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미국에 닥칠 하나님의 심판 (강력한 지진으로 워싱턴 기념비가 무너질 것입니다)

by 주안의 영광 2021. 9. 24.
[2021. 9. 24. 금. 선지자님 예언말씀] 
 
지금은 동부 아프리카 시간 2021년 9월 24일 금요일 새벽 3시 13분입니다. 주 여호와, 전능하신 이스라엘의 하나님께서 새벽 2시 20분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영광의 구름으로 저에게 오셨고 제 앞에 서서 명령하셨습니다. 미국에게 심판을 내리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제가 제 얼굴을 미국을 향해 돌리고 회개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교회 안의 부주의함, 음란죄, 동성애, 낙태, 거짓 섬김, 거짓 선지자와 거짓 사도, 거짓 전도자, 거짓 목사, 거짓 복음, 번영복음, 돈 사랑, 인간의 교만, 여자들의 벌거벗음 등을 회개하라고 요구했습니다. 거부하면 하나님의 심판, 진노로 치라고 주님께서 명령하셨습니다.  
 
그러나 미국은 주님의 음성에 순종하지 않았고 회개하지 않았습니다. 그 때 제가 두려운 예언의 손가락을 미국을 향해 가리켰고 미국에 엄청난 지진이 일어났습니다. 땅이 "부부부부부부부부부!"하고 심하게 흔들렸습니다. 미국 워싱턴에 있는 미국의 아이콘인 워싱턴 기념비 (WASHINGTON MOMUMENT)가 완전히 무너져 가루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심판이 미국에 닥칩니다. “미국은 회개하라!”  
 
이스라엘의 하나님께서 저에게 미국을 심판할 것을 명령하셨습니다. 회개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심판으로 칠 것입니다.  


"내가 너를 칠 것이다. 내가 너를 칠 것이다. 내가 너를 칠 것이다."  세번 말씀하셨습니다.  
 
워싱턴 기념비가 무너져 가루가 될 것입니다. 회개하지 않고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지 않으면 미국을 심판으로 칠 것입니다.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미국에게 경고했습니다. "지금 지구에서 들리고 있는 하나님의 음성에 순종하지 않고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하나님의 큰 심판, 엄청난 지진으로 너를 칠 것이다." 
 
오늘밤 주님께서 저에게 미국을 향해 얼굴을 돌리고 지진으로 치라고 명하셨습니다. 미국이 불순종하여 회개를 거부했을 때 저는 미국을 쳤고 미국의 아이콘인 워싱턴 기념비가 완전히 돌무더기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성취되면 말라기서를 통해 이 땅에 올 것이라고 예언된 사자가 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미국은 하나님의 음성에 복종해야 합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내가 너를 칠 것이다. 내가 워싱톤 기념비를 무너뜨릴 것이다"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야훼께서 이 땅에 보내시겠다고 말라기서에서 예언하신 사자가 도착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열방은 모두 순종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