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케냐에 임할 대부흥(2022.4.5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2. 4. 7.
[2022.4.5.화. 선지자님 말씀]


주 여호와께서 오늘 매우 멋진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케냐에 오게 될 부흥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케냐에 큰 부흥이 올 것입니다.

각국에서 듣고 계신 분들의 나라들도 이 부흥을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꿈에서 주님께서 저를 나이로비와 케냐의 여러 도시로 데려가셨습니다. 제가 길을 걸을 때, 그곳은 버스 정류장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제가 메시아께서 오심을 전하기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회개하고 예수님을 영접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저는 왼손에 우갈리(케냐의 전통음식)을 들고 있었습니다.  그들을 주님께 인도했고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저는 길거리에서 사는 사람들에게 우갈리를 나눠주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다가왔는데 술취한 것 같았습니다. 부랑이처럼 보였습니다.
제가 그에게 우갈리는 주었고 그는 먹기 시작했습니다. 길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기 위해 다가왔습니다.

나이로비를 시작으로 여러 도시들의 길거리를 걸었고 그 때마다 많은 사람들이 몰려왔습니다.
그리고 저를 에워쌓습니다. 버스 정류장에서도 "우리도 예수님을 영접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그들을 주님께 인도할 때 그들은 손을 들었습니다. 저는 "저를 따라하세요. 전능하신 주 예수님, 오늘 저는 주님을 영접합니다"라고 말했고 사람들은 "오늘 예수님을 영접합니다. 영접합니다"라고 외쳤습니다.
제가 사람들을 예수님께 인도할 때 그들은 마치 제가 다음에 무슨 말을 할지 알았던 것 같습니다.

제가 먼저 말하고 그들이 따라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저와 그들은 링싱크를 하는 것처럼 저와 동시에 "제 마음 속에 들어오소서, 내 주 예수님, 내 주 예수님"이라고 외쳤습니다.

제가 말을 마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주님께서 회개의 기도, 구원의 기도를 싱크로나이스하셨습니다. 그들은 제가 다음에 무슨 말을 할 지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동시에 그 기도를 했습니다. 아름다웠습니다. 주님께서는 그들의 마음이 준비된 것을 아셨습니다.

케냐의 모든 도시에 부흥이 올 것입니다. 호주, 미국, 핀란드 등 다른 나라들도 부흥이 시작되기를 바랍니다.

이 부흥은 아무도 놓치고 싶지 않은 큰 부흥입니다. 제가 꿈에서 깼을 때 저는 그들을 주님께 인도했습니다.

제가 기도의 마지막 부분,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라고 말한 후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얼마나 큰 기쁨을 느꼈는지 이해하실 것입니다. 글로벌 마지막 때 부흥이 오고 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주님께서 어떤 방식으로 말씀하시는지 아실 것입니다.

추수가 준비되었으니 이제 여러분은 나가십시오.
버스나 길거리에 나가십시오. 추수가 준비되었습니다.
음식이 없는 사람이 있으면 먹이십시오. 주님의 메시지는 이제 추수가 준비되었다는 것입니다.
추수가 준비되었으니 이제 나가십시오.

제가 그들은 주님께 인도하는 기도를 할 때 기도 중간에 그들이 저와 함께 말하고 있었습니다.
주님께서는 제가 다음에 무슨 말을 할 지 그들이 알게 하셨습니다.
그들은 저와 함께 말하고 있었습니다. 주님께서는 "추수가 준비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길거리와 버스정류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기 위해 달려왔습니다.

아름다운 부흥의 대화였습니다. 모든 나라들이 이 부흥에 참여하기를 기도합니다.

메시아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유익을 얻을 때입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축복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출처: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