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2023. 3. 19. 일. 선지자님 말씀]경제위기에 관한 예언말씀

by 주안의 영광 2023. 3. 20.

[2023. 3. 19. 일. 선지자님 말씀]

복되신 여러분, 제가 모잠비크 마푸투에 있었을 때 저는 이런 엄청난 예언을 발표했습니다. 천국의 하나님이신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게서 제 손바닥에 고대의 동전을 주셨고 꿈에서 저는 동전의 양면을 뒤집어서 보았습니다.  고대의 동전이었습니다. 

제 앞에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곡식을 사고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곡식을 파는 여자가 사용하는 계량 그릇의 중간이 막혀 있어서 실제로 받는 양을 반 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하셨습니다. 같은 돈으로 살 수 있는 것 보다 부족한 것입니다. 꿈 속에서 주님께서 저도 줄을 서서 곡식을 사게 하셨습니다. 

저는 마푸투 집회 중에 이 꿈을 잘 설명했습니다.  저는 전지구적인 기아가 온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다시 말해, 경제위기가 온다고 했습니다. 이 대화는 요한계시록 6:5-6 검은 말탄 자에 근거한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가족들을 먹이기 위해 직장을 다닙니다. 글로벌 경제 위기는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양에 영향을 미칩니다. 요한계시록 6:5-6을 읽어 보시면 같은 돈으로 살 수 있는 빵의 양이 줄어듭니다. 인플레라고 부릅니다. 일반적인 유대인들의 가족 수는 10-12명이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따라서 가장이 한 데나리온을 가지고 살 수 있는 빵은 10-12명이 먹기에 충분했었습니다. 

그러나 경제위기가 찾아보면 한 사람이 하루 동안 먹을 수 있는 빵 밖에 살 수 없게 됩니다. 음식 값의 인플레입니다. 경제위기입니다. 월급은 같은데 경제시스템이 붕괴되어 사람들이 전 보다 적은 식량을 구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 예언을 설명했을 때 요한계시록 6장 5-6절과 연결해서 말씀드렸습니다. 

6:5 셋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들으니 셋째 생물이 말하되 오라 하기로 내가 보니 검은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가 손에 저울을 가졌더라
6:6 내가 네 생물 사이로부터 나는 듯한 음성을 들으니 이르되 한 데나리온에 밀 한 되요 한 데나리온에 보리 석 되로다 또 감람유와 포도주는 해치지 말라 하더라

지금 우리 앞에서 실리콘밸리은행이 파산했습니다. 또한 시그니처은행도 상태가 나쁩니다. 미국 정부와 몇 개의 은행이 300억 달러를 지원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실리콘밸리은행은 파산을 신청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이번 사태는 다른 나라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스위스 은행들은 세계에서도 가장 튼튼한 재무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세계 사람들이 스위스 은행과 거래하는 것입니다. UBS은행과 스위스에서 가장 큰 크레디트스위스은행이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위기가 퍼지고 있는 것을 봅니다. 

크레디트스위스은행이 무너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스위스 구제기관이 UBS에게 크레디스위스은행을 인수하라고 설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지금 뉴스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대형은행인 UBS가 크레디스위스은행을 인수하려고 합니다. 크레디트스위스은행이 무너지려는 조짐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연쇄적인 은행파산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마푸투에서 발표한 그 예언에서 주님께서 고대이 동전을 제 손바닥 위에 올려놓으셨으며 곡식을 파는 여자의 계량 그릇 중간이 막혀 있어서 같은 돈을 주고도 실제로는 반이나 1/3 밖에 받지 못하는 것을 보았다고 전했습니다. 저에게도 줄을 서서 사라고 주님께서 지시하셨습니다. 그 여자는 눈속임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여자는 사람들이 계량그릇을 조작했다는 것을 알지 못하게 했습니다. 

마푸투에서 발표한 이 예언이 지금 전세계적으로 시작되려고 합니다. 글로벌 언론을 통해 여러분의 눈 앞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최악의 경제위기가 대환난 때 일어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하나님의 성령께서 하시는 말씀을 볼 눈과 들을 귀가 있는 분들, 주님의 음성에 순종하는 분들은 주님께서 대환난 때 있을 것으로 알려진 최악의 경제위기가 곧 시작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은 대환난 때의 경제위기가 얼마나 끔찍할 지 알게 하시기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남은 시간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해야 합니다. 왕께서 오십니다.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회개하십시오. 주님을 구세주로 영접한다고 말씀하십시오. 회개하고 온 마음으로 주님을 영접한다고 고백하십시오. 그 후 여러분을 인도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마푸투에서 예언한 것이 지금 여러분의 눈 앞에서 성취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사람들에게 안정적인 확신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처은행과 체이스 모건은행 등이 개입하고 있습니다. 이 위기가 스위스 은행들에게도 미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주님께서 저에게 고대의 동전을 주신 환상에서 말씀하신 글로벌 경제위기입니다. 사람들은 돈 가치에 비해 더 적은 식량을 사게 됩니다. 이 예언은 요한계시록 6:5-6에 근거합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