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 주님께 경배 찬양 ♪

[스크랩] 회복과 치유의 찬양 200분

by 주안의 영광 2017. 5. 30.


예수 나의 치료자
회복시키소서
끝없는 사랑
생명과 바꾼 주의 사랑을
주님은 너를 사랑해
은혜아니면
예수 피를 힘입어
나 무엇과도 주님을 (Heart and Soul)
You Raise Me Up
그 사랑 얼마나
나 주님이 더욱 필요해
날 만드소서
너는 크게 자유를 외쳐라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마음의 예배
멈출 수 없는 사랑
믿음으로 서리라
반석위에
복 주시고 지키시리(주 너를 지키시고)
신실하게 진실하게
아버지의 마음
예배할 때 가장 행복합니다
오늘나는
우리 모일 때
은혜로만 들어가네
이 땅에 오직
일상
임재(하늘의 문을 여소서)
전심으로
주 은혜임을
주가 일하시네
주께 가오니
주님은 절대 포기 않으시죠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주품에
천번을 불러도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하나님은너를지키시는자
나는믿네
주님 그사랑 감사해
거룩하신 하나님 (GIVE THANKS)
감사해
새힘얻으리&갈급한내맘
나의맘 받으소서
나의가는길
사랑하며


출처 : 예수 따라가며
글쓴이 : 아도나이 아후비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