기초가 될 3가지 환상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오늘의 메시지를 위한 환상입니다. 2017115일이었습니다. 그 대화에서 저는 주님의 환상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에 대해서 말씀하시기 위해 저를 방문하셨습니다. 이 때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그 환상에서 주님께서 저를 지구 위로 데려가셨습니다. 저를 지구 위로 데려가셨을 때, 저에게 지구를 보여 주셨습니다. 지구를 보여주셨을 때, 저에게 왼쪽 아래를 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거기를 봤을 때, 저는 정확한 순간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교회가 땅을 떠나는 순간이었습니다. 지구를 막 벅차고 올라왔을 때, 저는 그들의 영화로운 몸을 입고 있는 것과 그들이 제가 있는 곳까지 올라갔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주님께서는 그 휴거의 순간을 매우 느리게 보여주셨기 때문에 제가 그것을 여러분에게 전할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휴거라는 이벤트는 매우 순간적으로 홀연히 일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화로운 몸을 입은 그들이 제가 있는 곳까지 올라왔습니다. 제가 있는 곳까지 고도에 올라왔을 때, 그들이 주님의 세마포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빛나고 깨끗하며 영화로운 흰색 세마포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 때 저는 그들의 소매에서 옆구리까지 이루어지는 또 다른 천이 이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옷을 보면 여러분들은 그들의 날개가 있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날개는 아닙니다.

 

저는 지금 여러분들에게 영생의 비밀을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그 옷에는 그렇게 천 자락이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그들은 영화로운 몸과 영화로운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제가 있는 고도까지 왔을 때, 그들이 갑자기 오른쪽으로 돌았습니다. 여호와이신 큰 구름이 나타났습니다. 키수무 집회 때, 제가 주님을 불렀고 주님께서 직접 내려오셨습니다. 주님께서 나타나셨습니다.

 

주님께서 나타나셨을 때, 그 문이 이렇게 열렸습니다. 그 구름에 문이 열린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심각한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영화로운 주님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은 저에게 엄청난 특권입니다.

 

구름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영화로운 계단이 내려왔습니다. 영화로운 계단이 내려왔을 때 저는 영화로운 교회가 그 교회를 보았는데, 지금 여기 계신분들이 그 교회이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영화로운 교회를 보았습니다. 그들은 영화로운 몸을 입고 있었고 영화로운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들이 영생의 계단을 밟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영생의 나라로 들어가는 것을 본 것입니다.

 

그 후 구름이 무릎까지 덮었고, 허리까지 가렸고, 그리고 마지막엔 머리만 볼 수 있었습니다. 그 후에는 완전히 구름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그들은 뒤를 돌아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구름이 그들을 영원히 그 안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이것은 매우 심각합니다. 제가 이렇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이곳에 오늘 데려오신 이유는 저는 교회가 지구를 떠나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교회가 지구를 탈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또 이렇게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여호와께서 저를 이곳에 데려오신 이유는 교회가 지구를 떠나서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교회 삶에서 매우 강력한 순간입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주님께서 교회가 천국으로 들어가는 그 일에 대해서 직접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전해드릴 환상은 이것입니다. 그것은 2006년입니다. 매우 오래 전입니다. 1125, 새벽 5시였습니다. 저는 그 때 주님의 환상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을 리우데자네이루 여러분들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그 환상에서 주님께서 저를 지구 위로 들어 올리셨습니다. 여러분, 이 환상을 잘 들으십시오 제가 메시지를 이 환상과 연결해서 말씀드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나라를 위한 하나님의 지시가 거기에 들어 있습니다. 메시아의 오심을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관한 것입니다.

 

새벽 5, 20061125일 새벽 5시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지구 위로 들어올리셨고, 저에게 지구를 보라고 하셨습니다. 지구를 보았을 때, 저는 지구에 엄청난 전 지구적인 지진이 일어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지구의 표면이 흔들리고 또한 바위와 먼지가 튀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주의깊게 바라보았을 때, 영화로운 몸을 가진 사람들이 그 먼지를 뚫고 올라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계속 올라왔고, 주님께서 계신 곳의 영광 안으로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구름으로 덮였습니다. 그리고 꿈에서 깼습니다.

 

여기서 여러분이 아실 만한 것은 주님께서 의도적으로 어떤 패턴을 우리에게 보여주시는 것입니다. 2005, 주님께서 티끌 가운데서 잠자는 자들의 교회의 휴거를 보여주신 것입니다. 이미 죽은 사람들입니다. 크리스천으로서 죽은 자들입니다. 그들은 살면서 거듭났습니다. 거룩했습니다. 의로웠습니다. 그들이 죽을 때 그런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2017115일에 주님께서는 살아있는 자들이 영화롭게 변화되어서 휴거되는 것을 보여 주신 것입니다. 주님께서 의도적으로 그 이벤트를 시간 순서대로 보여주신 것입니다. 최근에 세 번째 환상입니다. 20231120일 입니다. 이 분들이 그 때 케냐에 계셨습니다. 전 세계에서 오신 목회자 집회를 열고 있었습니다. 그 때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20231120,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 환상에서 저는 지구에 있었습니다. 저는 지구에서 걷고 있었고, 갑자기 저는 멀리서부터 무언가를 보았습니다. 마치 행성이 다가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은 엄청난 영광으로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마침내 그것은, 그 영광은 지구의 영역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훅 하는 소리와 함께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메시아께서 계신 것을 보았습니다. 왕관을 쓰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왼손을 드셨습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신부들을 부르셨습니다. 교회가 갑자기 사라지고 환상이 끝났습니다. 매우 속히 끝났습니다.

 

이 환상을 근거로 오늘의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주님께서 복된 브라질 사람들에게 무슨 얘기를 하시는 걸까요? 이렇게 교회가 지구를 떠나는 환상을 통해서 리우데자네이루에 계신 분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해주시는 걸까요? 저는 여러분의 상황과 상태에 대해서 걱정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내일은 여기서 엄청난 치유 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오늘 밤 저에게 주목해 주십시오 그것은 영생에 관한 것입니다.

 

오늘 밤 메시지에 근간이 되는 이 세 개의 환상에서 주시는 메시지는 무엇일까요? 잘 들으십시오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하나님의 나라가 도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여러분이 보고 있는 이 지구의 모든 나라들은 모두 멸망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영화로운 나라가 세워지게 될 것입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너무나 친절하시기 때문에 그 일이 일어나기 전에 우리에게 급히 알리고 계시는 것입니다. 지구에서 우리만이 지구가 어디로 향해 가고 있는지 아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지혜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환상을 나누고 여러분에게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그 환상에서 거대한 신상이 제 앞에 있었습니다. 그의 발가락은 그 높이가 제 머리 위까지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바위가 가장자리에는 날카롭고 중앙 부분은 뭉툭한 돌이었습니다. 이 방향에서 이런 모양으로 날아왔습니다. 그리고 그 신상을 찾습니다. 신상이 파괴되었고, 마치 죄처럼 가루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그 먼지가 저에게 불도록 하셨고, 그래서 그 신상이 완전히 가루가 된 것을 알게 하셨습니다. 다니엘서 244, 다니엘서 244절입니다.

 

다니엘 2:44 이 여러 왕들의 시대에 하늘의 하나님이 한 나라를 세우시리니 이것은 영원히 망하지도 아니할 것이요 그 국권이 다른 백성에게로 돌아가지도 아니할 것이요 도리어 이 모든 나라를 쳐서 멸망시키고 영원히 설 것이라

 

2:45 손대지 아니한 돌이 산에서 나와서 쇠와 놋과 진흙과 은과 금을 부서뜨린 것을 왕께서 보신 것은 크신 하나님이 장래 일을 왕께 알게 하신 것이라 이 꿈은 참되고 이 해석은 확실하니이다 하니

 

여기서 소개한 이 꿈, 이 예언은 그것은 신뢰할 만하며 믿을 만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을 여기에 보증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의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크리스천인 우리는 이 세상이 어떻게 끝날지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죄와 거룩함의 전쟁이 어떻게 끝날지 알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어떻게 끝나게 될 지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탄과 예수님 사이의 전쟁이 어떻게 끝날지 알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반드시 승리하십니다. 따라서 우리는 어떻게 그것이 끝나게 될 지 알고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서 우리가 이 땅에서 어떻게 살아야 되는지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죄는 절대로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절대로 이기지 못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거룩함이 반드시 이길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우리는 이기는 편에 설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주님께 더 신실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께 신실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박해도 견딜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린 마지막에는 예수님과 함께 승리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고린도전서 4장을 보겠습니다. 고린도전서 15장입니다. 24절부터입니다.

 

고린도전서 15:24 그 후에는 마지막이니 그가 모든 통치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15:25 그가 모든 원수를 그 발 아래에 둘 때까지 반드시 왕 노릇 하시리니

 

 

15:26 맨 나중에 멸망 받을 원수는 사망이니라

 

 

오늘 제가 여기 온 이유는, 여호와께서 오늘 저를 여러분에게 보내신 이유는 이 세상이 곧 끝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때가 이르면 이 세상은 종말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나라가 영원히 세워지게 될 것입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온 것은 메시아의 영화로운 오심을 전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여러분이 보신 것처럼 주님께서는 반복해서 매우 중요한 이벤트에 대해서 말씀하고 계십니다. 매우 중요한 이벤트에 관한 것입니다. 한 날이 이를 것인데, 그 날은 매우 중요한 날입니다. 지구에는 모든 사람들은 그 날에 대해서 들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달력에 있어서 다음에 일어날 가장 중요한 이벤트는복되신 여러분, 들으십시오 주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한 날이 이를 것인데 하나님의 달력에 있어서 다음에 일어날 이벤트는 교회의 휴거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저를 여러분들에게 오늘 보내신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한 날이 이를 것인데, 주님께서 물리적으로 교회를 천국 안으로 데려가시는 날입니다. 여러분이 아는 이 땅에 사는 사람들을 데려가실 것이기 때문에 주님께서 저를 여기에 데려오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달력에서 다음에 일어날 가장 중요한 이벤트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시는 날입니다. 그것은 교회의 휴거의 날입니다. 신부들을 데려가시는 날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전하시는 메시지는 무엇일까요? 이 세 가지 환상을 통해서 그리고 네 번째로 전한 환상에서, 네 번째 환상은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가 온다는 것의 선포입니다. 이것을 발표하면서 여러분에게 말씀하십니다. 브라질이 얼마나 발전되어 있는가는 상관이 없다고 하십니다. 브라질이라는 나라가 얼마나 큰 지도 상관이 없습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여러분이 지금 이 땅에서 보고 있는 모든 나라들은 반드시 멸망하게 될 것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나라만 영원히 세워지게 될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의 나라가 가깝다는 것을 전하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는 그 나라가 세워질 것을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케냐에서 보시면 보십시오 케냐에서 일어나고 있는 수백만 명이 모이는 집회입니다. 케냐에서는 집회가 있으면 수백만 명이 모입니다. 여러분이 화면에서 보는 것은 이것을 제가 브라질에 가지고 온 것입니다. 저는 수표를 가지고 오지 않았습니다. 돈을 가지고 오지 않았습니다. 전 여러분들에게 금이나 다이아몬드를 주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곧바로 휴거에 관한 성경 말씀을 읽고 거기서 나오는 지시를 전하겠습니다. 내일 불구자들을 데려오십시오 맹인도 데려오십시오 또한 귀머거리도 데려오십시오 우리는 방금 인도에서 돌아왔습니다. 아마드나가르에서 왔습니다. 인도의 의사들이 그들을 진찰했습니다. 보십시오 불구자들이 일어나 걸었습니다. 그 후에 인도 뭄바이로 갔습니다. 불구자들이 일어났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걸었습니다. 저는 예수님의 보혈의 권능을 다시 세우기 위해 왔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예수님께서 해답임을 알게 하는 것입니다. 뭄바이에서도 그랬습니다.

 

저는 내일의 치유 집회를 이미 보았습니다. 많은 불구자들을 의사에게 보여주십시오 그리고 많은 맹인들과 귀머거리들도 보여주십시오 종양들.. 브라질리아과 임페라트리스에서 (치유가 일어났던 것처럼) 여기서도 그런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임페라트리스에서도 불구자들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브라질에 와서 좋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무료로 치유가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선포하고 계시는 이 중요한 이벤트에 대해서 그 여정을 시작하겠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13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알지 못함을 우리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는 소망 없는 다른 이와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형제들아’, 다시 말해서 교회에게 말씀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신부들에게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택하신 백성들입니다.

 

4:14 우리가 예수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살아나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4: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4: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4: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4:18 그러므로 이러한 말로 서로 위로하라

 

복되신 여러분, 이것은 매우 심각한 말씀입니다. 매우 심각합니다. 여기서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심각합니다. 그 날은 매우 심각한 날입니다. 권능의 날이며 온 세상이 예수님을 보게 될 것입니다. 주님께서 직접 내려오셔서 그들을 물리적으로 천국 안으로 데려가시는 것입니다. 그들은 이 땅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이 구절을 읽으면, 이 구절을 읽을 때 즉시 여러분의 마음을 붙잡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먼저는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제가 환상에서 본 것처럼 사람들이 이끌려 하늘로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미 주님의 환상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할렐루야 오늘 여기 앉아계신 여러분들, 회개와 거룩함에 대한 이 지시를 여러분들이 잘 붙잡는다면 그 날이 이를 때, 환상에서 설명한 것처럼 여러분들의 몸이 이끌려 공중에서 주를 만날 것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말씀하시기를, 하늘로 이끌려 예수님과 함께 있게 되는 것은 그것은 성경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기억하기로는 에녹이 하나님과 동행했을 때, 에녹이 여호와와 함께 신실하게 살았을 때, 그리고 주님을 경외하는 삶을 살았을 때에 에녹은 기적을 보지도 않고 주님께 신실했던 사람입니다. 에녹은 주님을 매우 경외했습니다.

 

에녹은 인도에서 있었던 불구자의 치유를 보지 못했고 브라질리아, 벨렝, 임페라트리스에서 맹인들이 눈을 뜨는 것을 보지도 못했던 사람입니다. 그는 메시아께서 오셔서 십자가에서 오르시는 그 은혜를 보지 못했던 사람입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에녹의 믿음을 기뻐하셨습니다. 그리고 창세기 514절에서 주님께서는 휴거로 에녹을 데려가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여러분 빌립의 삶을 보시면 저와 함께 사도행전 8장을 보시겠습니다. 휴거가 일어난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38-40절입니다. 여기서 말씀하십니다.

 

8:38 이에 명하여 수레를 멈추고 빌립과 내시가 둘 다 물에 내려가 빌립이 세례를 베풀고

 

 

8:39 둘이 물에서 올라올새 주의 영이 빌립을 이끌어간지라

 

여기서 말씀하시기를 바울도 한 때에 하늘로 휴거되어 올라갔었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다음에 휴거될 사람들은 바로 여러분들, 교회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는 실제로 여러분들을 들어서 주님께 데려가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구세주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수년 후에 주님을 기다려 왔습니다.

 

그러나 그 이벤트에 여러분이 수혜를 누리기 위해서는, 영광으로 데려감을 당하기 위해서는 거기에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변화가 반드시 일어나야 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과 살아 있는 자들 가운데서 그들은 영화로운 변모가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말씀하시기를 순식간에

 

고린도전서 15장을 보겠습니다. 이 아름다운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이제 막 집회를 시작합니다. 이 아름다운 도시에서 이 아름다운 날에 고린도전서 1551절부터 읽도록 하겠습니다. 말씀하시기를

 

고전 15: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 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되리니

 

변모가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그 특별한 날에 말입니다. 하나님의 나라에 합당한 몸을 여러분들이 입게 되는 것입니다. 또 말씀하십니다.

 

고전 15: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 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되리니

 

15:52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아나고 우리도 변화되리라

 

15:53 이 썩을 것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것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15:54 이 썩을 것이 썩지 아니함을 입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을 때에는 사망을 삼키고 이기리라고 기록된 말씀이 응하리라

 

즉 사망의 쏘는 것이 제거된다는 것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매우 중요한 말씀입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선포하기 위해서 온 그 날은 메시아께서 오시는 그 날, 교회가 천국에 입성하는 그 날에 대해서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그 날을 설명하는 리드 구절은 그들이 하늘로 들어 올려져서 주님과 함께 한다는 것입니다. 즉 변화가 일어나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영화로운 몸과 영화로운 몸을 입고 들어가는 성도에 대해서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이 변화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20211118일에 환상도 나누겠습니다. 여러분 안에서 휴거의 날에 일어나게 될 변화에 대한 말씀입니다. 그 환상에서 저는 글로벌 방송을 통해서 설교하고 있었습니다. 동아프리카 시간으로 새벽 3시였습니다. 저는 조금 피곤했기 때문에 잠이 들었고, 제 앞에는 비숍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의자들에서 잠이 들었습니다.

 

제가 잠이 들었을 때 저로부터 약 12m 앞에 저는 주님의 영광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이 백성에게 가서 전하라 리우데자네이루에 가서 전하라 이 백성에게 가서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도 나와 같은 몸을 갖게 될 것이다 저는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님의 음성이 들리는 것을 보았을 때, 주님께서는 영광 중에 계셨습니다. 저는 이해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리우데자네이루 백성에게 가서 전하라 그들에게 전하라 그 날이 이르게 되면, 휴거가 이르게 되면, 휴거가 일어나면 메시아와 같은 영화로운 몸을 입게 될 것이라고 전하게 하신 것입니다. 매우 엄청난 말씀입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왔습니다. 왜냐하면 말씀하시기를 이 세상에서 여러분들은 노화를 가지고 싸우고 있습니다. 관절염과 고혈압과 당뇨를 가지고 삽니다. 여러분의 건강이 약해지는 것을 봅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크리스천들에게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세상 사람들과 다르다고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세상과 다르다고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예수님과 같은 영화로운 몸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에게 와서 그날을 준비하라고 말하기 왜 온 것입니다. 우리가 고린도전서 15장에서 읽은 우리의 몸의 변화에 대해서 주님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심으로써 사망을 이기셨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여러분은 더 나은 나라를 준비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더 나은 나라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나은 몸이 오고 있습니다. 질병이 없습니다. 암이나 종양이나 고혈압이나 당뇨가 없는 몸입니다. 잘 따라오십시오 오늘 이 엄청난 축복을 여러분에게 선포한 후에 또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나라의 회개를 선포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 날을 위해 준비하게 할 것입니다. 그 날 여러분에게 변화가 있게 될 것입니다. 빌립보서 320-21절을 보시면 복되신 여러분,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휴거 때 일어나게 될 변화에 대한 말씀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다시 말해서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는데, 여러분들은 다른 나라에 속한다는 것입니다. 그 나라가 또한 가깝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나라에 속하며 그 나라가 가까이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브라질로부터 여러분을 구별해야 될 때입니다. 여러분들은 예수님께 속하기 때문입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그 변화에 관해서, 휴거 때 일어날 그 변화

 

 

 

 

빌립보서 3:20 그러나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부터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3:21 그는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하게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하게 하시리라

 

우리의 낮은 몸, 썩을 몸, 죄성이 있는 몸을 자기 영광의 몸에 형체와 같이 변하게 하시리라이것은 매우 엄청납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저를 여기에 보내셨고,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여러분들에게 선포하게 하셨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시며, 저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실 때, 그래서 브라질은 이 세상으로부터 구별되어서 하나님의 나라로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크리스천의 삶에서 구별되고, 구별되고, 구별되고, 구별되라고 하십니다. 리우데자네이루의 그 도덕적 부패로부터 구별되라고 말씀하십니다. 리우데자네이루의 음란죄와 카니발로부터 구별되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에 온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영화로운 하나님의 나라를 준비하게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방금 읽었던 리드 구절인 데살로니가전서 413절부터 18절까지는 휴거의 날의 사건의 순서에 대해 설명한 것입니다. 휴거에 상세한 내용을 묘사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방금 읽었던 이 기초가 되는 구절에서 주님께서는 그 나라를 준비하는 교회에 대해서 지시하시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말씀하시기를 우리가 공중으로 이끌려서 주님을 만나는 날이 있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끌려 올라가는 것이 아닙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모든 사람들이 공중으로 이끌려 주님을 만나고 한다고 하지 않으십니다. 마태복음 7장에서 21절부터 23절까지를 보시게 되면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모두 하나님의 나를 볼 것이 아니라고 말씀하십니다.

 

이것은 심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에 온 것입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모두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고 말씀하십니다. 말씀하시기를 그들은 와서 말합니다.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주의 일을 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십니다. 마태복음 723절에서 말씀하십니다.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내가 너희를 알지 못하노니라

 

그래서 제가 리우데자네이루에 온 것입니다. 제가 여기에 온 것은 리우데자네이루 교회에게 전하기 위해서 온 것입니다.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님을 보지 못한다는 것을 전하는 것입니다. 제가 여기 온 것은 교회 안에서 해결을 선포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그래서 이 나라에서 회개의 부흥이 있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계속 차근차근 나가겠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그 변화는 요한일서 32-3절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 땅을 위한 지시를 전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브라질에 임하게 될 일에 대해서 예언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제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언한 자라는 것을 합니다. 또 여러분들은 제가 리우데자네이루에 와서 지카 바이러스를 예언한 자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그 지시를 전할 것입니다. 여기서 말씀하십니다. 요한일서 32절입니다.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요한일서 3:2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지금은 하나님의 자녀라 장래에 어떻게 될지는 아직 나타나지 아니하였으나 그가 나타나시면 우리가 그와 같을 줄을 아는 것은 그의 참 모습 그대로 볼 것이기 때문이니

 

지금 메시아께서 오실 때 휴거가 일어날 때 그와 같을 줄을 아는 것은 그의 찬 모습 그대로 볼 것이기 때문이니

 

3:3 주를 향하여 이 소망을 가진 자마다 그의 깨끗하심과 같이 자기를 깨끗하게 하느니라

 

다시 말해서 저는 교회의 순결의 때를 선포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교회를 사랑하시고 그 영광으로 들어올 준비를 하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교회의 휴거에 관한 메시지는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교회를 깨끗하게 해야 하는 것입니다. 즉 메시아께서 오시는 날 즉 여러분을 데려가시는 그 날의 메시지가 여러분을, 교회를 깨끗하게 해야 되는 것입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우리는 메시지를 가지고 서로를 위로해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리고 우리가 읽었던 예수님께서 사망을 이기셨다는 그 메시지에서 사망이 쏘는 것을 제거하셨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으로 인한 교회가 우리가 유일하게 그 소망이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세상과 다른 삶을 살아야 한다고 하십니다. 우리는 무덤 너머에 소망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13절부터 18절까지의 메시지에서 거기서 여러분들이 깨닫게 되는 매우 중요한 특징은 거기에 구조의 일이 있다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주님께서 자신의 백성을 구조하기 위해 오십니다. 저는 압니다.

 

제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언했을 때, 2015121일입니다. 잘 들으십시오 코비드 19를 예언했을 때 글로벌 라디오 책임자가 여기 있습니다. 마이클 니스반트가 그 곳의 책임자입니다. 저는 생방송으로 말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우리에게는 소프트웨어가 있는데 그 방송에 접속한 모든 도시를 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도시가 듣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호주 뉴질랜드 아시아 남미 북미 아프리카 모두 듣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방송에 나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구에 큰 질병이 창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엄청난 질병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글로벌 질병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전 세계에 만연히 창궐할 그 질병을 예언할 수 있습니까?? 어떤 날에 질병이 온다고 하면 사람들은 뭐 그럴 것이라고 믿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떻게 전 세계적인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주님께서 여러분에게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저는 아시아로부터 발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저는 병원이 환자로 마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네 번째, 전 세계를 흔들어 놓을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다섯 번째, 그 질병을 치유할 장비가 부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섯 번째, 저는 인도의 의사들이 말하는 것을 보았고 인도가 가장 크게 타격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일곱 번째, 저는 의사들이 그 세균을 가지고 배양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다시 말해서 즉 치료약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서 연구를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발표는, 그 예언은 인터넷 유튜브에 4년 동안 올라와 있었습니다. 그 엄청난 권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사람들이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4년 동안 올라와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제가 말할 때 이렇게 녹화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 말씀에 진정한 권능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지구 전체를 완전히 셧다운해 버린 것입니다. 세상을 완전히 셧다운했습니다. 2200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브라질에 엄청난 무덤이 생겼습니다.

 

따라서 제 예언이 성취가 되었을 때, 전 세계에는 목사들이 메시지에 대해서 물었습니다. 그들에게 저는 말했습니다. 메시지는 이것입니다. 주님께서 여호와께서 이 세상에 작은 창을 보여주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작은 창을 보여주신 것인데 그들이 그 작은 창을 통해서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지구에 닥칠 일을 보게 하는 것입니다. 환란은 정말로 믿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온 세상에 말씀하십니다. 끔찍할 것이라고누구든지 휴거를 놓치게 된다면 끔찍한 일을 당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환란을 본 사람을 지금 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심각합니다.

 

여러분이 데살로니가전서 413절부터 18절까지에서 설명한 휴거 이벤트의 그 사건을 여러분이 읽는다면 주님께서는 주님에게 속한 백성들을 구조해서 가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님의 백성을 환란이 오기 전에 데려가신다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여러분을 구조하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환란 때 제가 본 엄청난 전쟁으로부터 여러분을 구하는 것입니다.

 

제가 바로 팔레스타인에서 진행되고 있는 전쟁을 예언한 사람입니다. 2020726일에 예언했습니다. 그 때 제가 말하기를 수천 개의 미사일이 이스라엘을 향해 발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 전쟁에 관한 또 다른 부분이 곧 시작될 것입니다. 거기에서 이란으로부터 전투기들이 날아와 두 개의 미사일이 있는데 이란의 핵 시설에 떨어집니다. 그리고 지구에서 본 가장 큰 폭발이 일어날 것입니다. 제가 바로 우크라이나 전쟁을 예언한 사람입니다.

 

따라서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이것이 앞으로 닥치게 될 일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지구에 올 일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누구든지 그들이 뉴스를 볼 때 여러분은 알 것입니다. 무언가가 달라졌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을 알 것입니다. 온 세상이 이 길을 가본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뉴스를 볼 때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금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언과 지카 바이러스 예언, 에볼라 바이러스 예언을 통해서, 팔레스타인 전쟁에 관한 예언을 통해서, 우크라이나 전쟁에 관한 예언을 통해서, 이 모든 것을 통해 주님께서는 지구에 매우 어려운 때가 온다는 것을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생각하시는 것은 언제나 진노가 임하기 전에 주님의 백성들을 구조하십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휴거의 환상을 전한 것도 주님께서 교회를 데려가신다는 말씀을 전할 때, 그것은 주님께서 주님의 교회를 구조하신다는 것을 전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자신의 백성을 구조하기 위해 오십니다. 그래서 리우데자네이루의 여러분들도 그 구조의 날을 준비해야 되는 것입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시편 27편을 통해서 그 구조의 날을 우리가 알아보겠습니다. 5절입니다. 이 메시지를 통해서 사람들이 천국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영광을 받으실 것입니다.

 

시편 27:5 여호와께서 환난 날에 나를 그의 초막 속에 비밀히 지키시고 그의 장막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시며 높은 바위 위에 두시리로다

 

이것은 구조입니다. 주님께서 주님의 백성을 구조하기 위해 오시는 것입니다. 환란으로부터 구조하기 위해 오시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310절에서도 여러분들은 그 구조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주님의 구조의 계획을 봅니다. 저는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왜냐하면 메시아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그랜드 피날레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310절입니다.

 

3:10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주님께서 저를 리우데자네이루에 보내서 메시아의 오심을 전하게 하신 이유는 대환란이 오기 전에 주님의 백성을 구조하시기 위해서입니다. 여기 요한계시록 310절에서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휴거는 주님의 백성을 구조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주님의 백성을 탈출시키시는 것입니다. 온 땅에 임할 대환란, 거기서부터 백성들을 구조하시는 것입니다. 아무도 피할 수 없는 환란입니다.

 

그래서 시편 275절을 보게 되면 주님께서 은밀한 초막에 비밀히 지키시고 장막에 은밀하게 숨기신다는 것, 그 장소는 오직 하나님의 나라밖에 없습니다. 주께서 환란 즉 하나님의 심판이 지구에 온다고 하십니다. 여러분은 혹시 상상해 보신 적 있습니까?? 지금은 은혜의 때라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보내셔서 회개하지 않는 나라에 대한 심판을 선포하게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은혜의 때이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사랑하십니다. 최악의 상황이 온다고 여러분에게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이 그 창문을 통해서 그 때가 얼마나 끔찍한 지를 보게 하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 메시지를 받고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해야 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도 창세 이후로 그런 날이 없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때는 교회를 위한 때가 아닙니다.

 

다니엘서 9장을 읽어 보시면 24절부터 27절까지입니다. 주님께서는 그 예언적 시간표를 설명하십니다. 그래서 26절을 보시면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또 부활하십니다. 27절을 보시면 무언가가 바뀝니다. 무언가가 바뀌게 됩니다. 누군가가 나타나서 이스라엘과 아랍권의 나라들이 평화 조약을 맺도록 중재합니다.

 

저에게 집중하십시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다니엘의 69이레 이후에 주님께서 시계를 멈추십니다. 리우데자네이루 교회를 영접하기 위해서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 교회를 천국으로 데려오기 위해 시계를 멈추신 것입니다. 제가 여기서 선포하는 것은 다니엘의 70번째 이레가 곧 시작된다는 것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다니엘의 70번째 이레가 곧 시작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다니엘서 9장을 주의깊게 읽어 보시면 70번째 이레는 리우데자네이루 교회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이스라엘을 위한 때입니다. 그 때는 이스라엘을 위한 때입니다. 그래서 그 때를 야곱의 환란 때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주님께서는 지금 하는 일을 모두 끝내고 그 때를 준비하라고 말씀하십니다.

 

왜냐하면 말씀하시기를 휴거는 심판이 오기 전에 교회를 구조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는 언제나 마음 속에 심판을 행하시기 전에 자신에게 속한 백성들을 구조하는 것을 마음에 품고 계십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준비를 해야하는 것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 도시에 제가 온 이유는 여기를 떠날 준비를 여러분들이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은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어떻게 거룩함 가운데 주님과 동행하는지 배워야하는 것입니다.

 

또 말씀하십니다. 교회의 휴거는, 휴거의 역할은 즉 반역한 이 세상으로부터 여러분을 구조해내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예수님을 영접한 세대입니다. 여러분은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천국을 준비해야 되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여기서 말씀하십니다. 교회에게는 대위임령이 주어졌습니다. 마태복음 2818절부터 20절까지를 보시면 주님께서 교회에게 이 세상의 빛을 가지고 나아가서 전도하라고 우리에게 대위임령을 주셨습니다. 세상의 빛을 가지고 세상에 나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을 전하라고 하는 세상의 빛인 여러분들이 데려감을 당하고 나면 이 땅에는 무엇이 남겠습니까?? 세상의 빛이 이 땅에서 사라진다면 완전한 암흑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리우데자네이루에 와서 선포합니다. 시간이 끝났습니다. 여러분들은 천국을 위해서 이제 가방을 싸셔야 합니다. 짐을 꾸려야 합니다. 말씀하십니다. 빌립이 에티오피아 내시에게 침례를 베풀었을 때 그는 순식간에 옮겨졌습니다. 이 세상에 그 일이 곧 일어날 것입니다. 세상에 나가서 침례를 베풀라는 대위임령을 받은 교회는 곧 데려감을 당할 것입니다. 매우 심각합니다.

 

제 예언의 말씀은 모든 언론, tv의 뉴스의 중심에 이스라엘을 데려왔습니다. 이스라엘은 전 세계적인 대화의 주제에 이스라엘이 그 중심에 자리 잡았습니다. 이제 모두 알 수 있습니다. 매우 속히 교회가 들림을 받으면 주님께서는 이스라엘을 다루시는데 분주하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절대로 두 가지 프로그램을 동시에 축복하지 않으십니다. 로마서 1125절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천천히 전하겠습니다. 로마서 1125절입니다. 내일은 큰 치유 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로마서 11:25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하면서 이 신비를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 신비는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우둔하게 된 것이라

26

 

주님께서는 두 개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축복하지 않으십니다. 지금은 이방인 교회에 시선을 두고 계십니다. 교회의 시대는 예수님께서 시작하셨고, 그리고 이제 곧 오셔서 교회의 시대를 마감하실 것입니다. 교회의 때가 곧 끝날 것입니다. 목사님들과 이 사회 구성원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차게 되면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했던 그 환상에서처럼 이제 주님께서는 이스라엘의 구원에 집중하실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70번째 이레는 이스라엘을 위한 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님께서는 그 진노가 오기 전에 리우데자네이루 교회를 구조하시기를 원하십니다. 왜 주님께서 여러분이 예수님을 영접했는데 환란 때 여러분을 다시 한 번 심판하시겠습니까?? 그러실 이유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교회 안에 거룩함의 때가 왔다고 여러분에게 선포하는 것입니다. 저는 교회 안에 의로움의 때를 선포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저는 교회 안에 회개의 때를 선포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천국에 들어가게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교회의 때가 곧 끝나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는 이 시간에 교회가 깨끗하게 해야 한다고 말씀하시며 이 메시지를, 이 복음을 더욱 더 여러분의 삶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게 하시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구원을 더 진지하게 받아들이게 하시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메시아께서 곧 도착하신다는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들은 더 깨끗하게 하며, 거룩함을 더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것입니다.

 

이 메시지는 여러분이 의로움을 어떻게 보는지를 바꿔야 합니다. 이 메시지를 통해서 주님께서 교회에게 주셨던 그 은혜를 더욱 더 진지하게 받아들이게 하는 것입니다. 은혜를 주신 구원입니다. 더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회개할 때는 바로 지금입니다. 강대상에서 거짓 선지자들을 제거할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그리고 리우데자네이루 교회 강단에서 거짓 사도들을 청소해야 할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즉 하나님의 예언의 때에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메시지가 전해져야 하는 때가 이르렀습니다.

 

또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교회는 환란을 당하지 않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주님께서 저를 보내셔서 그 구조에 여러분이 동참할 수 있도록 보내신 것입니다. 데살로니가전서 1장입니다. 9-10절을 읽고 5장으로 가겠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1:9 그들이 우리에 대하여 스스로 말하기를 우리가 어떻게 너희 가운데에 들어갔는지와 너희가 어떻게 우상을 버리고 하나님께로 돌아와서 살아 계시고 참되신 하나님을 섬기는 자와

 

1:10 또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그의 아들이 하늘로부터 강림하실 것을 너희가 어떻게 기다리는지를 말하니 이는 장래의 노하심에서 우리를 건지시는 예수시니라

 

그래서 제가 리우데자네이루에 온 것입니다. 주님께서 오신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준비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거룩하고 의로워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경에 따르면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제가 온 것입니다. 우리가 여기 리우데자네이루의 교회에 와서 교회 안에 있는 낙태를 제거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음란죄와 교회 안에 있는 부도덕한 옷차림을 청소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그 때가 이르렀다고 말씀하십니다. 브라질의 부흥의 때가 이르렀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그 부흥은 거룩함의 부흥입니다. 그것은 번영복음의 부흥이 아닙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주님께서 하늘로부터 내려주신 나무 강대상에 대해서 전할 것입니다. 지금은 리우데자네이루의 강대상을 회복해야 될 때입니다.

 

여기서 말씀하십니다. 이들은 우상숭배하는 자들이었습니다. 초대 교회에서 말입니다. 1세기 교회입니다. 그들의 우상을 숭배했습니다. 그들이 구원의 메시지를 받아들였을 때 그리고 메시아께서 휴거 때 오신다는 것을 들었을 때 그들은 즉시 메시아의 오심을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초대 교회입니다. 그들의 집을 버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하늘을 바라보며 주님을 경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말씀하십니다. 어떻게 주님께 돌아왔는지, 우상을 버리고 하나님께 돌아와서 살아계시고 참되신 하나님을 섬기는지와 그리고 예수님을 기다리는지몇 년이나 지났을까요? 1세기에 주님께서 교회를 시작하신 후에 얼마나 흘렀을까요? 초대 교회의 성도들이 이만큼 기다렸다면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는 리우데자네이루 교회는 얼마나 더 메시아의 오심을 기다리고 있어야 할까요?

 

잠시 여러분에게 중요한 한 가지를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바다를 건너왔습니다. 또 여러 나라들을 거쳐왔습니다. 산을 건너왔습니다. 그리고 산과 호수를 건너왔습니다. 여러분을 섬기기 위해 온 것입니다.

 

우리가 읽었던 데살로니가전서에서 413절부터 18절까지 해서 그 구절에서 본 것은 무엇일까요? 분명히 보았습니다. 13절과 14절을 보시면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죽은 자들의 부활과 예수님의 부활에 대해서 다룹니다. 거기서 휴거를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의 기초 위에 말씀하십니다.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입니다. 예수님께서 죽으셨고 다시 살아나셨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죽음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들에게는 소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망 너머의 소망입니다. 여기서 축하하는 것이 바로 그 부분입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죽음은 잠자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다시 말해서 이 세대에게 말씀하시기를, 휴거의 구절에서 이 삶은 누구든지 오늘 살아있다면 말씀하시기를, 여러분이 죽을 때 여러분은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즉 결산의 때가 이르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자는 자들은 깨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조심하십시오 여기서 본 여러분 모두는 영원히 존재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질문은 이것입니다. 여러분은 영생을 어디서 보낼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그것을 질문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교회를 보시면 그들은 마치 환란에 들어가는 것을 원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환란을 다룰 수가 없습니다.

 

202317일에 전 세계에서 온 목사들 앞에서 제가 그들에게 갈 때 주님께서 이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저에게 큰 바다를 보여 주셨고 거기서 짐승을 보았는데 그의 머리에는 상처가 있어 거기에는 이제 막 나온 피 같은 것이 있었습니다. 그 상처는 목까지 이어져 있었습니다. 그 후에 상처가 나았습니다. 상처가 나았을 때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백성들, 하나님의 성도들에게 가서 허리 위쪽을 문 다음에 그들을 바닥에 내동댕이 쳤습니다. 그들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요한계시록 13장을 읽어 보시면 말씀하십니다. 그 짐승은 표범과 같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발은 곰의 발 같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입은 사자의 입 같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렇게 설명하신 것은 의도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말씀하십니다. 아무도 짐승에게 대적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마태복음 1618절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이 일 후에 교회를 세우리니 마귀가 이기지 못하리라. 그러나 환란에 들어가면..’ 요한계시록 137절입니다. 다니엘서와 720-21절에 이 모든 구절을 읽어보게 되면 환란 때는 짐승이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그가 이깁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짐승과 싸워 이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준비하고 이곳을 떠나십시오 데살로니가전서 415절입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주님께서 말씀하시는데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게 이곳에서 나눈 환상은, 이곳에서 나눈 예언은, 저는 여기서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선포했습니다. 이제 곧 교회가 천국에 입성할 것이라고 선포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영화로운 영생의 몸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여기에서 나오는 이 예언들은 반드시, 반드시, 반드시 성취될 것입니다. 반드시 성취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휴거에 관한 예언은 주님께서 주의 말씀으로 기록된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성경을 보시면 창세기 1장부터 시작해서 하나님의 말씀의 권위에 따라 여러분들은 휴거도 반드시 일어날 것을 알 것입니다. 말씀하시길 주님께서 창세 전에 아무것도 없었을 때 하늘과 땅이 있으라고 말씀하심으로 창조하셨고 우리는 주님의 창조의 권능에 따라 지금 이 지구에서 살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권세의 말씀입니다. 교회의 휴거는 보증된 것입니다. 반드시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분명히 일어납니다. 지구를 창조하신 주님께서 주님의 말씀의 권세를 통해서 메시아께서 오신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바로 그 분께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주의 말씀으로 인간을 창조하자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오늘 여러분이 앉아계신 것을 봅니다. 여러분은 저를 기억할 것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왔던 그 노인을

 

말씀하시길, 이 땅에는 인간이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권위 있는 말씀에 따라 하나님의 권위 있는 말씀입니다. 그 같은 말씀으로 태양이 있으라 말씀하신 주님 그 말씀에 따라 우리는 매일 아침 일어나면 태양을 봅니다. 여러분은 주의해야 합니다. 태양이 있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여러분들은 아침에 일어나면 태양을 봅니다. 하나님의 권위 있는 말씀입니다.

 

휴거가 일어날 때 메시아께서 오셔서 교회를 구조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이 환상을 통해서 보여주셨고, 여러 번 보여주셨고 그것은 곧 일어난다는 뜻입니다. 같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주님께서는 주님의 공생애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해서 교회가 어떻게 준비해야 되는지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슬기로운 처녀와 어리석은 처녀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도둑이 훔치러 올 때 주인이 깨워서 기다리고 있으면 그가 뚫지 못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하신 말씀입니다. 바로 그 권위로 그 날을 말씀하셨습니다. 성경에서 여러 번 말씀하셨습니다. 그 날은 일어날 것입니다. 그 날이 곧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 준비하셔야 합니다. 같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자께서 오시는 날이라고 그렇게 명명하셨습니다. 주님의 날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린 양의 혼인식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여러가지 다른 방법으로 말씀하셨습니다. 그 날은 일어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여러분들을 하늘을 바라보며 살아야 됩니다. 주님께서 오시는 날을 바라보며 살아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의 시민권이 이 땅에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 날이 이르게 되면 주님께서 여러분에게 상급을 주실 것이라는 것을 기쁘게 여겨야 합니다. 기억하십시오 하나님의 나라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프로그램을 보시면, 휴거는 그 프로그램 중에 한 부분입니다. 그 하나님의 프로그램에 따라 예수님께서 교회를 데리러 오십니다. 그리고 7년 후에 예루살렘에 지상재림하십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오십니다. 여러분들은 영화로운 몸을 입고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말씀을 전하고 있는 저의 영화로운 몸을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천년 왕국을 세우실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변모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시간이 된다면 200442일에 주님을 보좌 앞에서 변모가 된 것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는 세례 요한과 함께 하나님의 보좌 앞에서 있었습니다. 거기서 우리는 영화롭게 변모되었습니다. 한 가지 말씀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반드시 성취될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마귀가 마침내 심판을 받는 그 날이 오는 것을 기뻐해야 합니다. 그가 한 일 때문입니다.

 

이제 모두 일어서십시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는 많은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메시아의 오심에 대해서 전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많은 시간을 들여서 그 날에 대해서 교회에 대해 경고하셨습니다.

 

교회에게 말씀하시기를, 세상과 천국을 동시에 섬길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여러분들이 세상의 부에 집중할 때, 자동적으로 천국에 대한 시선이 끊어지는 것입니다. 주께서 말씀하십니다. 마귀는 거짓말쟁이라는 것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의 교회에 거짓말을 했고, 이 땅에서 또한 천국의 동시에 보물을 쌓아줄 수 있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저를 여기에 보내셨습니다. 제가 여기에 와서 교회에게 회개를 선포하게 하신 것입니다.

 

이것은 엄청난 사랑이라고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왜냐하면 마태복음 7장에서 23절에서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내가 너를 알지 못하느니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런 말씀이 임하기 전에 여러분에게 경고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도록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님을 볼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이 시간, 우리는 타락한 세상을 깨우는 그런 도구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보내십니다.

 

그리고 교회의 휴거 때 바로 그렇게 전도했던 교회를 데려가십니다. 날이 악하며 때는 가깝고 우리는 달려나가야 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세상에 복음을 전했던 성도들이 이제 곧 이 땅에서 구조되어 떠나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우리의 구원을 더 진지하게 고려해야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영접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손을 드십시오 아주 높이 드십시오 예수님께 돌아오는 것은 언제나 좋습니다.

 

전능하신 주 예수님, 내 주 예수님, 저는 회개합니다. 그리고 모든 죄에서 돌이키겠습니다. 주님 저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제 삶에서 거룩함을 세워주시옵소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불을 저에게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늘 저는 거듭났습니다. 아멘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들의 사역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내 주여 그들의 가족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나라에서 영생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이 복음을 전하고 지옥에 떨어지지 않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멘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사랑하십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

 

아버지,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다시 주님 앞에 올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리우데자네이루 도시에서 주님께서 이곳을 택하셔서 이 도시에서 전하게 하셨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소식을 듣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케 하셨습니다. 주님께 간구드리오니 그들의 마음을 붙잡아주시옵소서. 그래서 그들이 이것을 보게 하여 주시옵소서. 듣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래서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케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멘

 

오늘 아침에 우리는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매우 놀라운 방법으로 교회에게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교회에게 말씀하시기를, 이렇게 오랫동안 기다린 후에 왕께서 오신다는 선포가 들리고 있습니다. 교회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순간입니다. 주님께서 아무런 통보없이 여러분에게 오셔서 놀라게 하실 수도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열방을 향해 메시아께서 오시니 준비하라, 준비하라, 준비하라고 미리 말씀하고 계십니다. 이것은 추가된 은혜라고 생각됩니다.

 

아침에 우리는 보았습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예언적 시간표를 가지고 계십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그 시간표에 중요한 이벤트들을 표시하셨습니다. 우리가 고린도전서 1524-25절에서 읽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오고, 대적을 짓밟고, 그 나라를 세우시고, 아버지께 주실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고전15:24 그 후에는 마지막이니 그가 모든 통치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고전15:25 그가 모든 원수를 그 발 아래에 둘 때까지 반드시 왕 노릇 하시리니

 

하나님의 나라가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크리스찬이 된 이유는 때가 이르면 여러분이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크리스천이 된 것입니다. 우리는 때가 이르면 우리가 천국에 들어갈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본 것은 구약이 있고, 다니엘의 69이레가 있고, 그 당시에 주님께서는 이스라엘을 다루고 계셨습니다. 주님께서는 시간을 멈추시고 그 때 미스테리가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그 미스테리가 들어오게 하기 위해서, 그것은 이방인 교회입니다.

 

주님께서 이스라엘을 다루실 때 이방인 교회에 신경쓰지 않으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구약에서 창세기 123절에서 너를 통해서 만국이 축복을 받을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그것은 이방인 교회를 포함해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주님께서 시계를 멈추셨을 때, 69이레 이후에 시간을 멈추셨을 때, 주님께서 승리의 입성을 예루살렘으로 하셨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는 교회, 즉 십자가에 백성들을 들어오게 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2-3장이 바로 교회의 시대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우리는 보았습니다. 즉 하나님의 천국에 이르는 그 시간표에서 교회의 때가 끝난 후에 환난이 옵니다. 그래서 제가 코로나를 예언한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리우데자네이루에 와서 지카 바이러스도 예언한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첫 번째 아시아 쓰나미를 예언했던 것입니다. 저는 정확하게 언제 바다에 지진이 임할지도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교회의 때가 끝나게 되면 환란이 시작됩니다. 하나님께서 반역을 심판하시는 때입니다.

 

여러분들은 반역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곧 교회를 데려가신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전하기 위해서 호수와 산들과 바다와 강을 건너서 여러분에게 온 것입니다. 교회를 곧 데려가신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들이 예수님을 영접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교회를 깨끗하게 하기 위해서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저를 여러 나라에 보내신 것입니다. 교회를 순결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교회는 지금 매우 위험합니다. 여러분이 교회에 있으면서 지금 천국에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천국에 간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성경에 따르면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님을 보지 못한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환상이 있는데 그것은 이 메시지를 지지하는 것입니다. 들으십시오

 

주님께서 저를 천국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저를 천국으로 데려가셨을 때 하나님의 보좌실로 데려가셨습니다. 여기서 멈추겠습니다. 누군가 나타나서 그런 일을 이야기한다면 시간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나타나서 하나님께서 저를 천국으로 데려갔다고 말을 한다면 여러분들은 우리는 이런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없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이것은 즉 시간이 바뀌었다는 것을 말합니다.

 

하나님의 보좌실 안에서 여러분들에게 정금길을 설명하겠습니다. 좁은 정금길을 말하는 것입니다. 넓은 길이 아닙니다. 가운데 부분은 노란색을 띠고 있는 금색이었습니다. 매우 풍성한 노란색의 금입니다. 그러나 양쪽에는 띠가 있었는데 그것은 붉은색을 띠는 노란색이었습니다.

 

그 길은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곳으로 인도하는 길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영생의 모습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이곳에 보내셨을 때 여러분 뭔가 새로운 것을 얻어야 합니다. 매번 같은 것을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온 것입니다. 그 정금길은 보좌에 위치로 인도하는 길입니다.

 

제가 거기 있었을 때 성령 하나님께서잘 들으십시오 저에게 임하셨던 성령 하나님께서 슬로우 모션으로 지금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카카메가 집회 - 성령 하나님 임재 장면) 집회 가운데 성령 하나님께서, 저에게 임하셨던 성령 하나님이것은 육체의 모습을 가지고 오신 것입니다. 이렇게 하시는 이유는 누구도 실수하지 않게 하시기 위해서입니다.

 

주님께서 왕이신 예수님을 드러내신 것처럼 그 보좌에 위치에서 또한 정금길이 있었고, 저는 정금길 옆에 서 있었습니다. 제 바로 옆에 성령 하나님께서 서 계셨습니다. 성령 하나님이십니다. 그 분은 여러분이 대화할 수 있는 그런 존재이십니다. 가끔 오셔서 앉으셔서 저와 대화하십니다. 꿈 속에서 이것은 매우 매우 중대한 이슈입니다. 그리고 저에게 우리에게 기도하자고 하셨습니다.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 앞에 많은 감사와 찬양으로 주님 앞에 기도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제가 그렇게 이야기했을 때 영광의 그룹 천사들이 두 그룹 천사가 천국 안에서 하나님의 언약궤를 가지고 들어왔습니다. 그들은 정금길을 따라서 걷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걷는 모습은 그들은 고개를 숙인 채 언약궤를 들고 옆 걸음을 해서 들어왔습니다.

 

그들이 보좌의 위치에 다다랐을 때 거기에 언약궤를 두었습니다. 그리고 이쪽에 있었던 그룹 천사가 앞쪽으로 가서 언약궤 일부를 벗겼습니다. 그 두 그룹 천사는 언약궤 뒤로 가서 고개를 이렇게 숙였습니다. 그리고 그 때 제가 키수무에 불렀던 여호와 야훼 저의 친구이신 야훼께서 구름으로 오셨습니다. 정금길에 따라서 여호와께서 구름의 모양으로 언약궤 위에 임하셨습니다. (키수무 집회 - 하나님의 구름 임재 영상)

 

들으십시오 말씀하시길, 언약궤가 거기 있었고 언약궤 뒷 쪽을 보았을 때 저는 흐르고 있었던 생명수 강을 볼 수 있었습니다. 뒷 쪽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같은 구름이, 그리고 언약궤 위에 도착했을 때 그 시은좌 위에 바로 앉으셨습니다. 시은좌 위에 앉으셨습니다. 그 뒤에 저를 부르셨습니다. 저는 먼저 성령 하나님께 왜 그룹 천사들이 옆걸음질 했는지를 여쭤봤습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그 곳은 가장 거룩한 곳이라고 이야기하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시은좌에 앉으셨을 때 저에게 와서 언약궤 안 쪽을 보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언약궤 안쪽을 보았을 때 몇 가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우리의 오늘 메시지의 주제가 될 것입니다. 제가 본 몇 가지 중에 하나는 성경이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하나님 아버지께서 아직 시은좌에 앉아계셨을 때입니다.

 

그래서 센트럴파크에서 있었던 일을 여러분들에게 보여주겠습니다. 그 때 일어난 일을 여러분들은 이해하실 것입니다. (나이로비 센트럴파크 집회 - 빛으로 덮이신 장면) 저를 이렇게 덮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시은좌를 보았을 때 저런 모습이었습니다. 천국의 보좌실 안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따라서 저는 그 안에서 성경도 보았습니다. 그리고 번개가 언약궤를 세 번 쳤습니다. ‘퍄앗! 퍄앗! 퍄앗!’ 세 번 쳤습니다. 매우 두려웠습니다. 마치 연기가 나는 것처럼 그랬습니다. 저는 언약궤 안에서 성경을 보았습니다. 그 성경을 들고 오늘 밤에 전할 메시지와 관계되어 있기에 중요합니다.

 

오늘 밤 복되신 여러분, 전 세계에 있는 교회에게 매우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2021128일이었습니다. 그 환상에서 저는 제단의 왼쪽에 서 있었습니다. 하늘이 열렸고, 주님께서 하늘로부터 빠른 속도로 나무로 된 강대상을 여기에 내려주셨습니다. 여러분은 그 긴급성을 알 수 있습니다. 즉 비상입니다. 훅하고 빠르게 내려왔습니다. 나무로 된 강대상이었습니다.

 

이제 주님께서 그 나무로 된 강대상을 내려주신 후에 저에게 말씀하시길, 강대상의 위치로 갖다 놓으라고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강대상의 위치를 보았을 때 거기에 다른 강대상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것은 나무로 된 강대상이었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온 것이었습니다.

 

원래 있던 것은 유리로 된 것이었습니다. 네이비 블루였습니다. 그것은 현대식이었습니다. 밑에서부터 위에까지 보면 거기에는 갈라진 것이 있었습니다. 이 부분에서 윗 쪽으로 갈라져 있었습니다. 그것은 후기 현대주의적인 강대상입니다. 그 나무로 된 강대상을 가지고 유리로 된 것을 교체하라고 하셨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왜 브라질에 왔는지 이해하실 것입니다. 제가 나무로 된 강대상을 들려고 했을 때 하나님의 손이 아직도 강대상을 붙들고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나무로 된 강대상을 옮겼을 때 유리로 된 강대상은 즉시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정 위치에 놓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강대상은 하늘에서 내려온 것입니다. 그 후에 잠에서 깼습니다.

 

제가 그 메시지를 전하기 원합니다. 주께서 전하시는 메시지는 무엇일까요? 그 엄청난 환상에서 전능하신 하나님께 하늘을 열으셨고 급하게 하늘로부터 나무로 된 강대상을 내려 주셨습니다. 그리고 강대상의 위치에 갖다 놓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위치를 보았을 때 현대적인 유리로 된 강대상을 보았습니다. 교회에게 전하시는 메시지는 무엇일까요? 할렐루야

 

오늘 밤 그것을 전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을 전한 후에 저는 이 나라에서, 이 도시에서 미션을 완수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이해하기 위해 그 환상에서, 주님께서 그 환상을 통해서 리우데자네이루에 전하실 메세지를 깨닫기 위해서는 이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주님의 말씀은 무엇인가? 강대상의 역할이 무엇인가?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메시지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빠르게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 땅에서의 권능은 강대상에 주어지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권능, 이 땅에서의 권능국회에 주어진 것이 아닙니다. 주님께서는 그 권능을 강대상에 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목사로서의 부르심이 매우 엄청난 것입니다. 즉 교단 총재, 목사, 그 누구든 하나님의 종은 목사입니다.

 

강대상의 역할은 이 땅에 있는 사람들의 삶을 바꿔서 천국으로 데려가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강대상의 역할은 유일한 것으로 불못에서 사람들을 옮겨서 영광의 나라로 옮길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권능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빠르게 이해할 것입니다. 야훼의 메시지가 전해지는 유일한 곳은 강대상이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주님께서 유리로 된 강대상을 하늘에서 내려온 그 나무로 된 강대상으로 바꾸라고 하셨을 때, 여러분들은 알게 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반복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붙잡으셔야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이 나라를 천국을 위해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나라에 있는 교회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는 오직 한 가지 메시지만 있다고 하십니다. 그것은 예수님의 십자가와 보혈의 메시지입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모더니즘이 들어왔을 때 목사들은 메시지를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번영 복음과 현대화된 복음을 가르칩니다. 그것은 주님의 메시지가 아닌 다른 메시지입니다. 진리의 순간이 교회에 임했습니다. 이것은 강대상을 바꾸라는 것은 저는 저 스스로에게 물었습니다. 왜 주님께서 저에게 그것을 수리하라고 말씀하지 않으셨는가 하는 것입니다. 왜 주님께서 이전 것을 폐지하셨는가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강대상은 다른 메시지를 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혀 다른 메시지를 전한 것입니다. 할렐루야

 

브라질의 엔지니어에게 이 다리가 파손되었는데 원래대로 회복할 수 있냐고 물어봅니다. 그래서 엔지니어는 여러분에게 청사진을 가져다 달라고 말합니다. 오리지널 청사진을 가지고 있어야 원래의 다리 모양대로 회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옳으십니다. 강대상을 바꾸시기 합당하십니다. 성경에 따르면 복음을 읽기 전에 강대상을 회복하려고 하는데 디모데후서를 보겠습니다. 주님께서는 그 강대상을 바꾸시기 합당하십니다.

 

디모데후서 3:1 너는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러

 

3:2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랑하며 교만하며 비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하지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3:3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모함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하지 아니하며

 

3:4 배신하며 조급하며 자만하며 쾌락을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3:5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니 이같은 자들에게서 네가 돌아서라

 

 

말씀하시기를 이것이 교회의 상태라는 것입니다. 교회 시대 가운데 요한계시록 2-3장을 보시면, 주님께서는 교회를 책망하시고 교정하시는데 바쁘십니다. 그래서 회개하라 첫사랑을 회복하라 원래대로 돌아가라고 말씀하십니다. 말씀하시기를, 마지막 때가 이르면 교회 안에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들은 쾌락을 사랑하기를 거룩함보다 더 사랑할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저는 여러분의 교회를 말씀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 계신 분들이 리우데자네이루의 교회의 상태를 더 잘 알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은 교회가 회복되어야 된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회 안에 부흥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교회에 와서 이제 부흥의 때가 이르렀다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히브리서 64-6절을 보시면, 제가 하고 있는 것은 왜 주님께서 강대상을 교체하시는 것이 합당하신지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있는 것입니다.

 

히브리서 6:4 한 번 빛을 받고 하늘의 은사를 맛보고 성령에 참여한 바 되고

 

6:5 하나님의 선한 말씀과 내세의 능력을 맛보고도

 

6:6 타락한 자들은 다시 새롭게 하여 회개하게 할 수 없나니 이는 그들이 하나님의 아들을 다시 십자가에 못 박아 드러내 놓고 욕되게 함이라

 

매우 엄중한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은혜의 남용에 대해서 경고하시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교회의 이력서를 보시면, 교회의 경력에 대해서 보시면, 이 교회 내용을 보시면 매우 높은 상태입니다. 그들은 한번 빛을 받았고, 구원을 얻었던 사람들입니다. 하늘의 은사도 맛보았습니다. 성령의 기름부음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구름도 보고, 내세의 능력도 맛보았습니다.

 

불구자가 걷는 것도 보았고, 그들은 불구자가 걷는 것도 보았습니다. 맹인이 눈이 열리는 것을 보았고, 귀머거리의 귀가 열리는 것도 보았고, 다가오는 나라의 권능도 보았습니다. 그리고 또 문둥병자가 깨끗하게 되는 것도 보았습니다. 이 현대 세대에 문둥병자가 낫는 것도 보았습니다. 화면에 보십시오 정말로 믿을 수 없습니다. 이 교회는 매우 많은 능력을 가졌던 교회입니다. 매우 고귀했던 교회입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여러분이 이런 교회처럼 되더라도 이 모든 것을 받고도 죄로 돌아간다면 다시 회개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다시는 회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이 예언을 주셨고 그래서 현대주의가 교회 안에 들어와서 오리지널 구원을 오염시킬 것을 예수님께서는 미리 아셨던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심각합니다. 말씀하십니다. 히브리서 1026절부터 31절까지에서 반복하십니다.

 

히브리서 10:26 우리가 진리를 아는 지식을 받은 후 짐짓 죄를 범한 즉 다시 속죄하는 제사가 없고

 

10:27 오직 무서운 마음으로 심판을 기다리는 것과 대적하는 자를 태울 맹렬한 불만 있으리라

 

스페인어로 짐짓 죄를 짓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이 죄라는 것을 알고도 죄를 범하는 것을 말합니다. 말씀하시는 것은 여러분이 하나님의 친구로 있다가 하나님의 원수가 되는 것입니다. 저는 리우데자네이루 교회에서 보이고 있는 이 만성적인 죄에 대해서 경고하기에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리우데자네이루 교회에서 강대상과 제단과 교회 안에서 목사들이 고의로 죄를 범하는 것을 봅니다. 저는 그것을 경고하기 위해서 온 것입니다. 진리의 지식을 알면서도 죄로 돌아가는 것은 속죄하는 제사가 없다고 하십니다.

 

예수님의 보혈은 궁극적인 제사라고 말씀하십니다. 궁극적인 희생 제사라고 말씀하십니다. 이거보다 더 높은 희생 제사는 없습니다. 심각합니다. 우리는 교회에게 경고해야 합니다. 은혜를 남용하지 않도록 말입니다. 하나님을 위해서, 은혜를 위해서 핏값을 치렀습니다.

 

10:28 모세의 법을 폐한 자도 두세 증인으로 말미암아 불쌍히 여김을 받지 못하고 죽었거든

 

10:29 하물며 하나님 아들을 짓밟고 자기를 거룩하게 한 언약의 피를 부정한 것으로 여기고 은혜의 성령을 욕되게 하는 자가 당연히 받을 형벌은 얼마나 더 무겁겠느냐 너희는 생각하라

 

10:30 원수 갚는 것이 내게 있으니 내가 갚으리라 하시고 또 다시 주께서 그의 백성을 심판하리라 말씀하신 것을 우리가 아노니

 

10:31 살아 계신 하나님의 손에 빠져 들어가는 것이 무서울진저

 

은혜의 남용에 대한 것의 경고를 보십시오 오늘 밤 메시지를 시작하기 전에 또 다른 것이 있는데, 왜 하나님께서 강대상을 바꿔놓으시는 것이 합당하신지 말입니다. 베드로후서 219절부터 22절입니다. 말씀하시기를

 

베드로후서 2:19 그들에게 자유를 준다 하여도 자신들은 멸망의 종들이니 누구든지 진 자는 이긴 자의 종이 됨이라

 

2:20 만일 그들이 우리 주 되신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앎으로 세상의 더러움을 피한 후에 다시 그 중에 얽매이고 지면 그 나중 형편이 처음보다 더 심하리니

 

2:21 의의 도를 안 후에 받은 거룩한 명령을 저버리는 것보다 알지 못하는 것이 도리어 그들에게 나으니라

 

2:22 참된 속담에 이르기를 개가 그 토하였던 것에 돌아가고 돼지가 씻었다가 더러운 구덩이에 도로 누웠다 하는 말이 그들에게 응하였도다

 

은혜의 남용에 관한 경고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리우데자네이루 교회가 예수님을 영접하고 동행한 후에 죄로 돌아간다는 것은 바로 이런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마치 예수님께 이렇게 요청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 갈보리로 올라가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갈보리로 올라가달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제 주님께서 이미 관을 쓰고 계십니다. 저는 주님을 만나 뵈었습니다. 제가 예수님을 뵈었는데 관을 쓰고 계십니다. 갈보리로 다시 돌아가실 수 없습니다. 또한 바리새인들과 논쟁하기 위해 오시지 않습니다. 주님께서 다시 오실 때는 리우데자네이루의 길에서 복음을 전하기 위해 오시지 않습니다. 따라서 오늘날의 사람들은 올바른 교리를 싫어합니다. 그들은 번영복음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달콤한 메시지를 좋아합니다. 육을 긁어 주는 것입니다. 디모데후서 43절입니다.

 

4:3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따를 스승을 많이 두고

 

4:4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따르리라

 

따라서 주님께서 그 강대상을 교체하기를 원하신다면 우리는 오리지널 복음을 다시 회복해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브라질을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개인의 삶에서 예수님과 동행했습니까?? 여러분의 교회에서 여러분의 설교가 어떻게 바뀔 것인가?

 

저는 전 세계를 돌아다녔고 메시아의 오심을 전했습니다. 뉴질랜드 기스본으로부터 호주 시드니, 캔버라, 리스본까지 갔습니다. 핀란드 헬싱키, 한국까지 갔습니다. 그러나 제가 한 가지 깨달은 것이 있습니다. 한 나라가 더 현대화 될수록 또한 복음도 역시 현대화 됩니다. 여러분이 리우데자네이루의 교회를 보시면 그들은 현대화 되었고, 그들의 양들의 모습을 보시면 그들도 역시 변질되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양들의 삶들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전하는 복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4장을 보겠습니다. 6절부터입니다. 현대 교회입니다. 저는 리우데자네이루 교회에 쓴 복음을 가지고 왔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이 부흥을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저는 여기서 놀기 위해 온 것이 아닙니다. 이 나라가 천국에 들어가기를 원하기 때문에 온 것입니다.

 

저는 이 나라에 지진이 임하는 것도 보았습니다. 이 예언도 곧 나누겠습니다. 저는 권능으로 왔습니다. 이제 우리가 성경 어디에서 오리지널 복음을 찾아서 리우데자네이루 교회 강대상과 제단에 그것을 회복할 수 있을까요? 요한계시록 146절부터 9절까지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말씀하시기를

 

요한계시록 14:6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주하는 자들 곧 모든 민족과 종족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영원한 복음에 관한 것입니다. 여기가 바로 성경에서 영원한 복음을 언급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모든 나라에게 이 오리지널 복음을 회복하려고 명령하십니다. 말씀하시기를 요한은 한 천사가 태양이 있는 그 부근에서 공중을 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곳을 날고 있었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그 천사는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직접 내려온 것입니다. 아시는 것처럼 그 천사는 영광으로 빛나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주님을 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천사는 하나님의 영광으로 빛나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요한은 그 천사가 영화로운 복음을 손에 쥐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땅의 거민들에게 선포하기 위한 복음입니다.

 

이번에는 주님께서는 마지막 기회로 이 땅에 사는 인류에게 회개하라고 기회를 주시는 것입니다. 지금도 주님께서는 마지막 부르심으로 부르고 계십니다. 브라질 사람을 부르고 계십니다. 그들이 회개하고 영원한 복음을 받아서 영원한 나라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시기 위한 것입니다.

 

이제 영원한 복음을 살펴보겠습니다. 말씀하시기를 내가 또 다른 천사를 보니이것은 즉 요한이 다른 천사도 보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 천사는 영원한 복음을 가지고 이 땅에 모든 백성들에게 공중에서 전하고 있던 것입니다. 모든 나라와 모든 종족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우주의 모든 피조물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영원한 복음, 하늘에서 내려온 것입니다. 모든 우주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모든 민족과 모든 종족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들으십시오 우리는 그것을 들으면 영원한 복음의 요소를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 영원한 오리지널 복음을 모든 나라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그가 말하는 것을 들어보십시오 7절입니다. 천사는 영원한 복음을 선포하고 있습니다.

 

14:7 그가 큰 음성으로 이르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의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그가 말하기를 리우데자네이루를 위해서 복음을 전할 때, 여러분이 영원한 복음을 전할 때 우선순위에 따라 강대상에서,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주님 경외를 전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기를 원한다면 브라질의 교회가 영원한 복음을 전하고 있는지 알기를 원한다면 여러분들은 그 양들을 보십시오 교회의 상태를 보십시오 만약 교회 안에서 여자들이 벌거벗고 있다면, 누드라면 여러분은 알 것입니다.

 

여러분은 알 것입니다. 여러분이 만일 청년 남녀가 주님을 경외하지 않고 서로 연애를 한다면 여러분은 알 것입니다. 영원한 복음이 거기에서 전해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우선순위에 따라 순서대로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온 천사가 영원한 복음을 가지고 와서 저는 여러분들에게 환상을 전했는데 하나님의 보좌실과 또한 하나님의 시은좌와 언약궤와 또 그 안에 있는 성경을 여러분들에게 나누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하나님의 보좌실에 있는 성경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한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알 것입니다.

 

그 천사는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영원한 복음을 가지고 내려와서 공중에서 그것을 큰 음성으로 전하며 이 땅에서 누구와도 그 복음을 상의하지 않습니다. 아무와도 그 복음을 상의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서 주님의 영원한 복음은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직접 온다는 것을 말씀하십니다. 이 세상에 관한 것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전한다면 그것은 하나님으로부터 온 영원한 복음이 아니라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할렐루야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기를 성숙한 교회와의 대화가 필요하다고 말씀드린 것입니다. 우리가 이 대화를 끝낼 때 말씀하시기를 주님께서 리우데자네이루 교회에서 회복하기를 원하시는 강대상은 그 복음을 전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크리스천의 구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님을 경외하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천사는 하나님의 임재로부터 왔고, 영원한 복음을 가지고 왔고, 그 복음은 언약궤 안에 두었던 성경을 말씀하는 것입니다. 언약궤 가운데 성경이 있었고 번개가 세 번 언약궤를 쳤습니다.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천사가 나타난 것은 천사가 영원한 복음을 선포할 때 하나님은 사랑이라, 하나님은 사랑이라, 하나님은 사랑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말씀하시기를 천사는 말합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하나님을 경외하라! 하나님 경외를 선포합니다.

 

슬기로운 처녀는 주님을 경외했습니다. 그리고 천국에 들어갔습니다. 브라질의 모든 교회를 보시면 저를 이곳에 데려오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것은 너무나 중요합니다. 브라질의 교회를 보시게 되면 첫 번째로 깨닫게 되는 것은 주님 경외가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주님을 두려워한다면 여러분은 묻게 될 것입니다. ‘내가 지금 걸려온 전화를 받는다면, 내가 어떻게 해야 주님을 경외한다는 것을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을까?’, 자신이 옷 입은 것을 거울을 보고 내가 주님을 경외한다는 것을 드러낼 수 있을까?’ 라는 것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주님을 두려워한다면, 여러분이 주님을 경외한다면, 여러분들이 할 수 없는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할렐루야 교회를 회복하십시오 천국이 가깝고 저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매우 심각한 것입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천사는 주님을 경외하는 것을 선포합니다. 그는 천국에서 왔고 천국의 복음을 가지고 온 것입니다. 주님의 복음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는 하나님께서 당신을 축복하기를 원하십니다. 축복하기를 원하십니다.’ 라고 하지 않고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고 외칩니다.

 

우선순위의 순서대로 여러분들이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천국 복음을 전한다면 양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할 것입니다. 천사가 하는 이야기를 들어 보십시오 그는 영원한 천국 복음을 전합니다. 큰 음성으로 이르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두 번째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의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이것은 매우 심각합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표준을 제시하십니다. 우리를 교정하고 계십니다. 리우데자네이루의 교회를 교정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리우데자네이루 교회에서 전해야 되는 천국 오리지널 복음이 있는 것입니다.

 

말씀하시기를 진정한 오리지널 복음은, 오리지널 복음은 먼저 교회의 삶에서 주님을 경외하는 것을 가르칠 것입니다. 두 번째, 크리스천들이 그들의 삶이 주님께 속한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주님께서 우리의 생명을 핏값으로 사셨다는 것을 압니다. 그래서 그들의 삶이 주님께 빚진 것을 압니다. 그래서 그들의 삶으로 주님께 영광을 돌려야 하는 것을 알 것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 교회 안에서 낙태가 있는 것을 볼 때, 이것이 주님을 경외하는 것입니까?? 젊은 남녀가 교회 안에서 찬양팀이든 아니든 일반 성도이든 그들이 데이트를 하는 것이 그것이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입니까?? 여러분은 왜 주님께 가서 그 강대상을 교체하라고 말씀하시는지 이해하십니까??

 

그래서 지금 현대 교회에서는 궁극적인 현대주의적인 복음을 선포되고 있는 것입니다. 자유주의 신학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번영 복음이 있습니다. 지금 교회에서는 메시아의 오심을 전하는 메시지가 아니고 세상의 부의 전이가 여러분에게 임할 것을 기다리라고 하는 그런 복음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브라질의 교회를 보시면 메시지에 뭔가가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나라에 동성애와 낙태를 보실 때, 강대상에서 말하는 거짓 선지자를 볼 때, 그들은 달콤한 예언을 말합니다. 우리는 회개해야 합니다. 교회는 한 나라의 등불입니다. 그래서 그 나라에 빛이 어둡게 되면 어둠이 더하겠느냐고 말씀하십니다.

 

할렐루야 저는 일하기 위해 왔습니다. 여기서 예수님을 위해 일하기 위해 왔습니다. 예수님께서 브라질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저도 브라질을 너무 사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래서 열방이 주님의 보좌 앞에 모일 때 브라질도 거기에 모이기를 원합니다. 만군의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할렐루야 저는 하나님의 영원한 나라를 여러분에게 가져옵니다. 왜냐하면 시간 때문입니다. 시간이 끝났습니다.

 

교회를 보실 때 주님께서 강대상을 바꾸시는 것은 합당합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한 가지 메세지를 주셨습니다. 의로움의 메세지입니다. 거룩함의 메세지 입니다. 하나님 나라의 도래에 대한 메세지입니다. 그러나 이 세상의 것을 사랑한다면 그것은 다른 복음입니다. 다른 종교가 되는 것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의 교회 안에 현대주의가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세상의 문화가 교회에도 들어왔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시기 때문에 신부를 순결하게 하고 계십니다. 모든 것에서 순결해야 합니다. 왕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제 성경과 여러분의 성경은 똑같이 말합니다. 여러분이 영원한 복음을 전할 때, 영원한 복음은 교회에게 주님 경외를 회복해야합니다. 영원한 복음은 교회 안에서 여러분의 삶을 통해서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회복해야 합니다.

 

또 말씀하시길 천사가 말합니다. ‘여러분의 삶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왜냐하면 심판의 때가 이르렀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이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영원한 복음을 전한다면,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죄를 심판하신다는 것을 전해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왔습니다. 여러분에게 말씀드렸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이곳에 보내셔서 교회 안에서 큰 일이 일어나고 교회가 천국에 들어가야 될 것이라고 말한다면, 말씀하시기를 영원한 복음의 내용은 영원한 복음을 강대상에 회복하면 영원한 복음이 교회에게 전해야 할 첫 번째는 주님 경외입니다. 두 번째, 그들의 삶이 주님께 빚졌기 때문에 그들의 삶을 통해서 주님께 영광을 돌려야 된다고 말합니다.

 

세 번째, 여러분들은 아무도 교회에서 하나님께서 죄를 심판하신다는 것을 전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죄를 범하고 있고, 그러면서도 죄가 그들을 심판하지 않는다고 그들은 생각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그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불못이 있다는 것을 전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옥에 들어가는 사람은 그 누구도 그 곳에서 나올 수 없다는 것을 전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교회에게 진리를 전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죄를

심판하신다는 것을, 모든 사람을 심판하신다는 것을 전해야 합니다. 그들이 받은 은혜의 양에 따라 그들을 심판하신다는 것을 전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많은 은혜를 받았다면 불도 강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노출된 은혜의 양에 따라 여러분을 주님께서 심판하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죄를 심판하십니다.

 

여러분들이 죄를 위해서 얼마나 삶을 투자했는지에 따라서 심판을 받습니다. 여러분이 영원한 복음을 전할 때 교회에게 말해야 합니다. 많이 받은 자는 더 요구를 받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교회에게 전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구름을 보았다면 늘 여기서 불구자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내일 맹인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또 농인들이 듣게 될 것입니다.

 

또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보았다면, 거룩하게 되는 것을 거부한다면 여러분의 심판을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보여주신 그 은혜의 양에 따라 결정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구름을 보았다면, 이 시대에 우리에게 내려오신 하나님의 구름을 여러분이 보았다면, 그러고도 여러분이 거룩한 크리스천의 삶을 살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받은 은혜의 정도에 따라 하나님께서 심판하실 것입니다.

 

열방을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기 위해 보낸 종의 메시지를 듣고도 준비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그 은혜 정도에 따라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두 번째, 여러분을 얼마나 죄에 방임했는지에 따라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세 번째, 여러분이 하나님의 백성에게 얼마나 죄를 전염시켰는지에 따라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영원한 복음이 이런 것들을 가르쳐야 합니다.

 

영원한 복음은 바로 이런 것들을 전해야 합니다. 주님께 영광!

양들에게 경고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을 그 은혜를 남용해서는 안 됩니다. 또 말씀하십니다. 여러분들이 나무로 된 강대상의 영원한 복음을 전할 때 그 복음은 지옥, 즉 불못이 있다는 것을 전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누가복음 16장에 대해서 전해야 합니다. 누가복음 16장입니다. 여러분들은 누가복음 16장에 대해서 전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영원한 복음을 전한다면 말입니다. 여러분은 누가복음 16장에 대해서 전해야 합니다. 그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목사인 여러분들만이 양들을 천국으로 인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누가복음 16장입니다.

 

누가복음 16:19 한 부자가 있어 자색 옷과 고운 베옷을 입고 날마다 호화롭게 즐기더라

 

16:20 그런데 나사로라 이름하는 한 거지가 헌데 투성이로 그의 대문 앞에 버려진 채

 

16:21 그 부자의 상에서 떨어지는 것으로 배불리려 하매 심지어 개들이 와서 그 헌데를 핥더라

 

16:22 이에 그 거지가 죽어 천사들에게 받들려 아브라함의 품에 들어가고 부자도 죽어 장사되매

 

이 구절에서 천국을 아브라함의 품이라고 설명합니다.

 

16:23 그가 음부에서 고통 중에 눈을 들어 멀리 아브라함과 그의 품에 있는 나사로를 보고

 

16:24 불러 이르되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사로를 보내어 그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괴로워하나이다

 

16:25 아브라함이 이르되 얘 너는 살았을 때에 좋은 것을 받았고 나사로는 고난을 받았으니 이것을 기억하라 이제 그는 여기서 위로를 받고 너는 괴로움을 받느니라

 

여러분의 양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불못에서는 거기에는 불쌍히 여김이 없습니다. 자비도 없으며 은혜도 없습니다. 회개도 없고, 하나님의 사랑도 없고, 동정도 없습니다. 그리고 기도 요청도 지옥에서는 응답을 받지 못합니다. 오직 여기서만 응답을 받는다는 것을 양들에게 전하십시오 여러분 그리스도의 양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마귀는 거짓말쟁이라고 말해야 합니다.

 

마귀는 이 세계 사람들에게 지옥은 아무 것도 아니고 그렇게 걱정할 것은 없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문제가 없다고 말합니다. 잔인하지 않으며 별로 걱정할 필요없다고 거짓말을 합니다. 그들은 죄의 위험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마치 지옥은 재활센터로서 갔다가 다시 돌아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지옥이 마치 바와 같아서 친구들과 함께 술 마시고 춤출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을 위한 뉴스가 있습니다. 절대로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지옥에는 불이 있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그리스도의 양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지옥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숨을 쉬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숨을 쉬려고 한다면 불꽃이 여러분의 폐로 들어가서 태우게 됩니다. 숨을 쉬는 것이 지옥에서 가장 어렵습니다.

 

여러분은 교회에게 말해야 합니다. 이 부자처럼 지옥에 들어가는 모든 것은 다시 나올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부자가 아브라함에게 말할 때 그는 나를 여기서 건져내소서라고 말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여기서 나를 건져달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기도하지 않았습니다. 그 부자도 어떤 것이든 지옥에 들어가면 그곳에 영원히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전도서 113절입니다.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전도서 11:3 구름에 비가 가득하면 땅에 쏟아지며 나무가 남으로나 북으로나 쓰러지면 그 쓰러진 곳에 그냥 있으리라

 

영원히 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여러분들은 영원한 복음을 양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그들에게 말하십시오 천국을 준비하는 그 시간은 바로 지금 여기라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이 쓰러지는 곳에 여러분에게 사망이 들어올 때 여러분은 바꿀 수 없습니다. 사망하고 여러분이 지옥에 떨어진다면, 여러분은 어필할 수 없습니다. 나올 수도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리우데자네이루의 양들을 도와줘야 합니다. 그래서 그리스도의 양들이 천국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지금 리우데자네이루와 상파울루에 있는 그리스도의 교회는 그들은 마치 지옥에 들어가기 위해서 대기실에서 기다리는 사람들 같습니다. 오늘부터 우리는 그것을 바꿔야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면 그들이 거룩함을 따르고 천국을 향해 걸어갈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우리는 브라질의 교회를 도와줘야 합니다. 저나 여러분들은 이 나라의 교회가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들은 이 부흥이 필요합니다. 그들이 지옥으로 향하는 발길을 돌려서 천국으로 들어가야 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는 강대상을 바꾸시기 합당하시다고 말씀하십니다.

 

현대의 강대상은 우리는 그 나무 강대상으로 현대화된 강대상을 교체해야 합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십자가와 보혈을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고대의 십자가와 보혈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 현대화된 도시에 말입니다.

 

또 말씀하십니다. 그의 심판의 때가 이르렀으니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고 말합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이 영원한 복음을 전한다면, 여러분들은 그리스도의 양들에게 메시아께서 오시니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라고 전할 것입니다. 진리의 순간입니다. 어떤 사람이 여러분을 사랑한다면 여러분들에게 진리를 말할 것입니다. 할렐루야 영원한 복음입니다. 우리가 회복해야 되는 영원한 복음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오늘날의 교회는 현대화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현대화된 복음을 전합니다.

영원한 복음은 결코 변하지 않는 복음이기 때문입니다. 영원한 복음이라고 부르는 것은

영원히 바뀌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세대는 매우 주의해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마귀는 영원한 복음을 바꿔서 성도들에게 달콤한 복음을 대신 전하고 있습니다. 사탄은 리우데자네이루 교회에게 거짓말을 했습니다. 거룩한 삶을 사는 것은 하찮은 것이다, 어려운 것이라고 말합니다. 매우 무거운 것이라고 말합니다.

 

마귀는 그리스도의 성도들에게 거룩한 삶을 사는 것은 매우 어렵고 매우 무거운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마귀는 교회에게 거짓말을 했습니다. 현대화된 크리스천의 삶을 사는 것은 즐거운 것이며 즐길 만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영원한 복음은 그것을 전할 때 양들에게 이렇게 전해야 합니다. 오직 주 하나님만을 경배해야 된다고 말합니다. 열방에게 전해야 합니다. 경배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유일하신 분은 영원한 복음은 리우데자네이루 교회에게 전할 때 리우데자네이루에게 전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경배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께서 하늘을 창조하신 하나님, 천국의 보좌와 그룹들과 천사들을 창조하실 수 있는 하나님, 리우데자네이루에게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경배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유일한 하나님은 은하수와 태양과 행성들, 또한 하늘의 별들을 창조하실 수 있는 하나님, 여러분들은 성도들에게 말해야 합니다. 경배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은, 지구를 창조하실 수 있는 하나님은 한 분이십니다. 많은 물고기가 있는 바다를 창조하시고 물 근원을 창조하시는 하나님, 그리고 우리에게 찬양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한 분은 이 땅에 물 근원을 창조하신 하나님 한 분이십니다.

 

그리고 우리의 경배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은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피조물과 새 피조물을 만드신 하나님 한 분이십니다. 경배를 받으시기 합당하신 하나님, 주님께서는 우리를 창조하실 수 있는 하나님, 지구를 창조하시고, 하늘을 창조하시고, 또한 행성을 창조하시고, 바다를 창조하시고, 바닷속의 물고기와 땅 아래에 물 근원을 만드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인간이 타락했을 때 우리를 다시 새롭게 새 피조물로 만드시고, 그들을 위해서 새 하늘과 새 땅과 새 예루살렘을 만드신 하나님 한 분만을 경배해야 합니다. 그런 것을 창조하실 수 있는 하나님만이 경배 받으시기 합당하십니다.

 

저는 그 분의 이름을 압니다. 그 분의 이름은 여호와입니다. 야훼이십니다. 주님이십니다. 무슬림신은 하나님이 아닙니다. 힌두신들도 하나님이 아닙니다. 부처도 하나님이 아닙니다. 오직 여호와 한 분만이 우리의 경배를 받으시기 합당하신 분이십니다. 주님께 영광!

 

이것이 바로 구약 성도들이 믿었던 복음입니다. 구약 성도들이 믿었던 복음, 그들이 믿었던 바로 그 복음입니다. 때가 이르면 그들은 듣기만 했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소식을 들었을 뿐입니다. 그리고 십자가에 오르실 것이며, 인간을 위해 죽으실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부활하실 것이며, 인간에게 더 나은 부활을 가져오실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 부활은 영화로운 것입니다. 여러분이 부활할 때 여러분은 다시 죽지 않습니다. 할렐루야

 

영원한 복음입니다. 주님께서 합당하십니다. 왜냐하면 영원한 복음 때문입니다. 창세기 11절에서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하신 것, 이것 또한 영원한 복음입니다. 그것이 영원한 복음입니다. 그것이 아브라함에게 설교되었던 복음입니다. 아브라함은 떠났습니다. 친척을 떠났고, 부모도 떠났고, 그 땅에서 떠났습니다. 그는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미친 사람처럼 떠났습니다.

 

영원한 복음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영원한 복음이라고 말하십니다. 왜냐하면 영원한 생명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영생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영원한 복음입니다. 요한계시록 14장을 읽겠습니다.

 

여러분은 제 마음이 타고 있는 것을 아시겠습니까?? 제가 바다를 건너고 대륙을 지나서 산과 강을 건너서 급히 브라질로 달려왔습니다. 인도에서 바로 왔습니다. 인도에서 저는 하늘이 열릴 것을 명령했고, 하늘이 열렸고, 비가 내렸습니다. 주님의 말씀에 따라 제가 임재할 때에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릴 것을 예언했고 그것이 성취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주님의 말씀에 따른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관이 없습니다. 제가 일곱 개 도시에서 두 개 도시만 인도에 갔던 것도 상관이 없습니다. 반드시 일어나야 합니다. 주님의 말씀에 따른 것이기 때문입니다. 2주 반 전에 아직도 (새 것이었습니다.) 지구 전체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휴거도 마찬가지입니다. 반드시 일어날 것입니다. 주님의 말씀에 따른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원한 복음에 인간의 소망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마지막 때의 기름부음과 마지막 때의 부흥을 보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영원한 복음 안에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4장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장난이 아닙니다. 영원한 나라입니다. 거기에 들어가면 영원한 축제가 있습니다.

 

8 또 다른 천사 곧 둘째가 그 뒤를 따라 말하되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모든 나라에게 그의 음행으로 말미암아 진노의 포도주를 먹이던 자로다 하더라

 

주님께서 천사를 보낼 때 그것은 하나님께서 직접 정하신 순서에 따라 일어납니다. 첫째 천사에 이어 둘째 천사도 같은 장소에서 날아갑니다. 거기에서 날면서 말합니다.

 

8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모든 나라에게 그의 음행으로 말미암아 진노의 포도주를 먹이던 자로다 하더라

 

하나님의 연대기에 따라 주님께서 이렇게 선택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영원한 복음을 보내실 때 첫째 천사를 보내셔서 주님 경외와 주님께 영광을 돌리며 심판하시는 하나님을 전하게 하시는 것과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과 모든 것을 창조하신 주님 한 분만을 경배라는 복음을 전하게 하십니다.

 

또 하나님의 디자인에 따라 둘째 천사가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라고 외치게 하십니다. 경제와 정치, 종교 시스템은 모두 무너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경제, 정치, 종교 시스템, 그리고 주님께서는 이 세상은 타락했다고 경고하시는 것입니다. 왜 이 세상이 타락했을까요? 왜 바벨론이 무너졌냐면 그들은 첫째 천사가 전했던 영원한 복음을 순종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 바벨론은 첫 번째 천사가 전했던 영원한 복음에 순종하지 않는것이 큰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의 시스템을 보시면 타락했습니다. 첫째, 그들은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은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디스코텍을 가고, 술 마시기 위해서 술집에 가고, 국회에 가고, 그들이 통과하는 법도 예수님을 배양하는 것입니다. 지금 그들은 하나님을 헌법에서 제거하고있습니다.

 

바벨론이 무너진 것은 첫 번째 천사가 전했던 지시를 따르지 않은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정치권의 모습을 보시게 되면 그들은 전혀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또 종교 시스템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들은 주님을 경외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 경제 상황을 보더라도 그들은 주님을 경외하는 것을 신경쓰지 않습니다. 이것 때문에 바벨론이 무너진 것입니다. 모두 저를 집중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이 끝난 후에 모든 것이 매우 슬퍼집니다.

 

여러분이 바벨론 즉 이 세상의 시스템이 무너진 것을 보면 그리고 현대 교회의 모습을 나란히 놓게 되면 여러분은 현대 교회는 바벨론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배교에 따라 타락했고, 그들은 주님의 영원한 복음에 순종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바벨론은 주님을 경외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현대 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바벨론도 그들의 삶으로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고 리우데자네이루와 브라질에 있는 모든 교회 크리스천들도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바벨론은 주님께서 죄를 심판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제한없이 죄를 따랐습니다. 현대 교회도 그들도 하나님께서 죄를 심판하지 않는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계속해서 죄를 범했습니다. 바벨론은 또 여호와께서 모든 피조물을 창조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빅뱅 이론을 믿으며 또한 진화론을 믿고 또한 새로운 현대화된 신학을 따릅니다. 매우 슬픈 일입니다. 타락한 바벨론과 교회의 정말로 슬픈 유사성입니다. 현대 교회와 바벨론의 정말로 괴로운 유사성입니다.

 

셋째 천사가 영원한 복음에 대해서 하는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9 또 다른 천사 곧 셋째가 그 뒤를 따라 큰 음성으로 이르되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10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양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는 언젠가는 끝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는 언젠가는 끝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이 시간 누군가를 대륙을 가로질러 보내십니다. 인도에서 급히 달려오게 하셨습니다. 저는 인도에서 치유 집회를 끝내고 급히 리우데자네이루로 가야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주님께서 누군가를 보내서 바다와 어떤 대륙을 지나서 여러분에게 오게 하신다면 저는 여러 나라를 가로질러서 왔습니다. 주님께서 브라질로 부르시기 전에 다른 나라에서 멈추게 하지 않으셨습니다. 여기도 나라가 있으니 다른 나라에서 멈추게 하지 않으셨습니다. 산과 강들을 건너게 하셨습니다. 그렇게 주님께서 보내실 때 저희는 여기에서 헌금을 걷지 않았습니다.

 

주님께서 보내실 때 그 은혜를 붙잡으십시오 여러분 부탁입니다. 왜냐하면 여기서 말씀하시는 것은 때가 이르면 은혜가 끝난다고 말씀하십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그렇게 되면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는 데 하나님의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는 진노의 포도주입니다. 어떤 의미일까요?

 

주님께서 오래 참으시면서 회개하고 메시아에 오심을 준비하기를 오랫동안 기다리셨지만 여러분들이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제발 회개하라고 간청하셨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예수님께서 여러분을 심판하러 오실 때 그 심판 안에 은혜를 제거하시고, 동정도 제거하시고, 하나님의 사랑도 제거하십니다. 죄에 대한 용서도 제거하십니다. 회개도 제거하십니다. 불쌍히 여기심도 제거하십니다. 하나님의 자비도 제거하십니다.

 

그리고 이제 하나님의 온전한 진노와 심판입니다. 여러분이 영원한 복음을 전할 때는 반드시 이것을 양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영원한 복음을 전할 때 그리스도의 양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은혜는 지금 여기에 있다고 말하십시오 붙잡으라고 하십시오 왜냐하면 때가 이르게 되면 사람들이 은혜를 구하지만 구하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누가복음 16장에서 나사로와 부자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부자는 그가 이 땅에 살면서 누렸던 부는 하나님의 은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교회는 번영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 교회가 그렇습니다. 그들이 번성할 때, 번영할 때 그것을 하나님은 은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부자는 놀랐습니다.

 

그가 죽었을 때, 그는 자신이 불못에 떨어진 것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불못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먹었던 그 혀, 좋은 육류와 좋은 생선과 오렌지를 맛보았던 그 혀가, 아니면 맛있는 스프 그 혀는 지옥에서는 불을 먹게 될 것입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나사로를 보내서 약지를 가지고 물에 담궈서 자신의 혀를 서늘하게 해 달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아브라함은 말합니다. 지옥에 떨어지면 영원히 불못과 천국은 영원히 구분된다고 말씀하십니다. 그 다음에는 형제들에게 누군가를 보내서 복음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지옥에 떨어지지 않게 해 달라고 부탁을 합니다.

 

그가 들은 대답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제 성경에는 그것이 붉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직접 하신 말씀입니다. 또 말씀하십니다. 아직 이 땅에 있는 형제들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 하나님의 선지자가 이미 거기에 있다고 대답합니다.

 

그들은 이미 하나님의 구름을 불러 내렸습니다. 그 구름은 하나님 아버지 자신이십니다. 그 선지자가 바로 하나님을 불러 내렸습니다. 그들의 이미 불구자를 일으켰습니다. 이미 그들은 16번이나 하늘을 열어서 비를 내리게 했습니다. 그들이 이미 불구자들을 일으켰습니다. 거기에서 이미 맹인들이 눈을 열렸습니다. 문둥병을 깨끗하게 했습니다. 성경적인 문둥병을 현대세대에 깨끗하게 했습니다. 그들은 이미 중성자별을 충돌케 함으로써 모든 피조물을 흔들었습니다.

 

그러니 너의 형제들에 대해서 걱정하지 말라 그들이 천국에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거기에 있는 하나님의 선지자들을 믿으라고 하셨습니다. 장난치지 마십시오 주님께서는 장난치시는 분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농담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장난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리우데자네이루의 현대 주의를 이해하지 않으십니다.

 

주님 제가 현대화된 리우데자네이루에 있었습니다. 뭐라고 하시겠습니까??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우리 목사가 저에게 말한 적이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의 목사가 그것을 가르쳤다고도 말할 수 있는 기회가 없습니다. 우리 왓챕 그룹에서는 그런 것을 다루지 않았다고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날 혼자 서게 될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불못에서는 거기 있을 때 지옥에서 제 음성을 듣게 될 것입니다. 영원히 제 음성을 기억할 것입니다. 제가 이렇게 말할 때 리우데자네이루여, 회개하라! 거룩하라! 메시아께서 오신다! 라고 저는 외쳤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는 회개하라! 죄를 멈추라! 음란죄를 멈추라! 여자는 교회 안에서 거룩한 옷을 입으라! 여러분은 그 음성을 영원히 들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놓친 기회 때문에 울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제가 말한 것을 들을 것입니다. 저는 바다를 건너고 대륙을 지나서 여러 나라를 뒤로하고 여러분에게 달려왔습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저를 리우데자네이루로 가라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 음성이 머리에서 반복되는 것을 들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영혼을 위해서 전쟁을 치렀고, 여러분의 영혼을 주님께 드리기 위해서 분투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구름도 여러분에게 보여드렸습니다. 또 문둥병자도 보여드렸고, 불구자들도 보여 드렸습니다. 주님께서는 여러분이 보신 것을 여러분이 본다면 돌이킬 것을 알고 계십니다. 영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무엇이 영혼을 바뀌게 할 지, 돌이키게 할 지를 아십니다. 구름과 문둥병자와 불구자와 하늘이 열리는 것을 보여주실 때 그렇게 의도하신 것입니다.

 

그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곳에서 고난을 받을 것입니다.

 

10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11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의 이름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공휴일도 쉬는 날도 없습니다. 그리고 부자가 지옥에 들어갔을 때, 거기에는 쉬는 날이 없습니다. 쉬는 것은 끝났습니다. 다시 말해서 영원한 복음은 양들에게 전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죄를 가지고 장난치고 지옥에 떨어지면 여러분은 먼저 거기서 나올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지옥은 입을 열고 크게 엽니다. 더 많은 사람들을 받아들입니다. 지옥은 사탄과 그의 사자들을 위해서 창조되었지만 이제 지옥은 모두를 받아들입니다. 거기에 가게 되면 복음주의 교회 목사들이 있습니다. 오순절 교회 목사들이 있습니다. 지옥에 가 보면 복음주의 목사들도 있습니다. 침례교 목사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옥에 가 보면 거기에 신학교 교수들도 있습니다.

 

또 지옥에 가면 찬양단 리더도 있을 것입니다. 지옥에 들어가면 여러분들은 거기에 오순절 크리스천들도 있습니다. 침례교회, 복음주의 교회를 다니던 크리스천도 있을 것입니다. 은혜의 남용에 대한 경고를 무시했던 사람들이 거기에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은혜에 남용에 대한 경고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영원한 복음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또 말합니다. 그리고 지옥에 들어가면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간다고 읽었습니다. 영원하다는 속성에 맞는 이름을 가지신 분은 오직 여호와 한 분이십니다. 따라서 여기서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이 영원한 복음을 전할 때 리우데자네이루 교회에게 말해야 합니다. 여러분 죄를 가지고 장난치면 그래서 불못에 떨어지게 되면 주님께서 살아계시는 동안 영원히 고통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주님께서 영원히 사신다는 것을 압니다. 영원하신 분이십니다.

 

마귀는 교회에게 거짓말했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 교회에게 그랬습니다. 그리고 마귀는 교회에게 말했습니다. ‘아 지옥은 아무것도 아니니 걱정하지 말라. 교회에 가서 남자와 데이트하고 직접 가서 남자를 찾으라.’ 고 합니다. ‘직접 가서 여자를 찾으라.’ 고 합니다. 그래서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를 가지고 장난치게 하고 그 결과가 없는 것처럼 거짓말을 했습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이것을 전합니다. 죄의 결과는 영원하다는 것입니다. 또 말씀하십니다. 14절입니다.

 

14 또 내가 보니 흰 구름이 있고 구름 위에 인자와 같은 이가 앉으셨는데 그 머리에는 금 면류관이 있고 그 손에는 예리한 낫을 가졌더라

 

15 또 다른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구름 위에 앉은 이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이르되 당신의 낫을 휘둘러 거두소서 땅의 곡식이 다 익어 거둘 때가 이르렀음이니이다 하니

 

16 구름 위에 앉으신 이가 낫을 땅에 휘두르매 땅의 곡식이 거두어지니라

 

17 또 다른 천사가 하늘에 있는 성전에서 나오는데 역시 예리한 낫을 가졌더라

 

18 또 불을 다스리는 다른 천사가 제단으로부터 나와 예리한 낫 가진 자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불러 이르되 네 예리한 낫을 휘둘러 땅의 포도송이를 거두라 그 포도가 익었느니라 하더라

 

19 천사가 낫을 땅에 휘둘러 땅의 포도를 거두어 하나님의 진노의 큰 포도주 틀에 던지매

 

20 성 밖에서 그 틀이 밟히니 틀에서 피가 나서 말 굴레에까지 닿았고 천육백 스다디온에 퍼졌더라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여러분이 영원한 복음을 전할 때 그리스도의 양들에게 말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영원한 복음을 받아들었냐 아니냐에 따라서 지구는 두 그룹으로 나뉜다고 전해야 합니다. 그 복음을 여러분이 받아들이냐 아니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래서 그것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지구에서 추수하는 대상이 됩니다. 이 땅에 추수할 때가 되었을 때에 그것은 나중 영광에 대해서 말하는 것입니다. 즉 나중 영광, 나중 비가 왔다는 것을 말합니다. 나중 기름 부음이 이미 왔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나중 기름부음이 왜냐하면 늦은 비가 그 작물을 여물게 하기 때문입니다. 늦은 비가 수확의 결실을 결정합니다.

 

디모데후서 31절부터 5절까지를 보면 거기에서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능력은 부인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교회에 종교의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거룩함이 없습니다. 권능이 없습니다.

 

여러분과 저는 압니다. 삼손을 주님께서 보내셨을 때 삼손은 권능이 필요했습니다. 하나님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서 주님께서 기드온을 보내셨을 때, 하나님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기드온도 권능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주님께서 선지자를 보내셨을 때, 그들도 역시 권능이 필요했습니다. 그들도 역시 언제나 권능이 필요했습니다. 하나님의 미션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보십시오

 

말씀하십니다. 이 세대는 종교의 모양은 있지만 거룩함이 없다고 하십니다. 권능이 없습니다. 그러면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도 주 예수님께서도 권능이 필요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거룩함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리고 부흥을 찾아야 합니다. 방문을 찾아야 합니다. 리우데자네이루 교회에 하나님의 방문을 추구해야 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수확이 준비되었을 때 천국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그 때 동시에 포도도 준비가 됩니다. 그래서 영원한 복음을 거부한 사람들을 포도라고 말씀하십니다. 포도가 완전히 익게 되면 부풀어 오르고 껍질이 얇아집니다.

 

주님께서 오셔서 그 포도즙 틀을 밟으십니다. 그래서 이사야서 63장에서 네 옷이 왜 붉으냐고 묻습니다. 그것은 원수를 갚는 날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네가 포도즙 틀을 밟았고 그들의 피가 나에게 튀었다고 말씀하십니다. 영원한 복음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설교할 때 교회에게 말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죄를 심판하신다고 말해야 합니다. 지옥이 있다는 것도 말해야 합니다. 영원한 복음은 영원하다고 불리는 것은

주님의 오리지널 순결은 거룩함에서 비롯됐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영원하다고 하는 것은 주님의 가장 높은 은혜로 기록되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영원한 것은 가장 큰 이신칭의와 거룩하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영원하다고 말씀하시는 것은

그것은 하나님과 인간 사이에 온전한 화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원한 화해를 이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과 인간 사이의 말입니다.

 

영원하다고 말하는 것은 크리스천의 삶에서 영원한 평강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원한 복음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우리의 죄에 대한 영원한 용서를 가져오시기 때문입니다. 영원한 복음이라고 말하는 것은 예수님의 영원한 구원을 우리에게 가져오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끝이 없는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권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영원하다고 하는 것은 열방에게 영생을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영원하다고 하는 것은 창세 전에 이미 그것이 기름부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시기 전에 영원한 복음을 창조하셨습니다. 영원하다고 불리는 이유는 그것은 천국에서 감춰져 있기 때문입니다. 창세기 315절에서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에게 말씀하셨을 때 여자와 뱀의 씨의 전쟁에 대해서 말씀하셨을 때 그것도 영원한 복음이었습니다.

 

영원한 복음을 받아들이는 자들은 하나님의 인침을 받습니다. 영원한 복음을 거부한 자들은 짐승의 표를 받습니다. 이것은 심각합니다. 요한계시록 1119절입니다.

 

11:19 이에 하늘에 있는 하나님의 성전이 열리니 성전 안에 하나님의 언약궤가 보이며 또 번개와 음성들과 우레와 지진과 큰 우박이 있더라

 

이것이 바로 주님께서 저를 보좌실로 데려가셨을 때 제가 본 것입니다. 여기로부터 영원한 복음이 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보좌 앞에 있는 두려운 하나님의 언약궤 안에 있는 바로 그 복음입니다. 이렇게 요약하겠습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영원한 복음을 브라질에 강대상에 회복하라고 했던 그 복음은

하늘로부터 온 것입니다. 그리고 그 복음은 전 세계에 전파되어야 합니다. 저는 이 교회 목사님에게 말했습니다.

 

내일 치유집회가 있기 전에 의사들을 데려와서 치유 전에 모습을 기록해서 치유가 일어났을 때 주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렇게 영원한 복음을 전할 때 여러분은 포르투갈어 통역자가 필요 없습니다. 중국어 통역자도 필요 없습니다. 모든 종족과 모든 민족이 모든 백성과 모든 언어가 이것을 볼 것입니다. 그리고 메시아께서 오신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 우주를 위한 것입니다.

 

또 말씀하십니다. 영원한 복음은 영원하신 구세주로부터 옵니다. 영원한 복음은 반역한 인간을 부르시는 마지막 부르심입니다. 주님께서 타락한 자녀들을 주님께로 부르십니다. 또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영원한 복음은 교회에게 가르칠 것입니다. 주님께서 예수님께서 이 땅에 공생의 기간에 그 가르치신 복음에 집중하라고 하십니다. 영원한 복음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서 걸으셨을 때 이 땅에서 전하신 그 복음을 전하게 될 것입니다.

 

영원한 복음은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예수님의 메시지는 의지할 만한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영원한 복음은 말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천국에 대해서 말씀하신 것은 신뢰할 만하며 또 믿을 만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또한 지옥과 불못에 관한 예수님의 말씀도 역시 신뢰할 만하며 믿을 만한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영원한 복음을 전한다면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죄에 대한 심판 불못과 지옥에 관한 죄에 대한 심판은 믿을 만한 하고 신뢰할만하다고 전할 것입니다. 또한 예수님께서 전하신 보좌를 나누신다는 것도 믿을 만하며 신뢰할만하다고 전할 것입니다.

 

그리고 리우데자네이루의 상파울로 교회는 여러분에게 주님께서 경고하십니다. 복음을 바꾸라고 하십니다. 여러분은 그리스도를 영접하지만 그러나 여러분은 LGBTQ를 수용합니다.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죄를 수용합니다. 제가 이 나라를 떠날 때 이 나라를 주님께서 침몰시킬 것입니다. 아이티를 보여 주십시오

 

그들은 크리스천이라고 고백하지만 주님께서 여러분 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하십시오 그들은 그리스도를 받아들이면서도 거짓 선지자도 받아들입니다. 그리스도를 받아들이지만 거짓 사도들도 받아들입니다. 그리스도를 받아들이지만 십자가와 보혈은 포기합니다.

그리스도를 고백하지만 성령을 안다고 말하면서 이 땅에 부를 그들은 높입니다.

 

예수님을 영접하기를 원하신다면 손을 드십시오 전능하신 주 예수님 내 주 예수님 저는 회개합니다. 교회로부터 영원한 복음을 제거한 것을 회개합니다. 그리고 교회 안에 현대화된 복음을 가져온 것을 회개합니다. 주 예수님 우리는 죄를 책망하지 않았습니다. 예수님 우리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교회를 회복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에게 권능을 주시옵소서 그래서 이 나라를 준비케 하여 주시옵소서 영화로운 메시아에 오심을 준비케 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늘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거듭났습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