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충격 예언] 하나님께서 지구를 파괴하실 것입니다. (유럽 전쟁의 확전 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2. 3. 22.
[2022. 3. 22. 화. 선지자님 예언 말씀] 
 
만군의 주님, 전능하신 주님, 하늘과 땅이 창조되기 전 흑암의 깊음 위에 수면 위를 운행하시던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반역한 자들, 배교에 빠지고 타락한 자들에게 일어날 일들이 이것입니다. 이것은 주님, 야훼, 주 하나님의 음성입니다. 저는 하늘을 열었습니다. 여러분이 보셨습니다. 주 야훼께서 매우 진노하고 계시고 지구를 완전히 파괴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벌써 11번이나 하늘에 명령하여 열리게 했습니다. 하늘이 순종했습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구름으로 오실 것을 명령했고 하나님께서 내려오셨습니다. 저는 이제 지구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화가 나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심판했지만 아무도 회개하지 않았다." 주께서 말씀하십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이 땅을 쳤지만 어떤 나라도 회개하지 않았다." 죄악과 블랙메일, 조롱으로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대했습니다. "이제 지구 전체를 파괴할 수 있다. 이제 너희들의 자녀와 아내와 함께 지옥에 떨어질 수 있다. 바로 지금 무덤에 들어갈 수 있다. 바로 지금 지옥에 떨어질 수 있다. 지구 전체가... 너희들은 나의 권능과 내가 무슨 일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지금 그것을 할 수 있다." 주께서 말씀하십니다. 
 
"내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지구를 쳤지만 지금까지 아무도 회개하지 않았다." 만군의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어떤 나라도 회개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지구 전체를 칠 수 있다. 이제 나의 혀의 선포에 따라, 모더니즘, 풍요, 야훼를 따르고 예수님을 영접하는데 혼란을 주는 현생,... 지금, 지금, 지금 내가 지구를 쳐서 너희를 모두 매장할 수 있다. 지구 전체를 칠 수 있다. 너희들은 나를 모른다. 너희들은 나를 너희 친구라고 불렀다. 너희들은 나를 모른다." 주께서 말씀하십니다.  
 
"어떻게 메시아의 오심을 무시하고 계속 죄를 범할 수 있느냐? 배교와 블랙메일...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조롱하고 있다. 이제 너희를 다 매장시킬 수 있다. 지금, 지금, 지금 내가 땅을 열어서 너희 모두를 스올에 떨어지게 할 수 있다." 파괴 후 주님께서는 새로운 세대를 창조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쳤지만 아무도 회개하지 않았다." 주께서 "내가 매우 진노했다"고 말씀하십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전능하신 이스라엘의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나의 이러한 진노로 인하여 유럽의 전쟁은 더 격화될 것이다."  여러 나라들에서 러시아에서 쏜 미사일 폭발이 일어나는 것을 봅니다. 이제 그가 다른 나라들을 공격할 것입니다. 미사일이 독일을 공격하는 것을 봅니다. 어떻게 감히... 이제 유럽의 전쟁이 악화될 것입니다. 미사일이 유럽의 다른 나라들을 공격할 것입니다. 심지어 핵무기로 공격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저를 농담으로 여겼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그 전쟁을 촉발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저는 코로나 바이러스, 애굽에 있었던 메뚜기 재앙, 유럽 전쟁으로 지구를 쳤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회개하지 않았습니다. 주께서 "나는 몹시 화가 나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내 화에 따른 진노가 너희를 삼킬 것이다."고 말씀하십니다. 이제 너희를 매장할 수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유럽에서 일어날 일을 보십시오. 미사일이 많은 나라들에 떨어질 것입니다. 저는 많은 미사일이 여러 나라에 떨어져 폭발하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반복적으로 핵무기로 공격을 받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저와 장난쳤습니다. 이제 미사일이 여러 나라에 떨어질 것입니다. 여러 나라가 미사일 공격을 받는 것을 봅니다. 핵무기로 보입니다. 유럽을 칩니다.  
 
이것을 통해 여러분의 모더니즘을 멸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복잡한 삶을 파괴할 것입니다. 미국도 미사일의 공격을 받을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복잡한 삶을 제거할 것입니다. 그래서 야훼에게 주목하게 할 것입니다. 이제 내가 지구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만군의 주께서 말씀하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