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가장 큰 역사적인 전쟁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by 주안의 영광 2024. 10. 3.

20241003 선지자님 말씀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오늘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지난밤, 오늘 아침, 아침에 전능하신 주님 여호와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대화에서 전쟁이 있습니다. 전쟁이 발발합니다. 이스라엘과 이란 사이에. 그리고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오늘 아침, 이 밤에 항공기를 보여주셨고 충격적이었습니다. 그 수가 압도적이었습니다. 압도적인 수의 항공기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압권입니다. 압도적인 수였고, 엄청난 두려울 정도로 많은 항공기들이 빛을 내고 있었습니다. 말그대로 번쩍였습니다. 

엄청난 수의 항공기들이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수인지 저는 알 수 없습니다. 200대인지 100대인지 저는 몇 대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30대인지 모르지만 그러나 많은 수의 항공기들이 압도적인 수였습니다. 심각한 전쟁이 중동에서 발발할 것입니다. 이스라엘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엄청난 대규모 숫자의 항공기들이 번쩍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놀랍습니다. 믿을 수 없었습니다. 이제 일어날 일로 지구는 충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잘 기억하고 계십니다. 같은 예언을 2005 9월에 제가 드렸습니다. 이 예언에서 어느 순간에 지구에서 본 적 없는 폭발이 큰 불을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그 불은 거대한 화염이 동쪽과 서쪽으로 터져 나왔고 또 위로도 치솟았고, 그것은 바로 핵폭발이었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이 땅에 심각한 순간을 맞이하게 하십니다. 이제 매우 심각한 순간이 땅에 이를 것입니다. 

그리고 이 대화가 진행되었습니다. 밤 중에, 오늘의 밤중에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컴퓨터 있는 곳에 앉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거기 야곱의 자녀들과 함께 앉아있었습니다. 야곱의 집, 이스라엘의 집입니다. 그리고 제가 어떤 알고리즘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어떤 인공지능을 컴퓨터를 가지고 진행시키고 있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을 작동시키고 바꾸고 모든 것을 지금 그렇게 되기까지 그렇게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컴퓨터 앞에서 매우 바빴습니다. 많은 야곱의 자녀들과 함께 있었습니다. 그리고 끝에 저는 이것을 해냈습니다. 때문에 제가 미사일이나 어떤 것들을 가이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의자에서 일어나 나왔고,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저는 문 쪽을 향해서 갔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돌았습니다. 그때 저는 거기 서 있는 미가엘 천사를 만났습니다. 저는 네 백성을 보호하실 큰 군주 미가엘을 만났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을 보호할 큰 군주 미가엘이 거기 서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에게 보고했습니다. 제가 하는 모든 일을 감독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해냈다고 말했습니다. 간단히 해결했다고 했습니다. 이쪽으로 오십시오 여기 컴퓨터가 있는데 제가 어떻게 했는지 보여드리겠다고 했습니다. 제가 끊어냈고, 이제 우리는 인공지능을 가지고 미사일을 가이드하고, 항공기를 가이드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미가엘 천사가 거기 서 있었습니다. 제 머리 정도 높이, 제 키 높이에 그의 무릎이 있었습니다. 얼마나 거대하고 키가 큰 지 알 수 있습니다. 얼마나 거대하고 엄청나게 큰 키를 가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 손으로 그의 손을 잡았습니다. 그래서 미가엘 천사는 몸을 굽혀서 제 손에 닿을 수 있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실제로 인사를 건넸습니다. 몇 시간 전 저는 주님 앞에 서는 천사장 미가엘과 만났습니다. 그리고 저는 미가엘 천사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제가 해낸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또한 저는 보고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미가엘 천사와 함께 갔을 때, 컴퓨터를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그때 저는 마침내는 어떻게 그가 이것을 끝내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매우 매우 심각합니다. 

즉 이 모든 일들이 하나님의 백성들을 보호하시는 큰 군주 미가엘에 의해서 가이드 받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후에 이제 끝에는 항공기가 번쩍이고 있었습니다. 충격적으로 진행됩니다. 이제 세계는 엄청난 충격을 보게 됩니다. 그 경계에 있습니다. 기념비적으로 충격적인 일이 지구의 역사에 의도적으로 표시될 것입니다. 정말 믿을 수 없는 사건이 될 것입니다.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마 며칠 후면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다시 반복합니다. 밤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잠이 들었을 때, 주님에 의해서 컴퓨터에 앉도록 인도되었습니다. 거기 야곱의 자녀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인공지능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작동시키고 있었습니다. 미사일과 모든 것들을 가이드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인공지능을 사용해서 그리고 위성을 연결했습니다. 실제로 GPS 위성들 전체가 인공지능의 보조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들이 이런 일을 하고 있는 것을 보았고 이제 모든 일들이 모양을 갖추고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화면에서 제가 본 것처럼 그렇게 무기가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항공기가 어떻게 공격하는지, 어떻게 거기 내려 앉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꿈 속입니다. 우리가 같이 일을 하고 있었고, 제가 돌파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우리가 성공했다고 했습니다. 항공기를 가이드 했습니다. 그리고 그 때 제가 자리에서 나와서 문 쪽으로 향했고 제가 오른쪽으로 돌았습니다. 오른쪽에 네 백성들을 보호하실 큰 군주 미가엘이 있었습니다. 저의 백성을 보호할 큰 군주 미가엘입니다. 하나님의 천사장입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한 일에 대해서 보고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보고하기 전에 제 머리가 있는 곳에 그분의 무릎이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매우 거대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손을 뻗어서 손을 내려 저에게 인사하셨습니다. 그리고 걸어가셨고 문에 섰고, 저는 제가 돌파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는 해냈고, 때문에 우리가 이제 미사일과 모든 것들을 가이드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후에 컴퓨터로 가서 보실까요? 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미가엘 천사가 저의 특정 오른쪽으로 들어오셨고 저는 저의 성취를 보여드렸습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야곱의 자녀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후에 항공기들이 빛을 냈습니다. 엄청난 숫자였습니다. 믿을 수 없는 숫자, 엄청난 수였습니다. 그 일이 이제 지구에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하늘의 주님께서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엄청난 수의 항공기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오는 것을 보고 그후에 그들이 가는 것도 보았습니다. 제 일을 완수한 후입니다. 지구에 일어날 일은 매우 놀랍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어떤 큰 일이 지구에 일어날 것입니다. 지구는 이제 엄청난 역사적인 전쟁의 경계에 있습니다. 이 전쟁을 보는 모든 이들이 주님을 두려워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교회에게 주시는 메시지는 매우 간단합니다. 메시지는 단순합니다.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라는 것입니다. 이 전쟁을 준비하지 말고, 이 전쟁을 기다리지 말라는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공중에 오셔서 교회를 데려가실 때는 아무도 그 날과 시를 알 수 없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땅 위에 임하실 것입니다. 아무도 그 날과 시를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 땅은, 부탁드립니다. 이제 감당할 수 없게 될 것이고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제가 화염을 보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큰 폭발이 일어납니다 큰 불이 점화됩니다. 그 화염이 왼쪽 오른쪽으로 퍼지는데 얼마나 멀리까지 퍼져 나가는 지는 모릅니다. 그리고 위로도 거의 하늘까지 치솟습니다. 그 안에는 작은, 작은 화염들이 일어납니다. 그 역사적인 화염이, 거대한 화염이 만들어내는 일들을 저는 전혀 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 작은 작은 화염들 때문에 저는 이것이 핵물질임을 알았습니다. 핵물질이 터졌습니다. 지구는 가장 큰 역사적인 전쟁에 근접했습니다. 그리고 이 전쟁으로 인해 여러분들은 그분이 바로 하나님이심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스라엘에서 저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시아께서는 반드시 다시 오실 것입니다. 그리고 예루살렘에 있는 성전산에 보좌를 세우실 것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천년을 통치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그분의 백성들을 보호하심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저는 미가엘 천사와 실제적으로 악수를 했습니다. 실제로 손을 잡고 흔들었습니다. 제 키가 닿는 곳에는 미가엘 천사의 무릎이 있었습니다. 저에게 인사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몸을 굽혀야 했습니다. 그래서 손을 가져와서 저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그리고 저는 보고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 시간을 벌었고, 이제 모든 것들이 준비되었다고 했습니다. 실제 주님의 영토가 내려오심을 위한 것입니다. 

제가 보고해야 했을 때 저는 이것은 개인적으로 실제로 매우 간단했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쉬웠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중단시켰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보자고 했습니다. 제 오른쪽에 계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컴퓨터를 열었습니다. 

매우 놀랍습니다. 매우 매우 심각합니다. 이 날은 역사적인 날이 될 것입니다. 메시지는 매우 명확하고 분명합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저는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이 땅에서의 삶을 달콤하게 보내는 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그런 달콤한 시간을 보냈던 지구라고 아무도 생각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전쟁을 보십시오. 비참함과 떨림과 문제들을 보십시오. 모든 것들이 완전히 일그러질 것입니다. 이제 전혀 가치가 없어집니다. 하나님 나라가 이제 지구상의 모든 것들을 다 쓰레기로 만드실 것입니다. 그래서 이 땅에 연결되어 있지 않는 자들은 그리스도 예수님, 구세주를 보게 될 것입니다. 거듭나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스라엘이 포함된 역사적인 전쟁이 이 땅에 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이미 많은 숫자의 항공기들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그들이 30대인지, 100대 인지는 모르지만 그들이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일을 마치고 항공기들이 돌아갔습니다. 한 무리가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어느 순간 저는 건물 사이에 있었습니다. 그때 제 왼쪽에서 이렇게 또 다른 무리가 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역사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피할 수 없는 일이 될 것입니다. 주님의 백성, 저의 백성을 큰 군주 미가엘이 보호할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오늘의 꿈에서 저를 거기 개입하게 하셨습니다. 소프트웨어, GPS 글로벌 위성, 인공지능의 지원을 받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거기서 해냈을 때 제가 흥분하며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문 쪽으로 갔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보고해야 하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해냈을 때, 제가 성공했을 때입니다. 그리고 저기 가서 앉아서 볼까요? 라고 했습니다. 제 오른쪽에 있었고 저는 컴퓨터를 보여주기 위해 열었습니다. 그 후에 항공기가 보내졌습니다.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매우 놀라운 방법으로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매우 두려운 방법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매우 무서운 방법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첫번째로,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모든 자들은 예수님을 영접하고 합당하게 거듭나십시오. 날과 시는 알 수 없습니다. 두번째로, 지구는 충격적이고 역사적인 전쟁에 근접해 있습니다. 그 전쟁이 있은 후 사람들은 공포를 느낄 것입니다. 지구는 이스라엘을 두려워할 것입니다. 그들은 진짜로 두려워하며 떨 것입니다.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예수님을 영접하시기 원하시는 분들, 그래서 이 땅의 모든 것을 쓰레기로 여기실 분들은 이 기도를 따라하십시오. 

전능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 저의 구세주이시여, 주님 주 예수 그리스도 저의 구원자를 제 마음속에 오늘 영접합니다. 그리고 주님의 저의 삶에, 저의 마음에 저의 주님으로 그리고 구세주로 영접합니다. 그리고 주 예수님께 간구드리오니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제가 오늘 저의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 나라에 준비된 자로 발견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제 마음을 씻어 주시옵소서. 주님의 영원하신 보혈로. 주님 저의 죄를 씻어주시옵소서. 주님의 영원하신 보혈로. 주님 제 삶을 씻어 주시옵소서. 주님의 영원하신 보혈로. 그리고 제 마음에 의로움과 거룩함을 세워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저의 주님, 오늘 저는 주님께서 주신 영생의 선물을 받습니다. 주 예수님 주님께 간구드립니다. 제 발걸음을 명령하시고, 지시하시사 주님의 명령에 따라 엄격하게 하나님 나라로 향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주 예수님 저희는 교회를 데리러 오시는 주님의 다시 오심을 기다립니다. 주님 저를 사용하여 주시사 많은 사람들에게 나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래서 그들도 이 놀라운 은혜를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놀라운 구원의 은혜를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복된 회개의 구원을 받고 죄에서 돌이키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저를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저에게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사역에도 권능을 내려주시옵소서. 그래서 제가 그날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면 주님의 상급을 받을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는 거듭났습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