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2022.5.4.수.선지자님 예언 말씀]

by 주안의 영광 2022. 5. 4.

[2022.5.4.수.선지자님 예언 말씀]

요엘서 3장의 심판에 관한 환상입니다.
회개하지 않은 이스라엘의 대적 나라에 대한 심판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또 강가의 살진 소를 보여주셨습니다.
잠시 후 파리한 소에 의해 먹혔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식용유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그 후 대환난이 이어집니다.
검은 말 탄자의 풀림...

요엘
3:1 <여호와께서 민족들을 심판하시다> 보라 그 날 곧 내가 유다와 예루살렘 가운데에서 사로잡힌 자를 돌아오게 할 그 때에
3:2 내가 만국을 모아 데리고 여호사밧 골짜기에 내려가서 내 백성 곧 내 기업인 이스라엘을 위하여 거기에서 그들을 심문하리니 이는 그들이 이스라엘을 나라들 가운데에 흩어 버리고 나의 땅을 나누었음이며

마지막 심판에 관한 말씀입니다.
열방에 대한 심판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3:3 또 제비 뽑아 내 백성을 끌어 가서 소년을 기생과 바꾸며 소녀를 술과 바꾸어 마셨음이니라
3:4 두로와 시돈과 블레셋 사방아 너희가 나와 무슨 상관이 있느냐 너희가 내게 보복하겠느냐 만일 내게 보복하면 너희가 보복하는 것을 내가 신속히 너희 머리에 돌리리니
3:5 곧 너희가 내 은과 금을 빼앗고 나의 진기한 보물을 너희 신전으로 가져갔으며
3:6 또 유다 자손과 예루살렘 자손들을 헬라 족속에게 팔아서 그들의 영토에서 멀리 떠나게 하였음이니라

3:1 <여호와께서 민족들을 심판하시다> 보라 그 날 곧 내가 유다와 예루살렘 가운데에서 사로잡힌 자를 돌아오게 할 그 때에

3:2 내가 만국을 모아 데리고 여호사밧 골짜기에 내려가서 내 백성 곧 내 기업인 이스라엘을 위하여 거기에서 그들을 심문하리니 이는 그들이 이스라엘을 나라들 가운데에 흩어 버리고 나의 땅을 나누었음이며

이사야
34:1 <여호와께서 원수들을 벌하시리라> 열국이여 너희는 나아와 들을지어다 민족들이여 귀를 기울일지어다 땅과 땅에 충만한 것, 세계와 세계에서 나는 모든 것이여 들을지어다
34:2 대저 여호와께서 열방을 향하여 진노하시며 그들의 만군을 향하여 분내사 그들을 진멸하시며 살륙 당하게 하셨은즉
34:3 그 살륙 당한 자는 내던진 바 되며 그 사체의 악취가 솟아오르고 그 피에 산들이 녹을 것이며
34:4 하늘의 만상이 사라지고 하늘들이 두루마리 같이 말리되 그 만상의 쇠잔함이 포도나무 잎이 마름 같고 무화과나무 잎이 마름 같으리라

이 예언이 우크라이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19.7.14-15의 하나님의 말씀을 다시 보고 계십니다.
모든 나라는 회개하고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