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데이비드오워선지자님 예언과 성취

[새 예언] 멕시코의 우상숭배에 대한 심판 경고

by 주안의 영광 2021. 3. 17.

<<2021. 3. 16. 화. 선지자님 예언말씀>>


여호와 아도나이, 여호와 엘로힘, 여호와 아보세켐, 여호와 엘리욘, 여호와 엘에멕, 여호와 게무왈, 여호와 사바오스, 여호와 예수와티, 여호와 엘로헤 이스라엘, 엘로힘, 마샤마임께서 오늘 오후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멕시코로 데려가셨고 거기서 오후 내내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이곳 저곳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제가 멕시코에 있는 동안 공중에서 헬리콥터가 나는 것을 보았는데, 곧 불이 붙은 후 통제불능 상태로 빙글 빙글 돕니다. 그리고 추락합니다. 타고 있던 모든 사람들이 사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망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도 함께 도망쳤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저를 두 자동차에 태우셨는데, 그 안에 있던 사람들은 두 선지자가 타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이곳 저곳을 방문했습니다. 한 자동차가 좌회전을 합니다. 또 다른 차는 유턴한 후 돌아옵니다. 그리고 차선을 넘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저를 카톨릭 교회로 데려가셨습니다. 그리고 멕시코 카톨릭교회 안에서 미사를 드리는 사람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카톨릭 복장을 입고 로저리를 가지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어느 시간이 되었을 때 미사가 공개된 열린 공간에서 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도로를 차단한 채였습니다. 

주님께서 두 자동차에 두 선지자를 태워 계속 이동하게 하셨습니다. 카톨릭 교회로 데려가시면서 그들의 우상숭배의 모습을 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저에게 일어나서 멕시코와 멕시코 사람들에게 경고하라고 하셨습니다. 멕시코에게 카톨릭을 회개하라고 경고하셨습니다. 저를 멕시코 전역의 카톨릭 교회로 데려가신 후 멕시코에게 경고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상숭배에서 떠날 것을 경고하셨습니다. 카톨릭교회 내외부에서 미사를 드리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밖에서 드리는 예배를 알리는 보드의 글씨를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멕시코에 대한 매우 심각한 경고를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이런 우상숭배에 대하여 매우 심각하게 보신다는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우상숭배를 멈추고 여호와 한 분만을 경배하라고 말씀하십니다. 복되신 우리의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만 경배해야 합니다. 영원하신 구세주 예수님, 여호와 엘로힘, 여호와 엘하이, 여호와 엘하야, 엘카나, 여호와 엘로헤 마우지, 전능하신 이스라엘의 하나님 한 분만을 경배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멕시코에 심판을 내리라고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 때 꿈에서 저는 저의 예언의 왼손을 들어 예언의 왼손가락을 든 채 "멕시코여, 내가 왜 너를 심판하지 말아야 하는 지 이유를 말하라!"고 외쳤습니다. 전에도 이같은 질문을 한 바 있습니다. 매우 충격적입니다. 


전에 역사적인 심판인 지진이 멕시코에 임하기 전에 똑같은 질문을 했었습니다. "멕시코여, 내가 왜 너를 심판하지 말아야 하는 지 이유를 말하라!" 주님께서 저에게 일어나서 심판으로 멕시코를 치라고 명하셨습니다. 

카톨릭에 대한 하나님의 엄중한 심판이 곧 닥칠 것입니다. 우상숭배에 대한 하나님의 큰 심판이 있을 것입니다. 조각과 성도를 숭배하는 행태입니다. 도시마다 성도들의 우상을 숭배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지구 상의 우상숭배를 대적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이티에서의 우상숭배를 보았습니다. 네팔, 대만, 일본, 칠레, 페루, 중국 우슈 등의 우상숭배를 하나님께서 심판하셨습니다. 두 선지자 중 미션을 주도하는 선지자는 우상숭배를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구약에서 그 선지자가 우상숭배에 대하여 어떻게 했는지 읽어보십시오.


주님께서 멕시코에 대하여 경고하셨고 오늘밤 저는 멕시코에 대하여 경고합니다. 주님께서 멕시코의 회개를 명령하셨습니다. 멕시코는 회개하고 우상숭배에서 돌이키십시오. 

오후 내내 두 선지자는 멕시코에 있었습니다. 한 선지자는 앞의 자동차에 다른 선지자는 뒤의 자동차에 탔습니다. 한 선지자가 탄 자동차가 좌회전했을 때 뒤의 자동차는 같이 좌회전하지 못해 조금 더 가다가 유턴해서 앞의 자동차와 합류했습니다. 신호등이 노란색이었을 때 선을 넘었습니다. 녹색에서 노란색으로 막 바뀌는 순간이었습니다. 거기서 사람들이 미사드리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멕시코 도로에서 우상숭배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진노가 닥치니 멕시코는 우상숭배를 회개하십시오. 멕시코가 회개할 때까지 내가 하나님의 진노로 멕시코를 심판할 것입니다. 반드시 회개해야 합니다. 멕시코와 멕시코 국민은 우상숭배와 카톨릭에서 회개해야 합니다. 성인들을 우상숭배하는 것에서 돌이켜야 합니다. 과달루페 처녀를 숭배하는 것... 멕시코판 동정녀 마리아입니다. 멕시코 버전 그리스도를 숭배하는 것을 회개해야 합니다. 

주님께서 이제 또 멕시코에 대하여 경고하셨습니다. "우상숭배 때문에 내가 너를 심판할 것이며, 우상숭배의 죄악 때문에 내가 네게 내린 심판을 볼 것이라." 

그들은 두려움으로 떨면 주님을 볼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께 돌아올 것입니다. "회개하지 않으면 내가 너를 심판할 것이다. 열방이 네게 내린 심판을 보게 될 것이다. 그들이 주 야훼를 두려워할 것이다. 그리고 울고 통곡하면서 예수님께 돌아올 것이다." 

그리고 헬리콥터가 공중에서 땅으로 곤두박질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후 저는 바닥이 드러난 강을 보았습니다. 강처럼 보였습니다. 

"내가 멕시코를 칠 것이다. 회개하라! 하나님의 진노가 너에게 닥칠 것이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죄에 대하여 무관용하실 것입니다. "멕시코는회개하라!" 주님께서 최근 케냐에서 행하신 일을 보았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6명의 불구자 가족 중 4명을 일으켜세우셨습니다. 그들은 주께서 하나님이심을 알 것입니다. 두 선지자가 케냐에 행한 두려운 일을 못보았다면 SNS에서 보고 회개하십시오. 주님께서 멕시코를 대적하시고 치실 것입니다. 우상숭배와 길거리에서 산타 무에르테를 숭배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예언의 왼손을 뻗고 예언의 왼손가락으로 멕시코에 역사적인 심판을 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을 본 열방이 야훼를 두려워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떨면서 배를 땅에 대고 주님께 울부짖을 것입니다. "내가 너 멕시코에 행한 일을 보고 그렇게 할 것이다." 

주님은 만군의 주님이십니다. 여호와 사바오스이십니다. 멕시코는 회개하십시오. 우상숭배를 자행하고 있는 모든 나라들은(한국 포함) 회개하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모든 나라들은 회개해야 합니다. 영원하시며 전능하신 하나님, 엘로헤이누 올람께서 멕시코의 회개를 명령하셨습니다. 그리고 우상숭배하는 모든 나라들은 회개해야 합니다. 

멕시코는 사탄숭배를 멈추십시오. 멕시코는 회개하십시오. 멕시코는 사탄숭배에서 돌이키십시오. 죽은 자(사망) 숭배에서 돌이키십시오. 죽음의 천사를 숭배하는 것에서 돌이키십시오. "내가 너를 칠 것이다." 

멕시코에게 말하는 자가 누구인지 모른다면 내가 나이지리아에 행한 것을 보십시오. 지금도 계속 심판이 진행 중입니다. 나이지리아 사람들이 선지자를 블랙메일하려고 했을 때 그들은 야훼께서 그들 앞에서 말씀하신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나이지리아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은 현재진행형입니다. 

"내가 멕시코를 칠 것이다. 멕시코는 사탄숭배에서 돌이키라! 사망 숭배와 카톨릭 우상숭배에서 돌이키라! 내가 왜 너를 치지 말아야 하는 지 이유를 말해보라! 멕시코여, 왜 내가 너를 심판하지 말아야 하는지 이유를 말하라! 이유를 말해보라!" 

곧 야훼의 입이 말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케냐는 그 땅에서 하나님께서 행하신 큰 기사를 축하하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토다!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