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2024. 1. 21. 일. 선지자님 말씀 3]

by 주안의 영광 2024. 1. 22.

[2024. 1. 21. 일. 선지자님 말씀 3]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실 때는 매우 엄중합니다. 주님께서는 여기서 메시지 중의 메시지를 전하고 계십니다. 제가 첫 아시아 쓰나미를 언급했을 때... 그 예언에서...  그 예언은 2004년 10월이었습니다. 제가 주님께서 제 손에 주셨던  하나님의 지팡이를 가지고 인도양을 쳤을 때...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영광 중에...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이신 성령님 께서 그 환상 중에 바로 제 앞에 엄청난 영광 가운데 나타나셨을 때 거기에 나무가 있는 것을 알게 하셨습니다. 새벽 3시 20분 경이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직접 하나님의 지팡이를 제 손에 주셨습니다. "이제 이것을 사용하라. 전에도 네가 사용했고 이제 사용하라. 보라, 네가 전에도 이것을 사용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애굽에서 제가 그것을 사용한 것을 말씀하셨던 것입니다. 구약 때 애굽에서 사용한 것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제가 그 지팡이를 가지고 인도양을 쳤을 때 인도양 바닥이 갈라져 열렸습니다. 바다가 갈라질 때 나는 소리는 이랬습니다. "빔!~ 빔!~" 해저가 갈라졌습니다. 엄청난 물 때문입니다. "빔!~~~"이렇게 소리가 났습니다. 그리고 거대한 쓰나미가... 제가 말하기를 거대한 건물이 우상숭배하는 사람들을 쫓아가는 것 같았습니다. 

그 예언은 제가 2004년 10월에 발표했습니다. 11월이 되었습니다. 11월 24일에 저는 전세계 목사들에게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 달 저는 이곳 나이로비의 아베이 호텔, 엘다마 호텔 보드룸을 빌려서 목회자 집회를 열었습니다. 처음으로 보드룸을 빌려서 점심 세션으로 목회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것이 케냐에서 열린 첫 목회자 집회였습니다. 나이로비 올루슬가의 아베이 호텔에서... 엘다마 호텔의 보드룸을 빌려서 목사들에게 점심을 대접했습니다.  그 때 목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2004년 11월 주님께서 밤에 말씀하셨습니다. 목사들에게 많은 사람들이 홍수에 익사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지진을 지금 봅니다. 처음 예언한 것은 2004년 10월입니다. 그리고 11월, 주님께서 저에게 자세히 보여주셨습니다. 건물들이 사람들을 쫓아가는 것 같이 홍수가 밀려왔습니다. 저는 전세계에 있는 목사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그 예언이 곧 성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거대한 홍수가 와서 사람들을 죽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바다 속에서 애굽에서 함께 일했던 하나님의 천사를 보았습니다. 그 천사가 바다 위에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제가 하는 말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그 당시 저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지진이 오기 24시간 전... 12월 25일입니다. 지진은 12월 26일에 일어났습니다. 주님게서 25일에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내일 성경공부하는 곳에 도착, 문에서 옆에 있는 TV를 보면 방문 일어난 지진에 대한 속보가 전해지는 것을 볼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12월 25일, 저는 그 다음날인 26일 정확하게 오후 1시에 그 지진이 일어날 것을 알았습니다. 방문의 순간을 안 것입니다. 

이것이 주님께서 메시지 안에 두신 메시지로서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기억하실 것입니다. 제가 성경 컨퍼런스에 막 발을 들여 놓는 바로 그 순간, 왼쪽에 있던 TV를 보았는데, 아시아에서 방금 일어난 일이 속보로 전해지고 있었습니다. 인도양에서 거대한 지진이 일어난 것을 전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두려워했고 거대한 홍수가 밀려와서 빌딩 안에 있던 사람들을 쫓아갔습니다. 파도는 고층 건물 같았습니다. 그렇게 예언이 성취되었습니다. 첫 아시아 쓰나미에 관한 그 예언에서 힌두교와 불교, 우상숭배를 심판하신 것입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정확하게 언제 예언이 성취될 지 알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칠레에 가서 교회 안의 동성애, 우상숭배와 카톨릭, 타락한 교회, 거짓 선지자와 거짓 사도를 회개하고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라고 전했습니다. 산티아고, 발파라이소, 콘셉시온에서 전했습니다. 

그 예언을 기억해 보시면, 저는 여자들의 무리를 보는데 그들이 손을 앞으로 뻗고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춤을 추는 것을 본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칠레 지진이 일어났을 때 실제로 여자들이 그렇게 춤을 추는 것을 TV로 보았습니다. 일년 남짓 지난 2010년 9월 27일 그 예언이 성취되었을 때 저는 그 예언이 성취되는 정확한 날과 시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동성애 축제가 벌어진 날이었습니다. 정확한 순간은 그 여자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줄지어 서서 손을 앞으로 뻗고 춤을 추는 순간이었습니다. 천장이 무너져 떨어졌고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면서 도망쳤습니다. 

이런 것을 통해 여러분은 제가 지진이 일어나는 정확한 날과 시와 초를 알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동성애 축제가 일어날 때 여자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댄스 무대에서 줄지어 서서 손을 앞으로 뻗고 춤출 때 지진이 일어났습니다. 이것은 심각한 것입니다. 주님께서 메시지 가운데 메시지를 전하신 것입니다.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휴거가 일어날 때, 휴거가 일어나기 직전  오직 한 사람만 그 순간을 알 것이라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말씀을 전하고 있는 자입니다. 주님께서 "내일 이 시간 이 일이 일어날 것이다."라고 알려주시는 것입니다. 매우 명백합니다. 이것이 주님께서 이 메시지를 통해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시니어 힐다가 새벽 1시라고 말했지만 그것을 잘못된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라디오에 나와서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동부 아프리카 시간으로 오후 1시"라고 정정했습니다. 그 시간은 매우 중요합니다. 

주님께서는 "휴거 때도 휴거가 일어나기 전 단 한 사람에게만 주님께서 알려주실 것"이라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아흐메드나갈에서 하늘을 여는 선지자, 하나는 영화로운 몸을 가지고 있고 다른 하나는 육의 몸을 가지고 있는 선지자인데, 영화로운 몸을 가지고 있는 선지자가 지팡이를 사용합니다. 그는 애굽에도 있었습니다. 이 메시지는 너무 확실하기 때문에 헷갈릴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이것은 너무나도 중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이 음성을 듣고 순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분에게 몇 가지 예를 들어드렸지만 다른 사례도 많이 있습니다. 지진이 일어나는 정확한 날과 시를 알게 된 이 두 가지 예를 보면 그 안에 더 큰 메시지가 들어 있습니다. 

휴거도 마찬가지입니다. 휴거가 일어나기 직전 주님께서 그것을 알려주실 선지자는 바로 저입니다. "내일 이 시간, 휴거가 일어날 것이다"라고 말씀하실 것입니다. 따라서 이 음성에 순종하고 존중하며 복종하는 것이 너무 중요합니다. 이것은 분명합니다. 이 두 가지 사례를 보면 매우 분명합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