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교회의 휴거를 위해 오시는 메시아 & 환난 중 하나님의 두려운 두 선지자의 역할에 대한 환상

by 주안의 영광 2024. 3. 24.

주님의 가장 강력하고 가장 강력한 두 선지자

2024년 3월 22일 금요일

 

복되신 여러분, 지금은 동아프리카 시간 오후 1시경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전능하신 주 여호와, 하늘의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매우 매우 엄청난 대화에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지난밤에 있었던 중요한 대화, 충격적인 대화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이것이 제가 여러분에게 전하기를 원하는 대화입니다. 2024년 3월 22일 금요일 오늘 전능하신 주님께서 제가 땅에 서있는 환상을 제게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땅에 서있는 환상입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주님께서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왕께서 하늘(공중)에 오신다." 위를 보았을 때 저는 메시아의 영광스러운 오심의 엄청난 영광,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영광을 보았습니다. 하늘을 보았을 때 저는 주님께서 도착하시고 땅 위의 하늘에서 멈추신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그분의 머리에 있는 왕관을 볼 수 있었습니다. 수직으로, 왕관 위로 돌출된 부분이 있습니다. 그분의 오심의 영광이 거대한 것으로 인해 왕관 전체가 크리스털 같이, 빛나는 다이아몬드 같이 되었습니다. 크리스털 유리 같은, 빛나는 다이아몬드 같은 금왕관입니다. 저는 영광이 왕을 완전히 덮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분의 모습이 영광으로 덮였습니다. 하나님의 매우 영광스럽고 흰 영광, 그분의 오심의 영광입니다.
그리고 저는 데려감 당한 모든 성도들이 그분 아래에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2024년 3월 22일에 보았습니다. 이끌린 성도들의 머리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들이 그분께로 이끌릴 때 주님의 엄청난 영광이 그들을 삼켰습니다. 그분께서 하늘에 서계실 때 그들이 그분의 발로 이끌렸습니다.
하늘에 서계신 메시아의 모습, 그분의 머리에 있는 왕관을 상상해보실 수 있습니다. 금왕관이 다이아몬드 같이, 크리스털 유리 같이 빛납니다. 그분의 다시 오심의 많은 영광, 위에 서계신 메시아의 모습을 덮는 영광을 상상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분의 발이, 그분께서 이 넓은 영광과 연결되어계십니다. 좌우로, 수평으로, 아래쪽으로 깊게 펼쳐지는 영광입니다. 이끌린 성도들의 많은 머리를 이 영광 안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메시아의 영광스러운 오심입니다. 2024년 3월 22일 금요일에 보았습니다.
교회가 데려감 당한 후에, 성도들이 위로 데려감 당한 후에 갑자기...
주님께서 성도들을 데려가셨고 그들과 함께 영광으로, 하늘로 들어가셨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제가 땅에 남았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요한계시록의 네 말 탄 자가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주님께서 하나님의 두루마리의 네 인이 떼지는 것을 제게 보여주셨을 때 제가 예언한 자들(네 말 탄 자)입니다. 하나님의 보좌실, 하늘에 있는 보좌실에서 하나님의 어린 양, 그리스도, 메시아, 왕께서 직접 네 인을 떼셨습니다. 휴거 후에, 갑자기, 이렇게 바로 제 앞에서, 제가 예언한 네 말 탄 자가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제 앞에서, 네 말 탄 자가 저를 가로질러서 달렸고 땅을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땅을 파괴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청황색 말이다."
그들은 날개가 있었습니다. 그들의 날개로 움직였는데, 번개의 속도로 움직였습니다. 번개의 속도입니다. 땅을 완전히 파괴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청황색 말이다." 그리고 저는 요한계시록의 네 말 탄 자, 네 말을 보았습니다. 저는 네 번째 말(청황색 말)이 그들을 리드(LEAD)하고 땅을 완전히 파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시체들이 모든 곳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저를 이스라엘로 데려가십니다. 휴거 후에 주님께서 저를 이스라엘로 옮기셨습니다. 이스라엘에서 저를 국경으로 옮기셨습니다. 저는 적군, 국경, 펜스(FENCE), 게이트(GATE)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쪽에는 이스라엘군이 있었고,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아랍 국가들이 이스라엘을 공격했습니다. 바로 제 앞에서 그들이 유대인 공동체를 공격했습니다. 저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파! 파! 파! 파!' 그들은 사람의 머리를, 몸을 박살냈습니다. 유대인들을 죽이고 그들의 몸을 박살냈습니다. 모든 곳이 살과 피로 더러워졌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스라엘 총리를 보았는데, 그가 이스라엘 첩보 기관과 함께 나타났습니다. 매우 위험한 전쟁 지역에 이스라엘 총리가 군인들, 이스라엘군과 함께 나타났습니다. 제가 말했습니다. "총리께서 이곳에 계신 것은 너무 위험합니다. 이곳은 전쟁 지역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은밀히 그를 옮겼고, 저는 하나님의 백성을 보호하는 데 개입했습니다. 국경으로 달려가서 그들에게 이쪽으로 가라고 말합니다. 학살이 있었고, 유대인들이 죽임 당하는 반유대주의가 온 땅에 있었습니다.
지난밤, 2024년 3월 22일 금요일에 보았습니다. 엄청나고,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들이 유대인들을 대적했습니다. 온 땅에서 그들이 죽임 당했고 이스라엘이 공격받았습니다. 이렇게 바로 제 앞에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학살당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개입했고 이스라엘의 적들과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네 말 탄 자가 땅을 가로질러서 달렸고 온 땅을 파괴했습니다. 땅은 지금의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그 시대에는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환상에서) 깨어났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메시아 자신을 제게 보여주셨습니다. 지난밤에 저는 예수님을 보았습니다. 지난밤에 저는 주님을 만났습니다. 땅 위에 서계신 주님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이 기다리고 계시는 주님을 보았습니다. 그분의 왕관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왕께서 하늘에 오신다." 그리고 저는 금왕관이, 빛나는 다이아몬드 같이, 크리스털 유리 같이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늘에 서계신 그분의 모습 전체를 많은 영광이 덮습니다. 땅으로부터 이끌린 모든 성도들이 그분의 발에 있고, 이 동일한 영광과 함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분의 발에서 영광의 경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분의 발에서 좌우로 펼쳐지는 영광입니다. 휴거를 통해 그분께로 이끌린 성도들이 이 영광 안에 있습니다.
교회가 데려감 당한 후에, 날개가 있는 네 말 탄 자가 번개의 속도로 날았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온 땅을 파괴합니다. 제가 예언한 요한계시록의 네 말 탄 자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휴거 후의 우리(두 선지자)의 역할을 우리에게 다시 드러내셨습니다.
지혜로운 자들은 이 음성을 들으십시오. 절대 이 음성을 대적하지 마십시오. 그(선지자)는 하나님과 매우 가깝습니다. 미련한 자나 어린아이도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선지자가 주님과 동행하는 것을 보십시오." 땅의 영원이 다 그들에게 달려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나라의 도래가 다 그들에게 달려있기 때문에, 그들을 대적하는 것은 생각도 할 수 없습니다.

​저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왕께서 오십니다. 왕께서 오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저는 파괴를 보았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유대인 핍박이 우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주님께서 제게 휴거를 보여주시고, 이것을 요한계시록 6장 이하의 사건들인 환난과 연결시키십니다. 이것은, 사건들이 곧 발생한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해줍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귀 있는 자들은 주님의 음성이 말씀하신 것을 들으십시오. 주님의 입이 말씀하신 것을 들으십시오.
토다 라바(감사합니다). 토다 하베림(친구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보는 이스라엘 전쟁은 악화될 것입니다. 온 세상이 이스라엘을 대적합니다.
토다 라바(감사합니다). 바룩 하솀(주님을 송축하라). 욤 토브(좋은 하루 되십시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