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이스라엘에 임할 큰 전쟁(220828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2. 8. 29.
20220828 선지자님 예언 말씀 1

이스라엘에 임할 큰 전쟁

복되신 여러분, 얼마나 놀라운 시간입니까. 다시 여러분에게 매우 강력한 시간에 나왔습니다. 다시 여러분에게 나오는 이 시간이 얼마나 멋진 시간인지요, 교회에게 매우 새로운 시간, 놀라운 시간입니다. 앙골라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요? 앙골라부터 마푸토까지 주님께서 어떻게 방문을 확대하셨나요? 그리고 우리는 거대한 폭포를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기름 부음을 나이로비 잠후리 공원에 폭포처럼 쏟아부으셨습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매우 매우 놀랍습니다. 매우 놀라운 시간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큰 방문을 보았고, 주님께서 주님의 종 위에 기름부음을 더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더욱더 높이 기하급수적으로 더하십니다. 그리고 이것은 분명한 시간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시간이 끝났다는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여러분은 또한 마푸토 모잠비크에서, 그리고 나이로비 잠후리 공원에서 일어난 일을 보았습니다. 마푸토에서 맹인들을 줄 세웠습니다. 그리고 제 그림자가 그들을 만졌을 때 눈이 열렸습니다. 25명의 맹인이 마푸토에서 눈을 떴습니다. 제 그림자가 지나갈 때, 제 그림자가 그들을 만졌을 때였습니다. 

그리고 또한 우리가 다시 주님께서 같은 일을 반복하신 것을 보았습니다. 제가 잠후리 공원에서 농인들을 줄 세웠고, 제가 지나갈 때 제 그림자가 여러분을 만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농인들을 도열하고, 제가 만진 것입니다. 그들 사이를 다니면서, 이쪽과 이쪽에 두 줄로 세워놓고 제가 거기서 걸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좋습니다 이제 제가 걷겠습니다”라고 말하기까지는 치유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런 후 제 그림자가 그들을 만졌을 때, 풉! 어이! 에! 농인의 귀가 팝 하고 열렸습니다. 즉, 주님의 선지자들은 주 하나님 야훼의 그림자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그 의미는 하나님의 영광이 그들과 함께 걸었다는 것입니다. 정말 심각합니다. 정말 엄중한 때입니다. 

그래서 복되신 여러분, 그리고 몇 분의 많은 나라에서 오신 시니어 교회 리더들과 이곳에서 미팅을 가졌습니다. 제자교육을 늦게까지 했습니다. 어떤 때는 새벽 3시까지 했습니다. 마푸토에서도 매우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새벽 3시까지입니다, 어떤 때는 새벽 2시 30분, 새벽 4시에 제자교육이 끝났습니다. 매우 매우 엄청난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마지막 세션을 갖습니다. 결국은 떠납니다. 그들이 오늘 밤 떠납니다. 3명만 남습니다. 3-4명만 마지막 세션을 오늘 저와 함께 갖습니다. 그러나 나머지는 떠납니다.  매우 강력한 시간입니다. 우리는 또한 국제 미션을 위해 달력을 가져왔고, 인도가 있습니다. 

인도에 4천명 이상의 목사들이 위원회를 조직했습니다. 이것은 기사입니다. 얼마나 목회자 집회가 거대할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리고 얼마나 몸바이, 하이드라밧, 아흐메다밧에서의 치유집회가 놀라울지 생각해보십시오. 매우 엄청납니다 

그러나 복되신 여러분, 주님께서 지난밤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이스라엘로 데려가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스라엘 항공기를 보았습니다. 해군 항공기입니다. 저는 그들이 훈련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심각한 훈련이었습니다. 공중전을 연습하고 있었습니다. 공중에서의 격전을 훈련했습니다. 이스라엘 해군 항공기였습니다. 이 항공기들은 공중에서 격전 중이었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저를 이스라엘로 데려가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사안을 오늘 밤 이스라엘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저는 또 인터넷을 끊었습니다. 인터넷 설비를 차단했습니다. 그들이 타겟으로 삼은 것입니다. 저는 말하고 있지만 은폐되어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인터넷 연결을 차단한 것은 이제 그들에게 제가 표적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그 설비 쪽으로 가지만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공중전을 연습합니다. 공중에서 3대가 있었습니다. 3대의 매우 공격적인 해군 전투 항공기입니다. 그래서 빠른 시일 내에 곧 전쟁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이스라엘의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보호하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저를 이스라엘을 보호하기 위해 보내셨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들이 표적으로 삼고 있는 전원과 인터넷을 차단합니다. 매우 놀랍고 매우 큰 일입니다. 이땅에 전쟁이 일어날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준비되시고 주님을 영접하십시오. 복음을 믿고, 그리고 반드시 거룩하십시오. 의롭고 거룩하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의 눈을 들어 왕의 오심을 큰 기대를 가지고 주시하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큰 전쟁이 일어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220828 선지자님 예언 말씀 2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몇 분 전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이스라엘로 데려가셨습니다. 몇 분 전 저는 이스라엘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위쪽에 있었습니다. 저는 군용항공기가 매우 낮게 이스라엘 위를 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몇 분 전 주님께서 이스라엘로 데려가셨고 저는 구름 위 하늘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거기서 이스라엘 위를 군용기가 매우 낮게 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스라엘 상공을 매우 매우 낮게 날고 있었습니다. 군용항공기입니다. 항공기인데 군용항공기처럼 보입니다.


제가 이란 핵전쟁을 예언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두 개의 미사일이 날아가 이란 핵시설을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하나는 산기슭에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몇 분전 주님께서 저를 이스라엘에 두셨고, 이스라엘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위쪽에서 저는 항공기를 보았습니다. 매우 낮게 날아가고 있었습니다. 매우 낮게 이스라엘 위를 날고 있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모두 준비하십시오. 회개하고 죄에서 돌이키십시오. 온전한 침례를 받으십시오. 의로움을 이루십시오. 그리고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