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지구에 임할 거대한 하나님의 영광의 구름의 방문(20221017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2. 10. 18.

복되신 여러분, 지난밤 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 대화에서 엄청난 역사적인 하나님의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언제 어딘지 모르지만 엄청난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전능하신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 엘로힘, 주 왕이신 여호와 하멜렉, 재판장이신 여호와 하쇼펫, 여호와 호셰아, 여호와 이레, 우리의 구속자이신 여호와 고엘, 우리 주 하나님이신 여호와 아도나이, 나의 하나님 여호와 엘리, 지극히 높은 곳에 계신 여호와 엘리욘, 저를 영광으로 덮으셨던 나의 영광이신 여호와 카보디, 이스라엘의 의로우신 하나님 여호와 치드케이누, 우리의 구원자이신 여호와 야샤, 나의 빛이신 여호와 오리, 나의 산성이신 여호와 미스카비, 나의 구원자이신 메팔티, 나의 피난처이신 마시, 만군의 여호와이신 여호와 사바오스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지난밤 대화에서 엄청난 역사적인 방문이 지구에 임하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를 들어 올리셔서 어떤 곳으로 데려가셨는데, 두 선지자가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때 하나님의 구름이 왔습니다. 거대한 하나님의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이 이렇게 저를 지나셨습니다. 저와의 거리는 1미터도 되지 않았습니다. 높이와 너비가 정말로 거대한 하나님의 구름입니다. 그 구름이 충격과 놀라움 가운데 저를 지나갔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어딘가에 세우신 후 영광의 구름으로 제 앞을 지나갔습니다. 엄청난 방문이 임한 것입니다. 

그 방문이 언제, 어딘지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압니다. 왕께서 오십니다. 이제 모든 사람들은 어디에 있든 회개하고 죄에서 돌이켜야 합니다. 의로움을 따라야 합니다. 메시아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왕께서 오십니다. 휴거가 가깝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준비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