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 주님께 경배 찬양 ♪

[스크랩]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 박찬희 목사 복음성가무료듣기

by 주안의 영광 2017. 3. 22.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 박찬희 목사 복음성가무료듣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 박찬희 목사 복음성가무료듣기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 못 박히신 십자가 앞에
그 큰 사랑 눈물에 겨워 울며 울며 돌아옵니다
주님 손과 발 못 박혔고 머리에 가시관 박히셨네
내 모든 죄와 허물 위해 말없이 피 흘려 주셨네
오 예수님 나의 손잡고
이제부터 영원까지 내 구주가 되옵소서
이제부터 영원까지 내 구주가 되옵소서
출처 : 라이프 생수의 강
글쓴이 : 팬더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