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 주님께 경배 찬양 ♪

[스크랩] The bride(신부) - 어노인팅

by 주안의 영광 2017. 7. 1.


아름다우신 주님과 함께 샘솟는 그 사랑 누리네
주 내 안에 나 주 안에 주 사랑 날 새롭게 해

나는 주의 사랑 주 내 사랑 우리의 사랑을 노래하네
주 내 기쁨 나 주의 기쁨 주 사랑이 나의 기쁨 나의 기쁨

날 향한 주님의 사랑처럼 나의 사랑도 깊어 가네
주님의 사랑에 눈이 멀어 세상 모든 죄와 유혹 사라지네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
주 내 안에 나 주 안에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주 내 기쁨 나 주의 기쁨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
주 내 사랑 나 주의 사랑 라라라 라라라 라라랄라 ♩♪♬

주 말씀하네 넌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나 고백하네 주 나의 사랑 나의 전부





출처 : 예수 따라가며
글쓴이 : 아도나이 아후비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