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카테고리 없음

이 땅에 임할 거대한 지진 예언(20221202)

by 주안의 영광 2022. 12. 2.

20221202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주 여호와 전능하신 이스라엘의 하나님, 놀라운 천국의 하나님, 온 우주의 창조자, 영화롭고 의로우신 재판장, 여호와 엘로힘 여호와 야훼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매우 긴급합니다. 주님께서 매우 긴급하다고 알게 하셨습니다. 매우 긴급합니다. 

어제, 그리고 오늘도 주님께서 저에게 이것을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매우 긴급합니다. 거대한 지진이 지구를 칠 것입니다. 매우 매우 긴급합니다. 어제 저를 그곳에 놓으셨고, 저는 어떻게 지진이 사람들을 칠 것인지 보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를 다시 그곳에 데려가셨고, 그곳에서의 우상숭배를 보여주셨습니다 우상숭배가 그 땅에 있었습니다. 한 여자가  제물을 드리고 제사를 드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거대한 지진이 그들을 칩니다. 주님께서 나와서 이 사람들을 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의 우상숭배때문입니다. 

제가 나와서 제 예언의 왼손가락을 들고 그 나라를 매우 매우 강하게  쳤습니다. 그리고 거대한 지진이 그곳을 쳤습니다. 건물 꼭대기가 떨어져내렸습니다. 놀라운 시간이고 매우 두려운 시간입니다. 죽음의 순간입니다. 그리고 도망쳤고, 사람들은 그들을 삼키는 하나님의 공포로부터 도망치고 있었습니다. 우상숭배때문입니다. 여러분 매우 잘 아십니다. 마태복음 24장 7절에서 주님께서는 매우 분명하게 메시아께서 오시기 전 일어날 일에 대해서 말씀하고 계십니다. 말씀하시길

마태복음 24장 7절
7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제 여러분은 이해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예언을 통해 가리키시는 것은 내가 간다는 것입니다. 한 때를 가리키시는데, 그떄 내가 이 땅에 임할 것이고, 두 선지자가 이 땅에 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 지진들은 회개와 관련된 것입니다. 죄와 우상숭배로부터 돌이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심판의 시초가 될 것입니다. 회개하지 않은 나라들에 대한 처음의 심판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주 여호와께서 저에게 매우 긴급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매우 긴급합니다. 그리고 이 대화에서 여호와 엘로힘, 저의 친구이신 여호와 야훼께서 거대한 지진이 이제 지구를 칠 것이고, 그 대화에서 저를 그곳에 데려가셨고, 그곳에는 우상숭배가 있었습니다. 그 나라에는 많은 우상숭배가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하나님의 진노로 그 나라를 치라고 말씀하셨고, 저는 앞으로 나와 제 예언의 왼손가락을 들어올리고 그 나라를 매우 강하게 쳤습니다. 매우 매우 거대한 지진이 강타했습니다. 저는 우상숭배를 보았습니다. 저는 초의 불빛도 보았습니다. 모든 행위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여자를 보았고, 그 땅에서 일어나는 우상숭배에 대해 많은 것들을 저는 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나라를 매우 매우 강하게 쳤습니다. 그래서 거대한 지진이 그 나라를 매우 강하게, 매우 매우 강하게 쳤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곧 거대한 지진이 지구를 칠 것이라는 뜻입니다. 주님께서는 우상숭배를 심판하실 것입니다. 우상숭배입니다. 따라서 열방은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준비하십시오. 

주님께서 말씀하신 감람산 예언을 기억하십시오.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을 것입니다. 주님께서 가리키시는 것은 여러분에게 전해지는 음성의 긴급성입니다. 이 지진은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나라들은 극한 지진이 강타할 것입니다. 회개하지 않는 본성때문입니다. 부주의함때문입니다. 

그래서 주님꼐서 저를 다시 이 땅의 우상숭배에 대항하도록 하셨습니다 따라서 이 땅의 모든 나라들은 매우 주의하십시오. 극한의 지진, 거대한 지진이 이땅에 임할 것입니다.  주님꼐서 저를 그 나라에 데려가셨습니다. 그리고 그 나라에서 저는 우상숭배를 보았습니다. 그러니 모든 나라들은 매우 조심하십시오. 이탈리아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심하십시오. 매우 매우 조심하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