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 주님께 경배 찬양 ♪

[스크랩] 나의 안에 거하라 _ 류수영 1집(CCM악보 포함)

by 주안의 영광 2014. 7. 12.
앨범구입은 작은 선교의 씨앗CCM 곡명 소개글 / 나의 안에 거하라 _ 류수영 1집 트리니티 2004 수록곡(CCM악보 포함)
 
 
CCM CCM무료듣기 CCM무료악보 찬양무료듣기 복음성가 찬송가무료 CCM악보 CCM무료다운
 
 
 
나의 안에 거하라 _ 류수영 작사 곡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란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 말라 네 손 잡아 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 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앨범구입은 작은선교의 씨앗갓피플뮤직 앨범구입     다음뮤직 앨범구입
 
 
  
 
(CCM악보) 나의 안에 거하라 _ 류수영 1집 악보다운 GO
 
 
 
 
 
CCM 부르는소리  http://cafe.daum.net/ccM
출처 : CCM 부르는소리
글쓴이 : 카리스마 ~♪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