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 주님께 경배 찬양 ♪

나의 잔을 채우소서

by 주안의 영광 2016. 5. 29.



나의 잔을 채우소서 - 히즈윌 (His Will) 3집  



주께서 예비하신 모든 축복 나 믿음 없어서 받지 못하고
주께서 예비하신 놀라운 은혜 나의 불평하는 마음에 담을수 없었네
고된 삶의 여정 지내며 나도 모르게 닫혀진 나의 마음 내 영혼의 잔을
세상 근심 걱정 하다가 나도 모르게 무뎌진 나의 마음 내 믿음의 잔을

나의 잔을 채우소서 넘치도록 채우소서 믿음으로 주님께 내 손을 듭니다
나의 잔을 채우소서 넘치도록 채우소서 나 믿음으로 주의 뜻 취하길 원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