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매우 심각한 지진에서 이스라엘을 보호하는 두 선지자 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2. 12. 3.

20221203 선지자님 예언 말씀

복되신 여러분, 다시 말씀드립니다. 이것은 매우 급합니다. 이것은 정말로 급합니다. 지구는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의 경계에 앉아 있습니다.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이 곧 닥칠 것입니다. 주님께서 회개를 말씀하십니다. 전능하신 주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께서 회개를 요구하십니다. 

이것은 매우 급합니다. 지구는 매우 심각한 지진의 경계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망치고 건물이 무너져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을 매장시켰습니다. 이땅은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의 경계에 앉아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건물들이 부서지고 무너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건물이 꺾이고, 떨어져 내렸습니다. 그리고 그 건물들 안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매장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사람들이 도망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구는 매우 매우 심각한,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의 경계에 앉아 있습니다. 

바로 지금 말씀드리는 이때, 매우 심각한 지진의 두려운 경계에 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회개를 요구하십니다. 그리고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네 백성, 이들은 너의 백성들이라" 그리고 어느순간 저는 달리고 있었습니다. 또한 제 백성 이스라엘을 방어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들이 수영장에서 도망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수영장에서 도망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떤 장소에서 도망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디서 그 지진이 일어나든 그곳은 영향을 받을 것이지만 주님께서는 이들을 보호하게 하셨습니다. 달려가서 그들을 보호하게 하셨습니다. 이쪽으로 도망치라 이쪽으로 도망치라. 저는 상세한 내용을 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 제 예언의 혀로 우리는 지구에 임할 매우 심각한 지진의 경계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어느 순간 저는 저의 백성들을 보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들은 네 백성이라, 너의 백성이라 말씀하신 자들입니다. 그래서 그때 저는 제 백성인 이스라엘을 방어했습니다. 수영장에서 도망치고 있었고, 어떤 사람은 이쪽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언덕으로 달려가 "왼쪽으로 가지 마십시오, 이쪽으로 가십시오" 라고 말했습니다. 매우 매우 심각합니다. 이땅에 매우 심각한 상황이 벌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말하고 있는 지금, 지구는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의 경계에 앉아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회개를 요구하십니다. 회개를 요구하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기억하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셨을 때 사랑으로, 여러분을 사랑하셔서 매우 약하게 구유에 오셨지만 이제는 주님께서  공의의 재판장으로 오십니다. 감당할 수 없는 심판입니다. 오셔서 죄와 반역을 심판하실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나라들은 준비하십시오. 하나님 나라가 임할 것입니다. 언제까지 우상숭배와 여호와 사이에서 갈팡질팡할 것입니까? 주님께서 이제는 매우 분명히 하십니다. 생생하게 그리고 명확하게 하십니다. 오직 주님만이 주님이시며,  하나님은 주님 한분이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하나님 한분만이 경배 받기 합당하십니다.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에게 회개하라고 전하라 그러면 내가 그들을 구하리라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하나님의 입이 말씀하셨다는 것을 알게 되리라" 

주 하나님께서 직접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지구는 지금 매우 매우 심각한 지진의 경계에 있습니다. 죄 때문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모든 자들은 회개하십시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