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 주님께 경배 찬양 ♪

아가

by 주안의 영광 2020. 5. 10.




나의 목소리 듣고자 하실 때
나 속삭이리
나의 얼굴을 보고자 하실 때
나 미소하리

나와 손 잡고 걷고자 하실 때
나 손을 잡으리 (오)
나와 조용히 쉬고자 하실 때
나 곁에 기대리

Chorus)

나는 주에게 속하였고
주는 나에게 속하였네
우리는 하나 오직 하나
주와 나는 영원히 하나

Bridge)

나의 사랑아 나로 네 음성 듣게 하라
나의 비둘기 나로 네 얼굴 보게 하라
나의 누이야 너와 나 동행 하게 하라
나의 신부야 너와 편히 쉬게 하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