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상공에 군용기가 낮게 나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란 핵전쟁 관련)

by 주안의 영광 2021. 12. 11.
[2021. 12. 10. 금. 선지자님 예언 말씀]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몇 분 전에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이스라엘로 데려가셨습니다. 몇 분 전 저는 이스라엘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하늘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군용기가 이스라엘 위를 매우 낮게 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몇 분 전에 주님께서 저를 이스라엘로 데려가셨습니다. 이스라엘에 있었지만 구름 위 하늘 위에 있었습니다. 거기서 군용기가 너무 낮게 비행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매우 매우 낮은 고도로 이스라엘 상공을 날았습니다. 군용기였습니다. 군용기처럼 보였습니다.


제가 이란 핵전쟁에 대하여 예언했던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 예언에서 두 개의 미사일이 이란의 산기슭에 있는 핵시설을 타격, 완전히 파괴하는 것을 말했습니다. 몇 분 전에 주님께서 다시 저를 이스라엘로 데려가셨습니다. 저는 이스라엘에 있었습니다. 저는 공중에 있었고 비행기가 너무 낮게 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주 낮았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모든 분들은 준비하십시오. 회개하고 죄에서 돌이키십시오. 침례를 받으시고 모든 의를 이르십시오. 그리고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출처: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