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글로벌 목회자&치유집회

2023.5.24. 브라질집회 임페라트리스 말씀집회

by 주안의 영광 2023. 5. 24.

2023.5.24. 브라질집회 임페라트리스 말씀집회

 

할렐루야! 얼마나 여러분에게 온 것이 복된지요. 오늘 마침내 우리가 임페라트리스에 왔습니다. 그리고 먼저 저는 오순절교회협회에 감사드립니다. 협회회장님 박수를 드립니다. 주님께 박수를 올려드립니다. 시니어 목사님들도 계십니다. 여기 매우 선임이신 분도 계심을 압니다. 오늘은 엄청난 날입니다. 강력한 날입니다. 매우 놀라운 날입니다. 오늘은 큰 날입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제 바로 시작하기 전 기도하겠습니다.

 

[ 시작 기도 ]

 

전능하신 아버지, 아버지 오늘 여기에 모두가 모였습니다. 이 놀라운 도시, 임페라트리즈. 이 놀라운 도시에서 주님, 모두가 모였습니다. 주님의 지시를 구하기 위해서입니다. 여호와의 리더십을 구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전능하신 아버지, 말씀하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들의 마음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오늘 밤, 그들이 이것을 듣고 영의 귀가 열려

그들이 이것을 보게 하옵소서. 그리고 듣게 하옵소서. 그리고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게 하옵소서. 그들의 마음의 눈을 열어주시옵소서. 그래서 그들이 메시아께서 오심을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임페라트리스가 준비하게 하여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멘.

 

-----------------------------------------------------------------------------------

 

할렐루야! 여러분에게 온 것이 얼마나 복된지요. 그리고 여러분에게 나아왔습니다. 교회의 시간의 매우 아름다운 순간입니다. 오늘 저는 이 집회가 있고 내일은 치유집회가 있음을 압니다. 저는 이미 보았습니다. 여자분인데 맹인의 눈이 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일은 놀랍고 놀라울 것입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래서 복되신 여러분, 왜 제가 여러분에게 왜 지금 왔을까요? 왜 여호와께서 저를 지금 이곳에 보내셨을까요? 그것을 오늘 다루기를 원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주님께서 저를 임페라트리스에 보내신 이유는 전능하신 주님께서 매우 놀라운 방법으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에 대한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이곳에 오늘밤 왔습니다. 주 여호와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오늘 밤 매우 놀라운 것입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주님께서 지금, 지금, 지금 말씀하신 것을 나누겠습니다. 먼저 이 기회를 받아 다시 목사 협회장님과 모든 조직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복되신 여러분,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을 때, 메시아의 오심에 관한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이 무엇일까요? 제가 그 때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립니다. 비가 내립니다. 비가 내리고 내립니다. 영광의 하나님의 비입니다, 그런 순간에 제가 여러분에게 나아온 것입니다. 1달 쯤 전입니다. 아비장이라고 부르는 도시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거기에 보내셨을 때, 불어를 사용하는 곳입니다. 제가 그 집회에서 걷고 있을 때, 제가 말했습니다. 저는 비가 이곳에 지금 내리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구름이 제 말을 들었습니다. 저는 이것을 보여드리길 원합니다. 급하게 구름이 모였고, 순식간에 구름이 모이고 비가 내렸습니다. 즉시로 비가 내렸습니다. 그리고 비가 내렸을 때 불구자가 일어났습니다. 저는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맹인이 눈을 뜨고 귀가 열렸습니다. 그 때문에 제가 온 것입니다. 제가 임페라트리스에 온 이유입니다. 제가 임페라트리스에 왔습니다.

 

주 야훼께서 영화로우신 메시아의 오심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카카메가에 있을 때, 케냐 카카메가입니다. 거기서도 보시면 제가 제단에서 있었고 비가 내렸습니다. 제가 제단 위에 있었을 때, 한 번의 선포 후, 큰 소리였습니다. 모든 사람이 듣고 있었습니다. 제가 고개를 들어 여호와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크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명령 후, 어떤 일이 있는지 보십시오. 비가 내렸습니다. 보십시오. 할렐루야. 사람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리마 페루에서도 무너져 내렸습니다. 사막 지역입니다. 그 때문에 제가 온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이 부흥이라는 것입니다. 이제 열방을 휩쓸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주님께서 열방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메시아의 오심을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복되신 여러분, 제가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제가 하나님의 구름을 불러내린 그런 때에 여러분에게 나왔습니다. 저는 주님을 불렀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텐트 위에 임하셨습니다. 그 예언에서 제가 말했습니다. 주님께서 오실 때 우리는 달려나간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위에 비를 내리신다고 했습니다. 제가 말씀드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온 것입니다. 저는 왔습니다. 왜냐하면 불구자가 일어나고, 주님께서 저를 변모시키셨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변모시키셨습니다. 제가 시작하기 전에 보겠습니다. 헬싱키, 카카메가. 주님의 변모입니다. 헬싱키도 그랬습니다. 할렐루야!

 

그래서 복되신 여러분, 하나님의 구름이 저를 센트럴 파크에서 덮으셨습니다. 그 때문에 제가 왔습니다. 그래서 복되신 여러분, 만약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다면 그것은 메시아의 영화로운 오심에 대한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이 무엇이라고요? 제가 거기서부터 시작하길 원합니다.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것이 무엇이며, 여기서 전하기를 원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제가 환상에 메시지의 닻을 내리겠습니다. 그 환상에서 주님께서는 저를 최근에 들어 올리셨습니다 최근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지구 위로 들어올리셨고,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그래서 제가 왼쪽 아래를 보았을 때, 저는 정확한 그 순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확한 순간입니다. 정확한 그 즉시의 순간입니다. 교회가, 영화로운 교회가 땅에서 올라가는 순간입니다. 땅을 떠나는 순간입니다. 저는 그 정확한 순간을 보았습니다. 교회가 땅을 떠났을 때, 그들은 영화로운 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영화로운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올라갔을 때, 저와 같은 레벨에 도달했을 때, 오른쪽으로 돌았습니다. 그들이 오른쪽으로 돌았을 때, 저를 지나갔습니다. 그래서 저는 볼 수 있었습니다. 그들의 영화로운 몸과 영화로운 옷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입고 있던 옷은 영생의 옷입니다. 여기 소매가 있는데, 소매입니다. 소매는 다른 쪽과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이것이 영생의 비밀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손을 벌리면 여러분은 아마 그들이 날개를 가졌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저를 지나갔을 때, 주님께서는 의로움의 옷을 보게 하셨습니다. 의로움의 옷입니다. 의의 옷입니다. 그들이 입고 있는 옷입니다. 그리고 제 앞을 지나갔고, 그리고 그들은 터번을 쓰고 있었습니다. 뒤로 흘러내리는 희고 수퍼 영광의 터번입니다.

 

그리고 움직여서 그들이 하나님의 영광이 있는 곳에 갔을 때, 하나님의 구름이 나타났습니다. 하나님의 구름은 문이 이렇게 열렸습니다. 이렇게 입니다. 그리고 영광의 계단이, 영광의 계단이 내려졌습니다. 그리고 저는 보았습니다. 교회를 보았는데, 영화로운 교회입니다. 저는 영화로운 그들의 발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영화로운 계단을 밟는 것을 보았습니다. 영광의 계단입니다. 저는 그들이 영화로운 천국의 계단을 밟고 들어가고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구름이 문을 닫을 때까지. 그래서 제가 여기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온 것입니다.

 

왜 일까요? 왜냐하면 저는 교회의 입성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날입니다. 교회가 기다리던 순간입니다. 저는 그 날을 보았습니다. 저는 그리고 교회의 입성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서 예언을 말한 것입니다. 그 의미는 이제 올 것이라는 것입니다. 진짜라는 것입니다. 잘 들으십시오. 주님께서 저를 이 곳에 보내셨습니다. 가서 말하게 하셨습니다. 영화로운 발표입니다.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 지에 대한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오실 때, 모든 자들이 들어가게 하려는 것입니다. 임페라트리스도 들어가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왔습니다. 할렐루야!

 

그래서 제가 메시지를 시작하기 전, 제가 두 개의 환상을 더 전하겠습니다. 또 다른 환상에서 주님께서는 지평 너머를 보게 하셨습니다. 다른 쪽입니다. 하늘의 다른 쪽입니다. 그리고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말씀하시기를, ‘보라. 보라. 메시아께서 오신다. 그러나 밖에 있는 교회는 준비되지 않았다. 보라, 메시아께서 오신다. 그러나 밖의 교회는 준비되지 않았다.’ 그리고 그 때 즉시로, 즉시로 번개가 쳤습니다. ‘피야 피야그리고 그 순간, 교회가 데려감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교회를, 들어가지 못한 교회를 보여주셨습니다. 들어가지 못한 교회입니다. 심각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그 남겨진 교회는 그 교회는 땅에서 구르면서, 땅에 엎드려 구르면서 이를 갈았습니다. 그리고 울부짖었습니다. ‘-’ 그들이 울음소리를 냈습니다. 왜일까요? 그들이 들어가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들어간 교회는 저는 보았습니다. 그리고 남겨진 교회도 보았습니다. 들어가지 못한 것입니다. 저는 보았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의 환상에서, 우리는 전 세계의 많은 목사들이 있습니다. 또 제자교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17일 입니다. 올해입니다. 환상에서 제가 시니어 목사들에게 가기 전입니다. 제자교육을 하기 전입니다. 그들은 전 세계에서 왔습니다. 17, 그 환상에서 갑자기 저는 짐승을 보았습니다. 저는 짐승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짐승은 피부는 표범 같았습니다. 그리고 거대했습니다. 그 후에 짐승의 머리에 상처가 생겨났습니다. 그 상처는 제가 지금 상세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상처가 목까지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다음 순간, 상처가 사라졌습니다. 그 새로 생겨난 피가 흐르던 상처가 다음 순간,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를 보았습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을 공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등 뒤에서 그리고 허리 쪽을 공격했습니다. 잡아서 물어뜯었습니다. 먹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냥 파괴하는 것입니다. ‘! ! ! ! !’ 그들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주님의 메시지가 무엇일까요? 저는 이 대화를 환상들에 연결하겠습니다. 왜 주님께서 그 짐승을 보여주셨을까요? 그리고 왜 여기로 보내셨을까요? 성경은 매우 분명히 말합니다. 때가 올 것인데 정말 감당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교회의 휴거가 있을 것입니다. 가장 기다려온 날입니다. 그 이유는 예수님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날입니다. 달력에서 그 날은 교회의 휴거의 날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교회의 휴거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저를 이곳에 보내셨습니다. 복되신 이 도시의 여러분에게 말하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때가 끝났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입니다. 저는 메시아의 오심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비를 보는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구름을 보는 것입니다. 불구자가 일어나고, 맹인이 눈을 뜨고, 귀가 열리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잘 들으십시오. 복되신 여러분, 주님꼐서 저에게 그 폭력적인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어떻게 짐승이 하나님의 사람들을 공격하는지. 그 방법은 매우 포악합니다. 그들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바뀌지 않을 거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가서 말하라. 폭력적이라고.’ 왜냐하면 다시 말해서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교회를 보았다는 것입니다. 내가 교회를 계속 봤는데, 브라질의 교회를 봤는데, 그 브라질의 교회가 마치 짐승을 자기가 다룰 수 있을 것처럼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교회를 봤는데, 브라질의 교회입니다. 그리고 교회는 그들은 마치 환난에 들어가서 그들이 짐승을 상대할 수 있을 것처럼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그들은 잡아서 내리칩니다. 그리고 말씀하십니다.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휴거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말씀하시기를, 브라질의 교회가 하는 장난을 보니 거룩함을 가지고 하는 행동들입니다. 의로움을 가지고 하는 행동입니다. 그들은 마치 짐승을 다룰 수 있을 것처럼 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와서 말하는 것은 메시아의 오심을 보았다는 것입니다. 저는 메시아께서 데려가는 교회를 보았습니다. 거룩한 교회입니다. 의로운 교회입니다. 저는 왔습니다 여러분에게 말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지금은 열방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해야 할 때라는 것입니다. 지금이 그 때입니다. 교회가 의의 옷을 준비할 때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차근차근 하겠습니다. 이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알고 계십니까? 지금 교회는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저와 함께 계시록 3장을 보겠습니다. 10-11. 오늘 밤을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말할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환난은 장난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잘 준비해야 합니다. 반드시 메시아의 오심 때문입니다. 계시록 3장입니다. 보시겠습니다. 10-11절입니다. 시작합니다. 계시록 3장입니다.

 

10.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그리고 11절입니다.

 

11. 내가 속히 오리니 네가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도 네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이제 들으십시오. 우리가 시작하면서 제가 그 중대성을 나누겠습니다. 저는 브라질에 온 사람 중 하나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에서도 같은 것을 전했습니다. 리우데자네이루에서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많은 모기가 저를 무는 것을 보았다고 했습니다. 저는 그 사람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와 상파울루에 왔던 사람입니다.

 

그리고 브라질에게 경고했습니다. 브라질에게 회개하라고 했습니다. 회개하고 죄에서 돌이키라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주님꼐서 저에게 브라질 전역에 있는 음란죄를 보여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는 말씀드렸습니다. 회개하지 않으면 저는 수조 마리의 곤충들이 저를 무는 것을 보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나라를 떠났습니다. 제가 떠난 후, 그리고 지카 바이러스가 임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주님께서 저에게 브라질리아에게 말하게 하셨습니다. 모든 분들 보십시오.

 

제가 여러분의 나라에 왔을 때, 주님께서는 저에게 이 나라에 있는 많은 동성애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이런 사람들을 만나게 하셨습니다. 꿈 속에서 저에게 오게 하셨습니다. 그들은 이식을 받았습니다. 저에게 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약혼 한 것입니다. 이 사람들에게 말하라고 주님께서 하셨습니다. 그 죄가 교회 안에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후 주님께서는 만약 회개하지 않으면, 주님께서는 저를 브라질을 걸어다니게 하셨습니다. 저는 돌들을 보았습니다. 저는 돌들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구멍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도마뱀이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도마뱀은 검은 색이었습니다. 그 머리가 뱀과 같았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이 저를 물었습니다. ‘! 나를 물지마! !’ 그러나 저를 온통 기어올라 에워쌌습니다.

 

제 메시지는 심각합니다. 저는 메시아의 오심을 말씀드립니다. 그러나 또 브라질은 회개해야 한다는 것도 말씀드립니다. 국가 회개의 날이 브라질에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브라질은 하나님을 조롱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사탄을 만들어서 그리고 카니발을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말하길, 사탄을 사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조롱합니다. 그래서 주님께서는 이제 저를 데려오셔서 그것에 대해서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국가 회개의 날을 요구하십니다.

 

여러분은 제 메시지의 중요성을 깨달으신다면 이해하실 것입니다. 저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열방을 쳤습니다. 예언입니다. 20151월 입니다 상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아시아로부터 올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장비 부족이 있을 것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병원이 압도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구를 흔들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제 모든 말이 성취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여러분이 메시아의 오심에 대해서 알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이 무엇일까요? 계시록 310-11절 입니다.

 

10.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11. 내가 속히 오리니 네가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도 네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여기서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으니, 네가 나의 명령을 지켰으니 인내함으로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주님께서 직접 환난에서 그를 지키신다고 하십니다. 아름다운 소식입니다. 주님께서는 주님의 교회를 사랑하십니다. 매우 사랑하십니다.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을 구원으로 부르시고 환난에 두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메뚜기 떼의 재앙을 내렸습니다. 주님께서는 그들의 마음에 거룩한 길을 지키게 하셨습니다.

 

주님꼐서 말씀하시기를, 그 신실함, 그러면 짐승으로부터 지키시겠다고, 환난에서 지키시겠다고 하십니다. 여러분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보면 제가 예언했던 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작은 창입니다. 여러분이 환난에서 무슨일을 보게 될 지에 대한 작은 창입니다. 주님께서는 사랑하십니다. 그래서 가서 임페라트리스에 가서 교회가 기다리고 있는 그 날, 메시아의 오심의 날을 말하라. 그날이 임하면, 완전히 되돌릴 수 없을 것입니다. 절대 돌릴 수 없습니다. 완전히 잃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왔습니다. 여러분은 기회를 받았습니다. 준비하고 회개하고 의로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님을 뵐 수 없습니다.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입니다. 그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주님의 의로움 입니다. 교회가 회복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환난 때에는 아무도 견디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마귀를 대적할 수 없습니다. 저는 그를 보았습니다. 여기서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구조가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환난으로부터의 구조입니다. 여러분은 준비하고 죄에서 돌이켜야 된다고 말씀하십니다. 11절에서 내가 속히 오리니다시 말해서 사전 경고가 없다는 것입니다. 지금 그 선포가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속히 오리니그것은 주님의 오심의 임박성입니다.

 

어느 순간에는 주님께서 순식간에 오실것입니다. 여러분이 크리스천인 것은 여러분이 천국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님께서 교회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보여준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주님께서 저를 보내셨습니다. 교회가 곧 들어갈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또 말씀하시기를 메시아께서 오신다고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오실 때, 영광으로 오십니다. 주님께서 오실 때, 주님의 나라와 함께 오십니다. 우리는 준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준비해야 합니다.

 

말씀하십니다. ‘내가 속히 오리니’, 주님께서 오실 때 순식간에 오십니다. 교회를 데리러 오십니다. 죄를 심판하기 위해 오십니다. 말씀하십니다. 브라질의 교회를 보니 그들은 마치 첫 번째 갈보리가 불충분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 구원을 기다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다시 오실 때 왕으로 오십니다. 여러분을 위해서 죽으러 오시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서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이 거듭날 때, 보혈을 붙잡으라고 하십니다. 십자가를 붙잡으라고 하십니다. 의로움을 붙잡으라고 하십니다. 거룩함을 붙잡으라고 말씀하십니다. 아무도 여러분의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고 말씀하십니다. 성경에 따르면, 에서는 상속을 잃었습니다. 잠시적인 쾌락을 위해 잃었습니다. 임시적인 것입니다. 순간적인 쾌락입니다. 여러분, 현대 교회를 보십시오. 편리한 크리스천을 봅니다. 크리스천들은 견디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약속으로 가득합니다. 메시아께서 오실 때, 그리고 하나님의 나라를 가져오십니다.

 

저는 그 환상을 보았습니다. 다니엘의 금 신상에 관한 환상입니다. 그리고 돌이 와서 신상을 부쉈습니다. 그리고 재처럼 가루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돌이 산이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저는 하나님의 나라가 가깝다는 것을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이 준비해야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그러니 여러분, 죄에서 돌이키십시오.

 

말씀하십니다.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할 것이라고 하십니다. 교회의 휴거입니다. 그리고 또한 환난의 때가 올 것입니다. 환난의 때입니다. 전 세계를 휩쓸 것입니다. 숨을 데가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준비해야 합니다. 시편 275절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시편 27:5 여호와께서 환난 날에 나를 그의 초막 속에 비밀히 지키시고 그의 장막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시며 높은 바위 위에 두시리로다

 

여러분에게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휴거가 일어날 때, 환난이 시작되는 것을 말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교회의 의로움을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의로움의 때를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거룩함의 때입니다. 믿는 자들의 삶에서, 저는 여러분에게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전국적인 회개를 시작하라고 전하기 위해 왔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스가랴서 22절입니다.

 

스가랴 2:2 네가 어디로 가느냐 물은즉 내게 대답하되 예루살렘을 측량하여 그 너비와 길이를 보고자 하노라 하고 말할 때에

 

3 내게 말하는 천사가 나가고 다른 천사가 나와서 그를 맞으며

 

저는 여러분에게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주님께서 교회를 데려가시는 것을 보았다는 것을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즉 장막으로 데려가시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교회를 사랑하십니다. 데려가시는 교회를 보았을 때, 거룩했습니다. 여러분은 회개해야 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이 시간 모든 사람들은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교회에게 교회의 휴거에 대해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그 날을 어떻게 이끄시는지 봅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13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알지 못함을 우리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는 소망 없는 다른 이와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지금 지구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거듭나고 거룩한 자들이며, 나머지 한 그룹은 거룩하지 않고 불못에 떨어지는 것입니다.

 

14 우리가 예수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살아나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18 그러므로 이러한 말로 서로 위로하라

 

매우 심각합니다. 저는 교회를 보았습니다. 저는 주님께서 교회를 데려가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를 보내셨습니다. 여러분에게 선포하기 위해 보내셨습니다. 매우 곧, 교회를 데려가실 것입니다. 그래서 준비해야 합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선포입니다. 그래서 그 날이 임하면, 여러분이 준비되어 있는 상태로 발견되시기 바랍니다. 성경은 그 날을 기뻐합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환상을 통해서 저에게 보내주신 그대로 성경에서 말씀하십니다. ‘우리. 우리. 우리.’ 이것은 초대 교회 사람들입니다. 초대 교회도 몇 시에 오시는 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1세기에 주님께서 오실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것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말하기를,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누가복음 12장을 읽겠습니다.

 

누가복음 12:37 주인이 와서 깨어 있는 것을 보면 그 종들은 복이 있으리로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주인이 띠를 띠고 그 종들을 자리에 앉히고 나아와 수종들리라

 

38 주인이 혹 이경에나 혹 삼경에 이르러서도 종들이 그같이 하고 있는 것을 보면 그 종들은 복이 있으리로다

 

이경이나 삼경에 오실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말해서, 언제 오실지 아무도 모른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계속해서 기다리라고 말씀하십니다. 오늘이 마치 휴거의 날인 것처럼 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 이것은 제가 환상에서 본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주와 함께 영원히 있으리라고 하십니다. 이것은 엄청난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가지고 있는 약속입니다. 그것이 바로 약속입니다. 왜냐하면 말씀하시기를, 예수님과의 영생을 약속하고 계십니다. 주님과의 영생을 약속하고 계십니다. 왜 영생을 약속 하실까요? 왜 약속 하실까요? 누구에게 영생을 약속하실까요? 말씀하시기를, 로마서 817절 입니다. 영생을 함께 할 것이라고 약속하십니다.

 

로마서 8:17 자녀이면 또한 상속자 곧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함께 한 상속자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할 것이니라

계단을 밟고 올라갔던 사람들은 뒤를 돌아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즉, 이 땅에서 살고 있는 거룩한 백성들의 특징입니다. 그들은 뒤로 돌아보지 않습니다. 그들은 오직 예수님만을 바라보며, 주님만을 바라보며 걸어갈 뿐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주님과의 영생을 약속하신 이유는 그리스도와 다시 연합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천국에 가실 때, 우리는 그리스도와 영원히 함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약속이 아닙니다.

 

오늘날, 주님과 함께 고난을 당하는 사람들입니다. 주님과 함께 고난을 당하면 주님과 함께 영광도 나눌 것입니다. 그것은 오직 주님과 함께 버려진 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예수님과 함께 배척을 당한 자들입니다. 예수님을 위해서 거절 당한 사람들입니다 주님과 함께 고난을 당한 자들입니다. 주님과 함께 블랙메일을 당한 자들입니다.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자들입니다. 예수님과 함께 죽임을 당한 자들입니다. 주님과 함께 부활한 자들입니다. 교회에 있는 모든 자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현대 교회는 고난은 싫어합니다. 그들은 고난을 싫어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주님과 함께 영생을 나눌 수 있겠습니까?

 

그리스도와 함께 고난을 당해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예수님께서 그러신 것처럼 세상으로부터 구별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또 말씀을 하십니다. 따라서 이러한 말씀으로 서로 위로하라고 하십니다. 다시 말해서, 제가 오늘 여기에 가져온 선포는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인데, 여러분 그 교회는 박해를 견뎌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이 세상에서 교회에서는 동성애를 책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박해를 견디지 않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여기서 견디면 영광으로 데려갈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휴거가 일어날 때.. 고린도전서 1550절부터 입니다.

 

고린도전서 15:50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이어받을 수 없고 또한 썩는 것은 썩지 아니하는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 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되리니

 

52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아나고 우리도 변화되리라

 

53 이 썩을 것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것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54 이 썩을 것이 썩지 아니함을 입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을 때에는 사망을 삼키고 이기리라고 기록된 말씀이 응하리라

 

55 사망아 너의 승리가 어디 있느냐 사망아 네가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주님께서 말씀하신 것은 지금은 견뎌야 할 때라고 말씀하십니다. 이 나라에 있는 교회가 그들의 설교를 바꿔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들은 거룩함을 설교해야 합니다. 크리스천들은 거룩함을 따라야 합니다. 그리고 거룩함의 길을 따라야 합니다. 제가 여기 온 것은 여러분이 이해하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거룩하신 분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에게 거룩함을 요구하십니다. 다니엘서 9장을 읽어보실 기회가 있다면 24절부터 27절까지 입니다. 하나님의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다니엘의 69이레를 말씀하십니다. 여러분, 이 메시지의 중대성을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다니엘서 924절부터 27절을 읽어보시면, 70이레 가운데 69이레에 대해서 말씀하십니다. 말씀 그대로 날짜까지 정확하게 성취되었습니다. 메시아께서 나타나셨고, 승리의 입성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69이레에서 주님께서 시계를 멈추셨습니다. 그리고 교회가 들어왔습니다.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이것이 교회의 시대입니다. 그것은 요한계시록 2-3장입니다. 교회의 때입니다. 이제 곧 교회의 시대가 끝날 것입니다. 저는 교회가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교회의 시대가 끝난 후에 환난이 닥칩니다. 야곱의 환난이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교회를 위한 때가 아닙니다. 제가 와서 발표하기를 원한 것은 이제 곧 성령님께서 이 곳을 떠난다는 것을 말하기 위해서 입니다. 성령께서 지금 적그리스도를 막고 계십니다. 불법의 사람을 막고 계십니다.

 

교회는 지금은 보호를 받고 있지만 휴거가 일어나면, 여기 앉아계신 아름다운 여러분들은 웃지 못할 것입니다. 속히 준비하십시다. 요한계시록 6장입니다. 9-11절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요한계시록 6:9 다섯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보니 하나님의 말씀과 그들이 가진 증거로 말미암아 죽임을 당한 영혼들이 제단 아래에 있어

 

10 큰 소리로 불러 이르되 거룩하고 참되신 대주재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심판하여 우리 피를 갚아 주지 아니하시기를 어느 때까지 하시려 하나이까 하니

 

11 각각 그들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시며 이르시되 아직 잠시 동안 쉬되 그들의 동무 종들과 형제들도 자기처럼 죽임을 당하여 그 수가 차기까지 하라 하시더라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환난 때는 교회가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전하기 위해 온 것은 휴거가 가깝다는 것을 선포하기 위해서 입니다. 저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교회의 휴거 후에 끔찍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 번 전하겠습니다. 이 환상을 들으십시오. 목사님들과 트리스천들그 환상에서 주님께서 저에게 제단 왼쪽에 서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하늘로부터 강대상을 내려 주셨습니다. 제가 보았을 때, 제단 왼쪽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단 왼쪽에 내려주셨습니다. 나무로 된 강대상입니다. 그리고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그 강대상을 정위치에 놓으라고 이야기 하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 강대상 위치를 보니 거기에 또다른 강대상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유리로 된 것이었습니다. 복잡한 강대상이었습니다.

 

현대화된 복잡한 것이었습니다. 유리로 된 것이었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온 강대상을 잡고 강대상의 위치로 옮기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나무로 된 강대상을 들었을 때 유리로 된 강대상이 사라졌습니다. 리고 제가 나무로 된 강대상을 들고 아직도 하나님의 손이 그 강대상을 잡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깨어났을 때, 주님께서 복음을 다시 회복하라고 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전하시는 메시지는 무엇일까요? 2021128일 주님께서 저에게 나무로 된 강대상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미 있던 것을 교체하라고 하셨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주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내 백성에게 가서 전하라. 내 제단을 회복하라고 전하라. 황폐하된 제단을 회복하라.’고 하셨습니다. ‘버려진 내 제단을 회복하라.’ 고 하셨습니다. ‘내 백성에서 가서 전하라. 내 제단을 회복하라. 오염된 것이다.’ 그것은 버려진 것이었습니다.

 

말씀하십니다. 하늘로부터 내려온 나무로 된 강대상입니다. 이 교회를 위한 메시지입니다.

 

요한계시록 14:6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주하는 자들 곧 모든 민족과 종족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7 그가 큰 음성으로 이르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의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전능하신 주님께서 영광에 들어가는 하나님의 백성에 대해 설명하고 계십니다. 영광에 들어가는 하나님의 백성에 대해 설명하고 계십니다. 저는 영광으로 들어가는 교회를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이 복음을 받은 자들 은혜의 복음 천국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신분에 대한 말씀입니다. 말씀하시기를 영원한 복음이 선포될 때 내용은 이것입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하며다시 말해서 교회는, 천국의 들어가는 교회는..

제가 이 도시에 심각한 질문을 하기 위해 왔습니다. 교회에게 묻기 위해 왔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한 이후에 여러분은 주님을 두려워하는 가운데 살고 있습니까? 말씀하십니다. 음란한 옷차림을 하는 것이 주님을 두려워하는 것입니까? 제가 여기에 온 것은 교회에게 묻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천국에 들어가기를 원합니까? 저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천국에 들어가는 교회는 주님을 두려워하는 교회입니다. 교회에게 선포하기 위해 브라질에 왔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로 돌아가야 할 때라고 말하기 위해 왔습니다. 제가 브라질에 온 것은 성경에 따르면 또 다른 천사를 내가 보니또 다른 천사입니다. 저는 천사들을 보았습니다. 중요도의 순서대로 말합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질문은 이것입니다. 이 교회에서 여러분의 삶에서 정말로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살고 있습니까?

 

저는 여러분들에게 회개할 것을 촉구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리고 여호와께서 거룩하다는 것을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천국에 들어가는 교회도 거룩하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저는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하나님께서 거룩하신 분입니다. 할렐루야. 하나님께서는 거룩하십니다. 제가 온 것은 복음이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켜야 한다고 말씀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 안에 주님 경외를 회복해야 한다고 말하기 위해 왔습니다. 브라질에서 크리스천들, 그들은 구원과 세상을 섞었습니다. 천국에 들어가는 교회는 그런 교회가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은 주님을 경외하십니까? 말씀하십니다. 천국 시민들의 모습과 특징은 그들은 주님을 두려워 하는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왜냐하면 주님께서 강대상을 바꾸신 이유.. 왜냐하면 백성들이 부패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십자가의 보혈의 복음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육을 십자가에 못 박는 메시지입니다. 음란죄, 죄입니다. 여기서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두번째, 영광의 들어가는 성도들은 그들은 크리스천들인데 삶으로 하나님게 영광을 돌리는 사람들입니다. 여러분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여러분의 삶 속에서 주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까? 진리의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우리는 진짜 하나님의 나라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그런 교회를 영광의 나라로 데려가십니다. 여러분은 준비되셨습니까? 제가 온 것은 이 도시가 회개할 것은 촉구하기 위해 왔습니다. 제가 여기 온 것은 여러분의 삶을 바꿔야 된다고 전하기 위해 왔습니다. 제가 온 것은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거룩하시다는 것입니다. 제가 온 것은 하나님의 나라가 가깝다는 것을 전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리스도의 교회는 여러분의 삶으로 예수님께 영광을 돌리십시오.

 

히브리서 6:4 한 번 빛을 받고 하늘의 은사를 맛보고 성령에 참여한 바 되고

 

5 하나님의 선한 말씀과 내세의 능력을 맛보고도

 

6 타락한 자들은 다시 새롭게 하여 회개하게 할 수 없나니 이는 그들이 하나님의 아들을 다시 십자가에 못 박아 드러내 놓고 욕되게 함이라

 

회개가 불가능하다고 말씀하십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을 다시 욕되게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온 것은 이 시간에 순결을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제가 온 것은 여러분을 구원을 회복하기 위해 왔습니다. 믿는 자들의 삶에서 의로움의 권능을 전하기 위해 왔습니다. 이 교회는 내세의 능력을 맛본 교회 입니다. 주님께서 교회에게 경고하고 계십니다. 은혜의 남용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끝나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교회에게 경고하십니다. 여러분의 구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면 하나님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하십니다. 오직 거룩함으로 준비한 자들만 들어갈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4:7 그가 큰 음성으로 이르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의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하나님게서는 죄를 심판하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브라질에 계신 여러분 하나님께서 죄를 심판하십니다. 죄로부터 돌이키십시오. 저는 이 나라에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전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리고 죄를 심판하실것입니다.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그리고 다른 천사가 나타납니다.

 

8 또 다른 천사 곧 둘째가 그 뒤를 따라 말하되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모든 나라에게 그의 음행으로 말미암아 진노의 포도주를 먹이던 자로다 하더라

 

바벨론이 무너졌다고 말합니다. 다시말해서 바벨론으로부터 구별되라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께서 교회가 구별되라고 말씀하십니다. 저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 교회를 보았습니다. 저는 그 교회가 땅에서 구르며 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러분 준비하십시오. 삶을 바꾸십시오. 저는 하나님의 나라가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9 또 다른 천사 곧 셋째가 그 뒤를 따라 큰 음성으로 이르되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준비하지 못하고 남겨진 자들은 물못에서 고난을 당한다고 하십니다.

 

10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브라질은 죄가 만연합니다. 여러분이 회개하면 여러분을 안전하게 지키실 것입니다.

 

마태복음 16: 18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그리고 저는 여기에서 심판과 메시아의 오심에 대해서 경고했습니다. 여러분, 회개하지 않으면.. 여러분 옷차림을 바꾸십시오. 삶을 바꾸십시오. 그러면 천국에 들어갈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내가 보매 하나님의 백성들이 싸워 이기고 ..’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교회를 변화시키십니다. 반석 위에 세우셨습니다. 그 바위는 예수님이십니다. 그 반석 위에 세워진 교회는 마귀에 의해 뒤집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교회를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 다니엘서 7장을 말씀드립니다. 거기에서는 대적이 교회를 이길 것입니다. 대적이 교회를 공격하고 이길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교회를 세우셨을 때, 사탄이 이기지 못할 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이제 환난이 시작되면 대적이 이길 것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에게 무엇을 말할까요? 이것이 어떤 의미일까요?

 

즉 교회가 이 땅에서 데려감을 당했다는 뜻입니다. 교회가 데려감을 당한 것입니다. 여러분, 환난 때가 된 것입니다. 거기에는 보호가 없습니다. 거기에는 구약 성도들이 있고, 교회가 있고, 그리고 환난 성도들이 있습니다. 휴거 때 교회가 데려감을 당합니다. 이제 여러분, 준비해야 합니다. 여러분, 준비해야 합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데살로니가전서 110절 입니다.

 

10. 또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그의 아들이 하늘로부터 강림하실 것을 너희가 어떻게 기다리는지를 말하니 이는 장래의 노하심에서 우리를 건지시는 예수시니라

 

교회는 사전에 데려감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환난이 시작됩니다. 여러분, 주님의 길을 예비하십시오. 하나님께서는 거룩하십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주님의 자신의 교회는 고난을 당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데살로니가전서 59절입니다.

 

9. 하나님이 우리를 세우심은 노하심에 이르게 하심이 아니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게 하심이라

 

첫 번째,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두 번째, 주님께서 데려가신 교회를 보았습니다. 주님의 거룩한 교회입니다. 의로운 교회입니다. 평화로운 교회였습니다. 그 교회는 의로움의 향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의로움의 복음입니다. 즉 의로움으로 준비할 때는 바로 지금이라고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제가 온 것은 여러분이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브라질의 교회에 주님께서 오심을 나누기 위해 왔습니다.

 

브라질의 여러분들, 제가 바로 지카 바이러스를 예언했던 사람입니다. 그것을 예언한 사람이 접니다. 그리고 하늘을 열고 비가 내리게 했던 사람이 바로 접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메시아의 오심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브라질을 사랑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일어나기 전에 저를 이곳에 보내 주셨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선포하게 하셨습니다. 환난 때가 가깝다고 선포하게 하셨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전하게 하셨습니다.

 

또 말씀하셨습니다. 크리스천들의 삶을 점검해야 할 때라고 하셨습니다. 여러분들은 구원을 점검해야 할 때라고, 그것을 입증해야 할 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순결하라고 말씀하십니다. 성경에 따르면,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님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하십니다. 저는 오늘 여기서 선포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강대상을 바꾸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하늘로부터 나무 강대상을 내려주셨습니다. 그래서 현대화된 유리 강대상을 바꾸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브라질에게 십자가와 보혈의 말씀으로 돌아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오직 예수님의 보혈만이 권능이 있습니다. 여러분들 내일 치유를 볼 것입니다. 예수님의 보혈의 권능입니다. 오직 예수님의 보혈만이 권능이 있습니다. 오직 예수님의 십자가만이 갈보리의 복음입니다. 저는 여기서 선포했습니다. 지금은 브라질에게 있는 기회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동성애가 지금 열방을 집어삼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상의 빛인 교회가 불이 꺼졌습니다. 그래서 그리스도의 교회 안에 불이 꺼졌습니다.

 

저는 불을 들고 왔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주신 불을 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예수님의 완벽한 보혈을 회복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래서 세상이 불구자들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맹인이 눈 뜰 것을 볼 것입니다. 예수님의 권세를 보게 될 것입니다. 저는 여기서 권능으로 선포를 했습니다. 크리스천의 삶에서 주님을 경외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오늘 여기서 말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애원의 때라고 말씀하십니다. 교회 안에 주님을 경외함을 회복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오늘 여기서 말씀드렸습니다. 음란죄도 죄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그 환상에서 교회가 휴거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무도 죄를 가지고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어떠한 죄도 들림 받지 못했습니다. 브라질의 복된 여러분에게 선포하기 위해 왔습니다. 주님을 경외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선포했습니다. 진정한 복음을 회복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죄를 심판하신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에덴 동산에서 아담과 하와가 타락했을 때 하나님께서 죄를 심판하셨고, 바벨탑 때에도 죄를 심판하셨고, 소돔과 고모라를 심판하셨고, 유다의 때에도 심판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셨을 때, 주님께서 죄를 심판하셨습니다. 환란 때도 그것이 하나님의 죄에 대한 심판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죄를 심판하십니다. 죄로부터 돌이키십시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이제 죄에 대한 심판이 다가온다고 말씀하십니다. 브라질은 죄에서 돌이키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주님께서 브라질을 사랑하십니다. 여기서 선포했습니다. 교회는 세상을 변화시켜야 합니다. 여기서 말했습니다. 주님께서 이 나라에게 회개할 것을 명령하셨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왕께서 오십니다.

-----------------------------------------------------------------------------------

[ 영접 기도 ]

큰 소리로 외치십시오. 전능하신 예수님. 오늘 밤, 저는 주님께서 오시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오늘 밤 저는 회개합니다. 주님을 영접합니다. 제 마음 속에 들어오시옵소서. 저의 주님이 되어 주시옵소서. 제 구원자가 되어 주시옵소서. 제 마음속에 성령을 세워 주시옵소서. 제 마음 속에 주님의 말씀을 세워 주시옵소서. 제 삶에서 거룩함을 세워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나라를 준비케 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는 거듭났습니다.

 

예수님께 박수를 보내주십시오. 저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