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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설교말씀

[2023. 3. 3. 선지자님 말씀]

by 주안의 영광 2023. 3. 3.

[2023. 3. 3. 선지자님 말씀] 

보멧의 집회는 역사적이었습니다. 지난 후 보멧 집회를 기억하면서 눈물을 흘릴 수 있는 정도입니다. 두 선지자의 권능은 처음 보다 훨씬 강력해졌습니다. 

40년 내에 가장 심각한 가뭄이 진행 중인 가운데 두 선지자가 방문하는 곳마다 비가 내렸습니다. 주 여호와께서는 보멧 집회를 앞두고 그들의 임재만으로도 비를 내릴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는 갈멜산의 선지자를 이 땅에 소개하신 것입니다. 

이 발표가 있었고 두 선지자가 보멧을 향해 출발했을 때 나이바샤이 이르렀고 거기서 그들의 임재로 이슬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차 앞유리가 비에 젖었습니다. 그들이 계속 이동할 때 그들의 임재만으로도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주님께서 말라기서에서 오리라고 예언되었던 선지자를 이 땅에 소개하신 것입니다. 

절대로 멈출 수 없었습니다. '그들의 임재만으로' 라는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그들이 나이바샤에 도착했을 때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렸고... 울룰룽아에서는 금요일 두 선지자가 그곳을 지나간 후 저녁에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렸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들의 임재만으로도' 하늘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집회 장소에 와서 간단한 선포만으로 즉, 하늘에 대한 하나님의 권세가 실현되었습니다. 하늘의 열쇠를 가지고 있는 권세가 드러난 것입니다. 저는 하늘에 구름이 생기는 것을 봅니다. 여기에 비가 오는 것을 봅니다. 저는 왼손을 올리고 "저는 비가 오는 것을 봅니다"라고 선포했을 뿐입니다. 그는 하나님과의 언약을 가지고 있는 자입니다. 개인적인 언약입니다. 먼저 귀머거리와 맹인의 치유의 물결이 지나가고 이제 불구자들의 치유 차례가 되었을 때 저는 제단에 섰습니다. 그리고 두려운 야훼 하나님의 그림자를 가지고 걸었습니다. 야훼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바람으로 애굽에서 약속의 땅으로 옮겼습니다. 

이렇게 걷기 시작했을 때 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바로 그 순간 하나님께서 오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나타나셨습니다. 하나님의 방문이었습니다. 그리고 비가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엄청난 시간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전의 꿈 속에서 주님께서 음성으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비가 내리기 시작했을 때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그 때 주님께서 저에게 주님의 구름으로부터 구름과 비를 보여주셨습니다. 제 왼쪽에 서 있던 하나님의 구름에서 음성이 들렸습니다. 구름으로부터 비가 나왔습니다. 꿈 속이었습니다. 

두 순간을 연결해서 봅니다. 주님께서 제 임재만으로 그곳에서 일어날 일을 브리핑하셨을 때였습니다. 그 순간 제가 키수무에서 불러내렸던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이 섰고 거기서부터 비가 나왔습니다. 그 때 비가 나왔습니다. 그 때 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그 때 음성으로 "이는 내 사랑하는 종들이며 내가 그들을 기뻐하노라. 누구든지 그들의 음성을 듣지 않으면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신 순간이었습니다. 그 때 제가 제단으로 갔고 "내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내게 비가 내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를 축하하는 순간, 제 그림자가 이미 불구자들을 만졌습니다. 제단 아래서 불구자들이 일어나 걷기 시작했습니다. 여섯 명이 한꺼번에 걷기 시작했습니다. 대감독이 "내 주여, 불구자가 걷고 있습니다. 주여, 여기 비가 내립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방문이 여기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라고 소리쳤습니다. 

매우 강력한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제가 오늘 여기서 발표하는 이벤트의 시간표를 깨달으실 것입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이벤트의 시간표입니다. 실제로 일어난 일과 제가 나눴던 꿈을 연결해서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오신 순간을 볼 수 있습니다. 불구자들이 걷기 시작했던 순간입니다. 하나님의 방문이 있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충격적인 시간입니다. 모두 준비하십시오. 


두번째 말씀입니다. 

여러분은 보멧에서 일어난 일을 당연하게 여기지 말고 이 순간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요한계시록 6장 9-11절을 반복해서 읽었습니다. 

6:9 다섯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보니 하나님의 말씀과 그들이 가진 증거로 말미암아 죽임을 당한 영혼들이 제단 아래에 있어
6:10 큰 소리로 불러 이르되 거룩하고 참되신 대주재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심판하여 우리 피를 갚아 주지 아니하시기를 어느 때까지 하시려 하나이까 하니
6:11 각각 그들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시며 이르시되 아직 잠시 동안 쉬되 그들의 동무 종들과 형제들도 자기처럼 죽임을 당하여 그 수가 차기까지 하라 하시더라 

대환난 때는 교회가 보호받지 못합니다. 다니엘 70이레를 보면, 분명합니다. 대환난은 모두 이스라엘에 관한 것입니다. 

다니엘
9:24 네 백성과 네 거룩한 성을 위하여 일흔 이레를 기한으로 정하였나니 허물이 그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용서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환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지극히 거룩한 이가 기름 부음을 받으리라
9:25 그러므로 너는 깨달아 알지니라 예루살렘을 중건하라는 영이 날 때부터 기름 부음을 받은 자 곧 왕이 일어나기까지 일곱 이레와 예순두 이레가 지날 것이요 그 곤란한 동안에 성이 중건되어 광장과 거리가 세워질 것이며
9:26 예순두 이레 후에 기름 부음을 받은 자가 끊어져 없어질 것이며 장차 한 왕의 백성이 와서 그 성읍과 성소를 무너뜨리려니와 그의 마지막은 홍수에 휩쓸림 같을 것이며 또 끝까지 전쟁이 있으리니 황폐할 것이 작정되었느니라
9:27 그가 장차 많은 사람들과 더불어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맺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포악하여 가증한 것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 것이며 또 이미 정한 종말까지 진노가 황폐하게 하는 자에게 쏟아지리라 하였느니라 하니라 

69이레가 끝나던 날은 AD42년 4월 6일로 기억합니다. 메시아께서 십자가에 오르신 날입니다. 70이레에 관한 계시는 다니엘의 기도에 따른 하나님의 응답이었습니다. 16절 이하가 기도입니다. 

9:16 주여 구하옵나니 주는 주의 공의를 따라 주의 분노를 주의 성 예루살렘, 주의 거룩한 산에서 떠나게 하옵소서 이는 우리의 죄와 우리 조상들의 죄악으로 말미암아 예루살렘과 주의 백성이 사면에 있는 자들에게 수치를 당함이니이다
9:17 그러하온즉 우리 하나님이여 지금 주의 종의 기도와 간구를 들으시고 주를 위하여 주의 얼굴 빛을 주의 황폐한 성소에 비추시옵소서
9:18 나의 하나님이여 귀를 기울여 들으시며 눈을 떠서 우리의 황폐한 상황과 주의 이름으로 일컫는 성을 보옵소서 우리가 주 앞에 간구하옵는 것은 우리의 공의를 의지하여 하는 것이 아니요 주의 큰 긍휼을 의지하여 함이니이다
9:19 주여 들으소서 주여 용서하소서 주여 귀를 기울이시고 행하소서 지체하지 마옵소서 나의 하나님이여 주 자신을 위하여 하시옵소서 이는 주의 성과 주의 백성이 주의 이름으로 일컫는 바 됨이니이다 

예레미야가 예언했던 70년의 바벨론 유배가 끝나가고 있었기 때문에 다니엘이 이 기도를 한 것입니다. 다니엘은 주님께서 70년이 지난 후에도 이스라엘 백성들을 예루살렘으로 복귀시키지 않으실까 걱정했습니다. 이스라엘의 반역에 대한 주님의 심판이 끝나지 않을까 걱정한 것입니다. 이 질문에 대하여 주님께서 대답하시는 것입니다. 

일곱 이레와 예순 두 이레가 지난 후 메시아께서 끊어지신 후 하나님께서 시계를 멈추시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다윗 왕국의 회복 어젠다를 잠시 옆으로 치워두시는 것입니다. 이방인 교회의 어젠다를 실행하시기 위해서였습니다. 70번째 이레는 다니엘의 성읍과 백성을 위해 예비된 것입니다. 즉, 유대인의 시간입니다. 

십자가 사건 후 성령께서 이방인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가장 중요한 다음 이벤트인 교회의 휴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직 70번째 이레는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와서 그것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즉, 70번째 이레가 곧 시작된다는 것을 세상에 선포하는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각국의 지진 재난과 우상숭배에 대한 심판을 선포하는 이유입니다. 이런 재앙의 선포는 다니엘의 70번째 이레가 곧 시작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입니다.

여러분은 곧 이곳을 떠나야 합니다. 다니엘의 70번째 이레에서는 교회가 언급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69이레가 끝난 후 시계를 멈추시고 이방인 교회를 구약에서는 언급되지 않았던 미스테리에 편입하셨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지금 준비하고 영광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환난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환난 때 교회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환난의 때를 야곱의 환난이라고 부릅니다. 70번째 이레는 이스라엘에 대한 심판을 마무리하시는 시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회인 여러분은 지금 준비하고 이곳을 떠나야 합니다. 

데살로니가전서 5장 9-10절입니다.
5:9 하나님이 우리를 세우심은 노하심에 이르게 하심이 아니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게 하심이라
5:10 예수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사 우리로 하여금 깨어 있든지 자든지 자기와 함께 살게 하려 하셨느니라 

교회의 구출에 관한 말씀입니다. 환난에 들어가지 않는 것입니다. 

로마서 
8:1 <생명의 성령의 법>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성경을 보시면, 주님께서는 동시에 두 프로그램을 수행하지 않으십니다. 예를 들어, 예레미야에게 기름부으신 후에는 예레미야가 사명을 끝날 때까지 기다리십니다. 지금 현재 하나님의 어젠다는 오직 두 선지자를 통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두 선지자 외에 다른 사람이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과 병자들을 치유하는 일과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는 것을 선포하는 자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절대로 두 프로그램을 동시에 축복하지 않으십니다. 더블로 나타나는 선지자를 보내신 것은 두 선지자를 같은 미션을 위해 보내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블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같은 명령과 같은 어젠다 안에 있는 것입니다. 

로마서
11:25 <이스라엘의 구원>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하면서 이 신비를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 신비는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우둔하게 된 것이라 

이방인의 구원이 끝날 때까지 히브리인들의 구원과 회복의 프로그램은 유보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은혜의 시대에 이스라엘은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지금 그들이 이스라엘이 이란의 핵시설을 공격할 것을 예언하는 것은 그들이 이방인 교회의 어젠다를 마친 후에는 이스라엘의 어젠다를 수행할 것이라는 점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 선지자는 이방인과 유대인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수행하지는 않습니다. 

로마서
11:25 <이스라엘의 구원>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하면서 이 신비를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 신비는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우둔하게 된 것이라
11:26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받으리라 기록된 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하지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이방인의 구원이 끝난 후 이제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의 구원을 위한 프로그램을 축복하십니다. 예루살렘의 부흥입니다. 하나님의 구름을 불러 내리는 등의 권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이제 곧 두 선지자가 이스라엘의 프로그램으로 이동할 것임을 말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이 시간을 잘 활용하여 준비하고 휴거로 들어가야 하는 것입니다. 성령께서 불법의 사람을 막고 계십니다. 여러분이 준비하고 천국에 들어가게 하시기 위해서입니다. 휴거 후 성령께서 적그리스도를 풀으실 것이며 그가 와서 크리스찬들을 죽일 것입니다. 주님께서 이스라엘의 회복에 집중하시기 때문입니다. 

요한계시록 
6:10 큰 소리로 불러 이르되 거룩하고 참되신 대주재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심판하여 우리 피를 갚아 주지 아니하시기를 어느 때까지 하시려 하나이까 하니
6:11 각각 그들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시며 이르시되 아직 잠시 동안 쉬되 그들의 동무 종들과 형제들도 자기처럼 죽임을 당하여 그 수가 차기까지 하라 하시더라 

여러분은 보멧의 방문을 잘 활용해서 준비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불구자들이 걷고 맹인과 귀머거리들이 치유되는 등 하나님의 방문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영광에 들어가십시오. 환난 때에는 예수님의 말씀을 증거하고 경배하면 여러분의 머리와 몸이 분리될 것입니다. 곧 이런 하나님의 방문이 이스라엘로 옮겨갈 것입니다. 

저는 교회의 휴거를 보았습니다. 휴거 후 세상은 어둠으로 가득해집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동할 때 우리가 하늘로부터 두 개의 불을 불러내리는 것을 봅니다. 우리에게 순종하지 않았던 어떤 사람들이 제 등 뒤에서 달아나는 것을 봅니다. 그들은 너무 어둡기 때문에 발이 돌부리에 걸려 넘어진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저를 따라오려고 하지만 어두워서 보지 못합니다. 저는 이제 떠난다고 말합니다. 그들을 도울 수 없습니다. 휴거 후 우리는 이스라엘의 부흥을 위해 움직일 것입니다. 시온에서 구원자가 올 것이라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로마서
11:26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받으리라 기록된 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하지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즉, 이스라엘이 회개한다는 것입니다. 

11:27 내가 그들의 죄를 없이 할 때에 그들에게 이루어질 내 언약이 이것이라 함과 같으니라 

스가랴
3:1 <여호와의 천사 앞에 선 여호수아> 대제사장 여호수아는 여호와의 천사 앞에 섰고 사탄은 그의 오른쪽에 서서 그를 대적하는 것을 여호와께서 내게 보이시니라
3:2 여호와께서 사탄에게 이르시되 사탄아 여호와께서 너를 책망하노라 예루살렘을 택한 여호와께서 너를 책망하노라 이는 불에서 꺼낸 그슬린 나무가 아니냐 하실 때에
3:3 여호수아가 더러운 옷을 입고 천사 앞에 서 있는지라 

이 때가 바로 이스라엘이 회복되는 때입니다. 휴거 후의 일입니다. 다가오는 하나님의 나라는 이스라엘을 기초로 하는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셔서 다윗의 보좌 위에서 천년왕국을 통치하실 것입니다. 

환상 중 주님께서 저를 다윗 왕의 보좌로 데려가신 후 이곳이 바로 다윗왕이 앉았던 곳이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다윗왕의 하프를 보여주셨습니다. 바로 이 자리에서 메시아께서 앉아 다스리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새예루살렘의 경우에도 문들을 보시면 이스라엘 열두 지파의 이름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영원한 나라는 이스라엘의 기초 위에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원한 나라의 중심에 다시 이스라엘이 위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절대로 반이스라엘 정책에 동조하거나 이방인 교회가 그들 보다 우위에 있다고 착각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이런 하나님의 계획을 잘 이해했다면 이 시간의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여 휴거에 들어갈 준비를 할 것입니다. 지금 현재 시점에서 유대인들은 이방인들의 구원의 계획에서 하나님의 대적이라고 성경은 말합니다. 그들은 은혜의 대적이라는 것입니다. 

로마서
11:28 복음으로 하면 그들이 너희로 말미암아 원수 된 자요 택하심으로 하면 조상들로 말미암아 사랑을 입은 자라
11:29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느니라
11:30 너희가 전에는 하나님께 순종하지 아니하더니 이스라엘이 순종하지 아니함으로 이제 긍휼을 입었는지라 

이스라엘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은 변치 않습니다. 모세의 율법에 따라 이스라엘을 다르셨고 은혜의 법에 따라 이방인들을 다루셨습니다. 교회의 휴거 후 하나님께서는 다시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하셨던 약속으로 돌아가십니다. 이제 이스라엘은 조상과 선지자들과 권능과 기적과 하나님의 구름의 방문과 비내림, 기름부음과 불구자들의 치유와 기사 등을 통해 놀라고 메시아께 돌아올 것입니다. 이 두 선지자를 통해 그들은 메시아를 알아볼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다른 법을 통해 이스라엘 백성들을 다루실 것입니다. 

여러분이 보멧의 비를 볼 때, 놀라운 하나님의 방문을 볼 때, 하나님의 그림자가 닿을 때 불구자들이 걷는 것을 볼 때, 성경이 여러분의 눈 앞에서 재현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보고 활용하여 천국으로 들어가십시오. 이 후에 주님께서는 야곱의 환난으로 다스리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교회는 언급되지 않습니다. 환난 때 교회에 대한 보호는 없습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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