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 주님께 경배 찬양 ♪

[스크랩] 주의사랑 안에서 "In His Love" 찬양 250분

by 주안의 영광 2017. 5. 30.


아바아버지
I Love You Lord
Born Again
그 사랑
나는 예배자입니다
이런교회되게하소서
임재
부르신 곳에서
10000Reasons(송축해 내 영혼)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주님의 마음을 가진 자
주의 옷자락 만지며
내 삶의 이유라
교회여 일어나라
보혈
주님은 내 호흡
사모곡
주의말씀앞에선
성령이 오셨네
같은곳을 향해
채우소서
우리때문에
다시 복음 앞에
항해자
예수 예수
우릴 사용하소서
내려놓음
거룩하신 주님께 나오라
주의 도를
나의 마음을(Purify My Heart)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내가 주인 삼은
너희는 가만히 있어
다 와서 주 영광을 보며
내 한가지 소원
시편 19편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아버지 품으로
오직 예수(No Other Name)
왕되신 주 앞에
우리 모두 양과 같이
나의 안에 거하라
이산지를 내게 주소서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주님 보좌앞에 나아가
나를 향한 주의 사랑 (I could sing of Your love forever)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주의 이름 높이며
모두 다 드려요
내마음을 가득채운
주 이름 찬양
나의맘 받으소서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
사랑의노래 드리내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출처 : 예수 따라가며
글쓴이 : 아도나이 아후비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