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 주님께 경배 찬양 ♪

[스크랩] 십자가 /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 - 김혜원 1집 복음성가 무료듣기

by 주안의 영광 2017. 3. 22.
십자가 /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 - 김혜원 1집 복음성가 무료듣기



십자가 /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 - 김혜원 1집 복음성가 무료듣기

십자가 /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 내 죄를 담당하셨네 
온 몸에 피 흘리신 예수 그 피로 날 구원하셨네 
예수 나의 구주 나의 사랑 나의 생명  
예수 나의 소망 예수 나의 친구 
출처 : 라이프 생수의 강
글쓴이 : 팬더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