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베네주엘라의 한 집회 장소에 도착할 때 두 선지자의 임재만으로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릴 것입니다.

by 주안의 영광 2024. 4. 1.

[2024. 3. 31. 일. 선지자님 예언말씀]

이틀 전 하나님께서 베네주엘라 집회를 보여주셨습니다. 우리가 여러 집회 중 한 장소에 도착했을 때 우리의 임재에 따라 하늘이 열렸습니다. 제가 그 집회 장소에 도착했을 때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저에게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구름의 기둥이 제 앞에 이렇게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구름이 비로 변했습니다. 베네주엘라에 큰 방문이 임할 것입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열린 하늘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한 집회에 우리가 도착했을 때 우리의 임재만으로 하늘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비가 내립니다. 지금은 매우 강력하며 두려운 시간입니다. 교회에게 매우 무서운 시간입니다. 약 3일 전 제가 생방송으로 말했을 때 야훼 하나님이신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이 내려오신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교회의 역사에서 매우 심각한 때입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직접 방문입니다. 1위이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지구를 방문하시는 것입니다. 베네주엘라 집회 중 한 집회에서 저의 임재만으로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릴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우리 모두는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나라가 회개하고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야 한다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인간을 불못에서 구하시기 위해서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제가 가는 한 집회에서 저의 임재로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릴 것입니다. 하늘이 열릴 때 주님께서 하나님의 구름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스도의 교회에게 매우 심각한 시간입니다. 한 사람이 나타나서 이런 거룩한 말씀을 모든 열방이 듣도록 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우리 앞에 놀랍고 충격적인 하나님의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베네주엘라의 한 집회에 제가 도착할 때 저의 임재로 인하여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릴 것입니다. 며칠 전 저는 한 집회에서 하나님께서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으로 하늘로부터 내려오실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너무 무서워서 사람들이 거의 모두 도망치려고 합니다. 오셔서 여러분에게 오늘 말씀을 전하고 있는 저를 방문하실 것입니다.

이틀 전 주님께서 제가 가게 될 베네주엘라의 한 집회에서 저의 임재로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리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모든 사람들은 회개하고 예수님을 영접해야 합니다. 거룩하게 거듭나야 합니다.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합니다. 전세계에서 듣고 계신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예배 참석하고 계신 분들을 축복합니다. 이 축복으로 더 많은 치유가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가 이 나라를 떠난 후에 케냐에 많은 치유가 일어날 것입니다. 메넹가이 6 때 아이보리코스트에서도 치유가 있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저는 지구에 역사적인 놀라운 방문이 임하는 것을 봅니다. 하나님께서 영광의 구름으로 오십니다. 그리고 구름이 비가 됩니다. 우리 위에 비가 내립니다. 저의 임재만으로 하늘이 열립니다. 지금은 매우 충격적인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매일 매일이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데려가는 날인 것처럼 살아야 합니다. 그래서 수치를 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제 여러분의 모든 교회를 축복합니다. 예배를 드리는 동안 주님께서 여러분을 축복하시길 기도합니다. 자녀와 가족, 여러분의 구원과 의, 영광 안에서의 영생을 축복하시길 기도합니다. 오늘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여러분을 축복했습니다. 그렇게 될지어다. 아멘!


두번째 말씀의 요약입니다.

오늘 2024년 3월 31일 오전 9시 저는 여러분에게 발표합니다. 베네주엘라의 부흥 미션에서 제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저의 임재로 하늘이 열리고 하나님의 영광이 내려온 후 비로 변합니다. 저는 그 방문을 보았고 주님께서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그 비는 보멧에서 내렸던 것처럼 내립니다. 교회의 삶에서 매우 심각한 시간입니다. 들을 귀가 있는 자들은 회개하고 죄에서 돌이켜야 합니다. 그리고 거룩해야 합니다. 메시아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메넹가이 6에서 있었던 하나님의 방문의 레벨을 기억한다면 확실히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호와 사바오스 하나님의 방문이 지구에 있을 것입니다. 저에게 주님을 부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지구에서 종을 방문하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이 땅의 종을 방문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메가 메가 메가 방문이 지구에 있을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언제나 거룩하시고 준비하십시오. 왕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2024년 3월 22일, 저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는 지구 위 하늘에 서 계셨습니다. 주님께서 음성으로  "보라, 왕께서 하늘에 오신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늘에 서 계셨을 때 저는 예수님의 왕관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교회를 끌어당기셨습니다. 모든 교회가 주님의 발쪽으로 이끌려 올라왔습니다. 그 후 주님께서 성도들과 함께 영광 안으로 들어가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라로 성도들과 함께 들어가신 것입니다. 왕께서 오시니 여러분 조심하십시오.

저는 하나님 아버지의 방문이 있는 것을 봅니다. 베네주엘라의 한 집회에서 저의 임재로 하늘이 열리고 주님께서 음성으로 "구름 기둥이 비로 변하는 것을 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말로 두려운 일입니다. 저는 또 다른 집회에서 주 하나님, 만군의 주님이신 여호와 사바오스께서 매우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으로 내려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열방 앞에 서서 주님을 불렀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토다 라바! 보켈 토브! 레이트라오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