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설교말씀

2022. 7. 28. 모잠비크 국제목회자집회 첫째 날 1부 SESSION 1

by 주안의 영광 2022. 8. 23.

2022. 7. 28. 모잠비크 첫째 날 1SESSION 1

 

12회 목회자 집회 첫째 날 1

SESSION 1

 

 

이것은 매우 중요하기에 모든 분들이 이 모든 말씀을 다 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 우리가 생방송으로 진행합니다. 할렐루야,

 

예수님께서 주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주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주님이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이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겠습니다.

 

 

전능하신 아버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전능하신 아버지,

 

아버지 오늘 이곳, 마푸토에 모였습니다. 여호와를 경외하기 위해서입니다.

 

주님 저희가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곳에 모였습니다.

 

그리고 여호와께 간구드립니다. 주님의 지혜를 베풀어주시옵소서.

 

주님의 조언을 주시옵소서 그래서 저희를 이끌어주시옵소서.

 

이 아름다운 나라 모잠비크의 교회를 이끌어주시옵소서.

 

주 하나님 주님은 전능하십니다.

 

전능하신 이스라엘의 하나님,

 

주님께 간구드리오니 이 나라에서의 나흘 동안 크게 열어주시옵소서.

 

이 나라에 주님의 부흥을 세워주시옵소서. 제가 여호와께 간구드립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들의 마음을 만져주시옵소서.

 

그리고 그 마음을 사로잡아 주시옵시고 그들의 마음에 지시하여 주시옵소서.

 

그래서 메시아의 오심을 서둘러 준비하게 하옵소서.

 

여호와께 간구드립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들의 마음에 불을 내려주시옵소서.

 

그래서 그들이 이제 달려갈 수 있게 하옵소서. 이 나라로 달려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각각의 모든 자들이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오늘 간구드립니다.

 

거룩함의 불이 붙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나라에 의로움의 불을 붙여주시옵소서.

 

그래서 이 나라가 하나님 나라의 오심을 위해 준비되게 하옵소서.

 

메시아의 오심을 위하여 준비되게 하옵소서.

 

주님 이 나라에 자비를 베풀어주시옵소서. 그리고 그들이 이해하도록 열어주시옵소서.

 

그래서 그들을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부흥을 가지고 그들이 보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회개의 부흥, 거룩함, 의로움을 가지고. 그래서 전 세계가 예수님을 존귀히 여길 수 있게 하옵소서.

 

그들이 회개하고 죄에서 돌이킬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그들의 삶으로 예수님을 존귀히 여기게 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아버지 우리가 이 집회를 시작하면서 이 나라 교회의 리더십을 축복합니다.

 

주 하나님, 주님께서 그들에게 지식을 주셨습니다. 많은 나라들이 받지 못한 것입니다.

 

주님께서 교회의 리더십을 이 나라에 주셨습니다. 시간이 끝났다는 것을 아는 자들입니다.

 

그들이 주님의 종을 초청했습니다. 부흥을 점화시키고 이 나라를 준비하기 위함입니다.

 

주님 이 나라의 리더십을 축복합니다.

 

이 나라의 대통령을 축복합니다. 그리고 그 주변의 모든 자들을 축복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 앞에 겸손하기 때문입니다.

 

저를 공식적으로 이 나라에 초청했습니다.

 

전능하신 아버지, 주님의 말씀을 이 복된 나라에 주시고 누구의 하나님이 야훼인지를 말씀하소서.

 

복된 나라에게 그 나라의 하나님이 누구인지 말씀하소서.

 

그래서 모잠비크, 그러므로 모잠비크,

 

저는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그대로 될지어다 아멘. 아멘. 아멘.

 

 

그래서 복되신 여러분, 우리가 앉기 전에 얼마나 교회의 삶에 있어서 놀라운 시간입니까? 할렐루야.

 

얼마나 이 땅의 역사에서 멋진 순간입니까? 마침내 주님께서 의도적으로 교회를 준비시키고 계십니다.

 

신중히, 의도적으로, 메시아의 오심을 위해서입니다.

 

우리가 앉기 전에 제가 이 말씀을 드리길 원합니다. 많은 세대는 이 시간을 오랫동안 기다려왔습니다.

 

많은 세대가 이 순간이 올 것을 알았고 그래서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그들은 보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큽니까? 여러분이 이 세대에 속한다는 것이. 할렐루야.

 

 

하나님의 구름이 오셨습니다. 저는 야훼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그분이 오셨습니다. 그 구름은 케냐보다 큽니다.

 

그러나 제가 말씀드립니다. 여러분 모두가 그에 속해있습니다.

 

그분은 야훼이십니다.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늘에게 비를 내릴 것을 명령했고, 하늘이 순종했습니다.

 

교회에게 있어서 어떤 때입니까? 지구에 있어서 어떤 시간입니까?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시작하기 전, 제가 이 세대와, 이때를 축하하길 원합니다. 할렐루야.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그들은 대로에 있을 거라고 말씀하십니다. 대로입니다.

 

그 대로는 주님의 대로입니다. 할렐루야. 그리고 주님의 구속이 그 길을 걸으실 것입니다.

 

하나님 나라로 이동하여 갈 것입니다. 할렐루야.

 

제가 이것을 말씀드립니다.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이 대로가 모잠비크를 오늘 지납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주님께서 모잠비크를 부르셨습니다. 말씀하시기를,

 

 

마푸토, 마푸토! 모잠비크, 모잠비크, 제발 올라타라! 기차가 곧 떠난다. 들어오라! 열방은 이미 올라있다.

 

모잠비크 지금은 너의 때라.

 

 

저는 부흥을 보았습니다. 부흥이 이 나흘 동안 불이 붙을 것입니다.

 

저는 불구자가 걷는 것을 보았습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는 예수님의 보혈이 이 나라에 흐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예수님의 보혈, 구원자의 보혈입니다.

 

예수님의 보혈이 이 나라에 흐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금이 그 때입니다.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저는 오랫동안 이 복된 나라에 오기를 기다려왔습니다.

 

마지막 때에 주님께서 저를 이곳에 보내셔서 치유집회를 하게 하십니다. 놀랍습니다.

 

내일만 지나면 우리는 치유집회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놀라울 것입니다. 역사적일 것입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복되신 여러분, 제가 여러분에게 드릴 것이 매우 많기 때문에 주님의 놀라운 임재 가운데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시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우리가 두 부분으로 나누겠습니다. 그리고 이 나라의 리더들과 미팅을 갖겠습니다.

 

2시 정각입니다. 그런 후 2번째 부분을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 제가 할 수 있는 만큼 최대한으로 드릴테니 걱정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제가 주님께서 말씀하신 모든 것을 드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일도 우리가 또한 두 개의 세션으로 진행합니다.

 

 

그래서 복되신 여러분, 저는 여러분이 끝날 때까지 소리가 좋기를 바랍니다.

 

그렇지만, 여기 음향 기술자들이 있지만, 소리 때문에 메시지를 놓치지는 마십시오. 할렐루야.

 

복된 나라 모잠비크, 왜 주님께서 오늘 여러분에게 보내셨을까요? 왜 제가 마푸토에 와야만 했을까요?

 

저는 여러분이 노트와 펜을 가지고 여러분이 하실 수 있는 만큼 최대한 적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녹음하십시오.

 

왜 제가 와야 했을까요? 이 복된 나라 모잠비크에.

 

복되신 여러분, 제가 온 이유는 주 하나님께서, 여호와 야훼,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저에게 말씀하신 것은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 대화는 교회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대화입니다. 어떤 한 사람이 나타났고, 그리고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보십시오.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왕의 오심에 관해서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여러분에게 저를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서서 영화로운 발표를 합니다. 메시아의 오심에 관한 것입니다. 얼마나 놀라운 발표입니까?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큰 날이 될 것입니다. 매우 클 것입니다.

 

 

그래서 복되신 여러분,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을 때, 메시아의 오심에 관해서 말씀하셨을 때,

 

주님께서 무엇을 말씀하셨을까요? 거기서부터 시작하고자 합니다.

 

제가 하나님의 환상을 전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해석을 드리겠습니다. 할렐루야.

 

제가 여러분에게 나누길 원합니다. 두 개의 중요한 환상입니다.

 

그리고 제가 이 하나님의 두 가지 중요한 환상을 말씀드릴 때, 제가 하나를 오늘 다뤄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하나는 내일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놓치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하나를, 한 환상을 드릴 때, 제가 다른 환상도 가져와서 여러분에게 열어드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케냐도 또한 받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에게 집중하십시오. 쓰는 것보다 저에게 잠시 집중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20211018일입니다. 거기서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제가 의자에서 잠들었습니다. 제가 앉아있었고 잠이 들었습니다.

 

20211018일입니다. 밤이었습니다.

 

제가 잠들었을 때, 저는 주님의 환상을 보았습니다. 제가 하나님의 환상을 보았을 때, 제가 무엇을 보았을까요?

 

제가 저기 앉아있었을 때, 지금은 카메라 저를 줌해주십시오. 그래서 전 세계가 이것을 들을 수 있게 하십시오.

 

그래서 제가 의자에 앉아서 잠들었을 때, 그때 저는 하나님의 영광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하나님의 영광을 보았을 때, 그때, 음성으로, 이것이 주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말씀하시기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의 몸이 나와 같을 것이다

 

 

와우, 놀랍습니다. 음성입니다.

 

그리고 제가 영광이 서 있는 그곳을 보니, 저는 주님께서 손에 무언가 영화로운 것을 들고 계신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를 마주하셨으나 약간 이러했습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제가 말씀드렸습니다. 제가 말씀드렸습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의 몸이 나와 같을 것이다

 

 

그들의 몸이 나와 같을 것이다.

 

그리고 그때, 주님께서 그들의 몸이 나와 같을 것이라고 하셨을 때, 저는 주님의 영화로운 몸을 보았습니다.

 

전능한 영화로움입니다. 놀라운 영화로움입니다. 그 장소 전체가 영화로웠습니다.

 

그리고 그 후 주님께서 땅에서 2m 위에 글을 쓰셨습니다.

 

요한일서 32절입니다. 이것이 제가 시작하려고 하는 말씀입니다.

 

왜 주님께서 마푸토에 저를 보내셨을까요?

 

왜 야훼께서 이 특별한 시간에 저를 모잠비크, 여러분에게 보내셨을까요?

 

왜냐하면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의 몸이 나와 같을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현재의 교회에 상태를 보십시오. 이것은 정말로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교회가 죄 속에 있는 현재 상태를 보십시오. 이것은 정말로 믿을 수 없는 일인 것입니다.

 

전능하신 천국의 하나님께서 죄가 있는 인간에게 주님의 영광을 나누신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주님께서 죄의 세대를 주님의 영광으로 초청하신다는 것입니다. 와우.

 

죄 있는 백성들, 죄의 세대입니다. 동성애를 축하하는 세대입니다. 하루가 아닙니다. 하루가 아닙니다.

 

이 세대는 동성애를 한 달 내내 축하합니다. 하나님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의 몸이 나와 같을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과 저는 매우 잘 압니다. 바로 지금, 메시아께서는 영화로운 몸을 가지고 계신다는 것입니다.

 

죄 된 세대에게는 불가능한 것입니다. 할렐루야.

 

그래서 제가 여기서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러면 이 아름다운 나라에게 하시는 메시지가 무엇일까요?

 

 

주님께서 그곳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음성으로 말씀하시기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의 몸은 나와 같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그들의 영화로운 몸이 나와 같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그들에게 전하라. 내가 하나님의 영광을 나누겠다고 전하라.

 

다시 말해서, 그들에게 하나님의 신성한 품성을 나누겠다고 전하라. ~!

 

다시 말해서, 가서 그들에게 하나님의 영생을 나누겠다고 전하라.

 

다시 말해서, 가서 전하라. 하나님의 특징을 나누겠다고.

 

다른 말로 하면, 그들에게 전하라 그들에게 하나님의 나라를 나눌 것이라고,

 

다시 말해서, 그들에게 가서 내가 하나님의 주권을 나누겠다고 전하라.

 

다시 말해서, 마푸토에 가서 제단에 서서 그들에게 말하라.

 

내가 하나님의 새 예루살렘을 나누겠다고. 영화로운 나라를 나누겠다고.

 

다시 말해서, 가서 그들에게 내가 하나님의 기업을 나누겠다고 전하라.

 

다시 말해서, 그들에게 가서 내가 하나님의 보좌를 나누겠다고 전하라는 것입니다. ~.

 

 

잘 들으십시오. 복되신 여러분. 저는 이 환상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차근차근 나눠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 대화는 길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다 열어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제가 끝낼 때는 제가 모든 지시를 여러분에게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차근차근 시작하겠습니다.

 

그 대화에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의 몸은 나와 같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영화로운 몸이 나와 같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포착한 것은 긴급한 느낌을 주님께서 말씀하셨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교회가 영화롭게 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 매우 주의 깊게 성경의 말씀을 보시면, 여러분은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교회가 영화롭게 됨은 오직 메시아께서 오실 때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말로 하면,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가서 그들에게 내가 간다고 전하라는 것입니다.

 

가서 그들에게 메시아께서 오신다고 전하라는 것입니다. 교회의 영화롭게 됨입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대를 보면, 이 세대의 교회에서 저는 발견했습니다.

 

이 메시지를 받기에 더 좋은 세대는 없다는 것입니다. ~

 

왜냐하면 이 세대는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을 잊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잊었습니다.

 

 

여러분이 그들의 삶을 보십시오.

 

그들은 메시아께서 오시지 않을 것처럼 살아갑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긴급함을 말씀하십니다.

 

우리가 성경 구절을 보기 전에 제가 충격받은 것은. 우리가 성경 말씀으로 가보기 전에, 제가 충격받은 것은,

 

메시아께서 오신다고 성경에 써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때가 가까웠을 때, 그리고 이제 오셔서 음성으로 말씀하십니다. 긴박함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입니다.

 

성경을 읽기 전에, 제가 환상을 보았을 때, 저는 음성을 들었습니다.

 

나를 보내소서. 나를 그들에게 보내소서.

 

그리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의 몸은 나와 같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그들의 영화로운 몸이 나와 같을 것이다.

 

제가 거기서 받은 메시지 중 하나는, 우리가 성경을 읽기 전입니다. 오늘 많은 성경 구절을 보겠습니다.

 

그 중 한가지 메시지는,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실 때, 주님께서는 교회를 보고 계셨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주님께서 보셨습니다. 그들이 다른 것에 집중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달려가라. 그들에게 달려가서 말하라! 영광에 집중하라고 말하라. ~

 

 

다시 말해서, 가서 그들에게 메시아의 약속된 영광 외에 다른 귀한 보물은 없다고 전하라.

 

그래서 저는 교정의 음성을 들었습니다.

 

달려가라. 가서 모잠비크 앞에 서서 안돼! 여러분은 잘못 가고 있습니다,

 

주님의 길로 돌이키십시오. 다시 오실 영광에 집중하십시오라고 전하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수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들에게 전하라! 지금은 약속된 하나님 나라, 영광에 집중할 때라고. 약속된 하나님 나라의 영광입니다.

 

그래서 저는 교정의 음성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본 다른 한 가지는, 성경을 읽기 전에 봅니다.

 

제가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느꼈습니다.

 

가서 그들에게 하나님의 진노가 올 것이라고 전하라. 그들은 주님의 길로 돌이켜야 한다! 와우.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그러나 어떤 아름다움입니까? 2021년 현대에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너를 보내니 그들에게 가서 전하라.

 

이런 때에, 어떤 사람은 와서 하나님께서 보낸 자가 그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얼마나 강력합니까?

 

다시 말해서, 저는 주님께서 만약 그들이 계속 그 길을 간다면 그들은 심판받을 것이다. 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느꼈습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회개하라! 그리고 죄에서 돌이키라. 그리고 길을 준비하라고 전하라. 메시아께서 오신다.

 

 

성경을 읽기 전, 제가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그 영광을 마주하면서 받았던 메시지는, 주님께서 가서 그들에게 말씀하실 때입니다.

 

저는 들었습니다. 저는 들었습니다. 나는 볼 수 있다, 나는 이 세대의 교회를 볼 수 있다. 말씀하시는 것을 들었습니다.

 

하나님의 택함 받은 세대입니다. 나는 볼 수 있다고 하십니다.

 

그들에게 작을 일이 닥쳐오면, 작은 박해가 그들에게 다가오면, 작은 시험이 그들에게 다가오면, 핍박이 오면,

 

나는 그들이 도망가는 것을 볼 수 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다니엘이 기념비적인 박해를 당했을 때, 죽을 정도의 박해를 당했을 때, 다니엘은 약속된 영광에 집중했습니다.

 

다니엘이 사자를 보았을 때, 그는 사자를 보지 않고 약속된 하나님의 영광을 본 것입니다.

 

내가 견디면, 내가 이겨내면, 그들이 나를 죽일지라도, 영광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

 

 

교회는 무슨 문제입니까? 이 세대는 예수님을 너무나 빨리 버렸습니다.

 

작은 시험과 유혹과 박해가 오면 아니라고 합니다.

 

우리가 성경을 읽기 전, 우리가 그 환상을 성경과 연결 지어보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성경을 읽기 전, 제가 여러분에게 제가 받은 메시지를 드리는 것입니다.

 

그 메시지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그들에게 전하라 그들은 상황이 얼마나 끔찍하더라도 견디라고 전하라.

 

왜냐하면 그 길의 끝에 약속된 영광이 있기 때문이다. 그 끝에는 하나님의 영화로운 나라가 있다고 하십니다.

 

 

가서 그들에게 견디라고 전하라.

 

우리가 함께 하고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이제 저는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서로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 주님께서 마푸토에 저를 보내셨을까요?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마귀의 괴롭힘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괴롭힘입니다.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그들에게 사드락, 메삭, 아벳느고를 기억하게 하라. 가서 그들에게 상기시켜라.

 

사드락, 메삭, 아벳느고.

 

마귀가 그들에게 갔을 때, 그리고 말하기를 너희가 계속 예수를 경배하면 내가 너희를 죽일 것이다.

 

내가 너희를 불에 던져서 죽일 것이다.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던져 넣을 것이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가서 그들에게 상기시켜라.

 

사드락, 메삭, 아벳느고는 마귀에게 대답하기를, 그들이 말하기를,

 

예수님을 경배하는 것에 관한 문제에 대해서는 논의할 게 없다는 것입니다. 토론할 것이 아닙니다. 그렇습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야훼를 경배하는 문제에 있어서 논쟁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마귀에게 말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 논의하지 않을 것이다. 죽이고 싶다고, 좋아 상관없다. 우리를 죽이고 싶으냐? 상관없다.

 

그러나 나는 예수님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다시 기억나게 하라. 그들이 화염을 볼 때, 7배나 뜨거운 불입니다.

 

히브리 소년들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자신들을 죽일 불을 보지 않았습니다. 아닙니다.

 

그들은 그것을 보지 않았습니다. 아닙니다. 그들은 고통을 보지 않았습니다.

 

불이 육체에게 줄 고통을 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와! 고통이 어느 정도일까? 하지 않았습니다. !

 

마귀가 엄청 크구나!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마귀를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불을 보았을 때, ! 이것이 얼마나 큰 기회인가! 마지막 영광을 위한 얼마나 큰 기회인가!

 

 

이것이 얼마나 하나님을 경외할 수 있는, 육과 영혼까지도 죽이실 수 있는 분을 경외할 수 있는 큰 기회인가 말했습니다. 이 세대는, 크리스천들은, 그들은 마귀를 야훼보다 더 두려워합니다.

 

여러분 하나님께서 가서 전하라고 하신 의미를 아시겠습니까? 그들에게 가서 전하라.

 

 

그래서 제가 천천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메시아께서 오신다고 하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성경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그 영화롭게 됨은, 구속의 마지막 단계라고 말합니다.

 

마침내 메시아께서 오시면 여러분의 몸도 구속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영화롭게 됩니다. 기다리십시오.

 

제가 성경을 읽을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성경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의 아들들은, 하나님의 자녀들은 여러분의 영혼이 구원을 받을 때,

 

그러나 아직은 몸이 영화롭게 되지 않았다는 것을 보게 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온 우주가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실 때를 기다린다고 하십니다. 온 우주입니다.

 

그리고 그 날 주님께서 나타나실 때, 공식적으로 나오셔서 드러내시고,

 

그리고 하나님의 아들들의 나라를 드러내실 때, 모든 자들은 충격을 받을 것입니다. ! 저분이 하나님의 아들이시구나.

 

그래서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의 영화로운 몸은 나와 같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말씀하시는 것은,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그 날이 가깝다. 드디어 하나님의 영화로운 나라에 들어가게 되리라.

 

 

왜냐하면 여러분은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혈과 육을 가지고는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말씀하기를,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상속받지 못한다고 말씀합니다. 그리고 이제 여러분은 이해하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고 하신 말씀은, 주님께서 제단을 책망하시고 목사들을 책망하시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제사장들을 책망하시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가서 그들에게 교회를 준비하라고 전하라는 것입니다.

 

 

요한일서 3장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할렐루야. 오늘의 여정입니다.

 

여러분을 위해서 오랫동안 기다려왔습니다.

 

요한일서 3장입니다. 1-3절까지 보지만 목표는 2절입니다.

 

여러분이 요한일서를 찾으시면 아멘. 하십시오

 

요한일서 3장을 제가 읽겠습니다.

 

요한일서 31-3

 

1 보라 아버지께서 어떠한 사랑을 우리에게 베푸사

 

 

이것을 보십시오. 은혜를 표현하시는 모습입니다.

 

아버지께서 어떠한 사랑을 우리에게 베푸사. , 이것은 여러분, 인간의 권리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것을 여러분의 권리가 아닙니다. 은혜의 의미는, 여러분이 받을 수 없는 것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받아 마땅한 것은 심판을 받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의 은혜로 시작하시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1 보라 아버지께서 어떠한 사랑을 우리에게 베푸사

 

 

다시 말해서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우리가 누구인가, 우리가 누구인가, 그저 죄 있는 인간, 죽을 인간인데

 

영화로운 하나님께서 우리를 영화로운 자녀들로, 하나님의 영화로운 권속이라고 부르시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우리를 하나님의 영화로운 가족으로 인정하십니다. 입양입니다. 양자 됨입니다. ~.

 

주님께서 교회에게 영화롭게 됨을 말씀하실 때, 이제 주님께서는 하나님 가정으로의 입양에 대해서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말씀하시기를, 이것은 양자 됨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어떻게 모잠비크의 교회는 이것을 남용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이 세대는 영화로운 하나님의 권속으로 인정받는 그 특권을 남용할 수 있습니까?

 

이제 여러분은 이해하실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교회에 영화롭게 됨에 대해서 말씀하시기 원할 때,

 

먼저 주님께서 세우시는 것은 우리가 하나님의 영화로운 가정으로 입양되었다는 그 특권을 말씀하십니다.

 

 

모잠비크의 목사님들, 여러분은 교회들에게 이것은 특권이기 때문에 은혜를 남용할 수 없다고 말해본 적이 있습니까?

 

교회에게 은혜를 남용했을 때 그럴 수 없다고, 그러면 안 된다고 경고한 적이 있습니까? 그래서 말씀하십니다.

 

보라 아버지꼐서 어떠한 사랑을 우리에게 베푸사 야훼의 자녀라 일컬음을 받게 하셨는가!

 

이 세대는 하나님의 자녀라 일컬음을 받아야 할 자들이지만 가증한 것을 축하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주님께서 교회의 영화롭게 됨을 말씀하실 때, 다시 말해서, 메시아의 오심에 대해서 말씀하실 때,

 

다시 말해서, 영화로운 하나님 나라의 입성을 말씀하실 때, 말씀하시기를, 우리가 입양의 특권을 받았다고 하십니다.

 

양자 됨입니다.

 

이것은 마치 주님께서 고아원에 가셨습니다. 한 고아원입니다.

 

또는 감옥에 가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물으셨습니다.

 

나에게 여기서 가장 최악의 범죄자를 보여주겠느냐? 왕이십니다. 부유한 왕입니다.

 

그 왕이 말합니다. 자신의 부를 물려줄 자를 찾는 것입니다. 자신의 왕국을, 통치를 물려주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감옥에 갔습니다. 감옥으로 갔습니다. 볼모로 잡힌 자들이 거기 있었습니다. 죄수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제일 악한 범죄자를 나에게 보이라. 그리고 왕이 한 사람을 가리키며 저 사람을 내가 입양하겠다고 하십니다.

 

하나님의 메시지를 받으십시오. 하나님 나라의 메시지를 받으십시오.

 

물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생수가 여기 부어지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가장 악한 자가 누구냐? 살인자 바울과 같은 이입니다.

 

저 사람이 바로 내가 원하는 사람이다. 저 사람에게 신약의 3분의 2를 쓰게 하길 원한다.

 

 

3분의 2입니다. 주님께서 교회에 영화롭게 됨을 말씀하실 때,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자녀 됨을 말씀하십니다.

 

어떤 사람이 와서 여러분에게 영화로운 나라의 입성을 위해서 초청합니다. 여러분에게 전도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 회개하라고 합니다. 죄를 버리라고 말합니다.

 

이 모든 것은 초청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아아아 네. 라고 합니다. 어떤 세대입니까?

 

1... 우리가 그러하도다 그러므로 세상이 우리를 알지 못함은 그를 알지 못함이라

 

 

주님께서 교회에 영화롭게 됨을 말씀하실 때, 주님께서는 말씀이 거부되는 것을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교회에 있는 성도들의 영화롭게 됨을 말씀하실 때, 세상이 여러분을 거부함을 말씀하십니다.

 

세상이 주님을 거부하기 때문입니다.

 

영화롭게 됨을 말씀하실 때, 제가 말씀드립니다. 그 환상에서 가장 큰 말씀이 거기서 나왔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바꿀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날 저를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영광 안에서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세상이 우리를 알지 못함은 예수를 알지 못함이라. 그리고 말씀합니다.

 

 

2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지금은 하나님의 자녀라 장래에 어떻게 될지는 아직 나타나지 아니하였으나

 

 

장래에 어떻게 될지는 아직 나타나지 아니하였으나.

 

다시 말해서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하나님 나라의 일은,

 

성도들의 영화롭게 됨에 관한 것은 여전히 숨겨져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가서 그들에게 내가 나의 영광을 그들과 나누길 원한다고 전하라고 하셨을 때,

 

다시 말해서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영광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지에 대한 이해를 주시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이득이 있다는 것입니다. 유익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유익을 가지고 앉아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때가 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예수님께서 음성으로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내가 간다고 하시는 소리를 듣기를 기다려왔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성경에 써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이것은 엄청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장래에 우리가 어떻게 될지는 아직 나타나지 아니하였으나. 그러나 이것을 보십시오.

 

 

2...그가 나타나시면

 

 

이것이 메시아의 오심입니다. 이것이 교회의 휴거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그러나 우리가 한 가지를 안다고 하십니다.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시면, 메시아께서 오시면,

 

여러분이 잘 준비하면, 그리고 준비된 자들은, 의로움으로, 거룩함으로, 회개로, 죄에 대한 무관용으로 준비된 자들은,

 

우리는 이런 것을 압니다.

 

2... 우리가 그와 같을 줄을 아는 것은 그의 참모습 그대로 볼 것이기 때문이니

 

 

우리가 메시아의 얼굴을 마주할 것입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다시 말해서, 메시아께서 저에게 여러분에게 전하게 하신 것입니다.

 

그날이 이르면, 성경은 성취되리라는 것입니다. 그날이 이르면, 하나님께서 약속을 성취하실 것이라는 것입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얼마나 그것이 어려울지라도. 여러분은 목사일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거룩함을, 회개를 설교하면, 모잠비크에서입니다. 그러면 사람들은 나갈 것입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포기하지 말라! 포기하지 마십시오. 왜일까요?

 

왜냐하면 주님께서 반드시 약속을 성취하실 것이라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반드시 영광을 주시겠다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아내로서 집에서, 거룩함을 선택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결심하고 옷차림을 거룩하게 합니다.

 

여러분의 몸은 성령의 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아마 남편으로부터의 핍박이 믿을 수 없을 정도일 것입니다.

 

여러분이 회계사라면, 여러분에게 부정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거절하면 아마 여러분을 해고할 것이고, 여러분은 직장을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계속 견디십시오. 왜냐하면 영광 때문입니다. 영광입니다. 약속된 영광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여기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목사들에게 말하게 하셨습니다.

 

모잠비크의 모든 목사들에게 말하게 하셨습니다. 여러분이 교회에게 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약속된 영광입니다.

 

그리스도의 양들에게 그들의 영혼이 닻을 내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입양을 말씀하십니다. 이것은 권리가 아니었다는 것입니다.

 

, 여러분이 예수님을 영접했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구원을 귀하게 여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권리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보셨습니다. 이 세대는 은혜를 귀하게 여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목사들은 은혜를 남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님께서 저를 여기 보내셨습니다. 주님께서 사례들을 한 단계 한 단계 쌓으셨습니다.

 

모잠비크에 은혜를 대적하는 것이 있습니다. 3절입니다. 여기 지시가 있습니다. 여기에 지시가 있습니다.

 

3절에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3 주를 향하여 이 소망을 가진 자마다 그의 깨끗하심과 같이 자기를 깨끗하게 하느니라

 

 

이것이 영화롭게 되는 것에 대한 메시지입니다. 순결의 때는 지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왔습니다. 때문에 제가 왔습니다.

 

모잠비크에게 회개하라고 하기 위해서입니다. 마푸토에게 회개하라고 부르시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교회에게 순결하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교회에게 회개와 거룩함을 제단에서 전해야 할 때가 왔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아름다운 말씀입니까?

 

왜냐하면 우리가 순결이 교회 안에 존재하지 않는 때를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어떤 사람이 회개하라고 말하면 그 사람이 그들을 얕본다고, 경시한다고 느끼는 때에 살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러면 이 세대가 영화롭게 될 수 있을까요?

 

회개하지 않으면서, 그리고 순결함을 받아들이지 않으면서. 이것은 매우 심각한 말씀입니다.

 

빌립보서 320-21절입니다. 주님께서 영화롭게 됨을 말씀하시는 때입니다.

 

모두 앉으시면 제가 성경을 읽겠습니다.

 

빌립보서 320-21절입니다. 주님께서 영화롭게 됨을 말씀하실 때 이것을 말씀하십니다.

 

 

20 그러나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시간이 이르렀을 때, 주님께서 영화롭게 됨을 말씀하실 때 말씀하시는 것은 여러분의 시민권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제 성도들이 영화롭게 되는 것을 말씀하기를 원하십니다. 그래서 이제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구별, 구별, 구별, 구별, 구별을 말씀하십니다. 구별입니다. 하나님 나라로부터의 말씀입니다.

 

모잠비크 왕국에서 구별되라는 것입니다. 안됩니다. 그들은 실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실수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주님께서 이제 말씀하십니다. 교회는 오직 하늘에 시민권이 있는 것입니다.

 

교회는 예수님께서 교회를 창조하셨을 때, 그러나 세상의 부패로 인해, 교회는 하나님의 임재를 잃어버렸습니다.

 

넘사가 일어났습니다. 여기 불구자가 있습니다. 넘사가 일어났을 때, 잘 들으십시오. 그러면 모든 자들은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온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임재가 온다는 것입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임재 안에 있는 자들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의 임재가 거하는 전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모잠비크의 교회들은 부패로 인해, 그리고 간음으로 인해, 그리고 우상숭배로 인해,

 

그리고 돈 사랑으로 인해, 그리고 음란죄로 인해, 죄 때문에 하나님의 임재가 교회를 떠났습니다.

 

오직 내일 모레 여러분은 이 나라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보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신실하십니다. 그러나 교회는 신실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신실하지 않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교회가 영화롭게 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제 말씀하시기를, 교회는 마푸토에 속한 것이 아니라고 말씀하십니다.

 

교회의 영화롭게 됨을 말씀하실 때, 모잠비크에 속한 것이 아니라고 하십니다.

 

여러분의 시민권은 이미 하나님 나라에 속했다는 것입니다. 이미 속해있습니다.

 

이 의미는 여러분이 비자를 받으려고 할 때, 여러분이 포르투갈에 가려고 합니다. 그들이 묻습니다.

 

어디 시민이십니까? 여러분은 하나님 나라라고 말해야 합니다.

 

교회는 판단합니다. 자신들에게 더 가치 있는 것은 세상에 있다고 평가합니다.

 

교회에게 화 있을지어다. 여러분에게 더 가치 있는 것이 세상에 있다고 한다면,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영화롭게 되는 것을 말씀하실 때,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맨 처음엔 이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고 하십니다.

 

너희는 가장 값비싼 하나님 나라에 속한다고 말씀하십니다. 귀한 것입니다.

 

 

그래서 목사들이 돈, , 돈을 설교할 때, 여러분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성경은 우리는 금이나 은이나 동이나 세상의 것으로 살 수 없지만,

 

오직 가장 귀한 영원한 예수님의 보혈로 된다고 말씀합니다. 교회는 영화롭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돈으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영원한 예수님의 보혈로 살 수 있습니다.

 

 

임재 안에 있는 자들, 그들을 교회라고 부릅니다.

 

때문에 예수님께서 가버나움, 벳새다, 고라신에게 물으셨습니다. 너희가 하늘까지 높아지겠느냐 음부에까지 낮아지리라.

 

왜냐하면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 행한 기적을 두로와 시돈에 행하였더라면, 그들이 상복을 입고 회개했을 것이며 오늘까지 부흥이 계속되었으리라.

 

다시 말해서 주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임재가 이곳에 임하셨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불구자를 보시면 의사는 잊어버리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나오셔서 보혈, 보혈, 보혈을 결심하셨습니다. 그러면 그가 일어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하나님 나라의 권능을 보게 됩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임재를 본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확립된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거짓말하지 않으십니다.

 

. 하나님의 이 임재는 영원한 것입니다. 그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임재는 천국의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거기에 가시면, 하나님의 임재안에 있는 백성들은, 그들의 시민권은 저 위에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매우 값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가장 비싼 나라에서 왔습니다.

 

예수님의 은혜 때문입니다. 예수님의 보혈 때문입니다. 왜일까요?

 

왜 마귀가 모잠비크의 교회에게 거짓말을 할까요? 마귀가 거짓말을 했습니다.

 

교회에게 말하기를, 너희에게 더 가치 있는 것은 돈, , 돈이라고 말합니다. 썩어질 교회입니다. 일시적인 교회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이제 임하게 될 영화롭게 되는 것에 대해서 말씀하실 때,

 

말씀하시는 것은 이것은 세상의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배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아닙니다.

 

이것은 영생을 위한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천국을 위한 것입니다. 앉아주시겠습니까?

 

주님께서 주님의 영화롭게 변하신 것, 그리고 성도들의 영화롭게 됨을 말씀하실 때,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느니라고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은 이 그러나, 그렇지만의 의미를 아십니까? 대조입니다. 반박입니다. 뒤집는 것입니다. 완전한 구별입니다.

 

그러나, 그렇지만 견디면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다고 하십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하늘에 속해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여기서 하시는 말씀입니다. 여러분은 천국에 속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과부인 것은 상관없습니다. 아닙니다. 여러분을 매우 가치 있게 여기십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이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고, 이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말씀하십니다.

 

 

빌립보서 320-21

 

20 ...거기로부터 구원하는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제가 뭐라고 말씀드리는지 들으셨습니까? , 애가 탄다는 것입니다.

 

영화롭게 되는 자들은, 하나님 나라에 속한 자들은, 말씀하시기를, 저를 보십시오,

 

그들의 행동은 이렇습니다. 그들이 메시아께서 이 방향에서 오시는 것을 안다면 이들은 이렇게 한다는 것입니다.

 

애타게, 긴장하며 기다립니다.

 

여러분은 모잠비크의 교회들이 이런 긴장감을 가지고 메시아를 기다린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닙니다. 전혀 아닙니다.

 

모잠비크의 목사들은 그들은 안주하고 있습니다. 편안합니다. 그들에게는 긴박함이 없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는 자들은 그들은 메시아를 애타게 기다린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이 애탄다는 의미를 아십니까? 그 의미는 그들은 기다리는데, 걱정을 합니다.

 

그분이 오시는 것을 못 볼까 봐 마음속에 걱정이, 두려움이 많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떱니다.

 

이것이 모잠비크의 교회입니까? 대답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저를 여기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21절입니다. 다시 봅니다

 

 

20... 거기로부터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21 그는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하게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부패 될 몸을, 우리의 수치스러운 몸을, 우리의 죽을 몸을, 우리의 약한 몸을, 우리의 사망의 몸을,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하게 하시리라.

 

그리고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가서 그들에게 말하라.

 

그날 휴거가 일어나면, 그날 메시아께서 오시면, 그들은 메시아와 같은 영화로운 몸을 가질 것이다.

 

주님께서 여기서 말씀하시는 것은, 놀랍습니다. 엄청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영화롭게 되는 것, 교회가 영광 안으로 입성하기 위해서, 영화롭게 되는 것,

 

교회가 영광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서, 주님께서는 어떤 것도 빼앗지 않으십니다. 모든 권능을 풀어내십니다.

 

여러분의 몸이 죄가 있을지라도,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교회가 영화롭게 되기 위해서 하나님께서는 모든 권능을 풀어내십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예수님께서는 만물을 복종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온 우주를 한 손에 두실 수 있는 권능으로, 잡으십니다.

 

예수님께서는 태양에게 매일 열을 발산하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에너지입니다.

 

충분히 매일 하도록 하십니다. 이것은 거대한 권능입니다.

 

그 권능은 예수님께서 사망을 이기실 수 있는 권능입니다. 말씀하시기를, 이것이 너희에게도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여러분의 영화롭게 되는 것을 위해서. 그래서 하나님께 영화롭게 되는 것은 구속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이것은 대속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그날 사탄이 여러분을 더 이상 건들지 못하리라고 말씀하십니다.

 

다시는 건들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날은 모잠비크의 교회가 죄를 이기는 날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날은 모잠비크의 교회가 사망을 이기는 날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아시겠습니까?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로마서 8장입니다. 로마서 818절입니다.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로마서 818

 

18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도다

 

 

여러분 이해하십니까?

 

주 예수님께서 그날 1018, 2021년입니다. 주님꼐서 저를 여러분에게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게 되면 그들의 영화로운 몸이 나와 같을 것이다.라고 말하게 하셨습니다.

 

모잠비크 이 메시지를 아시겠습니까?

 

다시 말해서, 말씀하시는 것은,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크리스천의 구원은 견디라는 부르심이라. 견딤의 부르심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박해는 상관없다고 하십니다. 포기하지 말라.

 

왜냐하면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18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도다

 

 

모두 저를 잠시 집중해주십시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바울이 이렇게 말하는 것은 그가 목베임을 당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도다.

 

여러분 제 말을 아시겠습니까?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언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에게는 메시아께서 약속하신 영광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에게 약속해 주셨다는 것입니다.

 

현재의 고난은 아무것도 아니니 저리 치우고 말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여러분 제가 말씀드리는 것을 아시겠습니까?

 

이 사람은 곧 목 베임을 당할 것입니다. 이 사람의 이름은 바울입니다. ~.

 

다시 말해서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모잠비크에 가서, 마푸토에 들어가 주님의 제단으로 달려가서 그들에게 말하라.

 

크리스천의 구원은 견디라는 명령이라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그들은 잘못 가고 있다고 하십니다.

 

모잠비크의 교회들은 하나님의 지시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하나의 고난도 견디지 못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경고하는 것은 우리가 받을 영광을 생각한다면 우리는 목을 아래 두고 도끼에 목이 잘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복음을 위해서입니다. 예수님을 위해서입니다. 영광은 큽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상급이 크다는 것입니다. ~. 진리의 순간이 교회에게 왔습니다.

 

왜냐하면 마푸토의 목사들, 그들은 이 도시의 시장에게 사랑받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교회의 모든 멤버에게 사랑받기를 원합니다. 또 모든 종교로부터 사랑받기를 원합니다.

 

모든 커뮤니티에서 사랑받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예수님께서 이 죄 많은 세상에서 거부당하셨는데 너희를 어떻게 사랑할 수 있겠는가?

 

그리고 그들은 예수님을 박해했고, 살해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세상이 너희를 사랑하겠느냐? 이해하시겠습니까?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초대교회는, 그들 중 어떤 이들은 끓는 기름통 안에 있었다고 하십니다. 그들은 끓는 기름통 안에 있었습니다.

 

통에 기름이 들어있고 끓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묻습니다. 너희는 아직도 예수를 경배하길 원하는가?

 

너희가 예수를 경배하길 원한다면 내가 이 안에 넣겠다. 예수를 부인하겠는가?

 

이들은 대답합니다. 아니. 차라리 나를 죽여라. 그러면 다리부터 시작합니다. 모든 옷을 벗깁니다.

 

그리고 그들은 끓는 기름통에 세워둡니다. 그러면 그들이 마음이 바뀔까 하는 것입니다.

 

마음을 바꿀까. 예수님을 부인할까 해서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기름에 넣었을 때, 나 같은 죄인 살리신, 그들은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그들은 목숨과 모든 것을 버리는 것입니다. 그들이 장작더미 위에 올려질 때, 그리고 묶입니다. 그리고 불을 붙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계속해서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여러분 주님의 영화롭게 하심에 대한 메시지를 아시겠습니까?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약속된 영광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마귀가 괴롭히고, 박해하고, 고통을 주더라도 그러나 포기하지 말라고 하라 하셨습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초대교회는, 그들 중 어떤 이는 톱에 켬을 당했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그들은 천천히 자릅니다. 그러면 마음을 바꾸고 예수님을 포기할까 해서입니다.

 

그러나 현대교회는 그들은 직장을 잃으면 예수님을 버립니다.

 

어떻게 이 세대가 견딤 없이 하나님의 영화롭게 하시는 그 안으로 들어갈 수 있겠습니까? 제가 발견했습니다.

 

여러분은 더 현대적이 되었습니다. 더 견딤이 없습니다. 견딤이 없습니다.

 

여러분 아시겠습니까?

 

주님께서 로마서 818절에서 말씀하십니다.

 

 

로마서 818

 

18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도다

 

 

영화롭게 되는 것과 비교할 수 없도다.

 

이것들은 예수님께서 그날 휴거가 일어날 때 공개적으로 승인하시는 것, 주님의 공개적인 인정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날에 공개적으로 일어날 증명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서 모든 피조물이 말하기를,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의 아들들이 드러나는 것은 오직 휴거 때 있을 것입니다. 그날입니다.

 

 

19 피조물이 고대하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것이니

 

 

골로새서 3장입니다. 잘 들으십시오.

 

복되신 여러분. 저는 여러분에게 이 한 가지를 가지고 드릴 것이 매우 많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그때 무엇을 말씀하셨을까요? 우려를 말씀하셨습니다. 심각한 우려입니다.

 

어떻게 크리스천들이 이 나라에서 걷고 있는가에 대한 문제입니다.

 

이 나라에서 교회가 어떻게 행하고 있는가? 때문에 말씀하시기를,

 

달려가라. 그리고 그들에게 말하라. 그들은 다른 복음, 번영 복음이라고 부르는 복음을 받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이것은 세상을 집중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달려가서 그들에게 말하라 다가올 영광에 집중하라고.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이것은 이 세상의 달러로는 살 수 없는 것이라고 하십니다.

 

어떤 목사들은 박해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들은 게이 결혼식에 협력합니다. 박해를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박해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모잠비크의 몇몇 목사들은 죄를 책망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박해를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이 나라에서의 박해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어떤 목사들은 다른 종교와 연합하고 종파를 초월한 친교를 맺고

 

내 하나님과 힌두 신, 이슬람 제사장과 우리는 같다고 말합니다. 두려움 때문입니다.

 

그들은 차별 없는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왜냐하면 박해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들은 나와서 하나님은 한 분이시며 그분의 이름은 여호와 야훼이고,

 

예수 그리스도는 그분의 아들이요, 우리의 구원자이며, 그리고 예수님만이 하나님께 가는 길이라고 말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편견 없는 사람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목사들은 편견 없는 사람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너희는 모잠비크에 속하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잘 들으십시오. 잘 들으십시오. 전 세계적으로 교회 안에 병이 있습니다.

 

정치적으로 공정한 자들이 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들 중 어떤 이들은 낙태를 위해서 기부합니다.

 

정부에게 정치적 공정성을 보이기 위해서입니다. 어떤 이들은 동성애자들을 받아들이고 정부로부터 돈을 받습니다.

 

편견 없는 자가 되려고 합니다. 이 문제는 제가 칠레에서 보았던 문제입니다.

 

목사들은 두 부류로 쪼개집니다. 한 그룹은 동성애를 위해 기부하고 정부로부터 많은 돈을 받습니다.

 

그리고 다른 그룹은 동성애를 거부하고 박해를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칠레를 심판하고 친 것입니다. 정치적 공정성입니다.

 

그들은 힌두 제사장, 무슬림 성직자, 불교 승려, 펜타코스트파, 바우티스타, 카톨릭이 조직을 만들어서

 

서로의 종교를 책망하지 않습니다. 모든 맹인들이 함께 걸으면 누가 다른 이를 이끕니까?

 

때문에 하나님께서 저를 여러분에게 보내셨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하나님 나라는 거룩한 교회의 것이며, 그들은 완전히 구별된 교회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후원자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돈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오직 예수님과 함께 걸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으름장을 놓고 협박하는 자들, 교회 안에 있는 양들도 목사들에게 협박합니다.

 

거룩함을 여러분이 설교하면 그들은 나가버립니다. 그들이 교회 안에 여러분의 스폰서인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압니다. 여러분이 죄를 엄청 책망하면 온 가족을 데리고 나갑니다.

 

그들이 나가버립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설교하며 계속 확인합니다. 설교하면서 심장이 두근거립니다.

 

밖에 차가 왔는지 확인합니다. 저 차가 그들의 것입니까? 가서 확인해보십시오.

 

그러나 그들은 오지 않습니다. 마음이 떨립니다. 교회는 박해를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20211018일의 환상에서,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의 영화로운 몸이 나와 같을 것이다 하셨습니다.

 

그 메시지는 교회에게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이것은 견디라는 명령이라는 것입니다.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도다.

 

약속된 영광을 내가 생각해보면, 내가 직장을 잃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일시적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상급의 날, 영화롭게 되는 날, 예수님께서 모든 것을 증명하십니다.

 

그들이 여러분을 거룩함을 전했다는 이유로 학대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협박을 당했습니다. 죄를 책망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블랙 메일을 당합니다. 나라를 회개하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주님의 모잠비크에 교회를 향한 지시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다니엘이 사자를 보았을 때, 점심으로 자신을 잡아먹을 사자를 보지 않았습니다. 그는 약속된 영광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사드락, 메삭, 아벳느고를 보면, 그들이 불을 보았을 때, 그들은 불을 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약속된 하나님 나라에서의 영화롭게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바울이 도끼를 보았을 때, 이제 곧 목을 자르기 위해 다가올 도끼를 보았을 때, 장작을 자르는 도끼를 아십니까?

 

그는 자신을 상하게 할 도끼를 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세대는 작은 것으로도, 남편이 계속 그 교회에 가면, 옷차림을 바꾸지 않으면 던져버린다고 위협하면,

 

그들은 예수님을 버립니다. 그들은 남편을 선택합니다. 그들은 일을 선택합니다.

 

그들은 로펌, 학교, 직장을 선택합니다. 많은 일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내가 그날 약속된 영광을 주시겠다고 말씀하셨을 때,

 

이것은 교회 안의 배교를 책망하시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이 시간에 견딜 종을 찾으십니다. 어떤 이는 창에 찔림을 당했습니다.

 

어떤 이는 사자에게 점심으로 던져졌고 사람들은 그것을 보고 웃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주님께서는 교회를 부르시고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크리스천 구원을 아느냐? 하시며 이것은 견디라는 부르심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성경학교나, 신학에서는 여러분에게 견디지 않아도 된다고 가르칩니다.

 

베드로후서 3장입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드리고 싶은 것이 매우 많습니다. 매우 많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모든 지시를 드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베드로후서 311-13절입니다.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10절이 아름답습니다. 10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베드로후서 310-13

 

10 그러나 주의 날이 도둑 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물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11 이 모든 것이 이렇게 풀어지리니 너희가 어떠한 사람이 되어야 마땅하냐 거룩한 행실과 경건함으로

 

12 하나님의 날이 임하기를 바라보고 간절히 사모하라 그 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물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13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우리는 그의 예언대로, 우리는 그의 좋은 소식대로,

 

우리는 그의 좋은 약속대로 의가 있는 곳인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도다

 

이것이 메시지입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거기 약속된 영광이 있다는 것입니다. 영원한 상태에 대한 약속입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거기 약속된 새 하늘이 있다는 것입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거기 약속된 새 땅이 있다는 것입니다.

 

암이 없는 곳입니다. 당뇨도, 이혼도, 죄도 없습니다. 영안실도 없고 장례식도 없습니다. 수술도 없고 의약도 없습니다.

 

정신과도 없습니다. 정신과 의사도 없습니다. 우울증도 없습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새 하늘이 있다. 하나님의 영원한 도시입니다. 하나님의 영화로운 성읍입니다.

 

마푸토에게 그 도시를 바라보라고 전하라. 박해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전하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하나님의 나라가 오고 있다고. 그리고 가깝다고 전하라.

 

마푸토 목사들에게 교회를 준비하라고 전하라.

 

 

고린도후서 11장입니다. 많은 내용이 있습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고린도후서 1122-28절입니다.

 

고린도후서 1122-28

 

22 그들이 히브리인이냐 나도 그러하며 그들이 이스라엘인이냐 나도 그러하며 그들이 아브라함의 후손이냐 나도 그러하며

 

23 그들이 그리스도의 일꾼이냐 정신 없는 말을 하거니와 나는 더욱 그러하도다

 

내가 수고를 넘치도록 하고 옥에 갇히기도 더 많이 하고 매도 수없이 맞고 여러 번 죽을 뻔하였으니

 

24 유대인들에게 사십에서 하나 감한 매를 다섯 번 맞았으며

 

25 세 번 태장으로 맞고 한 번 돌로 맞고 세 번 파선하고 일 주야를 깊은 바다에서 지냈으며

 

26 여러 번 여행하면서 강의 위험과 강도의 위험과 동족의 위험과 이방인의 위험과

 

시내의 위험과 광야의 위험과 바다의 위험과 거짓 형제 중의 위험을 당하고

 

27 또 수고하며 애쓰고 여러 번 자지 못하고 주리며 목마르고 여러 번 굶고 춥고 헐벗었노라

 

28 이 외의 일은 고사하고 아직도 날마다 내 속에 눌리는 일이 있으니 곧 모든 교회를 위하여 염려하는 것이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하나님 나라로 가는 길은 피로 얼룩진, 예수님의 보혈로 얼룩진 길이라.

 

이것이 여러분의 믿음을 순결케 하고 다듬을 것입니다.

 

박해. 우리가 살고 있는 때는 사무실에서 일을 할 때,

 

여러분이 크리스천이고 거룩하다면 반드시 그들은 여러분을 핍박합니다.

 

그들에게 여러분이 거듭난 크리스천이라고 말하고, 거룩하다면 그들은 분명히 여러분은 박해합니다.

 

720, 올해입니다. 잠시 집중해주십시오. 제가 앉아서 성경을 읽고 있었습니다. 오후 8-10시 정도였습니다.

 

제가 잠들었습니다. 제가 잠들었을 때 무엇을 보았는지 보십시오.

 

하나님 아버지께서 제 손에 동전을 놓아주셨습니다. 그리고 이 동전은 고대의 동전입니다.

 

그래서 그 놀라운 환상에서 저는 동전의 양면을 다 확인했습니다. 이번 달입니다. 새로운 메시지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누려고 합니다. 영화롭게 됨에 대한 메시지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 아버지께서 고대의 동전을 제 손에 주셨고 제가 양쪽 면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앞을 이렇게 봤을 때, 4-5m 정도 앞에, 여자가 있었습니다. 이쪽입니다. 저 길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그 길을 마주하고 이쪽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거기 긴 줄이 있었습니다. 긴 줄이 있었고, 사람들이 그 여자에게 왔습니다.

 

케냐에서는 고로고로라고 부릅니다.

 

2kg정도 되는 기름이 들었던 용기인데 그 통이 비면 그것으로 곡식을 퍼내는데 사용합니다.

 

그들은 이제 곡식을 파는 데 그것을 사용합니다. 그것이 그 여자가 가지고 있던 것입니다.

 

그리고 한 사람씩 여자에게 옵니다. 긴 줄이 있습니다. 그래서 긴 줄이 있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여자에게 왔습니다.

 

저는 여자가 자루에서 곡식을 퍼내서 부어주고, 퍼내서 부어주고, 퍼내서 부어줬습니다. 곡식입니다.

 

사람들이 돈을 내면, 여자가 측량하고 퍼줍니다.

 

저는 볼 수 있었는데 여자가 사람들이 그 용기의 아래쪽을 보지 않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잘 들으십시오. 그들에게 팔 때, 여자는 사람들이 알지 못하길 원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그 용기를 가지고 아래쪽을 두들겨서 올라오게 했습니다. 그래서 곡식이 반 밖에 차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그 여자가 곡식을 펐을 때 보면 가득 찬 것처럼 보이지만 그러나 주님께서 그 여자가 속이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여자는 용기 아래쪽을 이렇게 두들겨서 안쪽을 쳐서 올렸습니다. 이제 보십시오.

 

여자가 퍼서 그리고 앞면을 보게 하고 이렇게 부어줍니다. 퍼내서 부어줍니다.

 

그러나 여기서 주님께서 그 용기 아래쪽을 보게 하셨고, 그래서 그것은 반이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이 동전을 가지고 너도 또한 가서 줄을 서라 하셨고 제가 줄을 섰습니다.

 

그리고 곡식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깨달았습니다.

 

제가 깨어났을 때,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글로벌 기근이 지구에 닥칠 것이라는 것입니다.

 

심각한 기근이 지구에 닥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예언을 전에 제가 몇 번 말씀드렸습니다.

 

 

제가 전 세계에 2021111일에 글로벌 라디오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역사적인 전쟁이 이 땅에 임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저는 한 나라가 옆에 있는 나라를 빼앗기 위한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만약 여러분에게 어떤 사람이 와서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말했다고 한다면, 하나님의 예언에 상세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거기 세부내용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에게 생생한 디테일을 말씀드린 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예언이 있었을 때도, 2015121일입니다. 4년 동안 유튜브에 올려놓았습니다.

 

여러분이 그 예언을 들어보시면,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어떻게 말씀하시는지 알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세부내용을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이 들어보시면, 글로벌 질병 위기를 말씀드린 것을 들었습니다.

 

아시아에서 창궐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들었습니다. 인도 의사와 대화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 의미는 인도가 이슈가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제가 장비의 부족을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 의미는, 호흡기, 의사, , 마스크, 장비들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세부적인 것을 말씀하십니다.

 

누구든지 와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고 하면, 와서 나에게 그 환상을 말씀해주십시오.

 

그 세부내용을 말씀해주십시오 라고 해야 합니다.

 

코로나가 성취되었을 때, 여러분은 제 예언의 내용이 전 세계 뉴스에서 보도된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깨달았습니다.

 

주님께서는 앞쪽의 환난의(3년반의 환난) 시간을 말씀하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 엄청납니다.

 

하나님께서는 앞쪽 환난의(3년반의 환난) 시간을 말씀하신다는 것, 계시록의 말 탄자를 말씀하시는 것임을 알았습니다.

 

3년 반의 환난에서 엄청난 글로벌 기근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전 세계를 보시면 그 시작을 알 수 있습니다. 제 예언을 보시면, 러시아가 다른 나라를 공격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 예언에서 그 나라는 이들은 우리의 백성입니다.

 

같은 언어를 쓰고 같은 문화를 가집니다. 우리가 인수하겠습니다 라고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놀랍습니다.

 

미사일도 제가 말했습니다. 이것이 성취되었을 때, 상세한 내용이 글로벌 뉴스를 통해 보도되었습니다.

 

제 혀의 말이 그대로 보도되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나와서 말합니다.

 

이들은 우리 사람들입니다. 같은 언어를 사용하고 우리 문화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땅을 갖겠습니다.

 

그리고 러시아 여권을 가져옵니다. 러시아의 교과서를 가져옵니다.

 

제가 드린 말씀, 이것은 여호와 야훼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제가 마치겠습니다. 여기서 주님께서 선 환난의 시간을 말씀하십니다. 그때 엄청난 기근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제가 오늘 다시 돌아올 때, 제가 여러분에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왜 주님께서 저를 여러나라로 보내셔서 그들을 심판하셨는지.

 

아이티 지진부터, 칠레지진, 멕시코지진, 네팔지진, 제가 리마페루의 의회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제가 거기서 안데스 높은 곳에 인신 제사를 드리는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지진으로 치실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제가 칠레를 떠났을 때, 그들이 저에게 말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로 2-3개월입니다.

 

그들이 저에게 보십시오. 보십시오. 말씀이 성취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주님께서 산을 치셨습니다.

 

네팔지진, 그리고 불교 제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뉴에이지 종교가 에베레스트 산에서 전 세계가 모여서 제사를 진행했습니다. 이스라엘도 거기 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앉아서 해를 숭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 나라를 역사적인 지진으로 쳤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필리핀에 갔을 때, 그들에게 제가 여기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여기서 걸었습니다.

 

여러분은 제 발에서 츄액, 추액, 추액, 추액 하는 것을 느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습니다.

 

회개하지 않으면 이 나라를 엄청난 지진으로 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본지진, 타이완지진, 불교를 심판한 것입니다. 6년도 더 된 일입니다.

 

저는 예언에서 건물이 이렇게 된 것을 말했습니다.

 

제가 예언에서 지진이 일어났을 때 1층이 부서졌기 때문이라고 6년 전에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건물은 위험하게 기울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예언이 성취되었을 때, 건물이 이렇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클래식 한 것입니다. 왜일까요?

 

왜 하나님께서 우리를 보내셔서 나라들을 심판하실까요?

 

우리가 그것을 오후에 보겠습니다. 모두 일어나십시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그들에게 말하라. 가서 그들에게 말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가서 그들에게 말하라.

 

휴거가 일어나면 그들의 몸이 나와 같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영화로운 몸이 나와 같을 것이다.

 

 

레드카펫을 청소하시는 분, 하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저는 레드카펫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저를 보십시오. 제가 레드카펫이 필요한 사람으로 보이십니까? 보십시오. 주님께서 저를 모습이 상하게 하셨습니다. 제가 레드카펫이나 꽃이 필요한 사람처럼 생겼습니까? 천국의 말씀을 듣고 천국에 들어가십시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다시 말해서,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내가 그들에게 나의 신성한 품성,

 

하나님의 신성한 품성을 나누길 원한다고, 하나님께서 거룩하시다면 그들에게 하나님의 거룩함을 나누고 싶다고 전하라.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가서 그들에게 전하라. 내가 그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하나님의 성품을 나누고 싶다고 전하라. 하나님의 품성은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전할 수 있는 것과 전할 수 없는 것입니다.

 

전할 수 있는 하나님의 신성한 품성을 여러분에게 나누길 원한다고 하셨습니다.

 

여러분 주님께서 무언가 거룩한 것을 들고 계셨다는 그 환상을 기억하십니까?

 

주님께서는 그것이 상급이라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보상, 상급입니다. 견디는 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지금 교회는 반드시 견뎌야 한다는 것입니다. 크리스천 구원은 견디라는 명령입니다.

 

여러분이 핍박을 견디면, 약속된 영광은 이 세상보다 큽니다.

 

우리와 다른 종교와의 차이는 우리에게는 말로 할 수 없는 하나님의 약속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경이로운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예수님을 영접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손을 드십시오.

 

 

저를 따라하십시오.

 

전능하신 주 예수님, 저는 오늘 회개합니다. 저는 견디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늘 주 예수님, 제 모습 그대로 주님께 나아갑니다. 그리고 저의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그리고 주 예수님께 간구드립니다. 제 마음속에 불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제가 주 예수님을 저의 주인으로 그리고 구원자로 영접합니다. 주님 제 사역에 불을 주시옵소서.

 

그래서 제가 예수님의 복음에서 타협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주 예수님, 제 마음이 약속된 영화롭게 되는 것에 집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는 거듭났습니다.

 

 

아버지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주님 제가 이 교회를 축복합니다.

 

견딤. 주님께서 이것을 그들 속에 세워주시옵고, 견딤의 열심을 세워주시옵소서.

 

그리고 타협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