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케냐에 닥칠 가장 혹독하며 역사적인 재난(20230429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3. 4. 29.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오늘 다시 케냐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믿을 수 없는 재난이 닥치는 것을 봅니다. 저는 역사적인 재난이 케냐에 닥치는 것을 봅니다. 이것은 언젠가 제가 케냐의 전국회개집회를 열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저는 가장 역사적이고 혹독한 재난이 케냐에 닥치는 것을 봅니다. 주님께서 어떤 나라에 대하여 말씀하시는 것은 축복입니다. 왜냐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기 전에 여러분이 알고 그것을 경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우리는 곧 전국회개집회를 열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역사적이며 믿을 수 없는 재난이 이 땅에 닥치는 것을 보기 때문입니다. 가장 혹독하며 믿을 수 없는 재난입니다. 이것을 저에게 보여주신 이유는 케냐가 회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언젠가 제가 케냐의 전국회개집회를 열어 회개하고 하나님과 화해해야 합니다. 제가 본 재난은 전에 본 적이 없는 역사적이며 가장 끔찍하고 믿을 수 없는 것입니다. 어디서도 이런 재난을 본 적이 없습니다. 주님께서 회개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언젠가 제가 케냐의 전국회개 및 화해 집회를 열어야 합니다. 

케냐가 가뭄에 직면했을 때, 케냐의 동물들과 사람들이 가뭄으로 죽을 상황에 이르렀을 때... 10층에 있던 사람들이 1층으로 내려와 1리터짜리 물을 구해야 했습니다. 카지야도에서는 가족이 먹을 것을 찾아 학교에 가야 했습니다. 아이들에게 나눠줄 것을 얻어먹은 것입니다. 2백만 마리 이상의 야생동물들이 죽었습니다. 

그 때 제가 보멧 쿄공운동장에서 일어나 저의 예언의 왼손을 이렇게 들고 하늘이 열릴 것을 선포했습니다. "저는 구름이 만들어지는 것을 보았고 여기에 비가 내리는 것을 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케냐에는 엄청난 비가 내리고 있고 케냐의 스토리가 달라졌습니다. 죽음에서 생명으로 바뀌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저는 케냐 앞에 나아가 전국회개를 인도하여 케냐의 스토리가 바뀌게 해야 합니다. 날씨 예보를 보면, 케냐 전역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역사적입니다. 내일의 경우, 케냐에서 비가 내리지 않는 지역이 없을 것입니다. 동시에 케냐 전역에 비가 내릴 것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보내셔서 최악의 가뭄에서 케냐를 구출하셨습니다. 죽음과 식량부족이 심각했고 야채와 마실 물이 없었습니다. 가축들에게 마시게 할 물이 없어서 쓰러져도 일으킬 수 없었습니다. 목마름 때문입니다. 죽음과 시체, 사체 썩는 악취... 여러분은 제가 케냐를 어디서 옮겼는지 잊지 마십시오. 지난해와 그 전에도 그랬습니다. 제가 보멧에 가기 전에 농부들은 비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 때 저는 보멧 쿄공운동장에 서서 저의 예언의 왼손을 이렇게 들고 "여기에 구름이 형성되는 것을 봅니다. 여기에 비가 내리는 것을 봅니다"라고 선포했습니다. 즉시 비가 내렸고 큰 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일어나는 일을 보십시오. 케냐의 스토리가 바뀐 것입니다. 가족들은 이제 작물을 키워 먹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역할입니다. 

그리고 다시 주님께서 케냐에 닥칠 가장 끔찍한 재난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전례가 없는 끔찍한 재난입니다. 케냐가 충격에 휩싸일 것입니다. 다시 제가 나아가 전국민 회개집회를 소집하고 주님께 다시 케냐를 구속하시고 축복하셔서 삶이 이어지게 하실 것을 간구해야 합니다. 

주님께서는 땅이 주님께 의지해야 한다고 분명히 말씀하십니다. 의와 거룩, 죄와 악으로부터의 분리... 의로움과 거룩함을 따르십시오. 악과 사악함을 거부하십시오. 왕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제가 쿄공운동장에서 일어나 이 나라를 구한 것처럼... 지금 전역에 비가 오고 농부들의 얼굴에 미소가 있습니다. 그들이 먹을 채소를 얻게 되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제가 나서서 케냐의 전국민 회개와 하나님과의 화해를 인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케냐 앞에 믿을 수 없는 재난이 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많은 것을 미리 보여주십니다. 가장 혹독한 재난입니다. 저는 어떤 나라도 이런 재난을 통과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여기 있기 때문에 케냐를 구할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