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주 여호와께서 지진으로 지구를 심판하실 것입니다

by 주안의 영광 2022. 12. 7.

주 여호와께서 지진으로 지구를 심판하실 것입니다

 

[2022. 12. 6. 화. 선지자님 예언말씀 3] 

 

주 여호와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주 여호와께서 저에게 두 번 말씀하셨습니다. 주 여호와께서 지구에 닥칠 매우 매우 역사적인 지진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나서서 이 세대의 우상숭배를 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숭배 받는 큰 조각상을 보여주셨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그 땅을 지진으로 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강력한 지진이 일어났고 그 우상 조각상이 위로부터 넘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조각상은 워싱턴 성당을 지진으로 쳤을 때 그 건물 위에 설치되었던 우상이 떨어져 나가는 것처럼 무너졌습니다. 그 때 저는 3.5-4시간의 말미를 주고 회개하라고 말했었습니다. 그 내셔널 성당에서 무너져 내린 조각상을 기억합니다. 주님께서 지진이 발생할 때 저를 그곳에 데려가셨고 저에게 "이것이 여기에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무너지는 것을 본 것이 바로 그런 조각상이었습니다. 

주님께서 그 땅으로 저를 데려가셨고 그곳을 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주님께서는 이 지진에 대하여 벌써 무려 여섯 번이나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회개할 것을 요구하십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통해 이 땅을 진노, 어린양의 진노, 하나님의 진노로 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회개하고 우상숭배에서 돌이키라고 명령하십니다. 제가 그 땅을 지진으로 쳤을 때 저는 집들이 엄청나게 흔들리는 것을 봅니다. 저는 주님께서 저를 구름 위에 두셨고 그것을 위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아주 아주 강력한 흔들림이었습니다.

 

흔들림으로 조각상들이 아래로 떨어져 부서졌습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나의 진노로 그것을 흔들어 무너뜨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지진으로 제가 그 땅을 쳤을 때 땅 속 깊은 곳까지 갈라져 구멍이 생겼습니다. 가장 깊은 구멍이었습니다. 그 깊은 구멍은 길게 이어졌습니다. 두 선지자 중 한 사람은 갈라져 단층선이 된 그곳의 낭떠러지에 서 있었습니다.

 

저는 그곳에서 구멍 아래를 보았는데, 아주 깊었습니다. 그 구멍의 깊이는 하나님의 진노가 어느 정도인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메시아의 오심을 선포하고 계십니다. 그런데도 열방은 동성애와 우상숭배, 음란죄와 타락, 거짓말에서 돌이키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회는 세상 가운데서 길을 잃었습니다. 

불구자들이 글로벌 TV 생방송 카메라 앞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귀머거리과 맹인들이 줄을 서고 방송이 진행 중인 가운데 그림자가 닿을 때 갑자기 열렸습니다. 우주가 흔들렸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아직 회개하지 않았습니다. 

주님께서 거대한 지진이 올 것이라고 다시 말씀하셨습니다. 벌써 여섯 번째입니다. 오늘 하루만도 오전에 한 번 그리고 오늘 저녁에 두 번 등 세 번이나 말씀하셨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슬기로운 자들은 죄에서 돌이키십시오. 회개하고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십시오. 지옥에서의 하나님의 심판은 작은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영원한 벌입니다. 회개하고 복음을 받아들이십시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십시오. 그러면 주님께서 여러분을 회복하실 것입니다. 구속하실 것입니다. 불못에서 여러분을 구원하시고 천국으로 데려가실 것입니다. 

오늘 여호와 엘로힘께서 여러분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