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메시아께서 거룩한 신부를 데리러 오시는 놀라운 환상

by 주안의 영광 2021. 10. 10.

메시아께서 거룩한 신부를 데리러 오시는 놀라운 환상

 

 

지난밤 하나님께서 저에게 매우 놀라운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메시지를 시작하기 전 전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여기서 하나님 아버지의 보좌에서 들려주시는 음성을 직접 들을 것입니다.

 

지난밤 주님께서 천국으로부터 나오는 웅장하게 빛나는 흰색의 하나님의 영광을 보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천국문이 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빛나는 영광의 구름이 가득했습니다.

천국문이 열리고 저는 그 안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영광이 빛나는 구름의 모양으로 나왔습니다.

엄청난 광채로 빛났습니다.

영광은 웅장하고 빛나는 구름의 모양이었습니다.

영광은 파도가 해안에 밀려오듯 내려왔습니다.

 

저는 하나님 아버지께서 이 시간 교회에 전하신 것을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영광이 구름과 함께 나왔고 영광의 파도가 밀려오듯 나왔습니다. 빛났습니다. 웅장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빛나는 구름이 이렇게 열렸습니다. 이렇게 열렸습니다.

그리고 천국의 입구가 열린것을 보았습니다.

 

제가 있던 곳에서 이제 천국 안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지난밤 주님께서 보여주신 가장 최근의 환상입니다.

그리고 음성으로

"메시아께서 오신다.

백성에게 주님의 오심을 준비하라고 말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가장 최근의 대화였습니다.

 

여러분은 이 환상이 아니더라도 뉴스를 통해 우리가 휴거의 문턱에 서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ProphetDrOwuor #휴거 #휴거환상 #예언 #TheMessiahIsComing #회개와_거룩함 #요한계시록11#두증인 #선지자 #휴거 #환란 #심판 #그리스도 #예수님 #보혈 #메시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