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 주님께 경배 찬양 ♪

[스크랩] (CCM히트찬양) 날아오르리 _ 전시온 2집 CCM악보

by 주안의 영광 2014. 7. 12.

         난 언제나 나의 주님 노래하리  _ 전시온 2집(CCM악보 포함)

 

 
CCM CCM무료듣기 CCM무료악보 찬양무료듣기 복음성가 찬송가무료 CCM악보 CCM무료다운
 
 
  
백승남선교사님의 프로듀싱과 부흥한국을 노래하시는 예배자
고형원 선교사님의 참여로 완성되어진 주옥같은
귀한 앨범입니다
우리 CCM 부르는소리 가족분들의 많은 사랑과 애정 부탁 드려요   
 
 전시온님 CCM 사역문의  HP 010 8546 3839 / 010 5343 7463
 
 
 

날아오르리 _ 고형원 작사 곡

 

 

난 언제나 나의 주님 노래하리
난 언제나 나의 주님 따라가리


난 언제나 나의 주님 노래하리
난 언제나 나의 주님 따라가리

 

흑암 속에서도 주 함께 하시니
나 주님과 함께 걸어가리


폭풍 속에서도 나 주님과 함께 날아오르리

 

난 언제나 나의 주님 노래하리
난 언제나 나의 주님 따라가리


난 언제나 나의 주님 노래하리
난 언제나 나의 주님 따라가리

 

흑암 속에서도 주 함께 하시니
나 주님과 함께 걸어가리

 

 

 

 (CCM악보) 날아오르리 _ 전시온 2 고화질악보 ▶ GO

  

 

 
 
 
앨범구입은 작은선교의 씨앗     갓피플뮤직 앨범구입
     씨씨엠러브 앰범구입
     씨씨엠피아 앨범정보
     다음뮤직홈 앨범정보
  
 
 

 

  
 
 
CCM 부르는소리  http://cafe.daum.net/ccM
출처 : CCM 부르는소리
글쓴이 : 카리스마 ~♪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