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부룬디에 임할 강력한 치유의 기름부음과 케냐를 떠날 두 선지자에 관한 환상(20230607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3. 6. 8.

주 여호와께서 지난밤 매우 긴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지난밤 매우 긴 시간 동안 전능하신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대화를 통해 천국은 주님의 사역을 서둘러서 다른 나라로 옮기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 두 선지자가 이제 다른 나라에서 서둘러 사역할 것을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지금 이제 두 선지자를 다른 나라로 이동시키기로 결정하신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바와 같이 다른 나라의 상황이 아주 좋지 않습니다.

 

곧 부룬디 미션이 있다는 것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하여 주님께 감사를 올려드립니다. 이 미션은 매우, 매우 엄청날 것입니다. 지난밤 주님께서 천국으로 데려가셨고 보좌실로 데려가셨을 때 저는 두 선지자가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천국에는 하나님의 구름이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주님의 손이 생명나무 잎으로 자르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자른 잎을 주님께서 두 선지자에게 각각 주셨습니다. 두 선지자가 생명나무 잎을 가지고 지구로 돌아왔을 때 생명나무 잎은 꽃이 피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했습니다.

 

부룬디의 집회 장소와 부룬디 전체가 엄청난 부흥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 미션은 강력한 분수령이 되는 순간이 될 것입니다. 이 나라의 영생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바와 같이 두 선지자는 매우 분주한 열방의 미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한 나라에 반복해서 방문할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그렇게 할 수도 있겠지만 우리는 모든 나라가 하나님의 방문을 받고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할 기회를 주고 싶습니다. 그들도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과 관한 영화로운 선포를 들어야 합니다.

 

저는 주님께서 저를 그곳에 데려가시는 순간 매우 역사적인 주님의 기름부음이 부룬디에 부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날 엄청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목회자 집회가 있고 전국민 회개 집회가 있은 후 치유 집회가 이어질 것입니다. 전국민 회개집회 때는 부룬디의 유력 인사들이 많이 참석할 것입니다. 그러나 치유 집회도 매우 강력할 것입니다. 매우 역사적인 치유집회가 될 것입니다. 모든 일정이 끝난 후 우리는 그 나라를 떠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른 나라로 갈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한 나라에서 두 번의 미션을 할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주님께서 두번째와 세번째 대화가 지난밤 대화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주님께서는 천국이 두 종을 브라질로 옮겨 브라질과 남미 국가들을 돕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분명히 하셨습니다. 남미뿐 아니라 중미와 미국, 캐나다를 도와야 합니다. 지난밤 오랜 대화를 통해 그런 결정이 내려진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매우 급박하게 움직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마치 지구의 종말이 곧 닥칠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모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모든 짐을 쌌습니다. 느끼시는 바와 같이 주님께서 그렇게 지시하고 계십니다. 그런 압력이 다가옵니다. 정말로 모든 짐을 쌌습니다. 저는 이제 한 나라에서 다른 나라로 옮기면서 그들을 도와야 하는 것입니다. 모든 짐이 준비되었고 저는 떠나고 있었습니다. 슬픈 순간이었습니다. 이 땅에는 통곡이 있었습니다. 제가 다른 나라를 돕기 위해 떠나기 전 많은 직분자들이 이곳으로 와 앉아서 저로부터 들으려고 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시간이 끝났기 때문에 주님께서 저를 다른 나라들도 보내시기로 결정하셨다고 말합니다. 마치 세상의 끝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나는 달려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세상의 끝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지 알 것입니다. 우리가 수행하고 있는 미션을 잘 알고 있고 저는 실제로 모든 짐을 쌌습니다. 

 

제가 곧 떠나려고 할 때 많은 차카 장군 등 많은 비숍들이 물었습니다. 저는 그들이 달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이곳으로 달려왔습니다. 매우 슬펐습니다. 케냐에는 통곡이 있었습니다. 케냐 온 땅에서 사람들이 통곡했습니다. 상복을 입고 땅에서 굴렀습니다. 제가 말을 할 때 차카 장군 등이 패닉에 빠졌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그동안 주님을 위해 비밀로 간직하고 있었던 메시아의 오심에 관한 것을 말하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나누지 않겠습니다. 떠나기 전에는 그 비밀을 미리 알리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는 많은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그들은 들으면서 울고 통곡했습니다.

 

지난밤 환상 중 저는 흰 손수건을 꺼내 탁자 위에 놓았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비밀로 부쳐왔던 메시아의 오심에 관한 것을 이제 나누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대화는 하나님이 보좌 앞에서 영화로운 하나님의 어린양께서 하신 말씀이며 최근 2월 5일 지구 위 하늘에 내려오셨을 때 하신 말씀입니다. 여기서 이제 떠나면서 그 비밀을 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세상의 끝이 오는 것에 대하여 말했습니다. 많은 통곡과 울음과 애곡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땅에서 굴렀고 비숍들이 여기에 왔습니다. 모든 비숍들이 큰 소리로 통곡하며 울었습니다.  

 

모든 짐이 준비되었고 주님께서는 이곳을 떠나 다른 나라들을 도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시간이 끝났고 상황이 아주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적이 많은 전과를 올리고 있습니다. 매우 위급한 순간입니다. 저는 전에는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저는 잠에서 깬 후 다시 잠이 들었습니다. 다시 모든 짐을 쌌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곳으로 달려왔습니다. 그들은 “메시아의 오심에 대하여 말씀해 주십시오. 지금까지 우리에게 나누지 않으셨던 그 비밀을 말씀해 주십시오”라고 그들이 요청했습니다. “보좌 앞에서 하나님의 어린양께서 하신 말씀과 올해 초 지구 위 하늘에 내려오셔서 말씀하신 비밀을 알려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꿈에서 수많은 비숍들이 저에게 달려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뛰어왔습니다. 그들은 울고 있었고 고함치는 소리와 곡하는 소리도 있었습니다. 그들은 땅에 쓰러져 있었습니다. 온 나라가 땅에서 통곡하고 있었습니다. 마치 세상이 끝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세상이 끝나기 전에 빨리 다른 나라로 달려가서 그들을 준비해야 하느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그곳에서 그들과 함께 있었습니다. 큰 패닉이 있었고 저는 실제로 모든 짐을 쌌습니다. 저는 이미 떠났다고 생각했습니다. 짐을 싸서 이미 떠난 것 같았습니다. 제가 떠났을 때 그들을 알지 못했습니다

 

저는 갑자기 케냐에게 주님께서 저를 다른 나라로 보내 준비케 하셨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떠나던 날 온 케냐에 큰 패닉과 애곡이 들렸습니다. 사람들이 크게 울었습니다. 사람들이 상복을 입었고 라디오와 모든 사람들이 땅에서 울었습니다. 교회가 상복을 입었습니다. 사람들은 믿을 수 없는 듯해 보였습니다. 케냐 사람들이 울며 애곡했는데 그 이유는 그들이 갑자기 두 선지자님의 떠남으로 부흥의 영광이 떠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매우 우울한 시간입니다. 부흥의 영광이 케냐를 떠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케냐에 더 이상 소망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마치 세상이 끝나는 것처럼 온 땅에 애곡함이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종이 옮김으로 세상이 끝난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저는 다른 나라들을 돕기 위해 달렸습니다.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제가 다른 나라에 도착했을 때 그들이 차를 가져온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제가 사용할 차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한 대는 안전요원을 위한 것이며 이것은 거처이며 이것은 교회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큰 집회가 준비되고 있었습니다. 저는 금식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들이 많은 불구자들과 많은 맹인들을 데려올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금식하며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큰 스타디움에서 집회가 준비되었고 약 3시간의 설교와 약 3시간의 치유 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간증의 시간도 있을 것입니다. 모든 순서가 새벽 3시에 끝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많은 불구자들을 데려왔습니다.

 

두 종을 다른 나라로 옮길 것을 천국이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나라들을 돕기 위해서입니다. 다른 나라들의 상태는 매우 좋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정말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나쁩니다. 마귀는 사람들이 영원한 죄, 되돌릴 수 없는 죄를 범하게 유도하고 있습니다. 이 생에서는 되돌릴 수 없는 죄를 범하게 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상황이 좋지 않았습니다. 교회는 상태는 정말로 좋지 않습니다. 이것이 주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주님께서 천국에서 말씀하셨고 저는 천국이 분명히 말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그렇게 결정하셨습니다. 지금은 매우 충격적인 시간입니다. 지금은 열방의 때이며 케냐는 이것을 기뻐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모든 나라들을 준비하기 위해 우리를 보내시기 때문입니다. 한 나라만 준비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래서는 안됩니다. 모든 나라들이 준비될 것입니다. 저는 꿈에서 제가 왜 짐을 완전하게 쌌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사람들에게 작별인사를 했습니다. 다른 나라를 섬기려고 했습니다. 압력이 매우 높았습니다. 하룻밤에 엄청난 두 가지 꿈을 꾸었습니다. 이것은 천국이 말하는 것입니다. 두 선지자에게 떠나서 다른 나라들을 섬기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2-3주 후 우리는 부룬디로 가기 때문에 기쁩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우리의 모든 것을 줄 것이며 다른 나라로 갈 것입니다. 우리는 남수단으로 갈 것이며 거기서도 모든 것을 쏟을 것입니다. 그 후 다시 브라질로 갈 것이며 그 후 이스라엘로 갑니다. 또 인도로 갑니다. 그리고 유럽과 모든 나라로 갑니다. 호주와 뉴질랜드와 남아공… 모든 나라들을 커버할 것입니다.

 

주님께서 메시아께서 오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시간이 매우 빨리 흘렀습니다. 시간이 정말로 다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받은 것을 굳게 지켜야 할 때입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모든 것을 여러분에게 가르쳤습니다. 거룩함에 대하여 가르쳤습니다. 거룩함을 지키십시오. 여러분에게 의로움을 가르쳤습니다. 의로움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언제나 회개를 외쳤습니다. 우리가 이 땅에 온 후 온 땅에 회개를 전했습니다.

 

그것을 잃지 마십시오. 회개를 버리지 마십시오. 마음 속에 회개를 지키십시오. 늘 회개하십시오. 거룩함을 기억하시고 죄를 거부하십시오. 이것들이 우리가 처음부터 가르친 것입니다. 죄에 대하여 무관용하십시오. 죄를 거부하십시오.

 

여러분은 거룩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종을 통해 그것을 분명히 보여주셨습니다. 이 부패한 세대에서도 여러분이 주님과 동행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러분은 성령의 도움으로 거룩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 직접 도우실 것입니다. 우리는 아주 큰 부흥을 가져왔습니다. 어제도 여기서 불구자가 치유되었습니다. HIV 에이즈가 치유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예수님의 보혈이 유일한 답이며 권능이 있다는 것을 증거했습니다. 또한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도 확실히 증거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선한 일을 했습니다. 여기서 섬기는 동안 우리는 주님께 신실했습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여기서 옮기시더라도 여러분이 얻은 것을 잃지 마십시오. 주님께서 여러분을 축복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