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유럽에 닥칠 하나님의 심판(20220331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2. 3. 31.
[2022. 3. 31. 목. 선지자님 예언말씀] 
 
주님께서 앉아 있는 동안 말씀하셨습니다.  잠이 들었습니다. 주님께서 유럽 지도를 그려 보여주셨습니다. 유럽에 주님의 심판이 옵니다. 이것은 유럽의 심판의 악화입니다. 유럽 국가들의 회개를 요구하십니다. 유럽은 전에도 홀로코스트로 인하여 수백만 명의 유대인들이 죽었습니다. 지금은 모든 유럽 국가에 동성애, 거리낌없이 남녀가 동거합니다. 주님께서 유럽을 심판하실 것입니다. 서양측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내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쳤지만 그들이 아직 회개하지 않았다"고 주님께서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유럽은 동성애, 술, 남-남, 여-여 동거가 만연해 있고 동성애를 위해 세계 여러 곳을 여행합니다. 악의 클라이막스입니다. 주님께서 지금 전쟁으로 유럽을 치고 계십니다. 주님께서 세상의 삶, 복잡, 안락함에서 사람들을 쫓아내고 계십니다. 주님을 멀어지게 했던 모든 것을 파괴하고 계십니다. 우크라이나의 큰 쇼핑몰, 대학교, 첨단 빌딩 등을 파괴하고 계십니다. 마리우폴은 도시가 완전히 잿더미가 되었습니다.  
 
제가 여기 가제보에서 의자에 앉아 잠이 들었을 때 주님께서 손가락으로 유럽의 지도에서 국경선을 따라 그리셨습니다. 주님께서 회개를 요구하십니다. 회개하고 부흥을 요구하십니다. 러시아의 미사일이 아마도 프랑스, 영국, 프랑스를 칠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경고를 하십니다. 그들도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라고 말씀하십니다. 유럽 전쟁은 대환난 때 일어날 일을 맛보기로 보여주고 계십니다. 그 끔찍한 대환난에 떨어지지 말라고 경고하십니다. 대신 회개와 거룩함으로 준비하여 천국에 들어가라고 말씀하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저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메시아의 오심에 대하여 주님과 대화를 했습니다. 저에 대하여 기록된 성경의 흔적은 이미 수없이, 확실히 드러났습니다. 유럽과 이 세대의 모든 나라들은 부주의에서 떠나라고 하십니다. 회개하고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할 때라고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반역한 유럽인들에게 경고하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출처: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