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가장 심각한 경고 : 메시아께서 오고 계십니다.

by 주안의 영광 2021. 10. 3.

 

 

[예언 전문]

 

전 세계 모든 청취자에게 다음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이 화급한 메시지를 전 세계 모든 청취자들에게 전합니다. 어젯밤 주님께서 놀라운 방법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이 메시지를 전 세계 청취자들에게 전달하려고 합니다.

 

오늘 밤이 아닌 어젯밤의 대화에서 주님께서 매우 매우 생생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환상 중 주님은 저를 꿈 속에 두셨습니다. 그 꿈 속에서 저는 어떤 장소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주님께서 제게 하늘을 보라고 하셨습니다. 하늘을 보았을 때 주님의 영광이 태양을 둘러싼 것을 보았습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주님께서 엄청난 이벤트에 관하여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어젯밤 이 대화에서, 그 꿈에서 주님께서 저를 한 장소에 데려가신 후 태양을 보여주셨습니다. 하늘을 올려다 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태양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태양이 주님의 영광으로 완전히 덮인 것을 보았습니다. 주님의 영광은 띠처럼 태양으로부터 방사되고 있었습니다. 이 영광의 띠는 반원 모양으로 지구를 덮었습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주님의 영광이 띠 모양으로 태양으로부터 지구 방향으로 돔 모양으로 방사되어 지구를 덮었습니다. 그리고 지구와 가까운 그 띠의 끝 부분에 주님의 영광이 한 바퀴 돌아서 아름다운 영광의 패턴을 만들었습니다. 이 영광이 태양으로부터 방사되고 있었습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이 꿈에서 저는 태양을 감싼 여호와의 엄청난 영광이 아름다운 패턴의 띠 모양으로 지구를 향해 내려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띠는 돔 모양으로 지구를 감쌌습니다. 그 순간, 제 왼쪽에 두 개의 무지개가 서로 가까이 붙어서 나타났습니다. 그 곳에 서 있을 때 두 개의 무지개가 제 왼쪽에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주님의 음성이 들려 왔습니다. "보라, 메시아께서 오고 계신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주님의 음성이 있어 "보라, 메시아께서 오고 계신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는 저에게 아직 교회가 준비되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게 하셨습니다. 메시아께서 오고 계시지만 교회는 준비되지 않았다고 하신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고 계신다!"라는 주님의 음성을 듣고 하늘을 보았을 때 주님께서는 아직 교회가 준비되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하게 하셨습니다. 저는 그 꿈 속에서 무너진 채 매우 비통하게 울기 시작했습니다. 너무나 깊은 통곡으로 땅에 쓰러졌고 교회를 위해 울었습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저에게 "보라, 메시아께서 오고 계신다!"라고 말씀하셨지만 교회는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교회는 아직 거룩하지 않으며, 교회는 아직 의로움을 입지 않았습니다. 

 

이 충격적인 여호와의 말씀 속에서 주님께서는 메시아께서 오고 계시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하셨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는 하늘에, 태양 주변에 엄청난 표적과 기사가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시며 그리고 그 후 제가 서 있던 왼쪽에 갑자기 두 개의 무지개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보라, 메시아께서 오고 계신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는 또 교회가 준비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느끼시는 비탄의 마음이 저에게 전해졌고 저는 그로 인하여 슬픔 속에 쓰러져 교회를 위해 격하게 울었습니다. 교회가 아직 준비되지 않았고 아직 의롭지 못할 뿐만 아니라 아직도 거룩하지 않고 성숙하지 않으며 주름과 얼룩이 남아 있으며 심지어는 교회가 아직도 메시아께서 오고 계심을 알지 못합니다. 귀 있는 자들은 만군의 여호와의 음성을 들을지어다.

 

출처 : 회개와거룩함 다음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