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20230805 선지자님 예언말씀

by 주안의 영광 2023. 8. 5.

20230805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동아프리카 시간으로 아침 약 10시 5분정도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전 세계에서 듣고 있고, 브라질과 많은 도시들이 듣고 있는 것을 보며, 전 세계가 듣고 있는 것을 봅니다. 복되신 여러분, 동아프리카 시간으로 10시 5분, 주 여호와께서 지난 밤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심각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매우 놀라운 대화였습니다. 지난 밤입니다. 그리고 제가 여기서 요약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우리가 이제 이동하기로 정했습니다. 마침내 주님께서 이제 두 선지자를 옮기실 것이며, 3일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브라질에 데려가셔서 모든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후에 큰 부흥 집회가 큰 부흥 집회가 시작되었고, 매우 큰 집회였습니다. 메가 메가 교회들이었습니다. 매우 큰 교회들이었고, 이 거대한 집회로 인해서 교회들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즉, 천국에서의 발표, 하나님의 보좌에서의 발표, 영화로운 발표는 영화로운 왕이신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매우 큰, 거대한 집회가 열릴 것입니다. 그리고 부흥 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부흥집회에서 많은 치유가 일어날 것입니다. 운동장, 오픈된 운동장에서 매우 크게 열릴 것입니다. 아름답습니다. 

그 운동장에서 사람들이 앉아 있다가 일어나 넘어지고, 불구자들이 걷고, 맹인이 보고, 농인이 듣고, 말 못하던 자들은 말하게 되며, 종양은 터져 나옵니다. 매우 매우 큰 기름부음이 있을 것입니다. 저는 케냐와는 다른 레벨의 기름부음을 보았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주님께서 풀어내시는 것들을 브라질에서 보게 될 것입니다. 

그 대화는 3일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종을 브라질로 데려가셨고, 등등 마침내 주님께서 우리의 이동을 완료하셨습니다. 오늘 완전히 옮기셨고, 우리가 완전히 옮겨졌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전능하신 주님께서 이제 이스라엘과 접촉하실 것입니다. 그것은 저를 다른 생의 다른 혈통들에게 보내신 것으로 시작하셨습니다. 고대의 삶입니다. 그리고 저는 계곡들을 지났고, 거기 많은 파리들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심판입니다. 많은 파리들, 이것은 심판입니다. 

그리고 다른 쪽에서는 제가 나타났을 때, 다른 쪽입니다. 저는 한 송이 붉은 장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꽃입니다. 붉은 장미입니다. 제가 줄기를 잡고 있었고, 그 붉은 장미의 줄기는 1m 30cm 정도였습니다. 긴 줄기였습니다. 그 붉은 장미는 붉었고, 만개했습니다. 꽃이 매우 아름답게 피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꽃은 매우 건강한 초록색의 잎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줄기는 가시가 몇 개 있었습니다. 가시가 몇 개 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나타났을 때, 주님께서 줄기를 가지고 있는 두 선지자를 데려오셨고, 첫번째 선지자부터 어떤 방으로 걸어 들어가게 하셨습니다. 그 방에서, 그리고 주님께서 이스라엘의 모든 혈통들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방 안에 들어갔을 때, 그들은 숄로 머리를 가렸습니다. 숄입니다. 그러나 얼굴은 놔두고 다 가렸습니다. 얼굴입니다. 머리 전체를 가렸는데 그러나 얼굴만 남겨두었습니다. 어깨 위로는 다 가려졌습니다. 그 후 즉시로 제가 그 붉은 장미를 가지고 들어갔고, 이제 그것은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주께서 이스라엘의 모든 혈통들이 앉아 있는 곳에 앉아 계셨고, 이제 모든 혈통들은 누가 들어왔는 지를 깨닫게 되었고, 그들의 머리를 가렸습니다. 숄로, 탈리아(prayer shawl 유대교 제복의 일종)으로 가렸습니다. 그러나 얼굴을 남겨두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그래서 제가 “여기 있습니다” 거기 어떤 목사가 있었고, 그것을 여기서는 나누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에 관련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보라”하셨고, 제가 “여기 있습니다” 대답했습니다. 저는 고대의 이스라엘 선지자들의 혈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들이 거기 있었습니다. 이들 이스라엘의 선지자의 혈통입니다. 그들이 거기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성읍들을 보여주셨고, 제가 입고 있는 옷을 보여주셨습니다. 길고 하얀 옷이었고, 그러나 두꺼운 푸른색의 줄무늬가 있었습니다. 한 두꺼운 푸른 줄무늬가 아래로 내려가고, 두꺼운 푸른 줄무늬들 사이에 가는 푸른 줄무늬가 아래로 길게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그 환상을 들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대화가 하나님의 보좌에서 있었습니다. 이 미션의 시작 때문입니다. 

여러분 선지자가 입은 옷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그의 가운에는 두꺼운 푸른 줄무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보다 얇은 두께의 줄무늬가 있고, 탈리아(prayer shawl 유대교 제복의 일종)와 같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미리암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미리암의 이름을 말씀하셨고, 미리암은 그 숄을 들췄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 사람이구나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주님께서 뒤에 있던 자를 앞으로 데려오셨습니다. 비슷한 연령의 성인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다른 사람을 데려오시고 “보라”하셨고, 저는 “여기 있습니다” 했습니다. 그리고 그 여자도 숄을 들춰서 보여주고 닫았습니다. 그 여자는 “네 접니다” 라고 했습니다. 

그런 후 제가 주님을 뵈었을 때, 주님께서 제가 다음 방에 들어가게 하셨습니다. 제가 다음 방에 들어갔을 때, 이스라엘이 저에게 왔습니다. 많은 이스라엘 사람들이 저에게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대화를 나눴고, 그것은 여기서 나눌 수 없습니다. 이스라엘이 왔고, 그들은 많은 상복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많은 대화를 나눴으나 여기서는 말할 수 없습니다. 모두가 와서 그 장소가 다 찼습니다. 우리가 이제 이동하면, 우리는 대화를 나눌 것입니다. 

제가 생각하기로는 이방인의 때는 지난 것 같습니다. 때가 갔습니다. 저는 이제 완전히 옮겨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스라엘이 옵니다. 그리고 많은 대화가 있었고, 여기서는 나눌 수 없는 대화입니다. 그들에 대한 대화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있던 거기서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대화를 나눴고, 우리는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이방인의 때는 지나갔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이방인 세계, 이방인 나라들은 빨리 준비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한 대화입니다.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시간을 거슬러 데려가셨고, 고대의 그 시간의 우리의 혈통에게로 데려가셨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의 조상들입니다. 그리고 이제 제가 갔고, 이스라엘을 얻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