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글로벌 목회자&치유집회

2024년 3월 18일 목회자 집회말씀

by 주안의 영광 2024. 3. 19.

2024318일 목회자 집회

 

복되신 여러분 지난 3일은 엄청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결론이 바로 오늘밤으로 귀결됩니다. 곧바로 메세지를 전하겠습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방문을 목격할 때 여러분이 본 것은 메넹가이에서 본 것은

많은 분들이 여러분 중 여러분이 집에서 편안하게 앉아 있을 때 안락하게 앉아 있는 시간 여러분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야 합니다. 매우 본질적이며 심각한 질문입니다.

 

결국 이 방문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이런 방문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해석입니다.

 

다시 말해서 하나님의 말씀은 무엇인가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여기에 와 있는 것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여기에 오신 이유는 바다를 건너서 여러분은 국경을 지나서

강과 바다를 건너서 이 시간 여기에 앉아 계십니다.

 

그 이유는 전능하신 주님께서 여호와 엘로힘 저에게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매우 중대한 사건에 대해서 말입니다. 매우 중요한 사건입니다. 지구에서 매우 속히 일어날 이벤트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다면 영화로운 메시아에 오심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무슨 말씀을 하셨을까요?? 오늘 밤 저에게 시간을 주십시오 여러분에게 그 환상의 상세한 내용을 전하기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 지시를 전달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모든 대화를 통해서 교회에게 주시는 지시가 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 앉아 계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야훼의 지시를 받아서 여러분 나라의 가지고 가서 그것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날이 이르게 될 때 여러분의 나라의 결과가 달라지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반복합니다. 여러분이 준비하면 제가 여러분에게 그 날이 가까운 것을 상세히 설명할 때 여러분의 나라에서 그 결과가 달라질 것입니다.

 

그 날이 이를 때복되신 여러분 이 한 세션을 통해서 여러분에게 가능한 많은 것을 요약해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환상을 소개한 후에 환상의 기초를 여러분에게 전한 후에 여러분에게 전할 때 그것을 더욱 더 풍성하게 할 것입니다. 먼저 2017년에 일을 말씀드립니다. 2017115일입니다. 주 하나님께서 주 야훼께서 오셔서 저와 대화를 하셨습니다.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에 대해서 대화를 하셨습니다. 따라서 2017115일 말씀을 전합니다. 저한테 집중하십시오 주 하나님께서 저에게 오셔서 영화로운 메시아에 오심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이 환상을 통해서 오늘 밤 전해 드릴 메시지를 구성하겠습니다.

 

주 하나님께서 오셨을 때 영화로 메시아에 오심에 대해서 저에게 말씀하시기 위해 오셨을 때 지금 생방송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이 땅에서는 모든 분들에게 해당됩니다. 따라서 그 날에 대해서 주님께서 무슨 이야기를 하셨을까요??

 

그 환상에서 여러분 모두 저에게 집중하십시오 그 환상에서 주님께서 저를 하늘로 데려가셨습니다. 지구 위로 저를 데려가셨습니다. 저를 데려가셨을 때 음성으로 저에게 왼쪽 아래를 내려다 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에게 집중해 보십시오

제가 왼쪽 아래를 바라보았을 때 저는 바로 그 순간을 본 것입니다. 교회가 땅을 떠나는 바로 그 순간을 보았습니다. 저는 교회가 지구 전체가 기다렸던 그 이벤트의 순간을 본 것입니다.

 

그 이벤트가 일어나는 바로 그 순간을 본 것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지구 위로 데려가셨고 저에게 왼쪽 아래를 보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교회가 땅을 박차고 올라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올라왔을 때 그들은 하나님의 영광으로 이끌려 올라간 것입니다. 그들이 올라왔을 때 제가 서 있던 고도로 올라왔을 때 약간 오른쪽으로 돌았습니다. 그들이 오른쪽으로 돌았을 때 그들이 제 눈앞을 지나갔습니다. 그들이 제 앞을 지나갔을 때 몇 가지 본 것이 있었습니다.

 

저에게 주님께서 보여주시기 원했던 것입니다. 교회에게 전하시게 하신 것입니다.

그들이 올라왔고 제가 있던 고도까지 올라와서 오른쪽으로 돌았고 아직도 올라가는 과정에서 그들은 제 눈앞을 지나갔습니다. 저는 거기서 몇 가지 보았는데 뭔가를 보았습니다.

 

그들 중에 하나는 실제로 모든 사람들이 올라왔던 교회들 모두 휴거 때에 이끌려 올라왔던 교회 모두 그들은 흰색의 슈퍼 영광의 흰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가장 기본적인 공통점은 흰색의 영화로운 세마포 옷을 입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천국의 비밀에 대해서 좀 더 상세하게 전하겠습니다.

 

이제 아직 고도가 높은곳에서 제 눈 앞을 지나갔을 때 영광을 내뿜는 흰색의 세마포 옷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사람들이 쓰고 있던 터번도 보았습니다. 그 터번은 이런 모양이었습니다. 그들의 머리를 덮고 있었고 슈퍼 흰색의 영화로운 터번입니다. 그리고 등 허리까지 그 꼬리가 내려와 있었습니다.

 

두 번째 다른 것도 보았는데 최근까지 제가 이해하지 못했던 장면이 있었습니다. 저는 궁금했습니다. 제가 왜 보았는지 어떤 사람들은 사랑하는 가족의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함께 들어갔습니다. 얼마 동안은 그것을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여러분들에게 주님 앞에 혼자서는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나눈 것을 근거로 저는 최근에야 오늘 밤 우리가 읽으려고 하는 그 리드 구절을 통해 여러분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이것을 통해서 말씀하시기를 그 날은 역시 대연합의 날이라는 것입니다. 마침내 여러분의 하나님, 여러분의 창조주 여러분의 하나님을 다시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본 거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의 재 연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이 손을 잡고 있었던 것입니다. 먼저 죽었던 사람들을 만난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아직도 올라가는 가운데 갑자기 야훼이신 구름이 보시는 것처럼 제가 키수무에서 불러내렸던 구름 저는 주님을 부를 때 제가 말하기를 주께서 오신다고 말했습니다. 주님께서 종을 방문하시기에 오신다고 말했습니다. 텐트 위에 오실 것을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래서 텐트 바깥으로 뛰어 나갔습니다. 그리고 그 날이 성취되었습니다.

 

바로 이 구름이 그 환상에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이 구름이 나타났을 때 저에게 집중하십시오 그 환상에서 나타나셨고 즉 사람들이 들어가는 방향에서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구름을 마치 문처럼 여셨습니다. 그 문을 여셨을 때 휴거 된 영화로운 교회가 주님과 만나기 직전에 주님과 성도들이 만나기 직전에 그리고 슈퍼 영광의 계단이 내려왔습니다. 하나님의 슈퍼 영광을 계단이 하늘로부터 내려온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보았습니다.

 

영화로운 몸을 가지고 있던 성도들이 그들은 영화로운 옷을 입고 있었는데 영화로운 터번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영화로운 발이 영화로운 계단을 밟고 영생의 계단을 밟고 영생의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을 본 것입니다. 이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이것은 장관입니다.

이것은 매우 충격적입니다. 여러분은 그 환상이 얼마나 장관이고 엄청난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걸어가고 있었고 그들의 영화로운 발이 천국의 영화로운 계단을 밟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들을 계단을 밟고 올라가면서 저는 바로 여기 있었고 그들은 가고 있었고 계속 갔습니다. 계속 들어갔습니다. 그들 중에 어떤 사람도 뒤돌아본 사람이 없었습니다.

 

아무도 뒤돌아보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저는 그들이 들어가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영광이 그들의 무릎까지 덮었고 또 여기까지 덮었고 그리고 마침내 머리만 남은 순간이 있었습니다. 많은 머리가 들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구름이 그들을 덮었습니다. 완전히 그 후에 잠에서 깼습니다.

 

이제 두 번째 환상을 또 나누겠습니다. 여러분들이 그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그래서 완전히 전하기 위해서입니다. 두 번째 환상은 케한 차에서였습니다. 2006년 매우 오래전 일입니다. 그것은 20061125일이었습니다. 새벽 5시였습니다. 보십시오 그 환상에서 주님께서 다시 저를 하늘로 데려가셨습니다. 그리고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아래를 봤을 때 지구가 보였습니다. 지구를 보았는데 지구의 표면이 저는 지구의 표면을 보았습니다. 제가 아래를 보았을 때 제가 지구의 표면을 보았을 때 이것은 마치 역사적인 지진이 지구에 닥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글로벌 지진이었습니다. 글로벌 지진의 지구를 친 것처럼 보였습니다. 왜냐하면 그때 저는 흙과 먼지가 튀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오직 나중에야 그 환상 가운데 제가 좀 더 자세히 발표했을 때

 

사람들이 영화로운 몸을 가지고 그 먼지를 뚫고 올라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영화로운 몸을 가지고 하나님의 영광이 계신 곳에 올라왔습니다. 그들이 하나님의 영광과 섞였고 그리고 천국으로 들어갔습니다. 저는 이것을 여러분에게 전하기를 원했습니다.

 

이것이 두 이벤트가 오늘 밤에 우리가 다루려고 하는 것입니다. 오늘 밤 여러분과 축하하려고 하는 그 나라의 특징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앞에 제가 상세하게 설명하려고 하는 그날입니다. 오늘 밤입니다. 따라서 복되신 여러분 여기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무엇인가 그리스도의 교회에게 하시는 말씀이 무엇인가

 

엄청난 두 개의 환상을 통해서 말입니다. 이제 저는 2017년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06년도로 왔습니다. 여러분은 분명히 이해하실 것입니다. 이 대화를 통해서 저에게 하신 말씀과 저를 보내신 대화를 통해 여러분들은 알 수 있습니다.

 

오늘 밤 설교 제목의 교회의 천국 입성.”이라는 것을 우리가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제가 열방 중에서 여러분에게 온 이유는 전능하신 주 하나님께서 그분의 이름은 여호와 야훼이십니다.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교회가 영광으로 들어가는 그것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오늘 이 대화를 나누고 있는 것입니다. 또 다른 것은 오늘 밤 말씀을 시작하면서 저는 여러분에게 이렇게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케냐와 다른 여러 나라들 앞에 나온 것은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는데 교회가 떠나는 것 교회가 이곳을 탈출하는 것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교회가 지구로부터 출발하는 것 떠나는 것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저를 보내셨고 여러분이 이해하기를 원하셨습니다. 그리고 교회가 지구를 떠날 시간이 가까이왔다는 것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이것 때문에 준비가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 나라에서 여러분이 수행해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 밤 이 말씀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성경에서 그날을 축하하는 구절로 가 보겠습니다. 여기서부터 교회에게 주신 지시를 우리가 발견할 것입니다.

 

먼저 데살로니가전서 4

 

왜 엄청난 기름 부음이 필요한가 이틀 동안 본 영광이 왜 필요한가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목적을 아시게 될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주님께서 주의 날에 교회를 데려가시는 그 날을 설명하는 구절이 여기 있습니다. 기초가 되는 구절입니다.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13절부터 18절입니다. 말씀하시기를 주님께서 휴거에 대해서 말씀하시기를 원하십니다. 휴거의 사건에 순서를 말씀하십니다. 그 날이 어떻게 펼쳐질까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말씀하기를 원하십니다.

 

그러나 처음 주님께서 언급하시는 것은 그 날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그 자격에 대해서 먼저 언급하십니다. 말씀하시기를

 

살전4:13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알지 못함을 우리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는 소망 없는 다른 이와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즉 휴거는 교회만을 위한 것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놀라운 날에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들은 먼저 거듭나셔야 합니다.

 

살전4:14 우리가 예수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살아나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살전4: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살전4: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저는 이 날을 보았습니다. 저는 주님의 음성도 들었습니다. 하나님의 나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저도 그것을 들었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말씀드리는 것은 중국과 전 세계 교회들에게 말씀을 전합니다. 이날은 곧 일어날 것입니다. 이 날은 반드시 성취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일어날 것입니다. 저는 들었습니다. 이미 들었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호령을 들었습니다. 하나님의 나팔소리는 이렇게 들릴 것입니다.

 

저도 하나님의 나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날 반드시 성취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전 세계를 다니면서 이 소리를 들려드렸습니다.

그들에게 말하기를 주의하라 이 날은 반드시 일어날 것이다 저는 나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날 이런 나팔 소리가 들릴 것입니다. 이것은 장난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나팔 소리를들을 때 이렇게 소리가 나는 것입니다. 말씀하시기를

살전4: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살전4: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여기서 끌어 올리는 것은 바로 휴거의 모습입니다.

그것은 격렬하게 잡아채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구를 부인하고 바로 하늘로 이끌려 강력하게 이끌려 올라가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실제로 일어날 일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물리적으로 다가 올 일입니다. 여러분과 제가 아는 사람들이 예수님과 직접 다시 만나는 날입니다.

 

여기서 재결합과 끌어올리는 거 몇 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영생을 약속하십니다. 그리고 주와 함께 영원히 사는 것을 약속하십니다.

이 각각 것을 여러분들에게 열 것입니다. 이것을 환상과 연결할 것입니다.

주님의 지시를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 아름다운 나라로 가지고 가십시오

이 지시를 가서 나누십시오

 

살전4:18 그러므로 이러한 말로 서로 위로하라

 

복되신 여러분 이것은 매우 심각합니다. 기초를 세우는 구절 그 구절은 그 날 일어날 일을 상세하게 설명하는 것입니다. 그 날이 어떻게 전개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이 기본이 되는 구절은 그 안에 수 많은 지시사항이 있습니다. 그 날에 관한 것입니다.

다가오는 이벤트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구절에서 재빨리 알아볼 수 있는 것은

주님께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실제로 물리적으로 한 날이 이를 것인데 그날은 제가 이미 보았습니다. 실제 날이 다가온느데 말씀하시기를

 

그 날 지구는 알게 될 것입니다. 또 보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의 진정한 권능을 보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말씀하시기를 날이 이를 것인데 주님께서 실제적으로 물리적인 사람들을 천국으로 데려가신다는 것입니다. 실제 사람들을 데려갔습니다. 물리적인 사람들입니다. 천국으로 데려가십니다. 그 날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거두신 승리가

지구에서 더욱더 크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예수님의 승리입니다. 교회가 땅을 떠나고 천국에 들어가는 그 환상을 우리가 다시 생각해 보면 이 구절과 비교해 보면 여러분들은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을 깨달을 것입니다.

 

먼저 그날이 일어나게 되면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변모가 있다는 것입니다.

말씀하시기를 지금의 모습으로는 주님의 영광 안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말씀하시기를 그 특징 중의 하나는 그 날에 일어나는 특징은

교회에서 일어나게 될 변화의 모습입니다.

 

저는 이것을 다시 언급할 것입니다. 1018일에 환상 2020년의 환상입니다.

매시아께서 저에게 오셨을 때 저로부터 약 12m 떨어진 곳에 계셨습니다.

제가 글로벌 예배에서 설교하고 있었을 때 제가 잠시 의자에 앉았습니다.

 

제 앞에 비숍들이 앉아 있었고 저는 잠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즉시 주님께서 저로부터

12m 앞에 서 계셨습니다. 거기에 영광으로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가서 백성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도 나와 같은 몸을 갖게 될 것이다 저는 기억합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쓰셨는데 1.5m거리에 요한일서 32절을 쓰셨습니다. 저는 이것을 볼 것입니다.여러분에게 파노라믹 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더 큰 그림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오늘 밤 우리가 다룰 범위입니다. 거기에는 교회를 향한 지시가 있습니다. 보십시오 말씀하시기를 이 리드 구절에서 그 날 변화가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 이제 그것이 영화로운 변모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말씀을 전하는 저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화면에 제가 영화롭게 전부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돌아올 것입니다. 그날을 특징하는 영화롭게 변모되는 것과 지시 특징을 전할 것입니다.

 

말씀하시길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의 말씀을 들어보면

두 번째 거기에 부활이 있을 것을 말씀하십니다. 그 날 거기서 또 나오는 지시를 볼 것입니다.

 

세 번째 주님께서 하신 말씀을 보면 어떤 사람들이 있는데 그날이 일어나면 어떤 세대가 있어서 마지막 세대라고 부를 것입니다. 한 세대가 있는데 그들은 사망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 날 또 말씀하시기를 그들이 사망으로부터 면죄 될 것입니다. 말씀하십니다.

 

그들은 부활이 필요 없습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저에게 보여주신 그 날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여러분들에게 지시에 대해서 다룰 때 저는 범위 전체를 다룰 것입니다.

 

왜냐하면 열방이 여기 앉아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한 세대가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시는데 그 세대는 그 날에 사망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사망이 면제된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에게는 부활이 필요 없습니다.

 

네 번째 주님의 말씀을 잘 들어보면 말씀하십니다. 나팔 소리가 들릴 것인데 그 날 예수님께 속한 사람들은 하나님의 어린 양에게 속한 사람들은 하나님의 보좌 앞에 소환되는 것입니다. 그 장소에서 거기에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데 2019729일에 있었던 환상을 소개할 것입니다.

 

그때 처음으로 교회가 천국 안에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주님의 보좌 앞에 서있었습니다. 저는 그들이 하나님의 상급을 받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기에도 교회를 향한 지시가 있습니다. 이것을 간단하게 살피고 돌아오겠습니다.

 

여러분의 잠시 조심해서 보면 주님께서 이런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그날을 보여주시고 여러분에게 이것을 전하라고 저를 보내 주셨는데 그 날 역시 교회가 이 땅에서 떠나서 이 세상의 빛이 지구에서

 

교회가 지금 이 시간 사람들을 불 못에서 제거하고 있다면 잘 설명하겠습니다.

 

교회가 지금 이 시간 이 어두운 세상에 하나님의 빛을 비추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여러분 상상해 보십시오 교회가 세상의 빛입니다. 만약에 그 교회가 데려감을 당한다면 지구에 어떤 상태가 올까요?? 거기에도 역시 지시가 있습니다. 교회에게 있습니다.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관한 것입니다. 말씀하시기를 주의해서 들어보면

주님께서 그리스도와의 영생을 약속하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그 날 이후로 여러분들은 예수님과 절대로 다시는 분리되지 않는 것입니다.

거기에도 역시 목적이 있는데 교회에게 지시하는 목적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스스로 그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위로 올라가면서 예수님과 다시 돌아온다는 사실입니다. 예루살렘으로 올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그래서 그 이벤트가 일어나게 되면 그것이 여러분의 천국을 위한 마지막 세그먼트라는 것입니다. 마지막 순례 여정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교회에게 약속하신 상급을 받는 또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또 다른 환상을 소개합니다. 주일이었습니다. 129일입니다. 2023129일이었습니다. 환상을 통해 여러분이 좀 더 풍성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그 날에 대해서 여러분이 더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오후 1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일요일이었습니다. 케냐는 그 날을 압니다..

왜냐하면 제가 교회 예배를 잠시 중단시켰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 환상을 본 후에

교회 예배를 잠시 멈추게 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교회가 라디오를 통해서 들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방금 하신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케냐 사람들에게 이것은 복잡한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다른 나라 사람들은 2023129일 일요일입니다. 오후 120분 경에 저는 제 성경을 읽고 있었고 성경을 읽고 있었을 때 저는 빌라델비아 교회에 대해서 매우 관심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모델이 되는 교회로서 이 교회는 그들은 정죄함이 없었습니다.

 

그 교회는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영원한 문을 열어 주셨습니다. 영원한 문인데 사람이 닫을 수 없는 문입니다. 즉 휴거 교회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오후 120분경이었습니다.

저는 요한 계시록 37-13절을 읽고 있었습니다.

 

제가 읽을 때 제가 12절에 다다랐을 때 읽겠습니다. 12

 

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제가 12절에 이르렀을 때 2023129일 오후 120분 경 사람들은 교회에 있었습니다.

 

제가 12절에 이르렀을 때 저는 잠이 들었습니다. 저를 잠재우셨고 저를 새 예루살렘 성으로 바로 데려가셨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두 번 새 예루살렘 성을 보여 주셨습니다.

 

그러나 두 경우에 주님께서 위에서 그것을 보여 주셨습니다. 그것 중 하나에서 마치 비행기를 타고 도시를 지나가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보았습니다.

 

영생의 비밀입니다. 제가 두 번 위에서 새 예루살렘을 보았습니다.

새 예루살렘의 스카이라인을 보았습니다. 어떤 건물은 모양이 이렇게 끝이 보였습니다.

 

그 꼭대기는 이렇게 날카롭게 모양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꼭지점을 두고 면이 보였습니다. 다른 건물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 건물의 색상입니다. 여러분들은 그 색상이 흰색이라고 생각하겠지만 건물의 색상은 주님께서 그 건물에 가까이 데려가실수록 마치 금가루를 가지고 흰색의 건물 표면에 뿌린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은 매우 풍성한 금빛을 띄고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은 가장 비싸고 화려한 건물을 상상하지만 바로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것이 약간 흰색을 띠고 있었지만 금빛이 보였습니다. 저는 생방송 글로벌 tv로 나누고 있습니다. 영생의 비밀을 나누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영생이 가까웠다는 것을 깨닫게 하시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2023129일 주님께서 저를 수평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즉 대로로 데리고 가셨습니다. 그리고 건물 안으로 데려가셨는데 그리고 위층과 아래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심각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불구자가 걷는 것을 볼 때 주님께서 저를 운동장에 데려가실 때 귀머거리가 또한 맹인이 치유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심각한 것입니다. 목적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영화가 아닙니다. 이것은 영생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영화의 한 장면이 아닙니다.

 

여러분에게 쇼를 보여 주시는 것이 아닙니다. 즉 영생이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영생을 놓칠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동원해서

여러분들이 영생에 집중하기를 원하시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황홀결에 데려가셨고 순간적인 환상에서 저는 새 예루살렘 성을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수평의 각도에서 보았습니다. 그리고 큰 음성으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말씀하시기를 의로운 자들의 영원한 집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한 단계 한 단계 글 지시사항에 대해서 나눌 것입니다.

그래서 중국 러시아 우크라이나 대만의 교회에게 어떤 내용을 여러분이 전해야 될지 알려 드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생방송 tv를 통해 한 가지 환상을 나눕니다. 대조가 되는 환상입니다.

 

여러분들 이 중대성과 또 보물됨을 알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한번 저는 전 세계 오신 목사님들을 모았고 나이로비 사역회 본부에 모았습니다.

그 같은 1월 달에 전 세계에서 온 목사님들이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을 전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이 온 것입니다.

따라서 제가 그들에게 가려고 준비했을 때

 

왜냐하면 우리가 저녁 세션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주님께서 저에게 환상을 보여주었고 저는 잠이 들었습니다. 그들에게 가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집회가 저녁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환상은 지금 소개하는 것에 반대 입니다. 그리고 오늘 메세지를 시작하겠습니다.

 

그 환상에서 갑자기 휴거가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휴거가 일어났고 교회가 되려감을 당했다는 것을 알게 하셨습니다. 제 앞을 보았을 때 짐승이 나타났습니다.

 

여러개의 머리를 가진 짐승을 보고 있었을 때 갑자기 막 상처가 생겼습니다.

여기서 여러분에게 비밀을 나눌 수 있습니다. 그 상처는 머리뿐만 아니고

목까지 이어졌던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 상처는 머리에만 있던 것이 아니고

목 부분까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보았을 때 그것은 열린 상태였고 거기에 피가 있었던 것을 본 것입니다.

그 후에 상처가 사라진 것도 보았습니다. 상처가 사라졌을 때 이런 것을 보았습니다.

그 짐승은 하나님의 성도들에게 갔습니다. 그 짐승은 그들 뒤로 접근했습니다.

 

그는 입을 가지고 그들을 물었습니다. 허리 위쪽을 물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이것을 잘 들으십시오 제가 곧 설명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말씀을 듣고 천국에 들어가십시오

그 짐승은 상처가 나은 후에 하나님의 백성에게 그가 갔습니다.

그들의 뒤로 가서 허리 위쪽을 이빨로 물었습니다.

 

짐승이 성도들의 등을 물었을 때 바닥에 패대기를 쳐서 팔과 다리가 떨어져서 땅에 흩어졌습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있는 그대로 백성에게 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내용을 바꾸지 말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들에게 물으라고 하셨습니다.

 

너희가 교회 안에서 거룩함을 가지고 장난치는데 이런 끔찍한 상황을 견디겠느냐

이것을 너희가 견딜 수 있겠느냐 교회 상태를 보시면 그들이 하나님의 거룩함을 가지고 장난치고 있고 그들이 환난에 들어가도 그들이 견딜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나왔을 때 저는 그 목사들에게 갔습니다. 있는 그대로 그들에게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전하는 것이 무엇인지 대조적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새 예루살렘에 들어가는 것과 그리고 그 반대편에서 짐승에 의해서 고난을 받는 것을 여러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분명히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호세아 514 15절입니다.

 

5:14 내가 에브라임에게는 사자 같고 유다 족속에게는 젊은 사자 같으니 바로 내가 움켜갈지라 내가 탈취하여 갈지라도 건져낼 자가 없으리라

 

5:15 그들이 그 죄를 뉘우치고 내 얼굴을 구하기까지 내가 내 곳으로 돌아가리라 그들이 고난 받을 때에 나를 간절히 구하리라

 

다른 버전에서는 그들의 날이 이르는 시간에 구하리라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무엇일까요?? 여러분 이것을 이해하신다면 마지막 때 예언의 핵심은 다니엘서 9장에 있습니다. 24절부터 27절입니다. 이 마지막 때 예언의 핵심은 다니엘서 924절부터 27절까지에 나오는 다니엘의 70이레입니다. 여기서 말씀하시는 것은

 

주님께서 이스라엘을 삼킬 것이며 다시 말해서 그래서 환난이 오지만 그 환난은 교회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목사 비숍과 전도사와 여러분이 비숍으로서 전해야 될 것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휴거가 오고 신실한 교회를 데려가시기 위해서 메시아께서 오시고

저는 그 교회를 정의할 것입니다. 제가 보았던 영화로운 세마포를 통해서 다시 말해서

 

그 교회는 의의 옷을 입고 있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여러분을 위한 지시가 있습니다.

목사로서 여러분의 나라로 달려가서 그들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환란은 교회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교회가 이 땅을 떠나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교회가 떠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교회가 지구를 떠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거기에 여러분을 위한 지시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나라에 가서 교회가 떠나는 것을 준비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호세아 5장에서 말씀하십니다. 우리가 시작하는 바로 그 구절입니다. 주님께서 이스라엘에 오셨을 때 이스라엘에 오셨을 때 여러분의 방문의 시간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방문하시는 그 시간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오시는 그 시간 말씀하시기를 하나님의 방문이 여러분에게 임하는 시간 그래서 이것이 메넹가이 6에서 불구자들이 걷고 사방에서 맹인의 눈이 열리고 사람들이 맹인의 눈이 열렸다고 소리칩니다. 그리고 귀 부분이 귀가 열려서 민감하게 됩니다. 아멧나가에서 비가 내렸습니다. 페루 리마에서 비가 내렸스빈다

케냐 나이지리아라고스에서 비가 내렸습니다. 제가 방문해서 하늘을 명령해서 비를 내렸던 그 나라들 말씀하시는 것은 이것이 여러분에게 임하는 하나님의 방문에 때라면

이 지구에서 교회 가운데 말씀하십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하다고 이야기하십니다.

즉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방문의 때가 임했지만

 

여러분이 보시는 것처럼 하나님의 구름이 방문하는 그 시간에 그것은 바로 여러분에게 하나님께서 방문하시는 시간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여러분들이 매우 위험한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방문의 때가 임했지만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방문의 때를 알아보지 못하는 것은 엄청난 비극입니다. 위험한 것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이스라엘이 그렇게 했을 때 그리고 저는 가자에 임할 전쟁에 대해 예언했습니다. 이스라엘이 그것을 알지 못했을 때 주님께서 절대로 두 어젠다를 동시에 축복하지 않으십니다. 그래서 주님께서는 이스라엘 어젠다를 행하실 때 오직 이스라엘만 집중하십니다.

 

그래서 이스라엘에 대해서 집중하실 때 주님께서는 오직 다윗의 보좌를 세우시는데 집중하십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호세아 5장에서 14 15절에서 휴거에 관한 목사들에게 주시는 지시가 여기 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위험하다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방문의 때가 임했지만 여러분이 알아보지 못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5:14 내가 에브라임에게는 사자 같고 유다 족속에게는 젊은 사자 같으니 바로 내가 움켜갈지라 내가 탈취하여 갈지라도 건져낼 자가 없으리라

 

5:15 그들이 그 죄를 뉘우치고 내 얼굴을 구하기까지 내가 내 곳으로 돌아가리라 그들이 고난 받을 때에 나를 간절히 구하리라

 

이스라엘이 그렇게 했을 때 주님께서는 미션을 바꾸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이방인 교회에게 가셨습니다. 말씀하시기를 따라서 다니엘서 927절에서 환란은 이스라엘을 위한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다니엘은 하나님께 어느 때까지 이스라엘을 심판하실 것인지 여쭸습니다. 그러나 그 심판은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짐승이 하나님의 그 백성을 파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말씀하시기를 환란 때는 하나님의 백성을 위한 보호가 없다는 것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여러분들이 전해야 될 메시지는 그들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거룩함 가운데 지금 준비하라고 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날에 이르게 되면 천국에 들어가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짐승이 하나님과 백성을 삼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제가 발표하는 예언은 절대로 땅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저는 이미 짐승이 하나님의 백성을 삼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다니엘서 7장입니다.

20, 21절입니다.

 

 

7:20 또 그것의 머리에는 열 뿔이 있고 그 외에 또 다른 뿔이 나오매 세 뿔이 그 앞에서 빠졌으며 그 뿔에는 눈도 있고 큰 말을 하는 입도 있고 그 모양이 그의 동류보다 커 보이더라

 

7:21 내가 본즉 이 뿔이 성도들과 더불어 싸워 그들에게 이겼더니

 

7:22 옛적부터 항상 계신 이가 와서 지극히 높으신 이의 성도들을 위하여 원한을 풀어 주셨고 때가 이르매 성도들이 나라를 얻었더라

 

또 다른 구절은

 

6:9 다섯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보니 하나님의 말씀과 그들이 가진 증거로 말미암아 죽임을 당한 영혼들이 제단 아래에 있어

 

6:10 큰 소리로 불러 이르되 거룩하고 참되신 대주재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심판하여 우리 피를 갚아 주지 아니하시기를 어느 때까지 하시려 하나이까 하니

 

6:11 각각 그들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시며 이르시되 아직 잠시 동안 쉬되 그들의 동무 종들과 형제들도 자기처럼 죽임을 당하여 그 수가 차기까지 하라 하시더라

 

이 두 성경말씀 분명히 여기서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 집으로 돌아가서 여러분의 나라의 교회를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서둘로 준비하십시오 의로움으로 거룩함으로 준비하십시오 왜냐하면 환난이 이르게 되면 보호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교회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그 짐승이 집어 삼킬 때 하나님의 거룩한 성도들을 집어삼킬 때 그들은 목베임을 당합니다. 살해당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주님께 부르 짖습니다. 주님께 말합니다.

 

주여 언제 원수를 갚아 주시나이까? 우리의 피 값을 언제 갚아 주시려 하나이까?”

그런데 여기서 들으시는 것처럼 하나님께서 음성으로 직접 대답을 하십니다.

주님께서 직접 말씀하시기를 잠깐 기다리라 다른 크리스천들도 너희들처럼 죽임을 당하기까지 기다리라하십니다.

 

그래서 저의 질문은 매우 단순합니다. 왜 이 세대의 교회는 하나님의 거룩함을 가지고 장난치고 있냐 하는 것입니다. 알지 못하느냐 성경에 따르면 히브리서 1214절에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이루라고 말씀하십니다.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 여기서 질문은 이것입니다.

 

여러 나라에서 오신 목사님들 왜 현대 교회는 하나님의 거룩함을 거부하고 죄와 섞인

그 구원을 따르느냐 하는 것입니다. 말씀하시기를 그들에게 가라

 

있는 그대로 전하라 잔인함 그대로 전하라 요한계시록 13장입니다. 1절부터입니다.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여러분 저는 이 환상을 본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용이 어떻게 짐승을 부르는지 저는 보았습니다. 그래서 용이 바닷가에서 짐승을 불렀고 바다에서 짐승이 나왔습니다.

 

요한계시록 13:1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뿔이 열이요 머리가 일곱이라 그 뿔에는 열 왕관이 있고 그 머리들에는 신성 모독 하는 이름들이 있더라

 

저는 이 환상을 보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13:2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두 번째 환상에서

 

13:3 그의 머리 하나가 상하여 죽게 된 것 같더니 그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으매 온 땅이 놀랍게 여겨 짐승을 다르고

 

말씀하시기를 그들에게 전하라 있는 그대라고 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바꾸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보여준 그대로 그대로 전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짐승이 하나님의 백성들을 삼키고 이길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현대 교회는 왜 의로움을 거부한 것일 까요??

왜 여러분의 각 나라에 있는 모든 현대 교회들은 왜 더 달콤한 복음을 따르고

그 복음은 죄를 책망하지 않습니다.

 

번영 복음 현대화 된 복음은 마치 죄를 용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에게 말하라고 하십니다. 짐승이 교회를 파괴할 것입니다.

그 짐승이 교회를 이길 수 있을까요? 그래서 그를 용납할 수 있을까요??

왜 교회는 마치 그들이 환란에 들어가기를 소망하는 것처럼 살고 있는 것일까요??

저와 함께 보겠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마음을 여러분에게 전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복되신 여러분은 함께 보겠습니다. 시편 275절입니다. 주님의 마음입니다.

시편 275절입니다. 말씀하시기를

 

시편 27:5 여호와께서 환난 날에 나를 그의 초막 속에 비밀히 지키시고 그의 장막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시며 높은 바위 위에 두시리로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 와 앉아 있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교회가 이 땅을 떠나는 것을 보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 말해야 됩니다. 교회가 곧 이 땅을 떠난다는 사실입니다.

여러분 나라로 돌아가서 교회가 이 땅을 떠날 준비를 하도록 해야 하는 것입니다.

또 출발을 준비하는 특별한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분 케냐를 통해서 스스로 알 수 있습니다. 떠날 준비가 이미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회개입니다. 죄에서 돌이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번영 복음에서 십자가 보혈의 복음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보혈과 십자가 그것은 모든 현대화된 유럽에서 거부당하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도 거부했습니다. 남아공도 버렸습니다. 말씀하시기를 분명히 말씀하시기를 하나님의 마음에는 야훼 하나님의 그 프로토콜에는 하나님의 백성을 향한 프로토콜에서는 보통 심판이 임하기 전에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을 구출해 내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여기에 와 계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태리로 돌아가서 하나님께서 종에게 떠날 때가 되었다는 것을 말씀하셨고 여러분들도 역시 준비해야 된다고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남지 말라고 이야기해야 합니다. 저는 남은 자들의 환상도 나눌 것입니다.

그 환상에서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그 환상에서 하늘을 보았고

저는 그것이 태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빗줄기가 왔는데 마치 그것이

돔처럼 사방으로 뻗어 나갔기 때문입니다.

 

그 후에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보라 메시아께서 오신다 그러나 교회는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 저는 웹을 통해서 그것을 발표했고 이 환상을 나누었습니다.

 

201454일에 환상입니다. 저는 예언 경보라고 말했습니다. 보라 메시아께서 오시지만 그러나 바깥에 있는 교회는 준비되지 않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왼쪽을 보았을 때 먼 바다에서 폭풍이 몰려오는 것 같은 장면을 보았습니다.

바다 반대편에서 비가 내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왜냐하면 그쪽 반대편 끝에서 마치 번개가 치는 것처럼 퍄 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에 즉시 제가 땅바닥에서 구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땅바닥을 구르면서 저는 신음하고 있었습니다. 깊은 신음 소리를 내면서

이를 갈고 땅바닥에서 뒹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 잠에서 깼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느끼게 하신 것입니다. 휴거로 들어가지 못한 자들이 느끼는 그것을 느끼게 하신 것입니다. 그들의 느낌이 어떤 것인지 놀라운 것은 그래서 성경 하나하나가 모든 것이 완벽하게 성취되는 것은 성경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눈 깜짝할 사이에 번개가 치는 것처럼 그 사건이 일어난 것입니다.

그 다음에 저는 땅바닥에서 구르고 있었습니다. 그 고통은 믿을 수 없었습니다.

남는 것은 참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에 계시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나라로 돌아가서 그토록 사랑하는 예수님께서 즉 주님께서 오신다는 것을 발표하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준비해야 합니다. 올해는 준비에 대해서 상세히 나눌 것입니다. 여러분이 보시는 것처럼 하나님의 프로토콜은 하나님의 마음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언제나 언제나 주님의 진노가 임하기 전에 전능하신 아버지께서

 

주님의 백성을 언제나 구출하신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것처럼

성경에서 에녹의 경우를 알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에녹을 데려가셨을 때

에녹은 신실하게 주님과 동행했었습니다. 에녹은 신실함으로 유명했습니다.

야훼와 동행했습니다. 신실하게 그리고 마침내 주님께서 휴거로 데려가셨습니다.

 

그리고 에녹은 데려감을 당하는 교회 사망을 피하는 교회의 상징이 됐습니다.

그들은 사망을 보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영광에 들어가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홍수의 심판이 오기 전에 에녹은 바로 직전에 휴거로 이 땅을 떠났습니다.

에녹이 위로 데려감을 당했습니다. 즉 진노가 오기 전에 데려감을 당한 것입니다. 홍수가 임하기 전에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세 그룹이 있습니다. 한 그룹은 에녹을 대표하는데 그들은 진노가 오기 전에 죽음을 보지 않고 휴거로 데려감을 당한 사람들입니다.

 

또 다른 그룹은 그 심판에서 죽임을 당한 사람들입니다. 홍수 왔을 때 그들은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그룹은 주님께서 진노 중에 보호하는 그룹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교회인 여러분들은 준비하고 들어가십시오

우리는 분명히 보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피값을 갚아줄 것을 부르짖었지만

주님께서 직접 말씀하시기를 아니다. 너희 동료 종들도 너희들처럼 죽임을 당할 때까지 기다리라고 하셨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이 죽임을 당하는 것을 원하십니다. 그것이 바로 그 환상의 의미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저는 교회가 떠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말씀하시기를 이런 메시지는 거룩함에 대한 여러분의 태도를 바꾸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도덕적 행위를 바꾸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크리스천의 구원을 더 진지하게 바꿔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말씀하시기를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님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거룩함이 없이는 스웨덴에 있는 어떤 사람도 코펜하겐의 어떤 사람도 르완다 아무도 보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심각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기에 앉아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영생으로 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여기에 온 것은 불구자가 일어나는 것을 목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불구자가 걷고 많은 불구자가 걷고 이것은 영화가 아닙니다. 말씀하시기를 이것은 여러분의 나라의 영생에 관한 것입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하나님의 거룩한 프로토콜이 하나님의 오더가

하나님께서 일하시는 순서를 보게 되면 언제나 하나님의 백성을 먼저 구원하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 와 계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스코에 가서 하나님께서 심판이 오기 전에 백성들을 구한다고 전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출발을 준비하십시오

 

창세기 1922절입니다.

창세기 19:22 그리로 속히 도망하라 네가 거기 이르기까지는 내가 아무 일도 행할 수 없노라 하였더라 그러므로 그 성읍 이름을 소알이라 불렀더라

 

하나님의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선 교회를 환란 가운데 심판하기를 원하지 않으십니다. 여러분은 예수님을 영접했고 창세기 3장을 보겠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데려오시는 이유는 여러분의 나라의 백성들을 위해서 주님께서 원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보고타이에 있는 영혼들을 위해서 주님께서 기도하고 계십니다. 그들도 그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그들도 잘 준비해야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휴거와 환란에 대한 마음 복되신 여러분 요한계시록 3장 주님께서 여기서 교회 휴거의 기본을 기준을 말씀하십니다. 요한계시록 310절을 읽겠습니다. 그래서 문맥을 위해서 10절입니다.

 

요한계시록 3:10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놀라운 것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이 여기 있습니다. 하나님의 프로토콜입니다.

하나님의 심판이 임하기 전에 전능하신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거기서 분명히 말씀하십니다. 백성이 있는데 세상은 두 그룹으로 나누게 될 것입니다. 말씀하시기를 백성이 있는데 신실하게 하나님의 명령을 지키는 자들입니다.

두 그룹의 사람들이 있는데 그 중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신실하게 지키는 자들이 있고

네가 참고 인내하라는 명령의 말씀을 지켰은 즉

 

여러분들도 여러분은 알기를 원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명령이 무엇인가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명령은 무엇인가 여러분이 신실하게 지켜야 되는 명령

참고 인내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입니다. 또한 너를 지켜 시험에 때를 면하게 하리니

관련이 있다는 얘기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하나님의 명령을 지키느냐 하는 거와 여러분이 하나님께 신실하면 주님께 순종하면 주님께서 상급을 주실 것입니다. 성경은 상급을 약속하시는 구절로 가득합니다. 그것은 철저하게 하나님의 마음과 일치되는 것입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면하게 한다는 것은 무슨 이야기일까요?? 또한 너를 직접 시험에 때를 면하게 하리니 어떤 의미일까요? 시험의 때를 통과하게 할 것이라고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거기서부터 구원하신다고 말씀하십니다. 여기서 말씀은 무엇으로부터 구원하신다는 것입니다. 시험에 때로부터 구원하신다고 이야기하시는 것입니다. 이것은 미래의 이벤트입니다.

 

말씀하시기를 장차 온 땅에 임할 것입니다. 따라서 들으십시오 여러분 알기 원할 것입니다.

그 시험의 때는 무엇인가 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하시는 시험의 때 주님께 신실했던 백성들을 주님께서 면하게 하신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그 시험에 때에 대해서 궁금할 것입니다. 그것은 진노의 때입니다.

장차 온 세상에 임할 하나님의 시험의 때입니다. 숨을 때가 없습니다.

 

우리가 시편 275절을 읽었을 때 주님께서 거기서 주님의 영광의 장막으로 데려가셔서 숨기실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다시 말해서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그 숨는 장소는 하나님의 초막인데 그것은 하나님의 영광의 장막입니다. 이 땅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그들을 보았습니다. 저는 그들이 구름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영원히 그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이해하시겠습니까?

 

저는 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정의로우시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공평하십니다. 여기서 말씀하시기를 교회를 위한 계획이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교회를 시험 때로부터 면하게 하신다는 것입니다. 장차 이 땅에임을 미래의 사건입니다.

 

이 땅에 사람들을 시험하는 때입니다. 장차 온 땅이라는 것은 어디를 의미하는 걸까요?

완전히 온 땅에 임한다는 것입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장차 이 땅에 거하는 자를 시험하십니다. 이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보십시오 이 땅에 거하는 자들입니다. 즉 환란이 교회를 위한 것이 아니라면 장차 이 땅에 거하는 자들이라는 것은 누구를 말하는 것일까요? 여러분들은 요한계시록에서 17장과 여러 장에서 이 땅에 거하는 자들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이 땅에 거하는 자들 반역한 자들을 의미하시는 것입니다..

 

또한 주님께서는 예수님의 구원의 은혜를 거부한 자들을 의미합니다.

저는 교회가 예수님의 구원의 은혜를 거부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교회가 예수님을 영접하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을 영접하고 거듭난 후에 주님께서 여러분을 환란 때 심판하시도록 두시는 것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 앉아 계시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나라로 돌아가서 그리스도의 사랑하는 교회에게 전해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주님의 길을 준비해야 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여기서 분명히 보는 것처럼 이 땅에 거하는 자들은 이 땅에 안주하는 자들은 이 땅에 정착하는 자들을 말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하나님의 대적입니다. 그들은 이 땅에 안주하면서 그들의 죄된 삶에 안주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실 실제로 그들은 교회를 박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우리가 본 것처럼 그렇다면 변모에 대해서는 어떨까요?

 

하나님의 의도는 여러분들의 거듭난 후에 여러분들을 부숴 버리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그 환상에서 저는 설교를 했습니다. 새벽 3시까지 설교했습니다. 저는 의자에 앉아서 잠이 들었습니다. 11m 앞에 가서 백성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도 나와 같은 몸을 갖게 될 것이라 그리고 거기 계신 주님을 뵈었을 때 거기에 영광밖에 볼 수 없었습니다. 주님께서는 완전히 영화로우셨습니다. 자 그렇다면 메세지는 무엇일까요? 우리는 분명히 보았습니다.

 

휴거의 사건의 순서를 설명했던 그 구절에서 메시아의 오심에 관한 성경 말씀에서

그 성경 말씀은 어떤 마에스톤을 추구합니다. 우리가 본 것 중에 하나는 즉 데려감을 당하는 것이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가 본 것은 여러분 안에서 일어나야 될 피할 수 없는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15장을 함께 읽겠습니다. 더 큰 상급이 있다는 것입니다. 50절부터입니다.

 

고린도전서 15:50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이어받을 수 없고 또한 썩는 것은 썩지 아니하는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15: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 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되리니

 

이것이 바로 휴거를 설명하는 또 다른 구절입니다. 주님께서 여기서 변모를 축하하고 계십니다.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되리니

 

15:52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아나고 우리도 변화되리라

 

마지막 나팔소리에 이런 변화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심판에 일어나는 마지막 나팔 소리가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절대로 환난 때에 나팔심판 마지막 나팔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때 갑자기 멸망이 그들에게 임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거기에는 사람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살면서 평화가 있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휴거가 일어나고 모든 것이 망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팔 심판 마지막에 그것이 맞다면 어떻게 그때 우리가 화평하다고 할 수 있습니까?

왜냐하면 여섯 번째 나팔 심판까지도 심판이 임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에게

우리에게 필요한 변화가 무엇인지 우리에게 그것을 전하고 여러분의 나라에 가서 전하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방금 생각난 것을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백성들에게 가서 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휴거라 일어나면 그들도 나와 같은 몸을 입게 될 것이라

 

여러분이 먼저 깨달은 것은 예수님께서 영화로운 몸을 갖고 계시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내 백성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도

나와 같이 영화로운 몸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두 번째 여러분은 빨리 이해하실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에게 가서 전하라 내가 그들에게 약속된 영광을 주리라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세 번째 여러분은 분명히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약속된 영광이 이미 성경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로마서 817절 이하를 보시게 되면 주님과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해서 고난도 함께 받아야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약속된 영광은 이미 성경 속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20201018일에 왜 주님께서 오셔서 음성으로 말씀하셨을까요??

너는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도 나와 같은 몸을 입게 될 것이다

너는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도 나와 같은 영화로 몸을 입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너는 그들에게 가서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내가 그들에게 약속된 영광을 주리라

왜 그렇게 말씀하셨을까요? 이제 휴거가 가깝습니다.

 

주님께서는 보신 것입니다. 교회가 약속된 영광을 가지고 있지만 약속된 영광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고 세상에 돈에 집중한 것입니다. 그래서 교회는 하나님께서 영광을 약속하셨지만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메시아께서 알고 계십니다. 여러분도 알고 있습니다.

 

약속된 영광 가장 큰 하나님께서 교회에게 주신 가장 큰 약속인 것입니다. 또 말씀하십니다. 보십시오

저는 20201018일 환상에서 저는 메시아께서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너는 백성에게 달려가라 그들이 나를 다시한번 수치스럽게 하는 것 같다

왜냐하면 왜 그들이 예수님을 다시 수치스럽게 할까요? 주님께서 궁극적인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영화로운 몸을 약속하셨으면 잘 알고 계시는 것처럼

 

그 영화로운 몸에 관한 약속은 하나님과 영생을 약속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성경에서 여러분이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고난을 당하는 한

로마서 8장에서 본 것처럼

 

여러분들이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고난을 당하는 한

말씀하시기를 현대 교회는 주님을 수치스럽게 하기 직전입니다.

그들은 수평적인 복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평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나중 영광은 수직적인 시선을 가지고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즉 영화로운 영생에 몸을 약속하셨습니다. 말씀하십니다. 영광을 약속하시는 것은 하나님의 신성 품성을 우리가 나누시겠다는 약속입니다. 이것은 스캔들처럼 보일 정도입니다.

 

어떻게 거룩하신 하나님께서 동성애 세대인 우리에게 어떻게 우리에게 하나님의 신성한 품성을 나누겠다고 약속하십니까 브라질에는 올해는 동성애를 가지고 씨름하고 있습니다. 남자 청년 다섯 명 중 세 명이 게이입니다. 전 세계에서 한 달 내내 그들은 축하합니다. 게이 프라이드를 축하합니다. 우리는 동성애 세대에 대해서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이런 세대에게 주님께서 저를 보내셔서 하나님의 영광, 하나님의 품성, 하나님의 상급을 나누시겠다고 이야기하시는 것일까요?

 

주님께서는 분명히 보여준 것입니다. 교회가 다른 것에 신경 쓰고 있다는 것을

 

말씀하시기를 달려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너는 그래서는 안 된다 가장 높은 보물

지금까지 약속된 가장 큰 약속은 영광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약속된 하나님의 영광을 가짐으로써 영원한 몸을 가지고 하나님의 나라를 휴거로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생으로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천국의 영생의 나라로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반대편에는 불못이기 때문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여기 매우 심각한 지시가 있습니다. 교회에게 주시는 것입니다.

그 날 우리가 영화로운 몸을 입게 될 것이라는 사실

빌립보서 3221절입니다. 저와 함께 빌립보서 3장을 보겠습니다.

 

빌립보서 3:20 그러나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부터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3:21 그는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하게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하게 하시리라

 

이것은 매우 심각합니다. 왜 이것이 심각할까요?? 말씀하시기를 교회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에 관해서 주님께서 거룩한 교회를 영광으로 데려가시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주님께서 감추신 것이 없습니다. 주님께서는 최고의 권능으로 타락한 죄인을 변화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죄인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 권능은 아무도 갖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직 예수님만 갖고 계십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주님께서 그 권능을 갖고 계시고 여러분의 썩을 수밖에 없는 부도덕한 몸을 영화롭게 변화시키는 권능입니다.

 

그것은 창조의 권능과 동일한 것입니다. 그것은 창조에 사용하셨던 권능이 필요한 것입니다. 태양을 창조하셨던 권능 또한 행성을 창조하신 권능 그리고 주님께서 운행하시는

그 권능입니다.이 창조의 권능이 바로 여러분들을 새 피조물로 만드시는 것입니다.

 

매우 심각한 것입니다. 그들에게 달려가라 또 전하라 오라 제발 나를 수치스럽게 하지 마라 약속된 영광이 있다 조금만 더 참고 견디라고 하십니다. 나를 수치스럽게 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여러분이 약속된 영광을 생각하실 때 여러분들은 견뎌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상급을 받으시게 하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달려가라 내가 오랫동안 그들을 지켜보았고 그들은 돈복음에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씨뿌려 축복을 받으라고 합니다. 그들은 예수님의 보혈을 팔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시장 가격에 예수님의 보혈을 팔아 먹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구 전체가 지금 수평적인 복음을 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알기를 원합니다. 그들의 어떻게 이 땅에서 더 잘 사는가 그거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주께서 말씀하십니다. 이 땅에서 편안한 삶을 약속하신 적이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것이 있다면 주님께서는 고난을 약속하셨습니다.

너희들은 박해를 받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고난을 당할 것이며 또한 여러분들은 더 버려지고 고난 당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데살로니가전서 413절부터 18절까지 보았던 변모의 정의에 있어서 거기에서 우리가 받는 지시는 교회인 여러분들은 이 땅에, 이 지구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지구는 파괴될 것입니다.

 

제가 우크라이나 전쟁을 예언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저는 두 번째 레벨의 전쟁도 예언했습니다. 그것은 핵전쟁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러시아가 프랑스에 먼저 핵폭탄을 터트리고 3초에서 11초 후에 영국의 타격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나라에 속합니다.

하나님의 나라에 속합니다.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은 이것을 약속하셨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각 나라로 돌아가셔서 우리에게 더 큰 약속이 있다고 전해야 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영광을 약속하셨습니다. 이 땅에 은보다 더 큰 것입니다.

요한일서 32절입니다. 변모에 대해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요한일서 3:2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지금은 하나님의 자녀라 장래에 어떻게 될지는 아직 나타나지 아니하였으나 그가 나타나시면 우리가 그와 같을 줄을 아는 것은 그의 참 모습 그대로 볼 것이기 때문이니

 

3:3 주를 향하여 이 소망을 가진 자마다 그의 깨끗하심과 같이 자기를 깨끗하게 하느니라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깨끗함으로 돌아가라 하십니다. 즉 휴거에 관한 메시지는 교회가 순결로 돌아가게 하는 작용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그리스도처럼 여러분들도 영화로 몸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몸은 죄와 완전히 구별되어 있습니다. 질병도 앓지 않습니다. 탐욕도 갖지 않은 몸입니다. 질병도 앓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우리에게 알려지지 않은 많은 것들이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예를 들어서 여러분의 키가 얼마나 크고 얼마나 살이 찌고 얼마나 야위었을지 우리는 알 수 없습니다. 2017115일에 보았던 휴거의 사건에 연속 선상에서 그리스도와의 영생을 약속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에게 천국에서 하나님과 영생을 약속한다는 것을 전하고

 

말씀하시기를 이 땅에서 여러분에게 제시한 어떤 편안함도 여러분들은 완전히 단절하게 될 것입니다.

 

로마서 148절입니다.

로마서 14:8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이로다

 

말씀하십니다. 이것이 놀라운 약속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약속을 통해서 다른 것으로부터 떠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의해서 사신 바가 된 것입니다.

 

현대 교회는 그들은 마치 예수 그리스도의 소유되지 않은 것처럼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이 살아도 그리스도를 위해서 살고 여러분이 죽어도 예수님과 함께 살기 위해 갑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영원히 주님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들은 누구일까요? 주님께서 약속하셨던 이 사람들 그리스도와의 영생을 할 것이라고 약속하셨던 그 사람들

 

여러분은 분명히 봅니다. 창조 때부터 하나님께서 호흡을 인간에게 불어넣으셨을 때

주님께서 의도하신 것을 사람들과 영생을 하신 것입니다.

여러분의 분명히 보시는 것처럼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오셨고

우리가 예수님을 영접하고 주님과 함께 살고 주님과 동행하면

 

그것은 하나님께서 여러분과 영생을 원하신다는 그 뜻이 들어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보십니다. 성령께서 여러분에게 임하셨을 때 이것이 하나님께 여러분에게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내가 너희와 영생을 하기를 원하노라

 

또한 말씀하십니다. 예수님을 거부하면 거룩함을 거부한다면 현대 교회처럼 거룩함을 거부한다면 주님의 말씀에 따라 주님 앞에 여러분들은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께 이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주님과 영생을 사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말씀하시기를 주님께서 그것을 허용하십니다.

 

여러분이 주님과 영생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주님께서 허락하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주님과 함께 영원히 살겠다고 하는

이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말씀하십니다.

 

이 놀라운 교회의 천국입성에 관한 환상에서 말씀하십니다. 이 사람들은 이 땅에 살면서 이미 예수님과 동행하는 사람들이라고 하십니다. 영원히 말입니다. 그래서 믿음을 위해서 우리가 죽임을 당하고 죽기를 원한다면 주님께서 순교하는 것을 원하십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예수님을 부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예수님과 이미 영원히 함께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신실하지 않는다면 그날의 이르게 되었을 때 신실하겠다고 말할 수 없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이제 여러분들은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교회는 언제나 박해를 받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세상으로부터 그들은 언제나 거부를 당합니다. 이 시스템으로부터 그들은 언제나 배척을 당하고 버려집니다. 거룩함 때문에 그들은 박해를 받습니다. 블랙메일을 당하고 그리고 조롱을 당합니다. 예수님께서 조롱을 당할 때 그들도 예수님과 함께 조롱을 당합니다.

그 교회입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그리고 데려감을 당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데살로니가 전서 418절에서 그러므로 이러한 말로 서로를 위로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그들이 올라가는 것을 보았을 때 이것이 여러분의 나라로 가지고 갈 좋은 소식입니다.

 

교회가 이 땅을 탈출하는 것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휴거 될 자들은 그들은 다시는 돌아보지 않습니다. 한 가지로 말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입니다. 15절입니다.

 

이제 제가 마무리를 하면서 문맥적으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저는 예언을 발표했습니다.

제가 메넹가이6에 들어올 때 말했습니다. 저는 그냥 단순히 주님과 걸어서 들어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들은 그 예언을 듣고 그것을 녹음했고 그것을 전했고 그것을 방송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그 같은 혀로 러시아 전제를 전쟁을 예언했던 같은 혀로 우크라이나 전쟁을 예언했던 같은 혀로 그리고 마침내 성취가 되었습니다. 저는 세계에서 온 목사들 앞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을 예언했었습니다. 그 같은 혀로 가자 전쟁도 예언했습니다. 놀라운 것입니다.

 

저는 브라질리아에서 이스라엘 대사를 만났습니다. 그래서 그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네타냐후에게 가서 전쟁을 준비하라고 말하라고 전했습니다.

전쟁이 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언했던 같은 혀가 그리고 2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무덤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바로 그 같은 혀가 이 자리에 지진을 예언했고 푸른색의 창문이 보일 거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지진이 성취가 되게 되면 푸른색 창을 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파란색 창문이 보입니다. 그 같은 혀가 교회가 이 땅을 탈출하는 것을 예언했습니다. 교회가이 땅을 떠나는 것을 예언했습니다. 교회가 영광으로 들어가는 것을 예언했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이것은 매우 심각한 내용입니다. 잘 들으십시오 많은 보증이 있습니다. 제가 예언했던 예언들이 성취될 것이라는 보증입니다. 몇 가지 여러분들이 기억나는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나라로 돌아가서 사람들에게 전하십시오

그리고 방송을 보고 계신 분들도 제가 선포하는 이 말씀들이 반드시 성취된다는 것을

잘 들으십시오 모든 예언 중에 최고의 예언을 가지고 마치겠습니다.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데살로니가전서 4:13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알지 못함을 우리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는 소망 없는 다른 이와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4:14 우리가 예수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살아나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지금 우리와 다른 세상과의 차이는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우리와 세상과의 차이는 예수님의 십자가와 보혈입니다.

또 말씀하십니다. 죽음은 잠자는 것입니다. 사람이 자게 되면 그들은 깨어납니다. 그들은 깨어납니다. 사망은 끝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은 교회가 이 생에 이 다음을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이 죽으면 히브리서 917절에 따라 사망은

죽는 것은 하나의 문에 불과합니다. 영원한 영역에 들어가는 문에 불과합니다.

 

하나님의 심판에 들어가는 문입니다. 결산에 문입니다. 여러분은 가셔서 교회를 준비하십시오이 생애 다음 생을 준비하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은 들으셨습니다. 주님께서 하나님께서 저에게 교회가 들림을 받는 것 하나님께서 강제적으로 교회를 데려가시는 것에 대해 말씀하셨다는 것을 전하십시오

 

그래서 우리가 13, 14절만 가지고도 우리는 하늘의 소망을 두고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인데 이 땅에 살면 언젠가는 끝이 오게 됩니다. 이태리처럼 가장 첨단 나라에서 훌륭한 의사들과 병원이 있지만 그러한 것도 언젠가는 끝나게 된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앞으로 죽게 되어 있습니다. 또 말씀하십니다. 15절입니다.

 

4: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여기서는 휴거의 확실성을 확인해 주십니다. 보증이 있다는 것입니다.

제 예언이 반드시 성취될 것이라는 보증이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반드시 기억할 것이 있다면 제가 여러분에게 나누는 메시아의 오심에 관한 예언이 반드시 성취된다는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말씀하시기를 휴거에 관한 약속은 하나님께서 직접 하신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엄청난 권위

 

메넹가이 6에 들어가게 되면 핵폭탄같은 치유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제가 무릎 꿇고 기도하는 것도 허용하지 않으셨습니다. 제가 무릎을 꿇었을 때 귀머거리가 여기저기 치유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성취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이제 들으십시오 말씀하시기를 따라서 휴거도 그렇게 성취가 될 것입니다.

 

휴거에 관한 말씀은 인간의 말이 아닙니다. 말씀하시기를 휴거는 인간의 말에 따른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약속된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것처럼 하나님의 말씀은 엄청난 권위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그 엄청난 권위의 특징으로 하나님의 말씀에 정말 권위에 따라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권위 있는 말씀에 따라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늘과 땅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권위 있는 말씀으로 말씀하셨을 때 하늘과 땅이 있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오늘 하나님의 권위 있는 말씀에 따라 하늘과 땅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것처럼 하나님의 권위 있는 말씀의 책정에 따라 인간을 창조하셨던 주님께서 인간을 우리의 모양으로 만들자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지금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여러분이 지금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무에서 여러분의 창조가 된 것입니다. 제가 발표한 예언은 반드시 성취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에 따른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나눈 그 환상을 주님께서 보여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약속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어린 양을 보내시겠다고 그래서 어린양께서 인간의 죄를 위해서 오셔서 죽을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이사야서 53장에서 이사야가 말했습니다. 그 말씀을 성취되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셨고 죽으셨습니다. 부활하셨습니다. 약속대로 많은 세대가 있었고 그들은 메시아에 오심을 보지 못했습니다. 히브리서 11장입니다. 35절부터 40절입니다.

 

히브리서 11:35 여자들은 자기의 죽은 자들을 부활로 받아들이기도 하며 또 어떤 이들은 더 좋은 부활을 얻고자 하여 심한 고문을 받되 구차히 풀려나기를 원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당시에는 미시아께서 오시기 전이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여기서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구약 성도들에게 메시아께서 오실 것이며 십자가에서 메시아께서 죽으실 것이며 부활하셔서 훨씬 더 나은 부활을 주실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다시 말해서 나사로와 같은 부활이 아니며 그 부활은 여러분이 부활할 때 다시 죽지 않는 부활입니다. 예수님의 영화로운 부활입니다. 구약 성도들은 아직 보지 못했지만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이 약속을 그들은 믿었던 것입니다. 그들이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의 권위에 대해서 잘 알고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반드시 반드시 성취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 때문에 그들은 풀려나기를 원치 않았습니다. 계속해서 나를 고문하고 죽여도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 믿음을 위해서 그들은 죽임을 당하는 것을 받아들였습니다. 여러분들은 메시아께서 오셔서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시는 것을 보았고 또 하나님의 영광에 방문을 보았고 그리고 불구자들이 걷는 것과 맹인들이 보는 것과 귀머거리들이 치유되는 것을 보았다면 여러분들은 얼마나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것을 믿고 기대고 의지해야겠습니까 여기서 구약 성도들은 또한 그 이후에도 고문을 받았던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들은 풀려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더 나은 부활을 참여하기 위해서 그랬습니다. 더 나은 부활이라는 것은 영화롭게 변모되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것이

 

더 나은 부활에 참여하는 것을 위해서죽음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위해서 죽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아직까지 그 당시에는 예수님께서 갈보리로 죽으러 오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이 세대는 얼마나 더 믿어야 할까요??

 

11:35 여자들은 자기의 죽은 자들을 부활로 받아들이기도 하며 또 어떤 이들은 더 좋은 부활을 얻고자 하여 심한 고문을 받되 구차히 풀려나기를 원하지 아니하였으며

 

11:36 또 어떤 이들은 조롱과 채찍질뿐 아니라 결박과 옥에 갇히는 시련도 받았으며

 

11:37 돌로 치는 것과 톱으로 켜는 것과 시험과 칼로 죽임을 당하고 양과 염소의 가죽을 입고 유리하여 궁핍과 환난과 학대를 받았으니

 

11:38 (이런 사람은 세상이 감당하지 못하느니라) 그들이 광야와 산과 동굴과 토굴에 유리하였느니라

 

이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오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신 것을 보지 못한 세대입니다.

그들은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권위의 말씀에 따라 그것이 성취될 것을 믿고

그들은 행했습니다. 성취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 때문에 목숨을 내놓고 죽임 당하는 것을 거부하지 않았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오시지 않으셨지만 그 믿음을 위해서 죽기를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얼마나 더 해야겠습니까이 세대는 말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이미 오셨고 여러분을 위해서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더 나은 부활을 갖고 오셨고 영화롭게 변모되는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이제 이 부활을 가져오신 후에 계속해서 이어 가셨습니다.

 

주님께서 이 땅에 사시는 동안 주님께서 자신의 말씀으로 행하셨습니다.

한 날을 설명하셨습니다. 제가 바로 여기에서 선포한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직접하신 말씀 그것은 도둑처럼 오는 날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마치 도둑이 뚫고 들어오는 것처럼 인자가 오시는 날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을 주께서 오시는 날이라고 말씀하셨고 심판이 오기 전에 주의 날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직접 주님께서 주의 말씀으로 이 땅에서 이미 걸어 다니셨습니다.

주님은 직접 말씀으로 설명하셨습니다. 그 날이 이를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얼마나 더 믿어야겠습니까 여러분의 삶을 내려놓을 준비를 해야됩니다. 메시아의 오심 또한 여러분이 영화롭게 변모하는 것

더 나은 부활을 위해서 얼마나 더 준비해야 하겠습니까 이제 더 깊이 들어가겠습니다. 주의 말씀에 따라 하시는 것을 보겠습니다.

 

그 날 인자께서 오시는 것을 선포하신 것 뿐만 아니라

마태복음 15장에서 22장에서 여러 성경 구절에서

주님께서 직접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서 그 날을 위해서 이렇게 너희는 준비하라고

하셨습니다.

 

그것은 마치 반석 위에 집을 짓는 자와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여분의 기름을 가지고 나선 슬기로운 처녀와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필히 가셔서 그 날을 위해서 교회를 준비하셨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얼마나 더 믿어야 하겠습니까

 

이교도라는 말을 들어보셨습니까? 이교도 왕인 애굽의 왕은 예언으로 하나님 말씀이 주어졌을 대 요셉이 전한 말씀에 따라 그가 말하기를 7년의 풍년이 있을 것이며 그리고 7년의 가뭄이 있을 것이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이교도 왕인 애굽의 왕은 우상숭배하는 그 왕이 그는 하나님 말씀을 믿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믿었다는 증거는 그것은 행위로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교도 우상숭배했던 왕이 하나님 말씀을 들었을 때 그들은 그의 행위를 바꾼 것입니다. 애굽 백성들을 동원해서 곡식 저장소를 짓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땅을 그의 곡식으로 채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비 물품으로 저장하라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성령도 받았다고 하는 여러분들은 어떤 사람이 나타나서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과 치유하는 기적을 베풀었다면 여러분은 얼마나 더 믿어야 하겠습니까?

 

하나님의 권위의 말씀으로 그 말씀은 반드시 성취될 것입니다.

오늘 여기서 여러분에게 발표한 예언은 메시아에 오심에 관한 예언

거룩한 교회를 데려가신다는 말씀은 반드시 성취될 것입니다.

거기에는 보증에 있습니다. 이 말씀을 반드시 성취된다는 것입니다.

 

먼저 주님의 의로움에 대한 신실하심으로 휴거는 반드시 일어날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는 의로운 자들과 악한 자들을 동시에 죽이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말씀하시기를 말씀이 성취될 것입니다. 주님의 의로움에 대한 주님의 신실하신 말씀에 따라서 성취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나라로 돌아가서 그 사람이 했던 이야기가 반드시 성취될 것이라고 전하십시오 주님의 의로움에 대한 신실하심 때문입니다.

 

그것은 명령하신 것입니다. 여러분 먼저 구원하라고 명령하시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올라가면 이 땅을 심판하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성도들을 사랑하심으로 인하여

주님께서는 주님의 교회를 사랑하십니다.

 

주님께서 자신의 의로움의 대한 사랑하는 자들에 대한 신실함 때문에

 

이사야서 2619

26:19 주의 죽은 자들은 살아나고 그들의 시체들은 일어나리이다 티끌에 누운 자들아 너희는 깨어 노래하라 주의 이슬은 빛난 이슬이니 땅이 죽은 자를 내어 놓으리로다

 

26:20 내 백성아 갈지어다 네 밀실에 들어가서 네 문을 닫고 분노가 지나기까지 잠깐 숨을지어다

 

26:21 보라 여호와께서 그의 처소에서 나오사 땅의 거민의 죄악을 벌하실 것이니라 땅이 그 위에 잦았던 피를 드러내고 그 살해당한 자를 다시는 덮지 아니하리라

 

20절을 보십시오

 

주님께서 이렇게 사랑하는 자들에 대해서 신실하십니다.

 

세번째 휴거가 반드시 일어날 것이란 제 말이 왜 반드시 성취되어야할까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셨던 그 고문으로 인하여그것은 잔인한 죽음이었습니다.

끔찍한 죽음이었습니다. 공개적인 장소에서 죽으셨습니다. 그것은 쉬운것이 아닙니다.

주님께서 무덤에서 나오시고 그리고 나라를 갖지 않고 올라가셨습니다.

 

이제 휴거가 일어나면 주님께서 자기가 당하신 고난에 대해서 만족할 수 있는

무언가 드라마틱한 것이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물리적으로 사람들이 이 땅의 공간에서 천국으로 데려가시는 극적인 사건입니다.

그를 통해 주님께서 만족하실 것입니다. 십자가의 승리의 만족입니다. 그들이 올 것입니다.

 

여러분이 교회의 특징을 보시면 교회는 에클레시아라는 이것은 세상으로부터 구별되었다는 것임을 하나님의 목적을 위해서 구별되었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이 세상은 여러분의 집이 아닙니다. 교회는 이 땅에 속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방법을 통해서든 천국에 들어간 것을 발견해야 될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준비하는 것입니다. 제 예언은 성취가 될 것입니다.

날카롭게 정확하게 지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아이티에 가서 회개하지 않으면 심판이 올 것이라고 이야기했고

똑같은 방법으로 휴거도 반드시 성취가 될 것입니다. 잘 들으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권위 있는 말씀으로 메시아께서 오셔서 사망을 이길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예언적인 시간표가 반드시 진행되어야 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의 시간표가 진행이 되어서 휴거가 일어나고 일어나고 이스라엘을 회복이 있고 적그리스도가 나타나고 그리고 천년왕국이 계속 이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천년왕국을 통해서 예수님께서 지구 전체를 다스릴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그것도 성취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예언적 시간표는 반드시 전진해야 되는 것입니다.

성경에서 제가 올 것을 이야기했고 저는 걸어왔고 또한 성경의 말씀이 성취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얼마나 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이 확실하며 교회가 휴거 될 것이라는 것을

우리가 믿어야겠습니까

 

저는 예언을 여러분에게 드렸습니다. 저는 유럽의 핵전쟁에 오는 것을 예언했습니다.

유럽의 핵전쟁이 일어날 것입니다. 러시아가 첫 번째 미사일을 지금 나토가 거침없이 행하고 있는 것을 봅니다. 그들은 핵전쟁을 촉발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 예언은 성취가 될 것입니다. 이 말씀으로 마치겠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제가 예언을 발표했을 때 제가 워싱턴 dc가 지진으로 파괴된다고 예언했을 때

그리고 저는 미 의회 사당에 둘로 쪼개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워싱턴 기념비가 돌무더기가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백악관의 시즌으로 위 아래로 흔들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지하로부터 물이 올라와서 백악관 안에 홍수가 이루었고

 

여러분이 아시는 것처럼 저는 영화로운 몸을 입었기 때문에 백악관의 어떤 방안에서 잠을 잤는데 그때 홍수가 흥건하게 그 방을 이루는 것을 보았습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말씀하시기를 이것은 거짓 경보가 아닙니다. 따라서 그래서 제가 유럽에 핵전쟁을 예언했을 때 미사일이 프랑스에 떨어지고 3-11초 후에 영국에 떨어집니다. 이것은 위협이 아닙니다.

이것은 거짓 경보가 아닙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서 인류가 몇 번이나 핵전쟁 위기가 있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어떤 것은 거짓 경보였었고

 

예를 들어서 하와이에서 2018년에 일이었습니다. 여러분 읽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핵미사일이 오고있으니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멈추고 주차를 하고 대피소로 들어가라는 경고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38분에 그것이 거짓된 경보였다고 방송이 나왔습니다.

 

이것은 거짓 경보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보증된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권위에 따라 보증된 것입니다. 그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셨고 무에서 창조하셨고 그리고 지구도 창조하셨습니다. 여러분 그 지구에 계신 것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보증된 것입니다. 주님께서 여러 차례 저에게 말씀을 통해서 휴거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요셉이 말했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왕에게 두 차례에 걸쳐서 꿈을 보여 주신 것은 왜냐하면 천국의 하나님께서 결정하셨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이벤트 역시 반드시 일어날 것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에녹이 휴거 되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도 휴거 되셨습니다. 엘리야가 휴거 된 것을 여러분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에녹이 휴거 됐고 예수님께서도 휴거 되셨습니다. 그리고 한순간 바울도 휴거 되었었습니다. 그리고 와서 설명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차례입니다.

 

이번에는 교회를 위한 차례입니다. 주님의 길을 예비하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영원한 천국을 약속하셨습니다. 말씀하시기를 달려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나와 같이 영화로운 몸을 입게 될 것이라고 전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성경에서 빌립보서 320-21절에서 하신 말씀에 따라 그 말씀은 거기로부터

주 예수 그리스도 구원자를 기다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곳으로부터 우리가 거기서 구원자를 기다린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부터 구원하는 자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hiv 에이즈가 치유되었습니다. 러시아입니다. 의사가 파일을 가지고 왔습니다.

 

hiv 에이즈가 치유가 되었고 의사에 의해서 확인되었습니다. 러시아가 여기서 이것을 보는 것을 아름다운 것입니다. 오랫동안 저는 러시아를 위해서 울었습니다. 러시아가 이 부흥에 들어가기를 원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보기를 원했습니다. 이제 들으십시오 거기로부터 구원한 자를 기다리로니라고 말합니다. 열정을 가지고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왜 그럴까요? 왜냐면 주님께서 오시게 되면 다가오는 심판으로부터 우리를 구원하실 것이라고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은 여러분의 교회를 준비해야 될 이유가 거기에 있습니다. 휴거가 일어나게 되면 심판이 일어나기 전에 교회가 데려감을 당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환란 때 제 역할이 있습니다. 심판을 행하는 것입니다. 왜 학수고대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에게 영화로운 나라를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우리에게 약속하셨습니다. 영화로운 새 하늘과 새 땅과 새 예루살렘을 약속하셨습니다.

우리에게 약속하셨습니다. 보좌와 나라를 약속하셨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제 말씀은 반드시 성취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제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언했을 때 그것이 얼마나 불가능해 보일지라도 전 세계 창궐했고 전 세계를 셧다운했습니다. 반드시 성취되어야 할 것입니다. 아무도 갈 수 없는 그곳에서 중성자 별들이 충돌할 것을 예언했을 때 반드시 성취가 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으로 예언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예언은 또한 방문에 관한 예언도 가장 중요한 예언으로 연결됩니다. 메시아에 오심에 관한 예언입니다. 주님의 길을 예비하십시오 저는 왕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접기도]

 

전능하신 주 예수님 오늘 밤 저는 회개합니다. 그리고 죄로부터 돌이킵니다. 그리고 주 예수님을 저의 주님이시오 구원자로 영접합니다. 저는 오늘 들었습니다. 주님의 말씀은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메시아께서 반드시 돌아오신다는 것도 들었습니다. 교회를 데려가신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주님 저에게 권능을 주옵소서 우리의 동족들에게 전하게 권능을 주시옵소서 그리고 내 나라를 준비케 하여 주시옵소서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케 도와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는 거듭났습니다. 할렐루야

 

출처 :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