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보멧 집회에 임할 치유의 기름 부으심 & 갈멜산의 선지자로 인해 한 집회에서 내릴 큰 비

by 주안의 영광 2023. 2. 15.

2023년 2월 15일
두 선지자님 말씀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주 여호와께서 며칠 후에 보멧에서 열릴 집회에 대해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주님께서 그 집회에서 사람들을 줄 세우시는 것을 봅니다. 맹인들인 것 같습니다. 저의 바로 앞에서 한 사람은 그 눈이 갑자기 열립니다. 주님의 그림자가 그를 만집니다. 주님의 거대한 두 선지자가 지나갈 때 그 눈이 갑자기 열립니다. 많은 맹인들이 있습니다. 두 줄이 있습니다. 한 줄 뒤에 또 줄이 있습니다. 다른 많은 맹인들도 눈이 열립니다.
많은 불구자들, 가정들이 도움을 구하고 있습니다. 주 여호와께서 이 두 종을 강력한 보멧 집회로 데려가실 때 그들이 자유케 될 것입니다. 많은 가정들이 안타까운 상태에 놓여있습니다. 20년, 26년, 5년 동안 병상에 있는 불구자들로 인해 묶여있습니다. 의사들이 포기한 것입니다. 뇌성마비, 영구적인 뇌손상, 고칠 수 없고 치료할 수 없는 것으로 인해... 그래서 주님께서 그들에게 엄청난 도움을 주실 것입니다.
매우 거대한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그분의 두 종을 보멧 집회로 데려가셨습니다. 주님께서 두 선지자를 데려가시는 순간... 말 그대로 두 선지자는 주 여호와 하나님 자신과 함께, 아버지 하나님 자신과 함께 걷는 것입니다. 지금은 이 땅에서, 교회에서 매우 두려운 때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저는 제가 가게 될 보멧 집회를 봅니다. 그 집회에서 거대한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리스도의 교회가 주 야훼 하나님 자신의 매우 거대하고 역사적인 방문 직전에 있다는 것을 발표합니다. 주님께서 그분의 두 선지자를 그 집회에 데려가시는 순간,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일 것입니다. 심지어 주님께서 두 선지자를 보멧이라고 하는 도시에 데려가시는 순간도,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방문이 될 것입니다.

두 번째, 저는 주님께서 저를 데려가시는 한 장소를 봅니다. 제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제가 있는 것만으로도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릴 것입니다. 큰 비입니다. 어떤 나라나 사람, 심지어 온 땅에서... 하늘에 대한 권세를 가지고 있어서 비를 내리거나 영원히 하늘을 닫습니다. 저는 제가 가게 될 한 집회를 봅니다. 제가 그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립니다. 매우 큰 비입니다. 매우 거대한 비입니다. 매우 크게 쏟아붓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갈멜산의 거대한 선지자가 있는 것만으로도 거대한 비가 내립니다. 큰 비입니다. 제가 인도에 도착하고 내리는 비는 작은 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큰 비입니다. 매우 매우 거대한 비입니다. 그래서 중단하려고 합니다. 우산도 역부족입니다. 그 땅의 사람들이 기뻐하며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이 두 선지자가 하늘을 열지 않았다면 끔찍했을 것입니다.

보멧에 크고 엄청난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불구자들이 일어나 걷고 가족들이 축하합니다. 수년 만에 처음으로 자유케 됩니다. 그들이 주님의 영광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불구자들이 걷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두 선지자를 보멧에 데려가시는 순간에... 교회에서 엄청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많은 불구자들이 걷습니다. 많은 맹인들, 귀머거리들, 벙어리들, 절름발이들, 마비환자들... 주님께서 두 선지자를 보멧 집회 장소로 데려가시고 치유의 첫 번째 물결, 거대하고 역사적인 혼란 이후에 주님께서 이 두 종에게 명령하십니다. 불구자들, 맹인들을 줄 세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치유집회에서 또 다른 물결이 있습니다.

저의 혀의 말로 인해 41,000명이 사망했습니다.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 우상숭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매몰되어있습니다. 저의 혀의 말, 야훼, 아버지 하나님 자신의 말씀이 거대하고 두렵다는 것을 아십시오. 동전의 다른 면, 이 두 선지자의 다른 모습은 완전히 견딜 수 없습니다. 주님의 거대한 두 선지자의 다른 모습은 견딜 수 없습니다. 케냐는 이 은혜의 측면을 취하십시오. 여러분의 지혜가 여러분을 넘어지지 않게 하십시오. 은혜를 취하십시오. 여러분에게 가져온 축복을 취하십시오. 불구자들을 일으키고 맹인들의 눈을 열고 귀머거리의 귀를 열고 하늘이 열릴 것을 명령하는... 이것을 취하십시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출처: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