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충격 예언] 유럽의 한 국가가 핵공격에 의해 완전히 파괴될 것입니다

by 주안의 영광 2022. 3. 23.
[2022.3.22(화) 선지자님 예언말씀2]


저는 유럽에 공황(패닉)이 닥치는 것을 봅니다.
사림들이 패닉 상태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황급히 도망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치기도 합니다.
저는 핵공격을 봅니다.
핵 폭발로 나라 전체가 파괴되는 것을 봅니다.
핵미사일이 유럽의 한 나라를 완전히 파괴하는 것을 봅니다.

어떻게 야훼를 무시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여호와 야훼를 무시할 수 있습니까?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어떻게 무시할 수 있나요?
어떻게 이 땅에서 걷고 있는 두려운 야훼의 사자를 무시할 수 있나요?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나요?
어떻게?
어떻게 케냐가 사자를 무시하고 살아남을 수 있나요?  어떻게 열방이 하나님의 사자를 무시하고 살아남을 수 있나요?
저는 미사일이 한 나라를 완전히 파괴하는 것을 봅니다. 나라를 완전히 파괴할 수 있는 것은 핵 밖에 없습니다.

저는 유럽이 파괴되는 것을 봅니다.
모더니즘! 저는 미사일이 유럽을 파괴하는 것을 봅니다.
저는 사람들이 패닉 상태에서 도망치는 것을 봅니다. 피가 보입니다.
시체들을 봅니다.
기록적인 수의 사망자들을 봅니다.
어떻게, 어떻게 야훼의 사자를 무시할 수 있습니까?
그러고도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어떻게 야훼를 무시할 수 있나요? 나의 선포에 따라 하늘이 열렸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감히 나를 무시할 수 있나요?
어떻게, 어떻게 무시할 수 있나요?
"나는 진노 가운데 있다"고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내 진노가 너희를 삼킬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어떻게 감히... 어떻게!!??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그런데 어떻게 무시할 수 있나요? 어떻게 케냐가 무시할 수 있나요?

나의 명령에 따라 불구자가 걷습니다. 케냐가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나요?
"어떻게 내가 너희를 용서할 수 있겠느냐? 너희 어떻게 감히...?"

"너희 자녀와 아내... 회개하라! 열방은 회개할지어다!"
"회개하고 죄에서 돌이킬지어다!"
"회개하고 예수님을 영접할지어다!" 사람들이 도망치는 것을 봅니다.

파괴를 봅니다. 핵 폭발을 봅니다. 파괴입니다.
나라 전체가 파괴됩니다.
나라 전체가 괴멸됩니다.
한 번의 폭발이 나라를 완전히 파괴합니다.
나라가 파괴됩니다.
사람들이 도망치려고 하지만 갈 곳이 없습니다.
피와 시체들을 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여러분은 저를 모릅니다. 저를 모릅니다. 내가 지구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나를 알지 못합니다. 케냐여, 여러분은 나를 알지 못합니다.

결국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선지자님께서 예언하신 그대로 유럽의 전쟁은 지구를 파괴하시는 두 선지자님의 역사입니다.

곧 환난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