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카테고리 없음

전 세계에 닥칠 기근 그리고 러시아의 핵미사일 공격(22.3.24예언)

by 주안의 영광 2022. 3. 25.
[2022. 3. 24. 목. 선지자님 예언말씀] 

이스라엘의 전능하신 하나님 여호와 엘로힘, 우리 주 예수님의 하나님, 여호와 사바오스, 여호와 엘올람께서 저에게 오늘 오후 말씀하셨습니다. 저에게 지구에 심판을 내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진노를 지구에 쏟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식량의 부족이 있을 것입니다. 꿈 속에서 제가 저의 예언의 왼손가락을 들어 엄청난 하나님의 심판을 선포했습니다. 

그 때 심각한 기근이 지구에 닥쳤습니다. 아르헨티나에 식량부족 사태가 오는 것을 봅니다. 그 심판을 선포한 후 주님께서 저를 지구 여러 곳으로 데려가셨습니다. 먼저 레스토랑으로 데려가셨는데, 음식이 부족한 것을 보았습니다. 심각한 식량 부족 사태가 발생합니다. 밀과 쌀이 부족합니다. 엄청난 식량 부족 사태가 옵니다. 레스토랑에 갔을 때 그 앞에 사람들이 긴 줄을 서 있었습니다. 더 이상 음식이 없어 다른 곳으로 갑니다. 아르헨티나뿐 아니라 브라질, 지구 상의 모든 나라들도 영향을 받습니다. 지구에 심각한 식량 부족 사태가 옵니다. 

주님께서 인간의 안락함을 무너뜨리실 것입니다. 음성으로 주님께서 "내가 그들을 코로나 바이러스로 쳤지만 그들은 회개하지 않았다. 나는 몹시 화가 나 있다. 내 진노가 열방 위에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러시아로부터 발사된 미사일이 유럽 국가들을 타격하는 것을 봅니다. 핵 미사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럽의 국가들을 공격합니다. 미사일이 떨어져 나라 전체를 파괴합니다. 검은 연기가 옆으로 그리고 하늘로 치솟습니다. 검은 연기가 나오는 것을 봅니다. 이것은 나라 전체를 파괴하는 핵 미사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미사일이 한 나라에 떨어지고 또 다른 미사일이 다른 나라에 떨어집니다. 

제가 지구에 벌어질 것이라고 예언했던 전쟁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함으로써 성취되었습니다. 이 전쟁은 더 확전될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모더니즘과 발전, 포스트 모더니즘 그리고 인간의 복잡함을 완전히 무력화하실 것입니다. 인간이 자기 만족에서 벗어나 이 두 야훼의 선지자를 주목하게 하실 것입니다. 메시아의 오심을 전하는 이 음성에 주목하게 하실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시는데 열방이 모르고 있어서는 안됩니다. 열방이 무시하고 있고 죄악 가운데 있습니다. 부주의함에 빠져 있습니다. 주님께서 이 음성에 귀 기울이도록 강제하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오늘 인간의 식탁에서 음식을 제거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이제 제 혀의 선포에 따라, 지구에 식량 부족이 있을 것입니다. 

두번째, 핵 미사일들이 유럽 국가들에 떨어질 것입니다. 러시아가 핵 미사일로 공격, 유럽의 일부 국가들이 파괴될 것입니다. 두 개 나라가 공격받는 것을 봅니다. 더 있을 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두 나라가 공격받는 것을 봅니다. 심각한 타격을 받습니다. 핵 무기, 핵 미사일로 보입니다. 

아시다시피, 최근 러시아는 미국도 갖지 못한 매우 강력한 극초음속 미사일을 사용했습니다. 음속의 10배로 날아갑니다. 러시아 상공에서 발사할 수 있습니다. 자국 상공에서 어떤 바다에 있는 전함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워싱톤과 뉴욕, 캘리포니아, 시카고 등 세계 어느 도시든 공격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 상공에서 발사할 수 있습니다. 극초음속 미사일은 매우 빠른 속도록 비행하며 비행운을 만듭니다. 앞에 두 개의 구름을 만드는데, 워낙 빠르기 때문에 레이더로도 탐지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매우 중요한 순간입니다. 저는 전쟁이 이 세상의 모더니즘을 파괴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그래서 인간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제 열방은 이 음성에 귀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저는 지구에 기근이 올 것을 선포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르헨티나와 여러 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레스토랑 앞에 길게 줄을 서지만... 저는 몇 분 전에 아르헨티나에서 돌아왔습니다. 

제가 이 심판을 선포한 후 주님께서 저를 그곳에 데려가셨습니다. 축구 스타를 비롯해서 많은 유명인사들도 일반인과 함께 줄을 서서 음식을 기다리지만 다 팔리고 없습니다. 음식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민자들이 국경을 넘으려고 합니다. 다른 나라에서 아르헨티나로 음식을 구하기 위해 오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국경지대에서 소동이 있을 것입니다. 음식을 구하기 위해 다른 나라들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메시아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이제 왕께서 오시기 때문에 여러분은 회개해야 합니다. 예수님을 영접하고 거룩해야 합니다. 러시아 전체는 회개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도 회개해야 합니다. 유럽과 미국, 중남미,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아프리카 그리고 섬들도 회개해야 합니다. 제가 통가 화산 재앙으로 쳤을 때 지구가 어떻게 되었는지 보십시오. 제가 열방을 코로나 바이러스로 쳤을 때 왜 여러분을 알지 못했나요? 주님께서는 여러분의 시선을 원하셨고 여러분이 메시아의 오심의 준비를 시작하기를 바라셨습니다. 

저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매우 속히 나는 메시아를 모시고 올 것이다"라고 주께서 말씀하십니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