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메넹가이 5에 임할 치유의 기름부음(20221215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2. 12. 15.

20221215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 주 여호와 엘로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주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온 우주의 창조주,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새 피조물까지도 창조하신 분께서 저에게 매우 놀라운 대화를 말씀하셨습니다. 지난밤,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저를 영광으로 데려가셨습니다. 그리고 복되신 여러분, 주님께서 저를 영광으로 데려가셨고, 주님께서 잎을, 생명나무의 잎, 영광의 잎, 영원의 잎, 영생의 잎을 제 손에 두셨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시기를, 이것은 열방의 치유를 위한 것이니 가서 영화로운 메시아의 길을 예비하라. 그리고 아직 영광 중에 있을 때 주님께서 저에게 메넹가이 그라운드를 보여주셨습니다. 나쿠루입니다. 치유집회가 열리는 메넹가이 운동장입니다. 놀라웠습니다. 왜냐하면 제 손에 있던, 생명나무의 잎, 주님께서 저에게 주셨던 생명나무의 잎이 치유집회가 열리는 나쿠루 메넹가이 운동장에 무성해졋습니다. 나쿠루 메가 치유집회가 열리는 곳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 잎이 무성해져서 운동장 전체에 자라났습니다. 그리고 매우 높이 높이 자라나서 잎이 옥수수보다 크게, 들판에 있는 옥수수보다 크게 자라났습니다. 여러분은 들에 있는 옥수수를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잎들이 매우 높이 높이 자랐습니다. 옥수수보다 높이 자랐습니다. 그리고 모든 잎이 키가 같은 레벨정도로 자랐을 때, 그리고 나쿠루 메넹가이 5 수퍼 그랜드 메가 치유집회가 있는 운동장에 무성했습니다. 그리고 그때 주님께서 다시 저를 데려가셨고, 저는 연락을 취했습니다. 그 미팅이 있을 것입니다. 나쿠루 메넹가이 슈퍼 영화로운 부흥 치유집회에서, 그리고 불구자들이 모든 방향에서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방향입니다. 말 그대로 모든 방향입니다. 이것은 정말로 혼돈이었습니다. 압도적입니다.

 

그리고 저는 제 앞에서 보았습니다. 이 작은 여자아이가, 여자아이인 것 같습니다. 아마 7-8살 정도일 것입니다. 그 아이가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걸었습니다. 걷고 넘어지고 걷다가 넘어지고 카펫 위에서입니다. 그래서 일어나라 딸아, 아이가 일어나서 더 안정적으로 걷습니다. 그래서 거룩한 혼돈이 벌어집니다. 이 집회에서 거룩한 혼란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저는 남자아이도 봅니다. 나이는 모르겠습니다. 아마 5살정도 됩니다. 이 아이도 또한 걷습니다. 그리고 맹인이 눈을 뜹니다. 혼란이 거대합니다. 매우 강력하고 역사적인 주 하나님 야훼의 방문이 이 땅에 임할 것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그리고 여기에 이 일이 벌어지고 압도적일 것입니다. 정말로 압도적일 것입니다. 저는 어떤 불구자가 바뀔지 모릅니다. 그러나 불구자들이 걷고 넘어지고 걷고 넘어지고 걷고 넘어지고 움직임이 안정됩니다. 그리고 이쪽에서는 맹인이 있고, 이쪽에는 불구자가, 두명, 세명, 불구자가 있습니다. 이것은 혼돈입니다. 그 집회가 나쿠루에서 있을 것입니다. 나쿠루 메넹가이 5가 있을 것입니다. 많은 가정들이 불구자로 인해서 고립되었습니다. 그들은 버려졌습니다. 의사들은 그 불구자들을 일으키지 못했고, 병원도 할 수 없었고, 의료시설이, 주사도 아무도 불구자를 일으킬 수 없었습니다. 어떤 것도 도움을 주지 못했습니다. 완전히 그 불구자로 인해서 막혔었습니다. 그들의 맹인인 사랑하는 사람들, 자녀들, 성인들, 농인들. 슬픔이 그 가정을 집어삼켰습니다. 두려움이 그 가정을 집어삼켰습니다. 그러나 전능하신 주님께서 이제 그들에게 희망을 주십니다. 불구자들을 일으키십니다. 그들을 땅에서 일으키시고 그들은 걷게 될 것입니다.

 

많은 가정들이 마켓에 가면 아이들을 놔두고 잠시 밖에 두고 여기 잠깐 있으라고 그러면 다시 돌아오겠다고 하는 것을 아십니다. 그리고 비가오면 그들은 비를 맞으며 거기 있습니다. 마켓에서 돌아오면 땅에서, 비가 온 후에 돌아가보면, 비를 맞았고, 그냥 눈을 쳐다보고 있습니다. 많은 가정들이 이런 믿을 수 없는 일을 겪고 있습니다. 이땅에, 그리고 전 세계에서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오셔서 그들의 불구자들을 땅에서 일으키십니다. 맹인의 눈을 열어주십니다. 많은 가정에는 맹인인 자녀들이 있습니다. 맹인인 어른들은 걷다가 발이 부러집니다. 부딪혀서 넘어지고 심각한 부상을 당합니다. 여러분은 많은 농인의 가정들을 아십니다. 농인들은 길을 건널 때 소리를 듣지 못합니다. 그래서 어떤 경우는 차나 자전거가 와서 그들을 칩니다. 그러나 이제 주님께서 나쿠루 메넹가이 5에 오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그 집회의 순간으로 데려가셨고, 두 선지자를 데려가셨습니다. 성경의 가장 영화로운 변모의 선지자들입니다. 이스라엘의 선지자입니다.

 

모든 일들이 일어나며 터질 것입니다. 이때가 되면 주님께서 마치 핵을 일으키시는 것처럼 하실 것입니다. 나쿠루 메넹가이 4는 매우 강력했습니다.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나쿠루 메넹가이 5는 얼마나 더 할까요? 주님께서 이밤에 저에게 그것을 보여주셨습니다. 놀랍고, 거대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여러분의 삶에 전해진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이 방문에서 생생하게 하늘에 글을 적으셨습니다.

 

여러분 제가 프랑스 파리에 갔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제가 길을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갔고, 프랑스 파리에서 집회가 있었습니다. 마지막날 밤 이제 제가 돌아가는 때입니다. 주님께서 그때 공책을 여셨습니다. 꿈에서 주님께서 공책에 글을 쓰셨습니다. 그리고 제 눈 매우 가까이에서 그렇게 하셨습니다. 그 노트에는 이렇게 말씀하고 있었습니다. 세 번 적으셨습니다. “내가 간다.”“내가 간다.”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에는 “내가 간다. 주의 말씀이니라”

 

그래서 나쿠루 메넹가이 5의 방문은 여러분을 충격에 빠뜨릴 것입니다. 봉사자들, 의사들, 간호사들, 의료진들, 목사들, 비숍들, 부대감독들, 시니어 부대감독들, 대감독들, 제너럴 오버시어들 준비하십시오. 나라들은 준비하십시오. 케냐는 거대한 치유집회를 준비하십시오. 저는 주님께서 말씀드렸습니다. 어제 말씀드렸습니다. 지난해 2000명의 불구자가 기록을 남겼지만 오직 200명만이 일어나 걸었씁니다. 1000여명의 불구자가 치유를 받지 못했습니다. 아직 땅에 남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으면 땅에서 배변도 합니다. 이때 주님께 말씀드렸습니다. 천명 이상의 불구자들을 기억하소서. 이들을 도와주십시오. 어떤 이는 26살이고, 어떤 사람은 30살입니다. 어떤 사람은 30년동안 침대에서 누워있었습니다. 완전 불구자입니다. 화장실도 가지 못합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주님께서 이제 저에게 메가 메가, 그랜드 메가 메가 수퍼 영광의 역사적인 치유가 집회에 임하는 것을 보여주셨다는 것입니다. 제가 그 집회에서 그저 걷고 있을 때 임합니다. 그날입니다. 나쿠루 메넹가이 5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충격적입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보여주신 것은 엄청난 사랑입니다. 거대한 은혜입니다. 하나님의 자비입니다. 하나님께서 백성들을 치유하시고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말씀하십니다. 하늘이 와서 권능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나의 두 선지자들이니 이들에게 들으라. 내가 그들에게 너희를 도우라고 권능을 주었으니 그들에게 달려가라. 그들은 지시를 주고 메시아의 오심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도와줄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하늘의 지시를 주었고, 하늘의 권능을 내렸노라.

 

매우 강력할 것입니다. 저는 혼돈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그 집회에 데려가셨을 때 혼돈이었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불구자가 일어납니다. 특별히 여자아이입니다. 제 생각에는 7-8살, 아니면 10살입니다. 일어나서 넘어지고, 제가 우리 걷자 라고 했습니다. 내 딸아 일어나라. 그리고 어느순간 균형을 배웁니다. 카펫쪽을 향하고, 다시 일어납니다. 걸음이 안정됩니다. 그리고 축하가 터져나옵니다. 두명의 불구자가 저기 있고, 휠체어가 옵니다. 휠체어를 타고 오는 것이 아니고, 휠체어는 들려있습니다. 맹인의 하얀 스틱이 있습니다. 할렐루야.

 

강력하고 역사적일 것입니다. 지금이 어떤 때입니까, 어제 우리는 중요한 초청을 받았습니다. 남수단 대통령실로부터 받았습니다. 케냐에서 하신 일들을 이곳에 가져와달라고 했습니다. 이 부흥을 그들에게 가져와달라고 했습니다. 남수단의 가장 높은 곳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남수단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 우리는 탄자니아의 최고 시니어 성직자들이 온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오순절교회협회 회장이 옵니다. 가장 시니어 멤버들과 함께 옵니다. 와서 저를 탄자니아로 초청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베네주엘라에서도 고위급 교회 리더들이 보내졌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나라들에서도 고위급 인사들을 보내서 이 부흥을 자기 나라로 가져가기 위해 옵니다. 얼마나 강력합니까.

 

저는 나쿠루 메넹가이 5를 보았습니다. 거대할 것입니다. 강력하고 크고 수퍼 수퍼 영화로울 것입니다. 역사적일 것입니다. 준비하십시오. 불구자들을 다 찍으십시오. 기록을 잘 남기십시오. 의료봉사자들 여러분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토로모 코체이 박사와 그 팀입니다. 의사 자카리, 카트린 왐보이, 보뇨, 의료봉사자들과 그 팀들입니다. 2800명 이상의 의사들과 간호사들로 되어 있습니다. 잘 기록하십시오. 엄청난 도움입니다. 거대한 방문입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기름부음을 더하셨습니다. 정말 클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길을 준비하십시오.

 

 

 

20221215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제가 라디오에 나온 사이, 이번엔 즉시로 제가 생방송을 끝냈을 때, 다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저를 데려가셨습니다. 나쿠루 메넹가이 5로 데려가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놀라운 치유가 그 집회를 강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많은 치유를, 불구자들, 맹인들, 농인들, 벙어리들이 치유될 것입니다. 특별히 이 여자분은, 머리가 곱슬거립니다. 구불거리는 머리입니다. 앞쪽부분은 조금 넓었고, 헤어피스를 한 것 같았고, 앞쪽은 벗겨졌으나 구불거립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불거립니다. 저는 레드카펫에서 치유된 것을 보았습니다. 한국인인지 일본사람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치유받은 사람들은 웅크린것처럼 보였습니다. 저는 그가 웅크리려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가 그에게 접촉했고, 척추인지, 눈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 남자는 웅크린 것처럼 보였습니다. 치유를 받았고, 이 여자분도 치유되었습니다.

 

다른 많은 많은 사람들도 치유를 받았습니다. 저는 거기 의자가 많이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치유된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많은 비숍들이 “내 주여, 내 주여 불구자가 여기 걷고 있습니다. 많은 불구자가 오늘부터 걷습니다.” 몇 분 전에 주님께서 저를 나쿠루 메넹가이 5로 데려가셨습니다. 주님께서 자비와 은혜를 말씀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그들의 고통을 보셨습니다. 60개의 버스를 보셨습니다. 케냐의 불구자를 태운 60개의 버스들을 보셨습니다. 완전히 불구입니다. 완전히 맹인입니다. 완전 농인이고, 절름발이이고, 벙어리입니다. 이들이 나쿠루 메넹가이 5로 옵니다.

 

하나님께서 백성들의 고통을 아셨습니다. 병원도 의사도 그들을 도와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하늘이 그곳에 열렸고, 주님께서 두 권능의 선지자를 그곳에 데려가셨을 때 놀라운 치유가 그 집회 장소에 임합니다. 영화로운 천국의 선지자가 이땅에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지금 모든 나라들로부터 초청을 받으며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그 나라들은 제발 케냐에서 베푸신 부흥을 우리에게도 주십시오 라고 말합니다. 우리도 하나님 나라에 속한 자들입니다. 어떤 초청장은 그 나라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가진 사람으로부터 보내졌습니다. 남수단과 같이. 집회를 찾아와서 초청할 것입니다. 대통령이 직접 우리를 초청하여 그곳에도 부흥을 가져와달라고 했습니다.

 

많은 나라들 있습니다. 베네주엘라, 이탈리아, 탄자니아 오순절 교회협회 시니어 리더들이 옵니다. 한국, 모두가 옵니다. 이 부흥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여러분과 저 사이에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메넹가이 5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채가셔서 집회로 데려가셨습니다. 저는 두 권능의 야훼의 선지자가 권능으로 집회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거대한 치유가 역사적으로 집회를 칠 것입니다. 혼돈입니다. 저는 한 여자분을 봤습니다. 헤어피스(부분가발)를 한 것 같습니다. 앞쪽, 이마 쪽이 벗겨져 있기 때문에 그것을 했습니다. 그래서 구불거리는 머리가 왼쪽으로 흘러내립니다. 다른 머리카락들은 오른쪽으로 흘러내립니다. 그리고 저는 주님께서 그 여자분을 치유하신 것을 보았습니다. 거기 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한 남자분, 일본인이나 한국사람 같습니다. 치유를 받을 것이고 웅크릴 것입니다. 이제 그는 이렇게 웅크릴 수 있습니다. 저는 눈을 보았습니다. 또 눈이 잘 보였습니다. 맹인인지, 척추부상자인지, 무엇이든지 놀라운 치유가 있을 것이고 불구자가 모든 곳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지금은 매우 교회에게 두려운 시간입니다. 교회를 데려가실 수 있는 시간입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