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 주님께 경배 찬양 ♪

[스크랩] 다시오리라

by 주안의 영광 2014. 7. 1.

" target=_blank>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이 두루마리의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으리라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가 행한 대로 갚아 주리라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

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예수여 오시옵소서

 

출처 : 마라나타부흥선교회
글쓴이 : 주안의 영광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