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환상 중 휴거가 일어났고 남겨진 사람들을 보았습니다(20221022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2. 10. 29.
 환상 중 휴거가 일어났고 남겨진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전달해드리기 전에 지금 이곳은 TV 방송으로 인하여 매우 바쁩니다. 수요일 내내, 목요일, 그리고 어제도 팀이 매우 열심히 일했습니다. 우리는 곧 금식 날짜를 발표할 것입니다. 다음주가 될 것입니다. 메넹가이 5가 가까이 왔기 때문입니다. 메넹가이 5는 매우 클 것입니다. 매우 강력한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메넹가이가 발표되고 HIV 에이즈가 치유되고, 혈액형이 바뀌고, 불구자가 걷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제 포콧이었고, 그전에는 보멧지역이었습니다. 그리고 마리갓에서도, 모든 곳에서 불구자들이 일어나 걸었습니다. 나쿠루, 플라밍고, 많은 불구자들이 있고, 강력한 상황들이 있었습니다. 메넹가이 5로 가는 여정입니다. 메넹가이 5는 매우 매우 거대하고, 슈퍼 영광스럽고 클 것입니다. 

매우 많은 불구자들이 일어나 걸을 것입니다. 매우 많은 맹인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많은 농인들이 처음으로 듣게 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사랑하는 가족들의 발을 묶었던 자들입니다. 어떤 사람은 10년 동안 불구였고, 7년 동안 불구였습니다. 어떤 사람은 완전히 움직일 수 없는 불구였습니다. 기어 다닐 수도 없었습니다. 그곳에 묶여 있었습니다. 가족들은 고통 속에 있었고, 버려졌고, 무시당했습니다. 끔찍한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이 시간 교회에게 방문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이곳에 메가 선지자를 보내주셨습니다. 이제 주님께서 메가 선지자들을 사용하셔서 그들에게 치유를 가져다주셨습니다. 매우 강력한 시간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 핵전쟁이 유럽에 있을 것을 압니다. 그리고 세상에 닥칠 것입니다. 저는 핵폭탄이 프랑스를 먼저 치고, 두, 세 곳이 또한 공격당합니다. 두 번째 폭탄부터 세 번째 사이, 그리고 11번째는 영국을 치고 그 다음 워싱턴 DC를 칩니다. 그래서 이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렇지만 주님께서 교회의 휴거를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교회의 휴거 환상에서 주님께서는 휴거되지 못하고, 휴거로 들어가지 못한 사람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보여주셨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제가 말씀드립니다, 제가 아는 사람들이었습니다. 휴거를 놓친 교회였습니다. 그리고 휴거가 일어났을 때, 주님께서는 저에게 하게 하셨습니다. 이 종들은 남아서 해야 할 다른 미션, 더 큰 미션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을 하나님께로 데려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많은 권능을 보고 있습니다. 모든 권능을 여러분이 봅니다. 불구자를 일으키고, 중성자별이 충돌하고, 하늘에 명령하여 하나님의 구름을 모셔오고, 하나님 아버지께서 오십니다. 이 땅에 3000년 전 임하신 후 처음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강력한 권능을 사용하여 하나님의 백성들을 유대인의 메시아께로, 주님께로 되돌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환상에서 휴거가 일어나고, 휴거가 일어났을 때 그리고 어떤 사람, 제가 알고 있던 몇 사람이 남았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한 사람이, 저는 그 사람들을 압니다. 그러나 그 중 한 사람이 케냐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그 사람을 알고 저에게 질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왜 이곳은 이렇게 어둡습니까?” 왜냐하면 제가 서두르고 있었습니다. 제가 케냐를 떠나고 있었습니다. 떠나서 이스라엘로 가고 있었습니다. “왜 이곳은 이렇게 어둡습니까? 제가 돌에 걸려 넘어지고 있습니다. 제가 돌에 걸려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교회가 세상의 빛이었기 때문입니다. 마태복음 5장에서 분명히 기억합니다. 주님께서 여기서 매우 명확하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13절부터 16절까지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고, 예수님께서 직접 분명하게 세상의 빛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매우 강력합니다. 교회가 데려감을 당했을 때, 어둠이 내려온 것입니다. 어둠이 지구에 임했습니다. 메시지는 이것입니다. 어둠이 지구에 임했을 때, 이제 어떤 사람들이 남겨졌습니다. 저는 압니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가 저에게 물었습니다. “이곳은 왜 이렇게 어둡습니까? 제가 돌에 걸려 넘어지고 있습니다. 잘 보이지 않습니다.” 교회가 데려감을 당하고, 세상의 빛이 데려감을 당하고, 어둠이 임했습니다. 여기서 나오는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입니다. 주님께서 경고를 주십니다. 남겨진 어떤 사람은 배교로 넘어진 사람입니다. 따라서 배교를 주의하십시오. 

여러분이 이 사역회 안에 있다면 확실히 하십시오. 왜냐하면 하나님의 구름이 오셨고, 여기서 하나님 아버지께서 말씀하시고, 이곳에서는 하늘에 명령하면 비가 내립니다. 이곳에서는 그 비 아래서 춤을 춥니다. 이곳에서는 불구자가 걷습니다. 이곳에서는 맹인이 눈을 뜨고, 농인이 듣고, 말 못하는 자가 말을 하고, 중풍병자가 걷게 되고, 혈액형이 바뀌고, HIV 에이즈가 사라집니다. 따라서 여러분과 밖에 있는 모든 자들에게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매우 명백하게 합니다. 여러분은 반드시 주님의 음성이 계신 곳 안에, 하나님의 구름 아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다시 말씀드립니다. 저는 어둠에 남겨진 사람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왜 이렇게 어둡냐고 말하며 돌에 걸려 넘어지고 있다고, 잘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 배교를 조심하십시오. 매우 조심하십시오. 이것은 특권입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많은 나라로 가서 그들을 이 무리 안에, 전능하신 하나님의 구름 안으로 데려오도록 노력하고 있음을 압니다. 그들도 같은 기회를 가지고 영화로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주님께 직접 듣고, 증거들이 압도적입니다. 그러나 배교를 주의하십시오. 배교로부터 구별되십시오. 복되신 여러분. 영원은 매우 긴 시간입니다. 

왜 이곳은 이렇게 어둡습니까? 제가 볼 수 없습니다. 저는 서두르고 있었습니다. 저는 떠나고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저에게 “제발, 저를 도와주십시오” 라고 했으나 저는 도와줄 수 없었습니다. 제가 다른 미션을 향하여 케냐를 떠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제가 돌에 걸려 넘어지고 있습니다. 왜 이곳은 어둡습니까?"라고 말하고 있었습니다.  

휴거가 일어난 후입니다. 그래서 그 사람을 매우 잘 기억합니다. 그는 이 사역회를 나간 사람입니다. 그러니 매우 조심하십시오. 저는 많은 남겨진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또한 들어간 사람들도 보았습니다. 

따라서 여러분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십시오. 이것은 심각한 하나님의 미션입니다. 절대 죄를 가지고, 배교를 가지고 장난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지금 매우 특혜 받은 자리에 있습니다. 여기서 불구자가 일어나고, 카펭구리아에서 한번의 선포로 불구자가 일어났습니다. 하나님의 구름이 내려오시고, 의로움의 메시지가 전해지고, 명령했을 때 하늘이 열립니다. 매일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께서 매일 메시아의 오심을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지진이 여기서 선포되었고, 심판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도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지금 우리는 매우 바쁩니다. 주일부터 주일까지 그리고 우리는 비숍 회의를 할 시간도 없습니다. 시니어 대감독이 이곳에 오면 저는 TV 프로그램을 녹화하고 있으니 가라고 합니다. 그들은 여기서 일어나는 일을 압니다. 저는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우리가 매우 바쁩니다. 그래서 배교나 다른 타락에 대해서 다룰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지금 메시아의 오심이 분명합니다. 모든 자들은 걸음을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이 사람은 주님께서 말씀하신 휴거에 들어가지 못한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떠났습니다. 주님 밖에 있었던 것입니다. 주님으로부터 떠나 있었습니다. 따라서 매우 조심하십시오. 제가 다시 말씀드립니다. 

우리는 여기서 다른 타락이나 배교에 대해서 다룰 시간이 없이 너무 바쁩니다. TV 프로그램을 통해 나라들을 향해 움직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생각해보십시오. 우리가 수요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수요일 내내, 목요일 내내, 금요일 내내 일했습니다. 우리 팀이 새벽 1시에 떠났습니다. 그들은 지금 미디어 하우스에 있습니다. 방송 시스템을 작동시키고 있습니다. 매우 바쁩니다. 여러분이 떠나면 저는 여러분을 도와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주님께서 저에게 궁극적인 권세를 주셨다는 것을 아십니다. 천국에 관한 것입니다. 저는 열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주님의 무리 안에 계십시오.



우리가 너무 바빠서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메시아의 오심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이곳에서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구름이 이곳에 내려오셨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찾아오셨고, 여러분을 영화로운 천국으로 초청하셨습니다. 그러니 많은 겸손과 경외로 걸어갑시다. 그래서 들어가도록 합시다. 다시 제가 여러분에게 말씀드립니다. 저는 이것을 선택하라고 말씀드립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저는 왕의 오심을 발표했습니다. 저는 주님께서 여러분의 생명을 거두셔서 여러분이 천국에 살게 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천국에 거하는 것은 매우 강력한 일입니다. 그러나 지옥의 주민이 되지 마십시오. 마귀에게 수치를 주십시오. 

다시 말씀드립니다. "왜 이곳은 어둡습니까? 저는 볼 수 없습니다. 저를 도와주십시오 제가 돌에 걸려 넘어지고 있습니다"라고 남겨진 사람들이 말합니다. 그러나 저는 떠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스라엘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도와주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그들 중 한 사람을 제가 압니다. 그러나 그들은 주님으로부터 떠났습니다. 그들이 주님을 떠났을 때, 그들은 하나님의 구름이 어디에 계신 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것을 다 다룰 수 있는 시간이 없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드리는 메시지는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입니다. 반드시 잘 준비하십시오. 여러분, 주님께 순종하십시오. 그러면 유익이 여러분의 것이 될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아는 것이 유익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제가 드리는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이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준비하셔야 합니다. 성경은 매우 분명히 말씀하십니다.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책망을 받는 곳, 여러분이 항상 걸어야 하는 곳이고 제가 주님의 은혜라고 정의한 곳입니다. 그리고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의로우십시오. 회개하십시오. 거룩하십시오. 겸손하십시오. 그리고 주님께 순종하십시오. 

다시 말씀드립니다. 저는 매우 바빴지만 주님께서 일으키셔서 제가 여러분에게 이것을 전달합니다. 저는 이 사역회에서 떨어져 나간 사람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도 보았는데 돌아온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저는 다시 돌아온 다른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저는 한 사람이 휴거 되지 못하고 남겨진 것을 보았습니다. 교회의 휴거입니다. 여러분은 남겨짐을 볼 것입니다. 남겨짐입니다. 따라서 복되신 여러분, 왕께서 오십니다. 주님께서 이 세대에게 말씀하셨고, 이 모든 일이 지난 후 여러분은 주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