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2024. 5. 18 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4. 5. 18.

복되신 여러분, 남미 대륙 끝에 있는 이곳 베네수엘라 마투린은 오전 2시 20분입니다. 이곳 마투린에서 우리는 치유 집회인 마지막 집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 이 장소에서 매우 강력한 치유 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이 나라를 떠나기 전에, 그랜드 피날레인 마지막 집회입니다. 이 도시를 떠나서 카라카스로 갈 것입니다. 그리고 이 나라를 떠날 것입니다.

오늘 전능하신 주님께서 매우 매우 큰 방문이 있을 것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그 방문이 정확히 어느 곳에서 있을지 알지 못합니다. 우리가 케냐를 떠나기 전부터, 이 미션(베네수엘라 미션)을 시작한 이래로 저는 그 방문에 대해 선포했습니다. 저는 제가 주님의 방문을 보았다고 선포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께서 제게, 그분의 영광의 빽빽한 구름으로 저를 방문하시도록 그분을 부르라고 하셨습니다. 그 꿈에서 제가 그분을 불렀고 그분께서 그분의 영광의 구름으로 오셨습니다.
이 구름의 방문에서, 저는 두 덩어리를 보는데, 실제로 두 덩어리는 아니고, 작은 능선(RIDGE)과 함께 있습니다. 희고 영광스럽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영광의 기둥의 덩어리들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나인데, 능선이 함께 있습니다. 키수무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영광스러운 패치(PATCH)도 있습니다.
이 방문은 땅의 이쪽 지역에서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방문이 있을 곳이 이 베네수엘라인지 페루인지 알지 못합니다. 하나님의 구름의 방문입니다. 이 방문이 마나우스에서 있을지도 모릅니다. 브라질 마나우스 집회도 예정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매우 매우 큰 집회입니다. 정부 관계자들이 그곳에서 매우 큰 미션을 준비했습니다.

오늘밤에 주님께서 세상의 이쪽 지역에 임하는 이 방문에 대해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자신, 여호와 엘로힘, 여호와 엘 올람, 여호와 가나, 사바오스, 만군의 주님, 아버지 하나님께서 그분의 두 종(두 선지자)을 매우 매우 역사적인 방법으로 직접 방문하실 것입니다. 집회들 중 한 집회에서 방문하실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그 집회가 어떤 집회인지 알지 못합니다. 이 베네수엘라 마투린에서 그랜드 피날레인 마지막 집회가 열리기 전에, 오늘밤에 주님께서 그분의 구름의 방문에 대해 제게 다시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엄청난 방법으로 그분의 두 선지자를 방문하시는 것입니다.
저는 케냐를 떠나기 전에 설명했는데, 그분의 영광의 빽빽한 구름으로 오신다고 말했습니다. 두 덩어리 사이에 작은 능선이 있고 왼쪽에 영광스러운 작은 패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입니다. 이스라엘 백성을 이집트(애굽)에서 약속의 땅으로 옮겼던 그 구름입니다. 이집트인들의 우상 숭배, 반역, 죄를 심판한 구름입니다.

전능하신 주님, 온 우주와 모든 사람의 창조자, 매일 아침에 모든 사람에게 호흡을 주셔서 그날을 살게 하시는 분, 아버지 하나님, 여호와 엘 올람, 지극히 높으신 주님이신 여호와 엘리욘, 만군의 주님이신 여호와 사바오스께서 오늘밤에 다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사람의 눈 앞에서 저를 방문하시도록 그분을 부르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야훼의 두 선지자가 그분을 부르는 것을 보았고, 그분께서 그분의 영광의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으로 오셨습니다. 지금은 매우 매우 엄청난 때입니다.
지금 저는 한 여자를 봅니다. 그 여자가 말합니다. "보세요. 영광의 구름이 이곳에 있었어요. 그분께서 이쪽으로 오셨고, 이쪽으로 움직이셨어요. 이쪽에 서계셨고 다시 움직이셔서 이쪽에 서셨어요." 저는 사람들이 두려워하며 그분께서 집회 위의 한 위치로 어떻게 오셨고 집회 위의 두 번째 위치로 어떻게 움직이셨는지를 묘사하는 것을 듣습니다. 하늘로부터 임하는 수직 기둥입니다. 여러분이 키수무에서 보신 것처럼 거대하고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입니다. 그 후에 저는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예언에서 무엇을 말씀하셨나? 이것은 심각한 것이다. 이것은 두렵고, 패닉이다."

땅의 이쪽 지역에서 큰 방문이 있을 것인데, 우리는 어느 곳에서 방문이 있을지 알지 못합니다. 놀랍고 아름다운 도시 마투린에서 오늘밤에 있을 집회일 수도 있고, 페루 리마 집회일 수도 있고, 바로 옆에 있는 브라질 마나우스에서 있을 집회일 수도 있습니다. 그곳에서 정부 관계자들이 중요한 집회를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어떤 집회에서 방문이 있을지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거대한 방문 직전에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있는 이 도시 마투린에서 매우 엄청난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 집회 직전에 있습니다.

오늘밤에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저는 제게 오는 하나님의 구름을 봅니다. 엄청납니다. 야훼, 전능하신 주 하나님, 여호와 엘 올람, 엘리욘, 여호와 사바오스 자신의 주권으로, 높은 위엄으로 그곳에 서계십니다. 큰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 이 방송에서 제가 전하는 이 말씀은, 야훼의 거대한 두 선지자를 방문하시도록 아버지 하나님을 부르는 두 선지자에 대한 예언입니다.
오늘 저는 주님을 보았습니다. 저는 하늘로부터 저를 방문하시는 만군의 주 하나님을 보았습니다. 주님의 집회에서 그분의 거대한 두 선지자를 방문하시는 것입니다. 오늘밤에 저는 주님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방송에 나온 것입니다.

우리(두 선지자)는 완전히 구별되어있습니다. 우리(두 선지자)는 폰을 가지고 있지 않고 라디오 등의 모든 미디어를 보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두 선지자)는 완전히 구별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미션(베네수엘라 미션)을 하는 동안 주님께서는 뉴스, 미디어, 모든 것으로부터 우리(두 선지자)를 완전히 구별시키기로 결정하셨습니다. 우리(두 선지자)가 방해받지 않고 이 나라(베네수엘라)의 부흥에 집중하게 하시기 위한 것입니다. 제가 생방송에 나오게 된 것은 심각한 일입니다.
오늘밤에 저는 전능하신 주 하나님을 보았습니다. 오늘밤에 저는 하나님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구름의 중대한 방문 직전에 있습니다. 하늘로부터 저를 방문하십니다. 주님의 집회에서 그분의 거대한 두 선지자를 방문하십니다. 지금부터 몇 시간 후에, 오늘밤에 우리는 마투린에서 마지막 집회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 방문이 마투린에서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페루 리마 집회일 수도 있고, 페루 집회 전, 마나우스 집회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밤에 우리는 이 집회(마투린 집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구름의 방문을 보았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을 이집트에서 약속의 땅으로 옮겼던 하나님의 가장 두려운 구름입니다. 이집트를 가장 역사적인 방법으로 심각하게 심판한 구름입니다. 지금까지 지워지지 않는 흔적(마크)으로 성경에 있을 정도입니다. 저는 나의 친구이신 여호와 사바오스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의 친구이신 여호와이십니다. 오늘밤의 이 엄청난 대화, 이 꿈에서 제가 그곳에 서서 그분께 "나의 유일한 친구이신 여호와"라고 말씀드리는 것을 듣게 하셨습니다. 제가 구름에게 말한 것입니다. 엄청납니다. 이 방송은 하늘로부터 그분의 영광의 빽빽한 구름으로 저를 방문하시도록 제가 주 하나님을 부르는 예언입니다. 이집트에 있었던 그 구름입니다. 그분의 날개(독수리의 날개)로 이스라엘 백성을 이집트에서 약속의 땅으로 옮겼던 그 구름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지금 주님의 예언적 시간표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왕께서 오십니다.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저는 집회들 중 한 집회에서 아버지 하나님께서 저를 방문하시는 것을 봅니다. 우리는 마투린 집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이 세대에게 말씀하지 않으셨습니까?

토다 라바(정말 감사합니다). 토다 하베림(친구 여러분, 감사합니다). 바룩 하솀(주님을 송축하라). 토다(감사합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