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22 메넹가이 5
♬ 주님께 경배 찬양 ♪

[스크랩] 난 죽어도 / 사명선 _ 시와 그림 4집(CCM악보 포함)

by 주안의 영광 2014. 7. 1.
CCM 곡명 소개글 / 난 죽어도 _ 시와 그림 4집 산위의 가르침(CCM악보 포함)
 
 
CCM CCM무료듣기 CCM무료악보 찬양무료듣기 복음성가 찬송가무료 CCM악보 CCM무료다운
 
 
 사명선 _ 조영준 작사 곡
 
 
 난 죽어도 내가 가야할 배를 탄다
두려움 내 앞에 서서 해낼 수 없다 하지만
나의 사명 흔들림 없다
 
난 실패한다 해도 주 음성 듣고 간다
이길 수 없는 저 바다 나를 기다린다 해도
나의 노를 저으리
 
힘써 나의 바다를 저어 나가리
나의 힘은 여기다 모두 쏟으리

비록 지쳐 돌아갈 수 없다 해도
결코 나는 이 노를 놓지 않으리
 
깊은 바다 두려워 않고 나가리
거친 바다 싸워서 뚫고 나가리

나의 항해 여기서 끝난다 해도
결코 나는 방향을 틀지 않으리
 
난 실패한다 해도 주 음성 듣고 간다
이길 수 없는 저 바다 나를 기다린다 해도
나의 노를 저으리
 
힘써 나의 바다를 저어 나가리 나의 힘은 여기다 모두 쏟으리
비록 지쳐 돌아갈 수 없다 해도 결코 나는 이 노를 놓지 않으리
 
깊은 바다 두려워 않고 나가리 거친 바다 싸워서 뚫고 나가리
나의 항해 여기서 끝난다 해도 결코 나는 방향을 틀지 않으리
 
힘써 나의 바다를 저어 나가리 나의 힘은 여기다 모두 쏟으리
비록 지쳐 돌아갈 수 없다 해도 결코 나는 이 노를 놓지 않으리
 
깊은 바다 두려워 않고 나가리 거친 바다 싸워서 뚫고 나가리
나의 항해 여기서 끝난다 해도 결코 나는 방향을 틀지 않으리

결코 나는 방향을 틀지 않으리
결코 나는 등을 보이지 않으리
 
 
 
앨범구입은 작은선교의 씨앗온맘뮤직 앨범구입     다음뮤직 앨범구입
  
 
(CCM악보) 난 죽어도 /사명선 _ 시와 그림 악보다운 GO
(CCM악보) 난 죽어도 /사명선 _ 시와 그림 다른타입 GO
 
  
 
 
CCM 부르는소리  http://cafe.daum.net/ccM
출처 : CCM 부르는소리
글쓴이 : 카리스마 ~♪ 원글보기
메모 :

댓글