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케냐에 임하는 하나님의 가장 심각한 심판(2023년 7월 25일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3. 7. 26.

 

2023년 7월 25일

두 선지자님의 메시지

 

복되신 여러분, 오늘 오후에 주 여호와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매우 중요한 대화입니다. 오늘 오후에 아버지 하나님, 주 여호와 엘로힘, 창조자이신 여호와 바라, 그분께서 매우 매우 강력하고 매우 중요한 대화에서 말씀하셨습니다. 그 내용을 여러분에게 설명하겠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오늘 오후에 이곳에서 전능하신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오후 4시경에 제가 잠들었고, 앞으로의 일을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대화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겠습니다. 그리고 지시에 대한 해석을 드리겠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의 매우 심각한 대화가 있었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오늘 오후에 주님께서 매우 매우 심각한 방법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여호와 엘로힘께서 매우 매우 심각하게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동아프리카 시간으로 오후 4시경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지시에 대해 이해하실 수 있도록 제가 세부 사항을 설명하고 주님의 말씀, 야훼의 지시를 전할 것입니다.



아버지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땅에서 걷고 있는데, 저는 옷차림이 좋지 않은 여자들을 봅니다. 제 생각에는 이것은 매춘과 관련된 것 같습니다. 잠옷처럼 보이는데, 옷차림이 좋지 않습니다. 저는 집들도 볼 수 있습니다. 길거리와 도로도 봅니다. 그 후에 저는 어떤 사람들이 집으로 들어가려고 하는 것을 봅니다. 그들은 "당신들은 이 집에 들어올 수 없습니다."라는 말을 들었고 쫓겨났습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어떤 사람들이 집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그들은 안전을 위해 그렇게 하는 것 같았습니다. 뭔가가 그들을 추격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이곳에 들어올 수 없습니다."라는 말을 들었고 문이 닫혔습니다. 그들은 나가서 계속해서 뛰었습니다.

그때 땅에서 거대한 두 코끼리가 서로 싸우기 시작합니다. 한 코끼리가 다른 코끼리를 쓰러뜨릴 때까지 싸우는 거대한 전쟁입니다. 저는 한 코끼리가 상처를 입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르르르... 그르르르... 그르르르...' 고통스러워하는 소리를 냅니다. 서있는 이 코끼리는 여전히 자신의 뿔로 찌르려고 합니다. 다른 코끼리는 죽었는데, 서있는 코끼리가 그 죽은 코끼리를 밀었습니다. 코끼리들이 싸우기 때문에 사람들이 도망치고 문을 닫습니다. 저는 상처 입고 죽은 코끼리의 상처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후에 어떤 동물들도 사람들을 추격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도망쳤는데, 그들은 대피소를 찾을 수 없었던 사람들입니다. 코끼리들이 싸우는 그 심각한 상황으로부터 그들이 도망치고 있었습니다. 코끼리들이 싸울 때, 마치 지진 같았습니다. '부부부부... 부부부부...' 그래서 사람들이 도망칩니다. 어떤 동물들, 야생 동물들도 사람들을 추격합니다. 저는 표범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도망칠 때... 놀라운 것은, 그들이 트럭 같은 것 아래로 들어갔습니다. 바퀴들을 보았을 때, 마치 기차 같았지만 그것은 트럭이었습니다. 14개, 16개 혹은 18개의 바퀴가 있는 큰 대형 트럭, 화물차처럼 보였습니다. 사람들을 삼키는 짐승들로부터 도망치는 사람들이 매우 빠르게 달려갔습니다.

사람들이 짐승들로부터 도망칠 때 그들 중 거의 대부분은 트럭 아래로 들어갔는데, 트럭이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바퀴가 사람들을 짓누르려고 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트럭 차체 아래에 있는) 연료 탱크의 외곽을 붙잡으려고 했지만 그 트럭 아래에서 미끄러졌고 뒷바퀴가 사람들을 치려고 했는데, 그들이 트럭에서 떨어질 때 배수로(DITCH)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 구덩이로 떨어졌고 바퀴는 그들을 치지 못했습니다. 사람들은 구덩이에 있었습니다. 그 배수로에서, 풀들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반대 방향으로 도망쳤습니다.



저는 그들 앞에 있는 심각한 싸움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이에나 혹은 야생 여우 같은 사나운 짐승이 있었는데 그 짐승이 말들을 삼키려고 했습니다. 말들처럼 보였는데, 목에 많은 갈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짐승은 하이에나처럼 보입니다. 몇 마리의 하이에나 혹은 몇 마리의 여우입니다. 그들이 말들을 먹으려고 했고 공격하려고 했습니다. 목에 갈기가 많이 있기 때문에 말들처럼 보입니다. 싸우는 중에 그 갈기가 헝클어졌습니다. 말들이 싸우고 있었습니다. 표범 같은 하이에나입니다. 말들은 매우 강했고 이렇게 발굽으로 그 하이에나를 찼습니다. 그래서 하이에나는 떠났고, 말들을 먹을 수 없었습니다. 하이에나들은 말들의 목으로 뛰어올랐지만 말들이 모여있었고 발굽으로 차며 공격했기 때문에 떨어졌고 말들을 먹을 수 없었습니다. 말들이 떠났습니다.

도망치는 사람들 중에는 아이도 있었는데, 흰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서로를 삼키는 그 동물들의 싸움이 앞에 있는 것을 모르는 그들은 그 방향으로 도망치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그곳에 도착했을 때, 매우 충격적인 것은, 하이에나가 그 사람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코끼리들로부터 도망치고, 트럭으로부터 탈출해서 배수로에 빠지고, 반대 방향으로 도망친 사람들입니다. 이제 그들은 이 하이에나가 있는 곳으로 뜁니다. 하이에나는 아기를 잡아먹었고 몇 사람을 삼켰습니다. 사람들은 도망쳤습니다. 이것이 오늘 오후에 주님께서 제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앞으로의 일입니다.



케냐는 회개하십시오. 회개하십시오. 저는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 회개하십시오. 저는 지금 제가 브라질과 남미로 인해 매우 바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남미를 위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베네수엘라도 있습니다. 오늘 업데이트 보고를 다시 받았습니다. 매우 강력한 업데이트입니다. 열방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남미에 집중하고 있지만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

케냐는 회개하십시오. 복되신 여러분, 땅을 삼키는 짐승들이 옵니다. 이것이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케냐여, 회개하라. 너희가 회개한다면 내가 너희를 회복시킬 것이다. 너희를 보호할 것이다. 땅을 삼키는 짐승들이 온다. 너희가 피할 수 있는 곳은 없다. 말 그대로, 아무도 이것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회개하라. 땅을 삼키는 짐승이 온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케냐는 회개하십시오. 회개하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