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교회에게 임할 치유와 거대한 부흥

by 주안의 영광 2022. 9. 18.
20220918 선지자님 말씀

복되신 여러분, 얼마나 아름다운 시간입니까 다시 주일에 주님께서 우리를 여러분에게 데려오셔서 교회에게 인사하시며 그리스도의 교회를 축복하십니다.

저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각 제단에 모여 계시는 것을 압니다. 전 세계에서, 탄자니아, 다레살람과 모든 탄자니아 각 제단으로부터 들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나라들, 제가 모두를 볼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모든 나라가 듣고 있습니다. 

그래서 복되신 여러분 지금은 우리가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기에 매우 강력한 시간입니다. 교회의 삶에서 매우 매우 중요한 시간입니다. 지금은 교회가 두려움으로 결정해야 할 때입니다.  교회의 영생을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시간 의로움을 추구하고, 거룩함을 추구하고, 하나님 나라를 추구하게 되는 유익을 얻었습니다. 

다시 큰 질병이 지구에 강타했습니다. 경제가 타격을 입고, 전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유행이 지구를 쳤습니다.  

그러나 오늘 제가 교회를 축복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그 이유로 주님께서 저를 여러분에게 데려오셨습니다. 여러분 어디에 계시든 축복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 주님의 축복을 보았습니다. 사람들을 치유합니다. 많은 사람들입니다. 주님께서 밤새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라디오에 나와 말하는 것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의 그리스도의 교회를 축복합니다. 이 나라에서 듣고 계시는 분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리스도의 교회를 축복합니다. 이 축복이 여러분 모여계시는 곳, 교회에 닿을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부흥을 선포합니다. 
오늘부터 주님의 거대한 부흥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불구자들이 일어나 걸을 것입니다. 많은 맹인들이 눈이 열릴 것입니다. 많은 농인들의 귀가 열리고 민감해질 것입니다. 많은 중풍병자들이  풀어져 걸을 수 있게 됩니다. 팔다리와 손이 강해질 것입니다. 

많은 절름발이들의 다리가 펴지고 강해질 것입니다. 척추부상자가 치유될 것입니다. 신장질환이 치유될 것입니다. 태양아래 모든 질병들이 치유될 것입니다. 

저는 오늘 영원하신 예수님의 보혈을 선포합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덮일 것을 선포합니다. 중국부터 지구 끝까지. 북아메리카,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모든 아프리카, 케냐부터 시작해서, 아시아, 유럽,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모든 듣고 계신 곳. 

저는 오늘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그리고 영원하신 예수님의 보혈을 선포합니다. 여러분 모든 이들의 위에 임할 것입니다. 갈보리에서 흘리신 영원하신 예수님의 보혈의 기사, 기적을 여러분 모두에게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큰 부흥이 지금부터 시작될 것입니다. 우리가 인도로 향하고 있습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래서 오늘 불구자들이 일어나 걸을 것을 선포합니다. 맹인들의 눈이 열려 빛을 처음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농인의 귀가 열리고 벙어리가 말을 하고, 중풍병자가 걷고, 절름발이의 다리가 당겨지고 같아지고 돌아갔던 것이 돌아오고, 강해지고 몸을 지탱할 수 있게 강화되고 걸을 것입니다. 무릎, 골절 뼈, 고관절 골절, 신장질환, 심장질환, 간, 위, 모든 내장 기관, 순환계 질환, 백혈병, 태양아래 모든 질병을 예수님의 보혈의 권세 아래 완전히 맡깁니다.  

의로움을 추구하는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오늘 여러분의 예배에서 거룩함을 추구했던 모든 분들 주님께서 오늘부터 여러분을 방문하실 것입니다. 

이 나라에서 불구자가 일어나 걸을 것을 선포합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듣고 계신 모든 나라에서 불구자가 일어나 걸을 것을 선포합니다. 그리고 저는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어딘가로 저를 데려가셨고, 저는 불구자를 보았습니다. 그 여성이 일어나 걷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제단에서 많은 불구자들이 일어나 걸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저에게 보여주셨습니다. 그들을 데려와서 앉혔습니다. 일반적으로 집회에서 하는 일들입니다.  그들을 제단에 데려오라고 하고 의자에 앉게 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저에게 모으신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저에게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보라 네가 선포한 이후 그들이 이미 치유되었다. 그러나 나는 더 원한다. 그리고 그후 우리가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올 더 많은 자들을 자유케 하자 하였고 주님께서 이루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주님께서 제게 주신 주님의 권세로 선포합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주신 예언의 혀로 선포합니다. 주님의 혀입니다. 모든 분들에게 영원하신 예수님의 보혈을 선포합니다. 

그리고 불구자의 다리가 강해지고 일어나 걸을 것을 명령합니다. 맹인은 눈을 뜨고, 농인은 귀가 열리고, 중풍병자, 척추부상자가 치유되고, 무릎 골절, 고관절 골절 모든 자들이 치유될 것을 명령합니다.  내장질환, 내장기관, 순환계질환 제가 영원하신 예수님의 보혈의 권세를 그리스도의 교회 위에 선언하고 선포합니다. 

그리고 부흥을 선포합니다. 듣고 계신 모든 나라, 탄자니아부터 브라질, 유럽, 모든 나라들에 큰 부흥이 오늘 시작될 것입니다.  불구자가 걷고, 맹인이 눈을 뜨고, 농인이 듣고, 중풍병자가 걷고, 절름발이가 걷고 척추부상이 치유될 것입니다. 모든 질병이 치유될 것입니다. 모든 상태가 치유될 것입니다. 

우리가 이제 인도입니다. 인도를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교회에게 영원하신 예수님의 보혈을 선포합니다. 그리고 거대한 부흥이 이제 일어날 것입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모든 여러분 치유를 받으십시오. 주님의 입이 말씀하셨습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는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치유될 것입니다. 저는 불구자가 일어나 걷는 것을 보았습니다. 불구자, 맹인, 농인, 중풍병자, 벙어리, 절름발이 모든 상태의 질병들 이제 치유를 받으십시오. 복되신 여러분. 전능하시며 가장 강력하시며 그리고 가장 영화로우신 영원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대로 될지어다 아멘.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