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우상숭배로 인해 이땅에 임할 매우 심각한 지진 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2. 12. 3.

 

20221203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심각한 지진,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입니다. 3일째입니다. 주님께서는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이 이땅에 임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보았고, 건물이 사람들 위로 무너집니다. 그리고 층들이 사람들 위로 무너져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이고 이땅에 임할 것입니다. 

이것은 3일째 연속된 내용입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심각한 지진이 지구에 임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사람들이 도망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떤 사람은 수영장 주변에 벌거벗고 있었습니다. 수영장 안에 있던 사람들도 도망치고 있었습니다. 수영장 안에 시체들이 있었습니다. 거기서 죽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사람들이 살기위해 도망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이 지구에 닥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3일째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저에게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이 곧 이땅을 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매우 긴급합니다.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이 곧 이 땅을 칠 것입니다. 우상숭배 떄문입니다. 죄 때문입니다. 음란죄와 우상숭배가 이 땅에 있기 떄문입니다. 그들은 여호와 대신 다른 신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전능하신 주님께서 인간 안락함을 파괴하십니다. 그래서 그들에게 이 세상은 그들의 집이 아니며 천국이 바로 그들의 본향임을 알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에게 회개하라고 말하라 그러면 내가 그들을 구원하리라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주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는 것을 알게 되리라" 

이것은 매우 두려운 대화이며 그리고 두려운 메시지입니다. 주님께서는 인간에게 두가지 선택을 하게 하시는 것입니다. 회개하고 회복될 것이냐, 아니면 하나님의 진노를 볼 것이냐. 그리고 주님께서는 때가 끝났고 메시아께서 오실 것이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왜냐하면 마태복음 24장 7절에서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다시 하겠습니다.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주의 오심이 있기 전이라고 하십니다. 이제 이 지진이 여러분에게 암시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말씀하시는 이 음성이 곧 임하리라는 것과, 그리고 회개를 곧장 가리키시는 것임을 여러분이 알 것입니다. 회개와 그리고 메시아의 오심의 길을 준비하는 것과 관련된 것입니다. 회개하지 않는 나라들과 회개하지 않은 인간들을 심판하실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주님께서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을 말씀하셨고, 이땅은 지금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의 경계에 앉아 있습니다. 곧 일어날 일입니다.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이 지구를 곧 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사람들이 달리는 것을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망쳤고,  그리고 각각의 건물이, 층들이 무너져 내려 사람들이 그 아래 매장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안에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망치고, 수영장에서도 도망칩니다. 주님께서 이것을 가져오신 것은 그들이 뱀을 숭배하기로 결정했기 떄문입니다. 저는 그들이 숭배하는 뱀을 보았습니다. 마귀가 그들을 미혹시킵니다. 주님께서 그것을 보여주셨고, 저는 해머로 그 머리를 칠 준비를 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하셨습니다. 먼저는 케이블을 통해서, 그리고 인터넷,  마귀가 그 케이블을 통해서 갑니다. 인터넷을 사용해서 사람들을 파괴하고, 하나님의 백성들을 파괴합니다. 그리고 심지어는 교회도 파괴합니다.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제 파괴됩니다 그리고 길을 잃습니다. 모더니즘입니다. 그래서 저는 사람들이 도망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망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느 시점에서 저는 보았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내 백성"이라고 말씀하시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내 백성입니다. 그래서 저는 제 예언의 혀로 이것을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 지구는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의 경계에 앉아 있습니다. 거대한 지진이 건물을 흔들고 사람들은 수영장에서 도망칠 것입니다. 거기서 벌거벗은채로 있던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이제 도망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이제 인간의 안락함을 흔드실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을 현혹했던 것들, 그것은 인간을 의도적 자살로 이끈 것들입니다 그래서 더 나아가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없게 하고 집중할 수 없도록 하고, 주님에 대해서 어떤 충분한 고려도 하지 않게 만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따라서 주님께서 흔드실 수 있는 모든 것들은 흔들릴 것입니다. 흔들리지 않는 나라가 임할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저는 메시아의 오심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지구가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의 경계에 앉아있다고 말씀드립니다. 극한의 심각성입니다. 그리고 저는 밝은 피부색을 가진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밝은 피부색을 가진 사람들이 도망칩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의롭고 거룩한 자들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러나 악을 선택하고 계속해서 악을 행하는 자들은 불못에 들어갈 것입니다. 하나님의 입이 말씀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