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2023년 7월 21일 - 땅에 임하는 심각한 지진에 대한 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3. 7. 22.

 

(전문)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 엘로힘, 주 여호와 아도나이, 여호와 미스가비, 여호와 엘리, 전능하신 주님, 나의 목자 여호와 로이, 여호와 셀리, 여호와 메카디쉬켐, 질투하시는 하나님 여호와 카나, 이스라엘의 하나님, 나의 힘이신 주 여호와 쭈리, 나의 영광이신 여호와 카보디, 여호와 이레, 여호와 고엘, 호쉐아, 하쇼페트, 하멜레크, 이메쿠, 여호와 라파, 나의 빛이신 여호와 오리, 여호와 샬롬, 나의 피난처 여호와 마흐시, 나의 요새이신 마우지, 방패이신 여호와 마겐, 야샤, 찌드케누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메시아의 오심에 대한 표적을 말씀하셨습니다.
지진이 땅에 임합니다. 오늘 오후에 이미 주님께서 저를 그 지진이 있는 곳으로 데려가셨고 저는 살기 위해 도망쳤습니다. 저는 두 선지자를 보았는데, 한 선지자는 영광스러운 몸을 가지고 있고 다른 한 선지자는 물리적인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살기 위해 그 지진으로부터 도망쳤습니다. 우리는 도망치고 있었습니다. 엄청난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먼저, 저는 벽에 쓰러져있는 청년들을 보았습니다. 벽은 거의 무너진 상태였고 우리는 이것이 지진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청년들 중 한 명이 이쪽으로 거의 벽에 떨어질 뻔했지만 벽 가장자리를, 윗부분을 두 손으로 잡고 있었습니다. 그의 다리와 몸은 이 반대쪽에 매달려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지진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모든 것이 흔들릴 것이고 사람들이 도망칠 것입니다. 우리는 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건물의 윗부분... 그 건물은 고층 건물이었습니다. 건물이 흔들렸고 유리가 우리의 머리 위로 떨어졌습니다. 위에서 작은 돌조각 같은 잔해들이 떨어졌습니다. '두두두두두두두두' 비처럼 우리의 머리 위로 떨어졌고 우리는 도망쳤습니다. 우리는 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었습니다. 그 지진에서 여러분은 많은 청년들이 있는 벽을 보게 될 것입니다. 청년들은 그 벽 위로 올라가고 그 벽을 넘으려고 할 것입니다. 그러나 청년들 중 한 사람은 벽을 잡고 매달려있을 것이지만 그의 몸은 벽의 이 반대쪽에 매달려있습니다. 여러분은 CNN, BBC, 알자지라 등의 모든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에서 그 특징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고층 건물이고 우리는 살기 위해 그곳에서 도망쳤습니다. 거대한 지진이 땅에 임합니다.
이것은 두 번째 예언입니다. 최근 저는 부룬디 지진과 케냐 지진을 예언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주님께서 이 지진에 대해서도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들이 도망치는 것을 보는데, 이것은 매우 엄청난 일입니다.

성경 마태복음 24장에서 주님께서 매우 분명히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제자들이 예수님과 함께 성전에서 나왔고 예수님께서는 감람산으로 가셨습니다. 평소에 예수님께서는 그 감람산에 앉아 주님의 말씀을 들으셨고 성령으로 충만하게 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그곳으로 가셨을 때, 성경 (마 24:1)에 따르면 예수님의 제자들은 그분의 관심을 끌려고 했습니다. 그들이 나왔던 주님의 성전을 가리켜 보이려고 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하느냐 때가 되면 돌 하나도 돌 위에 남지 않고 다 무너뜨려지리라" 제자들은 매우 충격을 받았고, 그들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마지막 때에 교회를 위해 다시 오시는 것에 대한 표적을 말씀하셨다는 것을 금방 이해했습니다. 이것은 감람산에서 예수님의 발 아래에 앉은 제자들에게 베풀어진 기밀 브리핑이었습니다. 하나님의 보좌 앞에서 하나님의 두루마리에서 하나님의 인들이 떼질 때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표적을 마침내 드러내신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6장을 보면 인들의 떼짐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다. 처음 네 인이 떼지고 말 탄 자들이 풀릴 때마다 주님께서는 두 선지자를 하나님의 보좌에서 일어나는 그 일에 개입시키셨습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생방송으로, 공개적으로 예언을 전했습니다. "저는 방금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돌아왔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어린 양이 아버지 하나님 앞에서, 하나님의 보좌 앞에서 하나님의 두루마리에서 인을 떼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글로벌 경제 위기의 시작을 보았고 엄청난 전쟁들과 전염병을 보았습니다. 마침내 넷째 말 탄 자가 온 것입니다. 네 말 탄 자의 본격적인 활동은 휴거 후에 이루어집니다. 저는 제가 인들의 떼짐을 보았다고 말했고 지금 네 말 탄 자는 단지 그것을 성취시키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중대성, 심각성을 알려주고 환난은 견딜 수 없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구원을 더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여러분의 거룩함을 더 진지하게 붙들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삶을 바꾸고 메시아의 오심에 더 잘 준비되게 하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6장의 예언은 예수님께서 이미 주셨던 예언입니다. 예수님께서 땅에 계셨을 때도 하나님의 신격을 가지고 계셨고, 그분께서는 하나님이십니다. 이미 하나님의 두루마리의 내용을 알고 계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승천하셔서 아버지 하나님의 우편에 앉으셨고, 그리고 약 65년 후에 주 하나님께서 그 두루마리를 예수님께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땅에 계셨을 때 이미 천국에 있는 그 두루마리의 내용을 알고 계셨습니다. 주님께서는 그 두루마리를 제가 물리적으로 만지도록 허락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감람산 바위에 앉아계실 때 제자들이 그분께 따로 나아갔고, 그분께서 그들에게 기밀 브리핑을 하시며 표적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표적들 중 일부는 이것입니다. "곳곳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그리고 이제 주님께서 저를 보내셔서 여러분에게 지진을 예언하게 하셨습니다. 회개하고 메시아의 오심을 위해 길을 예비하게 하는 것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거룩하게 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님을 볼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토다 라바. 바룩 하쉠. 레히트라오트. 에레브 토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